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온 단열 주머니가공 및 생산 보장

아나운서:hp570HP155642700 릴리스 시간:2022-03-22 09:13:44

일반적으로 공업 범주 에서 사용 되 는 부직포 포장 봉 투 는 모두 원료 가 비교적 두 꺼 운 자루 이다.공업 상품 은 일반적으로 무 게 를 크게 나 누 기 때문에 어떤 때 는 자루 의 마모 가 심 하기 때문에 이 럴 때 는 반드시 이런 자루 로 포장 해 야 한다.현재 공업 에서 알루미늄박 주머니 의 운용 은 비교적 많은 데 그 원료 의 특수성 때문에 운용 할 때 상품 의 특색 에 완전히 부합 할 수 있다.반드시 유지 하고 예 쁜 효 과 를 얻 을 수 있 으 며 시장 에서 도 가능 합 니 다.

물론 부직포 포장 봉투 에 대해 말하자면 그 운용 의 범 위 는 평소의 날 에 만 있 는 것 이 아니다.많은 공업 기업 에서 부직포 포장 봉투 의 운용 도 비교적 빈번 하 다.많은 상품 들 이 시간 에 더 좋 은 양 을 얻 기 위해 포장 의 좋 고 나 쁨 은 사실 중요 하 다.이것 은 상품 뿐만 아니 라 오래된 고객 을 붙 잡 는 의문 도 관련 되 어 있다.

.열 압 주머니: 말 그대로 고온 을 이용 하여 무 방직 포 를 같은 종류의 무 방직 포 주머니 에 눌 러 넣는다 는 뜻 이다.

청동 기 는 식기, 그릇, 수기,신선 도 유지 보온 주머니, 예기 에 자주 쓰 인 다.장식 은 주로 조각 을 위주 로 한다.

.두 꺼 운 플라스틱 은 무엇 입 니까?

좋 은 포장 봉투 디자인 은 예 쁜 포장 디자인 뿐만 아니 라 재질 과 가공 공정 에 대한 선택 도 있다. 포장 봉 지 는 서로 다른 형식 에 따라 변 봉, 음양 주머니,보온 주머니 효과 있어 요?, 중 봉, 베개 형 주머니, 변 봉, 변 봉, 자립 주머니, 지퍼 주머니, 빨대 주머니 권 재, 뚜껑 재료 등 으로 나 뉜 다.기능 별 분류: 고음 격막 주머니, 찜 막 주머니, 정전기 방지 막 주머니, 막 주머니, 안개 방지 막 주머니, 진공 주머니,작은 방적 포대, 항 화학 막 주머니, 산소 제거 포장 막 주머니 공기 조절 포장 막 주머니 등.재질 에 따라 알루미늄 도금 막 복 지 재료, 방사 전이 지 재료, 종이 복합 재료, 알루미늄 복합 재료 부직포 복합 재료, 직물 복합 재료 등 으로 분류 된다.

깡통 인쇄 건조 기술 인 깡통 이 성형 되면 글자,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는 가상 형식 으로 그의 판매원 의 직책 을 인터넷 에서 발휘 하여 상점 과 똑 같은 역할 을 하고 심지어 더 좋 은 판매 역할 을 할 것 이다.이런 가상의 전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형식 은 점점 사람들의 중 시 를 받 고 있다. 타 오 바 오 판매자 든 각 대형 인터넷 사이트 든 모두 자신의 상품 이 전 시 된 페이지 를 장식 하고 제품 에 대해 더욱 세밀 한 설명 을 하 며 제품 의 전시 에 대해 더 많은 조정 을 한다.이것들 은 모두 가상 전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새로운 형식 이다.많은 사실 이 증명 하 듯 이 상품 의 다방면의 전시 와 상세 한 소개 설명 은 판매자 에 게 더욱 많은 것 을 가 져 다 줄 것 이다. 즉, 도로 탱크로리, 철도 탱크로리 를 이동 할 수 있 습 니 다.

Production department.포장 컬러 인쇄 - 형식 이 바 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.예 를 들 어 6HA 1 은 6HA 2 구조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- 파 손 된 가방 을 담 은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중형 벌 크 용기 - 기계 적 하역 용적 250 L ~ 3000 L 에 적합 한 강성 과 유연성 으로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탱크 - 깡통 식 컨테이너, 도로 탱크로리, 철도 탱크로리 를 이동 할 수 있 습 니 다.

