Nefta아연 도금 방관 가격 쌀환경의 실제 적용 현황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2-29 14:56:41

사각 관 을 뽑 는 공정: 파이프 구멍 을 뽑 는 사 이 즈 는 전방 관 을 뽑 는 외경 사이즈 보다 작 기 때문에 사각 관 의 앞부분 이 모형 구멍 을 순조롭게 통과 할 수 있 도록 소형 차 를 뽑 는 펜치 가 사각 관 의 머리 를 뽑 을 수 있 도록 하기 위해 사각 관 의 머리 를 뾰족 하 게 해 야 한다. 이 를 위해 사각 관 은 먼저 봉 식 가열 화로 에서 길 이 를 정 하 는 관 끝 을 가열 해 야 한다.일반적으로 150 ~ 200 mm 로 벽 두께 에 따라 가열 온 도 는 750 ~ 900 ℃ 사이 이다.그 다음 에 75 ~ 300 킬로그램 의 공기 망치 로 뾰족 하 게 하고 가 는 사각형 관 의 머리 를 빻 으 며 보통 지름 이 22mm 이하 인 사각형 관 은 회전 단조 망치 나 롤러 단조 기 로 뾰족 하 게 빻 을 수 있다.

사각 관 은 이음매 없 는 강관 에서 냉 철 하여 형 성 된 사각형 강관 으로 직선 으로 나 온 Q355B 사각 관 이 아니 라 Q355B 사각 관 은 용접 관 이 라 고도 부 르 며 강판 이나 대강 을 거 쳐 구 부 러 져 형 성 된 후 용접 하여 만 든 사각 관 이다.Q355B 방관 은 생산 공정 이 간단 하고 생산 효율 이 높 으 며 품종 의 규격 이 많 고 설비 의 자금 이 적 으 며 상용 소 재 는 Q235A, Q235C 이다.

Nefta.b. 저 합금 구조 강 c. 특정한 용도 의 일반 구조 강 양질 강 (고급 양질 강 포함)

방 관 은 전기 접점 압력계 수송기 양쪽 에 오 일 실린더 의 압력 을 눌 러 대강 의 안정 적 인 수송 을 확보 했다.

.다음 과 같은 여러 방면 을 잘 하여 방 관 의 사용 을 효과적으로 높이다.

방 관 은 방 관 의 주요 유형 으로 방 관 시장 에서 도 인기 가 많 습 니 다. 이런 것 을 만 드 는 것 도 매우 많 기 때문에 경쟁 에서 도 비교적 많 습 니 다. 미래의 시장 잠재력 이 매우 큽 니 다. 여러분 들 은 이 정 보 를 잘 파악 하면 됩 니 다. 다른 관련 된 유지 와 관 리 는 반드시 배 워 야 합 니 다!

사각 관 용접 이 끝 난 용접 선 은 모두 온라인 연속 초음파 자동 부상 기 를 거 쳐 나선형 용접 선의 무 손실 검 측 보급률 을 확보 합 니 다. 결함 이 있 으 면 자동 으로 경보 하고 스프레이 표 시 를 합 니 다. 생산 은 이에 따라 수시로 공정 파 라미 터 를 조정 하여 결함 을 신속하게 제거 합 니 다.


Nefta아연 도금 방관 가격 쌀환경의 실제 적용 현황



방 관 제품 용도: 기계 설비, 태양 광 설비, 철 강 구조 용, 자동차 부품, 교량 말뚝, 가드레일,Nefta이음매 없 는 사각 관,Nefta아연 도금 파이프 가 1 미터 에 얼마 입 니까?, 선박 내부 구조 용.

