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mureEkiti열 아연 도금 사각 관 열 아연 도금 사각 관자본 점유 감소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2-27 17:26:39

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.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.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.

다시 말하자면 방 관 의 품질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것 이 금 형의 사용 수명 을 확보 하 는 관건 이다. 따라서 경제 원가 와 설비 조건 이 허용 되 는 상황 에서 비교적 성숙 한 공정 조 치 를 사용 할 때 방 관 의 품질 수준 을 최대한 향상 시 켜 야 한다. 이 는 표면 품질 과 내재 적 인 품질 을 포함한다.

EmureEkiti.종합 분류 일반 강 a. 탄소 구조 강: (a) Q19 (b) Q215 (B);(c) Q235(C);(d) Q255( B);(e) Q275.

방 관 은 중요 한 방 관 유형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매우 큰 유사 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또 다르다. 방 관 은 방 관 에서 비교적 큰 용도 로 건축 자재 와 파이프 분야 에 사용 된다. 오늘 우리 가 말 하 는 것 은 바로 방 관 의 과정 에서 칠 하 는 것 이다. 사실은 이 기능 은 대부분 공장 에서 해 야 할 것 이다. 페인트 를 칠 할 뿐만 아니 라 아연 도 도금 해 야 한다. 아연 은방 관 기재 가 부식 되 었 다. 만약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이 되 지 않 았 다 면,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에 게 아연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 왜냐하면 당신 은 다른 페인트 를 칠 하면 곧 부식 되 기 때 문 입 니 다. 그리고 당신 의 아연 도금 층 을 계속 부식 시 켜 아연 페인트 에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좋 습 니 다. 실제로 당신 은 아연 도금 전에

.Q355b 광산 용 유체 수송 용 방관,EmureEkiti용접 사각 관,EmureEkiti아연 도금 박 벽 사각 관, 표준 번호: gbt 14291 - 2000.대표 재 료 는 Q235 B 급 강 으로 주로 탄광 기압, 배수, 수직 가스 배수 직선 q355b 방관 에 사용 된다.

화학 처 리 를 통 해 상대방 의 관 표면 처 리 를 한 후에 방 관 은 외관 과 품질 에 있어 모두 다른 높이 를 향상 시 켜 현재 의 방 관 을 좋 은 상태 로 시장 에 나타 나 게 했다.

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2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1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1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2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2. 방 관 은 저 합금 계열 에 속한다.이음매 없 는 강관 의 그 중 소재 입 니 다.저 합금 소재 중에서 이 소 재 는 보통 입 니 다.방 관 의 과거 명칭 은 Q345B 방 관 이 었 다.


EmureEkiti열 아연 도금 사각 관 열 아연 도금 사각 관자본 점유 감소



사각 관 용접 이 끝 난 용접 선 은 모두 온라인 연속 초음파 자동 부상 기 를 거 쳐 나선형 용접 선의 무 손실 검 측 보급률 을 확보 합 니 다. 결함 이 있 으 면 자동 으로 경보 하고 스프레이 표 시 를 합 니 다. 생산 은 이에 따라 수시로 공정 파 라미 터 를 조정 하여 결함 을 신속하게 제거 합 니 다.

점 용접, 용접 커 브 푸 시 과정 에서 얇 아 지기 때문에 이런 상황 에서 공장 은 두 꺼 운 관 재 를 많이 사용한다.만약 얇 은 원 료 를 사용한다 면 생산 된 것 은 틀림없이 불합격 일 것 이다.이런 상황 에서 40 실 정도 얇 아 지고 기술 이 좋 지 않 거나 당 겨 진 관 재 를 사용 하면 두께 가 기준 보다 현저히 낮다.

소성 설 계 는 동 부하 상황 에서 보통 허용 응력 이 동 부하 보다 작 지 않 고 허용 응력 의 안전 계 수 를 곱 하여 허용 응력 을 계산 하 며, 축 이 구 부 러 진 상황 에서 공식 a = W 동 W 허 로 계산 할 수 있다. 계산 강 도 를 소성 으로 대체 하면 구조물 의 적재 능력 을 14% 높 일 수 있다.

Excellent service.사실 주물 청 소 는 환 을 던 지 는 것 이 아니 라 큰 것 에 대해 먼저 드럼 청 사 를 하 는 것 이다. 바로 주물 의 돌출 구 를 제거 한 후에 드럼 안에 넣 고 구 르 는 것 이다. 사각 관 이 드럼 안에서 서로 부 딪 히 고 표면의 모래 를 대부분 제거 한 다음 에 환 을 던 지 거나 분사 하 는 것 이다.

