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08 스 테 인 리 스 강판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2-11 10:57:57

텅스텐 극 은 가스 노즐 에서 튀 어 나 온 길이 로 4 ~ 5mm 가 좋 으 며, 각 용접 등 차폐 성 이 떨 어 지 는 곳 은 2 ~ 3mm, 슬롯 깊이 는 5 ~ 6mm, 노즐 에서 작업 까지 의 거 리 는 보통 5mm 를 넘 지 않 는 다.

전통 적 인 강재 에 비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충분 한 강도, 중량 비 를 확보 하 는 동시에 좋 은 소성, 인성, 성형 성과 용접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.자동차 프레임 을 만 드 는 첫 번 째 선택 이다.성능 이 우수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무게 가 가 볍 고 저항력 이 강 하 며 안전성 이 높 고 수명 이 긴 자동 차 를 만 들 수 있 으 며 이런 프레임 은 회수 하여 2 차 로 사용 할 수 있다.원 가 를 절약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자원 도 절약 할 수 있다.그리고 다른 일부 부품 의 자동차 부품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 들 어 졌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전체 자동차 업계 에서 매우 큰 잠재 시장 을 가지 고 있다!

.스 테 인 리 스 강 은 두 가지 분류법 이 있다. 하 나 는 합금 원소 의 특징 에 따라 크롬 스 테 인 리 스 강 과 크롬 니켈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.다른 하 나 는 정화 상태 에서 강 을 만 드 는 조직 상태 에 따라 M 스 테 인 리 스 강,스 테 인 리 스 스틸 원통, F 스 테 인 리 스 강, A 스 테 인 리 스 강, A 1 F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.

이론 중량: Cr - Ni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(kg / m) S - 벽 두께 (mm)

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선 계수 가 낮 고 탄소강 과 가 까 워 탄소강 과 연결 하기에 적합 하 며 중요 한 공정 의 미 를 가진다. 예 를 들 어 복합 판 이나 라이닝 등 을 생산 하 는 것 이다.

연마 대 연마 한 제품.

도 킹 베이스 시 바 텀 용접 도의 뒷면 이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뒷면 도 가스 보 호 를 실시 해 야 한다.


308 스 테 인 리 스 강판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



품질 이 있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먼저 그의 재질 이 좋 은 지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부패 방지 성 이 강하 고 위생 청결 도가 높 은 재질 로 외 벽 이 매우 아름 다 울 뿐만 아니 라 매우 깨끗 하 다. 절 구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의 우열 여 부 는 먼저 재질 에 있어 현저 한 차이 가 있 을 것 이다.

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적재 능력 인 얼음 하 재 는 추 운 지역 해양 플랫폼 의 주요 통제 부하 로 해양 플랫폼 의 도관 다리 절단 적재 능력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높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중 관 강관 콘크리트 해양 플랫폼 도관 다리 의 가위질 저항 적 재력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를 연구 하기 위해 모두 18 개의 관 중 관 강관 콘크리트 가위질 저항 부품 을 제 작 했 고 외 강관 재료, 콘크리트 강도, 공심 율 과 가위질 비례 가 관 중 관 강관 콘크리트 의 가위질 저항 적 재력 에 대한 영향 을 연구 했다.서로 다른 상황 에서 구조 재 의 형태, 적재 능력, 국부 변형 관 계 를 연구 하여 테스트 부품 의 내부 변화 상황 을 분석 한 결과 중 공 률 이 감소 하고 콘크리트 강도 가 증가 함 에 따라 구조 재 의 안 티 컷 강 도 는 모두 커진다.크로스 비율 이 클 수록 안 티 컷 강도 가 작 습 니 다.시험 상황 과 결합 하여 관 중 관 강관 콘크리트 의 안 티 에이 징 적재 능력 경험 공식 을 제 시 했 고 ABAQUS 유한 원 모델 링 소프트웨어 를 분석 하고 검증 한 결과 시 뮬 레이 션 과 실험 결과 가 잘 맞 아 떨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콘크리트 도관 다리 의 축 압 성능 을 연구 하기 위해 스 테 인 리 스 강관 다리 의 축 압 성능 을 연구 하기 위해 시험 을 통 해 유한 원 모델 의 정확성 을 검증한다.5 조 총 19 개의 테스트 부품 의 부하 - 변위 곡선 을 비교 하고 테스트 부품 이 축 심 에서 압력 을 받 아 서로 다른 중 공 률,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, 콘크리트 강도 와 경 후 비 와 배 골 기준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콘크리트 짧 은 기둥 축 의 압력 성능 에 미 친 영향 을 분석한다.연구 에 의 하면 콘크리트 의 강도 가 높 아 지면 서 시험 부품 의 적 재력 은 높 아 졌 지만 시험 부품 의 연성 은 떨 어 졌 다.한편, 응력 변형 장 과 온도 장의 분포 규칙 을 분석 하고 디자인 직 교 시험 을 통 해 우수한 변형 매개 변수 조합 을 얻 었 다.시 뮬 레이 션 결과 에 따 르 면 3 롤러 의 경사 압연 과정 에서 등가 응력, 등가 변형 과 온도 의 큰 수 치 는 모두 외층 관 과 압연 롤러 의 구역 에 집중 되 고 외층 관 의 전체적인 성능 파 라미 터 는 내층 관 보다 크다.직 교 설계 실험의 극 차 분석 과 분산 분석 을 통 해 최종 적 으로 우수한 변형 파 라미 터 를 거 친 압연 온도 1 100 & deg 로 얻 었 다.C, 뿔 8 & deg 넣 기;,압연 롤러 회전 속도 200 rmin.목적 은 철도 화물차 제동 시스템 관 계 기 존의 연결 방식 을 개선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말단 을 정밀 하 게 성형 하여 역학 적 성능 이 비교적 좋 은 단조 이 음 매 를 얻 도록 한다.기 존의 관 계 의 연결 방식 과 강관 의 소성 성형 특징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말단 에 대해 다 중 작업 단계 변형 을 하 는 공 예 를 제시 했다.Deform - 3D 3 차원 유한 원 시 뮬 레이 션 소프트웨어 로 공정 과정 에 대해 수치 시 뮬 레이 션 을 하고 성형 과정 에서 단조 품 을 분석 합 니 다.

