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460 B 용접 강관수술 중 주의할 점

아나운서: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:2021-12-16 13:43:02

Q550B 대구 경 용접 관,

권 관 조 는 두 수직 좁은 틈 사이 의 거리 가 100 mm 보다 크다.지지 관 외 벽 은 세로 로 해 야 하고 주향 용접봉 은 50mm 보다 작 지 않 아야 한다.

전기 용접 연결: 파이프 가 출하 될 때 저항 사 를 파이프 에 묻 고 전열 용접 파이프 로 만든다. 시공 현장 에 있 을 때 전용 용접 기의 플러그 와 파이프 의 플러그 만 연결 하고 파이프 내부 체 는 파이프 외층 플라스틱 과 파이프 내부 의 플라스틱 을 녹 여 신뢰성 있 는 연결 을 형성 하 며 전용 디지털 타이머 와 설치 지시 구멍 등 시간 계산 방식 을 결합 한다.

.용접 선 에 연속 적 인 음파 探 伤 표지 가 있 는 부 위 는 수 동 초음파 와 X 선 재 검 사 를 거 쳤 다. 만약 에 결함 이 있 으 면 수 리 를 거 친 후에 다시 무 손실 검 사 를 거 쳐 용접 선 과 나선형 용접 선 이 교차 하 는 T 형 커 넥 터 의 소재 관 이 있 을 때 까지 모두 X 선 텔레비전 이나 필름 을 찍 는 모든 강판 권 관 은 정수 압 시험 을 거 쳐 압력 은 도로 방향 으로 밀봉 된다.시험 압력 과 시간 은 모두 강판 권 관 수압 마이크로컴퓨터 검 측 장치 가 엄격 하 다. 왜 권 관 동 관 구간 에 두 개의 수직 용접 선 이 있 습 니까?

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으로 만 들 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

.직선 권 관 입자 크기 의 샤브샤브 와 배합 이 너무 거 칠 면 코팅 의 부 착 력 과 충격 강 도 는 떨어진다.심각 한 내부 점 식 에 대해 서 는 큰 입자 의 샤브샤브 의 고강도 충격 에 의존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작은 입자 로 부식 산물 을 제거 할 수 있 으 며 합 리 적 인 배합 설 계 는 파이프 와 노즐 의 속도 (프로펠러) 샤브샤브 를 늦 출 수 있다.마모 와 마모, 유압, 다리, 로드 롤러 등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.

두 꺼 운 벽 권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을 비교 하면 저렴 하고 납품 이 신속 하 며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이음매 없 는 강관 규격 의 고정 을 깨 뜨리 는 단점 등 이 있다.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이나 강철 띠 로 구 부 러 져 성형 한 후 용접 을 통 해 만든다.용접 선 형식 에 따라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.용도 에 따라 용접 관, 아연 도금 용접 관, 산소 용접 관, 전선 배관, 공제 용접 관, 롤러 관, 심정 펌프 관, 자동차 용 관, 변압기 관, 용접 박 벽 관, 용접 이 형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.권 관 은 고리 의 틈, 종 환 의 각종 권 관 과 강철 압력 강관 을 생산 하고 전통 적 인 권 제 설비 와 같은 규격 모델 을 바탕 으로 개조 하 는 데 힘 을 기울 인 다.볼 륨 용접 강관 설비 의 각종 매개 변 수 를 30% 의 기능 을 향상 시 켜 기 존의 전통 볼 륨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.직경 400 이상, 벽 두께 8 - 100 mm 의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소 재 는 주로 Q23 Q34 20#, 16 망간, 16 망간 용 등 이 있다.제품 의 집행 기준 은 GB / T50205 - 200 GB / T3092 - 2001 등 이다.제품 은 석유, 화학 천연가스 수송,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 난방,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.