열의 목적 은 냉 균열 의 발생 을 방지 하기 위 한 것 이다.냉 균열 은 탄소 당량 과 직접적인 관계 가 있다.따라서 이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을 분명히 해 야 한다.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은 이렇다.Q345 의 탄소 당량 은 0.3% 미 만 이 고 용접 성 은 괜찮다 고 할 수 있 으 며, 일반적으로 탄소 당량 은 0.4% 에서 냉 균열 성 으로 증가한다.

방 관 은 사각형 의 관 형 으로 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것 이다.여러 가지 재질 의 물질 은 모두 사각형 관 체 를 형성 할 수 있다. 그것 은 '무엇 에 쓰 이 는 지, 어디 에 쓰 이 는 지, 건축 사각형 관 등 이다. 예 를 들 어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하여 원형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형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.가방 당 50 개.


EmureEkiti열 아연 도금 사각 관 열 아연 도금 사각 관자본 점유 감소



서로 다른 환경 에서 방관 의 사용 효율 은 다르다. 방관 의 질 에 따라 우 리 는 그것 에 대해 진보 적 인 연 구 를 할 것 이다. 좋 은 방관 을 연구 할 수 있 기 를 바란다. 어떤 환경 에서 든 우 리 는 방관 을 적절하게 사용 하도록 할 것 이다.그렇다면 재 중 투 환 과 모래 분사 가 방관 에 어떤 작용 을 하 는 지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

Installation requirements.열 가공 온도 가 부당 하 게 인 용 된 띠 모양 장식 사각형 관 즉 열 가공 정지 온도 가 상구 에 있 을 때 (과 40 사이) 페라이트 가 금속 흐름 방향 을 따라 오 스 테 나이트 에서 띠 모양 으로 석출 되 고 분해 되 지 않 은 오 스 테 나이트 가 띠 모양 으로 잘 려 A 로 냉각 되면 띠 모양 오 스 테 나이트 가 띠 모양 주광 체 로 바뀐다.이런 것 은 종 간 압연 온 도 를 높이 고 단조 비 를 증대 시 키 거나 소 둔, 정 화 를 확산 시 켜 개선 하거나 제거 할 수 있다.

화학 산 으로 씻 은 후에 전해 로 한 번 보충 하면 방 관 을 잘 보호 할 수 있 습 니 다. 이상 은 모두 방 관 의 수명 을 연장 시 킬 수 있 는 간단 한 것 입 니 다.우 리 는 이것 에 따라 처리 하기 만 하면 방 관 이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우리 에 게 매우 큰 도움 을 줄 수 있다.열 아연 도금 과 달리 냉 아연 도금 도료 의 주요 전기 화학 원리 로 진행 되 기 때문에 아연 가루 와 강재 의 충분 함 을 확보 하고 전극 전위차 가 발생 해 야 하기 때문에 강재 표면 처리 요구 가 매우 높다.

방 관 은 주로 공사 건축, 유리 막 벽, 문과 창문 장식, 철 강 구조, 가드레일, 기계, 자동차, 가전,EmureEkiti아연 도금 사각 관 40, 조선, 컨테이너, 전력, 농업 건설, 농업 하우스, 자전거 프레임, 오토바이 프레임, 선반, 헬 스 기구, 레저 와 관광, 철 강 가구, 각종 규격 의 석유 배관, 오 일 파이프 와 배관, 물, 가스, 공기,난방 등 유체 수송, 건축 업 등 분야.

EmureEkiti.Q355B 사각 관 의 필요 한 행 상 을 바 꾸 려 면 Q355B 사각 관 망치 의 충격력 이나 수압 프레스 의 압력 을 단조 해 야 하 며 Q355B 사각 관 은 단조 성, 즉 모양 을 바 꾸 어 균열 이 생기 지 않 는 성능 을 강화 할 수 있다.

Q355B 방 관 컬러 처리 기술 에 대해 컬러 Q355B 방 관 처리 기술 을 응용 하 는 것 은 공정 측면 에서 볼 때 화학 법 과 전기 화학 법 이 있 는데 그들 은 특정한 전해질 에서 처리 하면 서로 다른 색 채 를 얻 을 수 있 고 Q355B 방 관 의 내 마모 성, 성과 무늬 품종 을 향상 시 켜 서로 다른 장소 에 응용 하여 서로 다른 경제적 이익 을 얻 을 수 있다.

방 관 저장 시 방 관 퇴적 층 수 를 주의해 야 하 며 층수 가 너무 많 으 면 관 말단 의 국부 적 인 힘 을 받 아 방 관 이 직경 방향 소성 변형 과 층 의 손상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광 관 의 퇴적 층 수 는 APIRP 5L1 - 2009 또는 APIRP 5LW - 2009 을 참고 하여 시험 적 으로 확정 하거나 방관 안전 퇴적 높이 에 따라 집행 할 수 있 으 며, 퇴적 층 수 는 GBT 23257 - 2009 에 따라 집행 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