면 포대 제작이 공 출 진 가격 소폭 상승

아나운서:hp570HP155642700 릴리스 시간:2021-11-04 19:22:02

소비 전자 업 종 은 중요 업 종 현 행 지표 인 북 미 반도체 장비 업 체 BB 값 의 8 월 수치 가 8 월 연속 하락 했다.단말기 제품 의 경우 디지털 카메라 와 모니터 의 생산량 증가 속도 가 빨 라 진 것 을 제외 하고 8 월 에 전 자 를 소비 하 는 나머지 제품 의 생산량 증가 속 도 는 계속 느 려 졌 다.이것 은 시장의 전체적인 수요 가 여전히 완만 한 회복 단계 에 있다 는 것 을 설명 한다.

깡통 인쇄 건조 기술 인 깡통 이 성형 되면 글자, 도안 등 을 오프셋 인쇄 하여 제품 을 늘 려 야 한다.하지만 건조 공정 을 잘 모 르 시 는 지 깡통 인쇄 건조 기술 을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

.다음 요점: 사이즈 와 스타일 을 지정 합 니 다.

시장 포 지 셔 닝: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의 시장 포 지 셔 닝 은 상품 이 시장 에서 의 위 치 를 확정 해 야 한다. 그러나 상품 의 시장 포 지 셔 닝 은 보통 업 체 상품 등급 의 시장 선택 포 지 셔 닝 과 소비자 포 지 셔 닝 에 의 해 결정 된다. 정확 한 소비자 포 지 셔 닝 만 이 소비 자 를 더욱 가능 하 게 할 수 있다. 상품 의 소비 목 표 는 보통 업 체 의 성별, 연령, 취미, 에너지 에 의 해 결정 된다.힘, 디자인 스타일 포 지 셔 닝 결정: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스타일 이 천변만화 합 니 다. 디자인 초기 에 방향 을 찾 고 스타일 을 확정 하 는 것 도 디자인 성공 의 관건 입 니 다.

.답: 플라스틱 을 흡수 하 는 필름 을 하 드 필름 이나 필름 이 라 고 하 는데 두께 가 2mm 이상 인 것 을 판재 라 고 한다. 주로 PET (폴리 페 닐 메 틸 레이트) 하 드 필름, PVC (폴리 염화 비닐) 하 드 필름, PS (폴리스티렌) 하 드 필름, ABS (공정 부직포) 가 있다.PS 경 편 은 밀도 가 낮 고 인성 이 떨 어 지 며 쉬 울 때 스티렌 가스 (유해 가스 속) 가 발생 하기 때문에 각종 공업 용 플라스틱 트 레이 를 생산 하 는 데 쓰 인 다.PVC 경 편 은 인성 이 적당 하고 쉽 지 않 으 며 염소 가스 가 발생 하여 환경 에 일정한 영향 을 미 칠 수 있 습 니 다. PVC 는 쉽게 열 이 합 쳐 지고 밀봉 기와 고주파 기 를 사용 하여 가장 자 리 를 봉 할 수 있 으 며 플라스틱 제품 을 생산 하 는 주요 원료 입 니 다.PET 경 편 은 인성 이 좋 고, 도가 높 으 며, 쉽다.

의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외형 디자인 은 다음 과 같은 원칙 에 따라 제품 자체 의 특징 을 결합 시 켜 상품 외형 요소 의 형식 미 법칙 을 충분히 활용 해 야 한다.시장 수요 에 적응 하고 정확 한 시장 포 지 셔 닝 을 하여 브랜드 개성 을 창조 한다.& amp;가 볍 고 얇 으 며 짧 고 작은 & amp;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를 근절 하고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와 무용 을 과장 하기 위해자연 에서 영감 을 받 아 모 의 기법 으로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외형 의 디자인 혁신 을 한다.환경 과 인간 공학 요 소 를 충분히 고려 하 다.신기 술, 새로운 재 료 를 적극적으로 활용 하여 현대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외형 디자인 을 한다.계열 화 된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외형 디자인 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다.

건조 공정에 서 도료 와 도 료 는 모두 터널 식 오븐 을 거 쳐 말 려 야 한다.오프셋 인쇄 의 건조 조건 은 보통 130 ℃ ~ 160 ℃ 사이 이 며 시간 은 13 분 정도 걸린다.도료 의 건조 조 는 170 ℃ ~ 210 ℃ 사이 의 터널 식 오븐 의 길 이 는 약 25 - 35 미터 이다.개 단계 로 구성 되 는데 각각 승 온 구,무 방적 봉지 에코 백, 항온 구 와 냉각 구 이다.이런 지역 내 에 서 는 모두 수요 에 따라 엄 격 히 배열 되 고 제품 은 이 단 계 를 거 친 후에 냉장 시간 이 필요 하 다.


면 포대 제작이 공 출 진 가격 소폭 상승



여객 열차, 여객선, 객차, 비행기, 역, 공항, 풍경 명승지 에 서 는 여객, 관광객 에 게 초 박 부직포 쇼핑 백 (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봉투) 을 제공 해 서 는 안 된다.철도, 교통, 민 항, 관광 등 주관 부 서 는 직책 을 성실 하 게 이행 해 야 한다.녹색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녹색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은 환경 과 자원 을 핵심 개념 으로 하 는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과정 이다.구체 적 으로 는 적당 한 녹색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재 료 를 선택 하고 녹색 공예 수단 을 활용 하여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상품 을 위해 구조 조형 과 미화 장식 디자인 을 하 는 것 을 말한다.

특징: 무게 가 1kg 이 넘 는 경 형 주머니;중간 봉지 1 - 10kg;무 거 운 봉지 10 - 30kg;컨테이너 봉지 의 무 게 는 1000 킬로그램 이 넘는다.