Q460 B 용접 강관수술 중 주의할 점



용접 전압 은 용접 아크 가 원추형 이기 때문에 용접 전압 은 전호 의 길이 에 직접적인 영향 을 미친다.따라서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의 일반 생산 공정 은 냉 발 과 열 간 압연 으로 나 눌 수 있다.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생산 공정 은 일반적으로 열 간 압연 강관 보다 복잡 하 다.우선 파 이 프 는 반드시 권 경 시험 을 해 야 한다.만약 표면 에 균열 이 응답 하지 않 으 면 원 관 은 잘 리 고 반제품 의 성장 은 약 m 이다.그러나 소 둔 과정 에서 산 을 사용 해 소 둔 을 하고 표면 에 대량의 기포 가 있 는 지 주의해 야 한다.만약 대량의 기포 가 발생 한다 면 강관 의 품질 은 응답 기준 에 이 르 지 못 할 것 이다.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외관 은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보다 짧 고 벽 이 두 꺼 운 것 은 보통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보다 작 지만 표면 이 두 꺼 운 벽 에 이음매 없 는 강관 보다 밝 고 표면 이 그리 거 칠 지 않 으 며 지름 이 그다지 가시 가 없고 강도 가 높 은 공장, 견적, 성실 경영, 같은 규격, 두 꺼 운 벽 연속 관, 규격 이 완비 되 어 있다.용접 전압 이 증가 함 에 따라 전호 의 길이 가 증가 하고 용접 점 의 이동 범위 가 커지 며 용접 탱크 가 넓 어 집 니 다.수평 위치 에서 용접 을 하면 용접 의 폭 을 바 꾸 지만 용접 의 가장자리 과도 에 영향 을 주지 않 습 니 다.그러나 나선형 용접 관 의 외 용접 은 경사 에서 이 루어 지 며 녹 아내 린 용접 선 금속 은 중력 작용 하에 가로 흐름 이 발생 한다.우 리 는 열 간 압연 강관, 큰 지름 두 꺼 운 벽 연속 관, 두 꺼 운 벽 직선 연속 관, 강철 배관 과 압연 관 공장 의 품질 보증 을 전문 적 으로 제공 합 니 다.할인 행사 기간 에 신 구 고객 이 와 서 문의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.따라서 용접 전압 이 클 수록 용접 탱크 가 넓 어 지고 용접 선 금속 이 수평 으로 흐 를 수록 용접 선 금속 이 편 압 을 초래한다.

강판 권 원 생산 공정: 강판 권 원 의 생산 공정 은 열 간 압연, 열 권,Q550B 파이프, 주조 등 생산 방식 을 포함한다!강판 권 원 은 주로 양면 매 립 아크 용접 생산 공정 에 나타난다. 제품 은 용접, 외 용접, 교정, 평 두 등 여러 공정, 권 관, Q235B 권 관, Q345B 권 관, 대구 경 얇 은 벽 권 관,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관, L360 권 관, 16MN 권 관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적 으로 진행 되 고 있 으 니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

두 파이프 의 수직 이음매 사이 의 거 리 는 100 mm 이상 이 어야 한다.지지 관 외 벽 과 용접봉 의 거 리 는 50mm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.

Product survey.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두 께 는 20mm 이상 이 고 외경 범 위 는 450 - 3000 mm 이 며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을 가열 하 는 조건 에서 압연, 용접, 성형, 나사산, 결함 검 측 을 한다.때로는 벽 이 두 껍 고 상대 적 으로 두 꺼 워 서 다음 에 가열 해 야 한다.외경 의 공차 가 작고 벽의 두께 가 균일 한 것 이 특징 이다.중요 한 것 은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원자재 의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 는 다 는 것 이다.열 롤러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단점 은 처리 시간 이 비교적 길다 는 것 이다.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실린더, 유압, 다리, 로드 롤러 등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.

롤러 의 표면 돌출 부 를 정돈 하고 여러 번 가공 하기 전에 설비 표면 을 처리 하여 롤러 면 의 이상 한 돌출 부 강판 을 방지 하여 움푹 패 는 구덩이 의 나 쁜 점 을 만든다.

두께 측정 두께 측정 은 매우 간단 하 며 캘리퍼스 만 있 으 면 됩 니 다.다른 관 재 와 같다.


