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스틸 삼각 관이러한 일반적인 문제에 주의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2-16 15:21:02

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은 중국 에서 수출 한 여러 가지 강관 류 제품 에 대해 반 덤핑 과 반보 조 관 세 를 징수 했다. 이 는 링 용접 관, 직사각형 관, 파이프라인 용 관,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력 관,스 테 인 리 스 강 급수 관, 유정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등 을 포함한다.이런 외국 의 이중 압력 은 이미 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수량 을 대폭 감소 시 켰 다.

2: 스 테 인 리 스 강관: 이음매 없 는 관 과 이음매 있 는 관 (직선 용접 관, 장식 관, 용접 관, 용접 관, 빛 나 는 관).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규격 은 200 여 가지 가 있 는데 크기 가 모두 있 고 작은 관 이 비교적 비 싸 며 특히 모세혈관 은 304 재질 로 생산 되 어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관 이 쉽게 터 질 수 있다. 또한 고객 에 게 비 규격 의 관 재 를 주문 할 수 있다. 이음매 없 는 관 은 주로 공업 에 사용 되 고 표면 은 안개 면 이다.빛 이 나 지 않 습 니 다. 틈 이 있 는 관 의 표면 은 빛 이 나 는 면 입 니 다. 관 안에 아주 가 는 용접 선 이 있 습 니 다. 용접 관 이 라 고 부 르 는데 주로 장식 재료 에 사 용 됩 니 다. 다른 공업 유체 관 은 압력 에 저항 하 는 벽 두께 결정 입 니 다. 310 과 310 S 는 내 고온 관 입 니 다. 1080 도 이하 로 정상적으로 사용 할 수 있 고 높 은 내 온 도 는 1150 도 에 달 합 니 다.

.인위적인 원인 도 일부 소비자 들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을 사용 할 때 자주 만 나 는 제품 의 산화 원인 중 하나 이다. 일부 소비자 들 은 제품 의 사용 과 관리 에서 조작 이 부당 하 다. 특히 일부 식품 화학 설비 업계 에 사용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제품 은 인위적인 산화 원인 이 나타 나 는 확률 이 비교적 높 고 인위적인 철 강 제품 의 산화 현상 에 대해 정확 한 제품 사용 지식 과정기 적 으로 합 리 적 이 고 효과 적 인 유지 와 관 리 를 하여 인위적인 부적 절 한 사용 으로 인 한 산화 현상 을 낮 춘 다.

일본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(100 배의 값 확대) + 코드 A + 철 손 보증 치 (주파수 50HZ,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로 한다.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3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올 리 고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며 품질 보증. 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.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7.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.

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수 있 습 니까?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가 가 인정 하 는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절대 녹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다른 강 종 에 비해 쉽게 녹 슬 지 않 을 뿐이다.많은 사람들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 는 다 고 생각 할 것 이다. 특히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니켈 함량 이 높 고 녹 슬 지 않 는 다. 녹 슬 면 가짜 인지 아 닌 지 의심 할 것 이다. 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대체 되 거나 강철 띠 의 원료 에 문제 가 생 긴 것 이 아 닐 까?사실 이런 의문 과 판단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이해 가 부족 한 단편 적 인 견해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일정한 조건 에서 도 스 테 인 리 스 자국 과 스 테 인 리 스 얼룩 이 생 길 수 있다.

파이프 의 개스킷 이 완전 하고 깨끗 한 지 배치 위치 가 정확 한 지 검사 하 다.오물 이 있 으 면 깨끗이 치 워 야 하고,1cr18ni9ti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개스킷 이 파손 되면 반드시 다시 교체 해 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상대 적 으로 녹이 잘 슬 지 않 아 특정 환경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다.바닷물 이나 알칼리성 환경 에 두 면 녹이 슨 다.공기 중 에 도 서서히 부식 되 어 산화 되 지만 시간 이 비교적 길다.일반적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.그러나 부적 절 한 사용 이나 관리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처 한 환경 이 너무 열악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녹이 슬 수 있다.우 리 는 강철 표면 에 나타 나 거나 귤 의 녹 얼룩 을 보 았 을 때, 니켈, 티타늄 등 금속 성분 도 함유 하고 있다.크롬, 니켈 원 소 는 녹 방지 기능 을 가지 고 보호 막 인 무 딘 박막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도록 한다.일반적으로 이 박막 이 손상 되 거나 파열 되 거나 불순물 의 오염 을 받 지 않 는 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.그러나 사용 이나 관 리 를 잘못 하면 이 무 딘 박막 이 녹 슨 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삼각 관이러한 일반적인 문제에 주의



기계 적 성능 의 강재 나 시 료 는 늘 어 날 때 응력 이 한 계 를 초과 하면 응력 이 더 이상 증가 하지 않 더 라 도 강재 나 시 료 는 여전히 뚜렷 한 가소성 변형 이 발생 한다. 이 현상 을 굴복 이 라 고 하고 굴복 현상 이 발생 할 때의 작은 응력 치 는 굴복 점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제품 의 품질 장점 은 주로 머리 끝 부분 반제품 을 제외 한 표면 에 나타 나 는 수리 하지 않 는 확률 이 70% 이상 에 달 했 고 전체적인 외관 의 연마 수익 률 은 91.5% 에 달 했다. 이 목 표를 실현 하기 위해 반드시 쇳물 을 정제 하고 비교적 낮은 산소 와 황화 함량 을 실현 하 며 큰 가방 과 중간 가방 의 야금 을 잘 하고 정확 한 쇳물 온 도 를 실현 하 며 무 산화 주 를 실현 해 야 한다.불순물 의 함량 을 한층 더 낮추다.

중국의 번호 규칙 은 요소 기호 용도, 중국어 병 음, 평로 강: P, 비등 강: 진정 강: 갑 류 강: T8: 특: 볼 합 결 강, 스프링 강, 예 를 들 어 20CrMnTi 60SiMn, (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나타 낸다.

OK or not?.오늘 은 작은 편 이 여러분 을 도 울 수 있 습 니 다. 고 품질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이렇게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은 소 재 를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

  · 기선 이나 트럭 의 화물 상자 & middot;식품 가공 설비 표준 ASTM / ASME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선 계수 가 낮 고 탄소강 과 가 까 워 탄소강 과 연결 하기에 적합 하 며 중요 한 공정 의 미 를 가진다. 예 를 들 어 복합 판 이나 라이닝 등 을 생산 하 는 것 이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삼각 관이러한 일반적인 문제에 주의



대량 크기: 소량의 단일 제품 은 단가 에 영향 을 줄 수 있 습 니 다.

original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소재 로 밀 도 는 93 gcm 업계 에서 도 188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라 고 부른다.내 고온 800 ℃ 로 가공 성능 이 좋 고 인성 이 높 은 특징 을 가지 고 공업 과 가구 장식 업계 와 식품 의료 업계 에 널리 사용 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,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 및 철 함유량 이 50% 이하 인 고 합금 은 일반적으로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.

.내 응력 부식 성능 을 제외 하고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 으 며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. 다른 내 국부 부식 성능 은 모두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에 유기물 (예 를 들 어 과 채, 면 탕, 가래 등) 이 붙 어 있 고 물 과 산소 가 있 는 상황 에서 유기산 을 구성 하 며 장시간 동안 유기산 이 금속 표면 에 부식 된다.

도 킹 베이스 시 바 텀 용접 도의 뒷면 이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뒷면 도 가스 보 호 를 실시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