사각 관 가열 공정 사각 관 은 130185 공작물 에 대해 칩 두 께 를 계산 하고 매번 재 연마 한 후 톱날 의 수명 톱날 재 연마 횟수 톱날 을 교체 할 때 주 구동 AC 모터 코어 축 회전 무 급 변속 AC 모터 공급 능력 무 급 변속 공급 빠 른 귀환 항정 치 중심 시스템 솔 질 장치 유압 3 개의 톱 절단 시스템 은 품질 Ra 평직 도 큰 거스러미 높이 절단 을 나타 낸다.부스러기 길이 공차 사이즈: 너비 0.1 ~ 0.15mm 10 ~ 20m 2 8 ~ 10 3 ~ 5min 55kw 34 ~ 90rpm (189kw 100 ~ 2000 mmmin 8000 mmin 0.1kw 0.12kw 2 & times; 75kw S7 25 & mu; m 0.5100 2mm & plusmn; 1mm 약 2850 mm 약 1200 mm 약 1920 mm 높이 각 반제품 총 중량 방관 개 절단 주 기 는 70 초 이다.(반제품 절단, 톱양 반환, 개폐 장치 와 반제품 재료 및 절단, 절단 시간 은 포함 되 지만 반제품 운송 시간 은 포함 되 지 않 습 니 다). 3 대의 톱 의 생산 능력 은 50 만 톤 년 입 니 다. 반제품 톱 은 특수 한 역방향 장치 (유압 서보 장치) 가 있어 서 톱 의 사용 수명 을 감소 시 키 고 향상 시 키 는 데 유리 합 니 다 (공급 시 에 만 작용 합 니 다). 톱 침 대 는 두 개의 장치 가 수출 에 분포 되 어 있 습 니 다.(입력 구역 에 롤러 지지 가 있어 굽 은 반제품 을 보증 합 니 다)톱질 후 입구 끝. 톱양 이 돌아 올 때 반제품 과 함께 돌아 오지 않도록 합 니 다. & mdash; 톱니바퀴 & mdash 에 들 어가 고 톱니바퀴 의 감 진 은 고정 톱니바퀴 의 감 진 으로 구성 되 어 있 으 며 이동 가능 한 감 진 으로 톱양 이 축방향 에 비해 떨 어 지 는 것 을 피 할 수 있 습 니 다. & mdash; 솔 질 장치 & mdash; 톱양 의 밑부분 에 구동 솔 질 장 치 를 설치 하여 이 빨 의 쇠 부스러기 를 청소 하면 톱양 의 수명 에 영향 을 주지 않 습 니 다.톱양(비고: 3# 톱질 하기 전에 머리 를 잘라 야 하 는 단배 척 반제품 위 에 있 는 선반 이 있 고 무 게 를 달 면 반제품 위 에 있 는 선반 이 있 습 니 다) 완충 이송 체인 은 반제품 을 장 착 기 에서 롤러 로 운반 하기 전에 반제품 은 체인 에서 롤러 로 넘 어가 서 합 격 된 반제품 을 장 착 기 에서 환형 로 에 넣 고 불합격 한 반제품 을 롤러 로 운송 하여 제거 대 앞 에 제거 합 니 다.

압연 사각 관 의 원 료 는 원형 관 반제품 으로 장기 적 으로 사각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. 원형 관 배 아 는 절단 기의 절단 을 거 쳐 길이 가 약 1 미터 인 반제품 으로 가공 하고 가 져 와 용광로 에 가열 해 야 한다.반제품 은 용광로 에 보 내 져 가열 되 고 온 도 는 약 1200 도이 다.연 료 는 수소 나 아세틸렌 이다.용광로 안의 온 도 는 관건 적 인 문제 로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이 용광로 에서 나 온 후에 압력 천공 기 를 거 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비교적 흔히 볼 수 있 는 천공 기 는 원추형 롤러 천공기 로 이런 천공 기 는 생산 효율 이 높 고 제품 의 품질 이 좋 으 며 천공 의 확 경 량 이 많 으 며 여러 가지 강 종 을 입 을 수 있다.

device management.사각 관 은 공기 플라스마 절단 기 를 이용 하여 사각 관 을 한 뿌리 로 자른다.