프로그램 스타일: 넓 고 엄밀 하 며 시각 적 척도 가 크다.

Direct labor.깡통 인쇄 건조 기술 인 깡통 이 성형 되면 글자, 도안 등 을 오프셋 인쇄 하여 제품 을 늘 려 야 한다.하지만 건조 공정 을 잘 모 르 시 는 지 깡통 인쇄 건조 기술 을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

구 이 과정 에서 기계 의 속도 가 너무 느 리 면 구 이 를 유도 할 수 있다.이런 상황 에서 많은 도 료 는 바삭바삭 해 지고 후기 에 가공 할 때 탈 칠 이나 칠 현상 이 발생 하기 쉽다.구 이 는 도료 의 변색 을 일 으 킬 수 있다.구 이 가 좋 지 않 은 것 을 피 하 는 조 치 는 주로 정시 오븐 의 온도, 자동 기기 의 곡선 도 를 통 해 표준 시간 에서 의 온도 표준 시간 을 확보 하 는 것 이다.

물론 부직포 포장 봉투 에 대해 말하자면 그 운용 의 범 위 는 평소의 날 에 만 있 는 것 이 아니다.많은 공업 기업 에서 부직포 포장 봉투 의 운용 도 비교적 빈번 하 다.많은 상품 들 이 시간 에 더 좋 은 양 을 얻 기 위해 포장 의 좋 고 나 쁨 은 사실 중요 하 다.이것 은 상품 뿐만 아니 라 오래된 고객 을 붙 잡 는 의문 도 관련 되 어 있다.


면 포대 제작이 공 출 진 가격 소폭 상승



답: 두 꺼 운 플라스틱 은 사용 하 는 원자재 의 두께 가 2mm 를 초과 하여 전자 동 기계 에서 플라스틱 을 흡수 하여 성형 할 수 없 기 때문에 반드시 두 꺼 운 판재 전용 반자동 플라스틱 성형기 로 가공 생산 해 야 한다. 두 꺼 운 플라스틱 제품 은 면적 이 크 고 높이 가 크 며 재료 가 두 꺼 운 특징 을 가지 고 다음 과 같은 재 료 를 자주 사용한다. ABS, 아크릴 (유기 유리), PS, PC, PVC 등 이다.

quality.좋 은 포장 봉투 디자인 은 예 쁜 포장 디자인 뿐만 아니 라 재질 과 가공 공정 에 대한 선택 도 있다. 포장 봉 지 는 서로 다른 형식 에 따라 변 봉, 음양 주머니, 중 봉, 베개 형 주머니 변 봉, 변 봉, 자립 주머니, 지퍼 주머니, 빨대 주머니, 권 재, 뚜껑 재료 등 으로 나 뉜 다.기능 별 분류: 고음 격막 주머니, 찜 막 주머니 정전기 방지 막 주머니,캔버스 백 공장 맞 춤 형 제작, 막 주머니, 진공 주머니, 항 화학 막 주머니, 산소 제거 포장 막 주머니, 공기 조절 포장 막 주머니 등.재질 에 따라 알루미늄 도금 막 복 지 재료, 방사 전이 지 재료,보온 주머니 는 열 을 유지 할 수 있 습 니까?, 종이 복합 재료, 알루미늄 복합 재료, 부직포 복합 재료, 직물 복합 재료 등 으로 분류 된다.

글씨체 의 크기 는 1 선 보다 작 지 않 고 굵기 는 0.9mm 보다 작 지 않다.실크 스크린 인쇄판 은 송 체 나 표준 송 체 를 추천 하지 않 습 니 다. 필획 이 너무 가 늘 어서 붓 이 부 러 질 수 있 습 니 다.

() 외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와 같이 대외 무역 수출 용 종이 상자, 5 층 골판지 상자, 골판지 주로 B / C 기 와 를 사용한다.외부 상자 계산 공식 은 (길이 + 너비 + / 100 x (너비 + 높이 + / 100 X 제곱 단가.

.이 가운데 길 고 넓 으 며 높 은 단 위 는 모두 CM 이 며, 예 를 들 어 케이스 의 사 이 즈 는 60 X 30 X 40 CM 이면 시장가) = 47 원 이다.

답: 카드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는 종이 카드 와 접 힌 거품 껍질 을 삽입 하 는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형식 을 말 하 는데 그 특징 은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를 할 때 어떠한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설비 도 필요 없고 제품 거품 껍질 과 종이 카드 만 제자리 에 놓 으 면 된다 는 것 이다.주의해 야 할 문 제 는 종이 카드 와 접 힌 거품 껍질 의 크기 가 적당 하고 너무 꽉 끼 면 종이 카드 와 거품 껍질 이 변형 된다 는 것 이다.너무 느슨 하면 쉽게 벗 어 날 수 있다.제품 이 너무 무 거울 때 는 포 지 셔 닝 에 못 을 박아 종이 카드 와 거품 껍질 을 고정 시 키 는 것 을 고려 해 야 한다.

시장 포 지 셔 닝: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의 시장 포 지 셔 닝 은 상품 이 시장 에서 의 위 치 를 확정 해 야 한다. 그러나 상품 의 시장 포 지 셔 닝 은 보통 업 체 상품 등급 의 시장 선택 포 지 셔 닝 과 소비자 포 지 셔 닝 에 의 해 결정 된다. 정확 한 소비자 포 지 셔 닝 만 이 소비 자 를 더욱 가능 하 게 할 수 있다. 상품 의 소비 목 표 는 보통 업 체 의 성별, 에너지 에 의 해 결정 된다.힘, 디자인 스타일 포 지 셔 닝 결정: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스타일 이 천변만화 합 니 다. 디자인 초기 에 방향 을 찾 고 스타일 을 확정 하 는 것 도 디자인 성공 의 관건 입 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