Q460 B 용접 강관수술 중 주의할 점



열 간 압연 강관 의 응용: 열 간 압연 강관 을 규격 모델 로 고정 시 킨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단점 은 열 간 압연 강관 의 또 다른 특징 이다.생산 과정 에서 열 간 압연 강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는데 특히 실린더 생산, 교량 시공, 공사 기둥, 대형 드럼 등 대형 설비 에 있다.상기 기업 을 위해 재료, 노동력 등 을 절약 하고 생산 원 가 를 낮 추 며 완제품 의 시장 경 쟁 력 을 향상 시 키 며 기업 의 발전 에 일정한 추진 역할 을 한다.연속 관 은 각종 고리 틈 세로 고리 방향의 연속 관 과 압력 강관 을 생산 하 는 데 주력 하고 전통 적 인 압연 관 설비 의 같은 규격 모델 을 토대 로 개조 한다.압연 관 설비 파라미터 의 기능 이 30% 향상 되 어 전통 적 인 압연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.직경 400 이상,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,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, 강철 보호 통, 권 관 공장, 현장 결산, 성실 경영, 각지 에 사무 소 를 설치 하여 장기 적 으로 합작 할 수 있 습 니 다. 펀치 확대 경 로 를 확대 할 때 강관 의 타원 도 를 줄 일 수 있 습 니 다.강관 의 벽 두께 의 균일 정도 에 따라 효과 가 결정 된다. 벽 두께 의 불 균형 이 비교적 심각 한 열 간 압연 관, 예 를 들 어 주기 식 압연기 가 압연 한 강관 (주기 식 압연기 압연 관 참조) 은 펀치 를 통 해 길 을 확대 한 후에 두 꺼 운 벽 권 이 악화 된다. 따라서 벽 두께 의 불 균형 한 영향 을 없 애고 강관 의 타원 도 를 줄 이기 위해 서 는 펀치 확장 경 + 정경 환 압축 법 을 사용 해 야 한다.

그리고 파이프 설비 로 만 든 동시에 우 리 는 파이프 의 같은 통 마디 에 있 는 수직 용접 선 이 두 개 보다 크 면 안 된다. 장기 적 인 파이프, Q235B 파이프, Q345B 파이프, 대구 경 얇 은 벽 파이프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, L360 파이프, 16MN 파이프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. 두 수직 용접 선 간격 은 200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.

.편차 볼 륨 관 은 다음 과 같다 (단위: mm): 지름 & amp 라 고 표시 한다.amp;lt;800 800 ~ 1200 1300 ~ 1600 1700 ~ 2400 2600 ~ 3000 주 편차 & plusmn;5±7±9±11±13. 타원 도 외경 의 1%, 46810 이 고 4 개의 강판 권 관 을 초과 하지 않 는 것 은 모두 기준 이 있다. 우 리 는 현재 표준 GB / T19793 - 92 검 수 를 통 해 시공 을 하고 있다.

두 꺼 운 벽 권 관 처리 의 검 사 는 두 꺼 운 벽 권 관 을 강판 으로 만들어 야 하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권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이와 같은 두 꺼 운 벽 권 관 의 생산 공정 은 냉 철 과 열 간 압연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 냉 간 압연 무 봉 강관 의 생산 절 차 는 열 간 압연 보다 복잡 하 다. 반제품 은 먼저 롤러 연결 경 테스트 를 해 야 한다. 만약 에 표면 에 균열 에 호응 하지 않 으 면 원 관 은 절단 기 를 통 해 절단 하고 길이 가 약 미터 가 되 는 반제품 으로 절단 해 야 한다.그러나 소 둔 절차 에 들 어가 면 소 둔 은 산성 으로 표면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겼 는 지 주의해 야 한다. 만약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긴 다 면 강관 의 질 이 호응 하 는 기준 에 이 르 지 못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.외관상 냉 간 압연 무 봉 강관 은 열 간 압연 무 강관 의 벽 두께 보다 짧 고 열 간 압연 무 봉 강관 보다 작 지만 표면 은 두 꺼 운 벽 무 봉 강관 보다 더욱 밝 고 표면 에 거 친 것 이 많 지 않 으 며 구경 도 많은 거스러미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없다. 실력 공장, 견적, 성실 경영, 물건 의 진가, 동등한 품질, 두 꺼 운 벽 권 관, 현물 공급, 규격 이 완비 되 어 있다.권 관 과 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20mm 이 고 외경 은 450 - 3000 mm 이 며 강판 에서 직접 압연, 성형, 도 킹, 보강 을 제거 합 니 다.파이프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르다.