사각 관 이 성형 되 기 전에 대강 은 교정,Nefta아연 도금 사각 파이프 직사각형 관, 자 르 기, 대패, 표면 정리 수송 과 구 부 러 진 처 리 를 거 쳤 다.

사각 관 을 분해 하고 양생 이 끝 난 후의 실체 사각 관 의 품질 은 요구 와 다음 과 같은 경로 에 따라 검 측 할 수 있다. 응용 또는 확대경 으로 실체 에 틈 이 없 는 Q355B 사각 관 구조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있 는 지 관찰 할 수 있다.Q355B 방관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생 겼 을 때 일반 Q355B 방관 구조 표면의 균열 폭 은 0.20mm 이상 이 어야 한다.


Nefta아연 도금 방관 가격 쌀환경의 실제 적용 현황



구멍 을 뚫 은 후에 원형 관 반제품 은 선후 로 롤러 에 의 해 비스듬히 압연 되 거나 연 압 되 거나.후 에는 관 리 를 벗 어 나 길 을 정 해 야 한다.정경 기 원추형 드릴 은 고속 으로 회전 하여 강철 배아 에 구멍 을 뚫 어 강관 을 형성한다.강관 내경 은 정경 기 드릴 의 외경 길이 로 확정 된다.강관 은 지름 을 정 한 후 냉각 탑 에 들 어가 물 을 뿌 려 냉각 시 키 고 강관 은 냉각 된 후에 바로 잡 혀 야 한다.강관 은 교정 을 거 친 후

Information recommendation.성분 편 석 으로 인 한 띠 모양, 즉 강 에 인 등 유해 한 불순물 이 함유 되 어 있 고 압력 이 지연 되면 불순물 이 압연 방향 을 따라 길어진다.강재 가 4 이하 로 차 가 울 때 이런 불순물 은 페라이트 의 핵심 이 되 어 페라이트 형 태 를 띠 모양 으로 분포 시 킨 다음 에 주광 체 도 띠 모양 으로 분포 한다.이런 띠 모양 은 전기 찌꺼기 를 다시 녹 여 결정 속 도 를 높 여 제거 할 수 있다.

소성 Q235B 방 소성 은 금속 재료 가 하중 작용 하에 소성 변형 (변형) 을 일 으 키 지만 그렇지 않 은 능력 을 말한다.

방 관 성질 에 따라 만 든 HDPE 플라스틱 방 관 은 재질 이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내성 이 좋 으 며 부설 하기 쉬 우 며 물 저항 이 적 고 원가 가 낮 으 며 부식 방지 등 장점 을 가지 는데 그 사용 성능 과 경제적 효 과 는 철근 콘크리트 관 과 같은 규격 의 철 관 을 훨씬 초과 하여 공사 관 재 를 갱신 하고 교체 하 는 제품 이다.

Nefta.시료 길이 L & asymp;D (D 는 관 재 외경).외경 이 매우 클 때 길이 L 도 100 mm 를 초과 하지 않 고 외경 이 20mm 보다 작 을 때 L = 20mm 를 취한 다.

방 관 공급 강관 은 다른 전통 관 재 에 비해 원료 가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내성 이 좋 으 며 비교적 높 은 내 압 을 견 딜 수 있 고 민감 하 게 운용 할 수 있 으 며 복잡 하거나 열악한 지질 상황 에 익숙해 질 수 있다.

우수한 도장 품질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먼저 코팅 이 도 포 된 물체 의 표면 에 튼튼 하 게 부 착 될 수 있 도록 요구한다.이 방면 은 도료 자체 의 품질의 좋 고 나 쁨 에 달 려 있다.다른 한편, 시공 전의 코팅 표면 처리 의 좋 고 나 쁨 에 달 려 있다.물체 표면 은 각종 서로 다른 표면 처 리 를 거 친 후에 얻 은 도장 의 질과 경제 효 과 는 매우 다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