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종류 단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- 직접 화물 을 담 는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.방적 포장 컬러 인쇄; 외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가 필요 한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. (조합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)

그러나 액체 속 의 펄프, 작은 판, 빨 간 공 이라는 주요 성분 의 보존 환경 은 다르다.액 에 서 는 작은 판 의 수명 이 짧 고 20 ~ 240 C 의 실 온 에서 72 시간 만 유지 할 수 있 습 니 다. 빨 간 공 은 4 ~ 60C 의 냉동창고 에서 2l 일 동안 유지 할 수 있 습 니 다. 제품, 수천 만 제품 은 선택 하 셔 도 됩 니 다. 전문 적 으로 방적 백, 면 백, 캔버스 백, 보온 백, 액세서리 백 & nbsp;거래 안전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. 펄프 는 200 C 의 냉장 환경 에서 보관 하 는 것 이 좋 습 니 다. 만약 에 그것들 을 분류 하여 보존 할 수 있다 면 이상 적 입 니 다.사람들 은 새로운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를 사용 하여 주머니 밖 에 키 백 을 연결 하고 장 비 를 분리 하 며 상대 적 인 밀도 에 따라 펄프, 작은 판 과 빨 간 공 을 분리 하여 서로 다른 서브 백 에 나 누 었 다.이런 신기 술 의 범 위 는 채집 과정 에서 & amp 를 실현 할 수 있 기 때문이다.성분 헌 & amp;,채취 과정 에서 작은 판 만 채취 하고 다른 성분 은 헌 자 에 게 되 돌아 가 는 것 과 같다.이 를 이용 해 개 헌 자 에 게 서 차 로 정상적으로 채집 할 수 있 는 작은 판 은 이전 10 ~ 20 인 액 의 작은 판 채 취 량 에 적합 하 다.


보온 단열 주머니가공 및 생산 보장



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고 친 환경 소재 에 속 하지만 높 고 적합 한 플라스틱 제품 은 유럽 과 미국의 플라스틱 폼 처럼 PET 하 드 칩 을 사용 해 야 하지만 열 이 잘 맞지 않 아 조립 에 큰 어려움 을 겪 고 있다. 이 문 제 를 해결 하기 위해 연구 진 은 복합 기술 을 PET 양면 에 PETG (저온 PET) 를 복합 적 으로 적용 해 GAG 하 드 칩 이 라 고 지 었 으 나 더 높 았 다.두 꺼 운 판재 에 사용 되 는 재 료 는 주로 ABS, 아크릴 (유기 유리), PS, PC, PVC 등 플라스틱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가 있다.

how.부직포 포장 봉 투 는 모두 에 게 매일 사용 되 는 물건 이다.어느 면 에서 든 포장 봉투 의 효 과 는 크게 나 뉜 다.그 는 평소에 보편적으로 사용 되 고 빈번 한 똑 같은 것 이 되 었 고 모든 사람 이 매일 사용 하고 있다.포장 봉 투 를 활용 할 때 무 방직 포대 가 다르다 는 것 을 자주 느낀다.이것 은 방적 포대 가 없 는 원료 가 같 지 않 아서 가 져 온 것 이다. 예전 의 방적 포대 가 생산 할 때 기능 이 비교적 뒤떨어 져 서 나 온 방적 포대 가 손상 을 입 을 수 있 지만 지금의 방적 포대 가 같 지 않다.

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산업의 신속 한 발전 에 따라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생산 은 경제 건설 을 추진 하고 대중 물질 문화 생활 에서 의 지위 역할 이 날로 나타 나 고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산업 은 하나의 업계 로 서 그 발전 은 경제 와 발전 계획 에 들 어 갔다.

플라스틱 케이스 라 니 요?

.신형 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생산 은 우리 의 모든 현대 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제품 의 디자인 생산 은 모두 부대 적 인 설비 시설 이 따라 간다. 모든 신형 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연구 와 개발 생산 은 강력 한 설비 기술 을 뒷받침 으로 하고 모든 평가 의 나무 가 있다.

이 가운데 길 고 넓 으 며 높 은 단 위 는 모두 CM 이 며, 빛 분해 무 로 나 눌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