  301—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.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.용접 성 이 좋다.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Statistics.저온 가공 -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쉽게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.

600 시리즈

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선택 하려 면 사용 조작 조건 을 고려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수공 조작 이나 자동 조작 열 프레스 의 성능 과 유형, 재료 의 품질 에 대한 요구, 예 를 들 어 경도, 광택 등 이다.경제 채산 도 고려 해 매번 새로 연마 한 강판 은 품질의 장식 판 횟수 를 늦 출 수 있 도록 요구한다.


308 스 테 인 리 스 강판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



  

Work courses.고온 항산 화성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모두 고온 항산 화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산화 율 은 환경 과 제품 형태 등 고유 한 요소 의 영향 을 받는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소 이온 이 존재 하 는 환경 에서 부식 이 빠 르 고 심지어 일반적인 저탄소강 을 초과 하여 염소 이온 과 합금 원소 중의 Fe 가 배합 물 을 형성 하여 Fe 의 정 전 위 를 낮 춘 다음 에 전 자 를 빼 앗 겨 산화 된다 [1].

비고: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니켈 함유량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기계 적 성능 을 확보 하고 재질 증명 (보강 재), 일본 신 일 철 재질 증명 (신 일 철 재), SGS 보고서 등 을 제공 할 수 있 습 니 다.

.스 테 인 리 스 강관 국 표 두께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미국 ASTM 표준 에 따라 생산 된 스 테 인 리 스 강의 한 상표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 께 는 0.3mm - 70mm 전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께 가 있다. 국 표 벽 두께 표 품명 규격 재질 가격 (원 톤) 등락 용접 관 6 분 5mm (& Phi; 275 mm) 3850 + 30 용접 관 1 촌 0mm (& Phi; 330 mm)

제품 제조 업 체. 장기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. 그래서 파이프 금 형 을 생산 하 는 데 사용 되 는 약간 큰 성형 관 규격 은 약 6000 - 20000 이다.

(4) 제철소 와 사회 재고 가 높 은 위치 에서 운행 한다.시장 수급 갈등 이 유통 분야 로 번 져 국내 강재 재고 가 상 말 성장 세 를 이 어가 고 있다.3 월 15 일 에 역사상 높 은 2252 만 톤 에 달 했 고 상고 점 보다 351 만 톤 증가 했다. 그 중에서 건축 강재 재 고 는 1432 만 톤 으로 재고 총량 의 66% 를 차지 했다.이후 계절 적 소비 가 늘 면서 재고 가 점차 떨 어 지면 서 7 월 26 일 1 천 540 만 t 으로 떨 어 졌 다.시장 공급 이 수 요 를 초과 하고 제철소 의 재 고 를 높 인 다. 3 월 중순 에 중점 기업 의 강재 재 고 는 역사적 인 기록 을 세 웠 고 1451 만 톤 에 달 했다. 동기 대비 27% 증 가 했 고 6 월 하순 에 1268 만 톤 으로 떨 어 졌 으 며 초기 보다 29% 증가 했다.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 제품 의 종류 가 완비 되 고 국내외 에서 잘 팔 리 는 설 비 는 사용 수명 이 길다!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 전화 문의 환영. 2012 동기 대비 4% 증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