만약 에 관 의 정상 벽 두께 와 바닥 벽 두께 가 같다 면 공식 을 간소화 할 수 있다. (정상 내경 + 바닥 내경) * 1 / 2 * 0.02466 * 관 길이 = 추 형 이 형 권 관 의 중량 검 사 는 16Mn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선진 적 인 공정 을 사용 해 야 한다. JBQ6XVZT52AJ 5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사용 할 때 좋 은 사용 특징 과 성능 을 가지 고 중요 한 가치 와 역할 을 나 타 낼 수 있다.16Mn 두 꺼 운 벽 권 관 의 구체 적 인 역할 과 가 치 는 다음 과 같다. 적당 한 정량, 넓 은 폭 의 강철 띠, 스윙 암 각 도 를 조정 하면 자동 으로 잠 금 되 고 흔 들 리 지 않 습 니 다.자동 과 절단 장 치 를 가지 고 절구 가 가지런 하고 뿔 이 없 으 며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절 영 의 길 이 는 스스로 조절 할 수 있 습 니 다.두 사람 이 조작 할 때 까지.16Mn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사용 중 에 오래 쓸 수 있 고 성능 이 안정 적 이 며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조작 하기 쉽다.얼마나 많은 안전 위생 기준 에 따라 권 관 은 고리 의 틈, 종 환 의 각종 권 관 과 강철 압력 강관 을 생산 하고 전통 적 인 권 제 설비 와 같은 규격 모델 을 바탕 으로 개조 하도록 요구한다.볼 륨 용접 강관 설비 의 각종 매개 변 수 를 30% 의 기능 을 향상 시 켜 기 존의 전통 볼 륨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.직경 400 이상,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벽 두께 8 - 100 mm 의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소 재 는 주로 Q23 Q34 20#, 16 망간,Q345B 대구 경 권 관, 16 망간 용 등 이 있다.제품 의 집행 기준 은 GB / T50205 - 200 GB / T3092 - 2001 등 이다.제품 은 석유, 화학,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, 난방,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.디자인 브랜드 검사 기준 인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의 공 예 는 똑 같이 권 제 된 것 이다. 만약 에 고객 이 요구 하 는 구경 이 매우 크 면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과 같은 기계 설비 가 매우 어렵다.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을 사용 해 야 한다. 먼저 강판 권 제 를 완성 한 후에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두 개의 권 제 를 완성 한 강관 을 용접 해 야 한다.심 천의 두 꺼 운 벽 에 관 을 말 아서 만 든 용접 선 은 T 자형 용접 이 라 고도 부 릅 니 다. 두 꺼 운 벽 에 있 는 직선 강 은 가끔 두 개의 강판 을 말 아서 용접 해 야 합 니 다. D7Z3XJB87V21W 이기 때문에 하나의 관 체 는 두 개의 용접 선 이 나타 날 수 있 고 더 블 용접 선 이 라 고도 부 릅 니 다.두 꺼 운 벽 직 봉 파이프 의 재질 이 비교적 광범 위 하여 제철소 에서 주문 할 수 있 는 강판 이 라면 X AHZPdqSQU 7 은 기본적으로 모두 가능 하 다.이 제품 의 주요 문 제 는 용접 품질 이다. 용접 품질의 좋 고 나 쁨 은 제품 의 품질 을 직접적 으로 결정 한다.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두 꺼 운 벽 권 관 중의 주요 한 절차 이다.건축, 교량, 제방 에 적합 하고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