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 모 스키열 아연 도금 모멘트 튜브재료는 조정 정도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.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3-14 21:55:33

2. 슬라이스 하기 전에.하 이 라이트: 강 한 손 을 위로 내 려 가 고 구 부 러 지 거나 떨 리 지 않 을 때 모 르 고 일정한 속도 손의 힘 으로 안정 적 으로 자 르 거나 완전 하 게 자 르 지 마 세 요.

Q355B 사각 관 은 중 공 사각형 단면 형 강철 사각 관 으로 중 공 냉 곡 형 강 이 라 고도 부른다. 열 간 압연 또는 냉 간 압연 대강 또는 권 판 을 반제품 으로 냉 간 구 부 림 가공 을 거 쳐 성형 한 후 고주파 용접 을 거 쳐 만 든 사각형 단면 형 사이즈 의 형강 이다.

리 모 스키.방 관 은 금상 에 따라 퇴화 상 태 를 분류 한다. a. 아 공석 강 (철 소체 + 주광 체);b. 공석 강 (주광 체);c. 과 공 방 관 석 강 (주광 체 + 침 탄 체);d. 라이 체 강 (주광 체 + 침 탄 체).

실제 구 부 러 진 것 은 말 그대로 구 부 러 진 것 을 눌 렀 고 실제 구 부 러 졌 을 때 내외 롤러 와 반제품 내외 벽 이 양 방향 으로 단단 하 게 눌 렸 다.

.방 관 은 주로 공사 건축, 유리 막 벽, 문과 창문 장식, 철 강 구조, 가드레일, 기계, 자동차, 조선, 컨테이너, 전력, 농업 건설, 농업 하우스, 오토바이 프레임, 선반, 레저 와 관광, 철 강 가구, 각종 규격 의 석유 배관 오 일 파이프 와 배관, 물,리 모 스키두 꺼 운 벽 아연 도금 방관 공장, 가스,리 모 스키아연 도금 파이프 공장, 오수, 공기,난방 등 유체 수송, 소방 용 및 지지대, 건축 업 등 분야.

이 동시에 가열 온도 와 가열 시간 에 상대방 의 관 성능 도 큰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. 사각형 관 의 반제품 가열 은 사각형 관 의 반제품 이 충분 한 소성 을 가지 고 순조롭게 구멍 을 뚫 는 관건 적 인 공정 이다.가열 온도 가 너무 높 거나 가열 시간 이 너무 길 면 방 관 의 반제품 과 소,리 모 스키이음매 없 는 아연 도금 사각 관, 탈탄 을 초래 할 수 있 고 심지어 방 관 화학 성분 의 불합격 (탄소 함량 불합격) 을 초래 하여 대량의 품질 문 제 를 초래 하고 제품 의 합 격 률 에 심각 한 영향 을 줄 수 있다.

서로 다른 환경 에서 방관 의 사용 효율 은 다르다. 방관 의 질 에 따라 우 리 는 그것 에 대해 진보 적 인 연 구 를 할 것 이다. 좋 은 방관 을 연구 할 수 있 기 를 바란다. 어떤 환경 에서 든 우 리 는 방관 을 적절하게 사용 하도록 할 것 이다.그렇다면 재 중 투 환 과 모래 분사 가 방관 에 어떤 작용 을 하 는 지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


리 모 스키열 아연 도금 모멘트 튜브재료는 조정 정도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.



그 다음 에 주의해 야 할 것 은 방관 도장 공정 의 전체 과정 에서 표면 처리 에 필요 한 비용 이 비교적 높 기 때문에 적당 한 처 리 를 선택 하 는 것 이 매우 중요 하 다 는 것 이다.골 라 서 처리 해야만 사각 관 도장 의 질 을 잘 보장 할 수 있다.

세척 용제, 유 제 는 사각 관 표면 을 세척 하여 기름, 기름, 먼지, 제 와 유사 한 유기물 을 제거 하지만 사각 관 표면의 녹, 산화 피, 용접 등 을 제거 할 수 없 기 때문에 생산 에서 보조 수단 으로 만 사용 된다.

재질 분류 사각 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강 사각 관 저 합금 사각 관 으로 나 뉜 다.

Inspection environment.생산 에 따라 각 관 은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추출 관, 관, 배관 등 으로 나 뉜 다.단면 형상 에 따라 사각 관 은 원형 과 이 형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 이 형 관 은 사각형, 타원형, 각 형, 각 형, 해바라기씨 형, 성형, 날개 관 이 여러 가지 복잡 한 모양 이 있다.

사각 관 의 절단 면 은 진짜 원 을 유지 하고 절단 선 은 사각 관 축 심 과 직각 을 이 루어 야 한다.너무 세 게 자 르 는 것 은 사각 관 을 납작 하거나 타원 으로 자 르 는 원인 이 므 로 적당 한 힘 으로 사각 관 을 잘라 야 한다.

방 관 의 굴복 점 은 어떻게 규정 합 니까? 힘 이 떨 어 지면 상하 굴복 점 을 구분 해 야 합 니 다.굴복 점 의 단 위 는 Nmm 2 (MPa) 이다.


리 모 스키열 아연 도금 모멘트 튜브재료는 조정 정도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.



생산 표준 분류 방 관 은 생산 표준 에 따라 국 표 방 관, 일 표 방 관, 영국 제 방 관, 미국 표 방 관, 유럽 표 방 관, 비 표 방 관 으로 나 뉜 다.

system.가연성 과 불 연성 을 수송 하 는 방관 표준 수량 은 gbt 97 - 1 (gbt 97 - 19. 대표 적 인 재 료 는 l245 - l4 관 선 강 이다.

방 관 용도 방 관 의 용 도 는 건축, 기계, 철 강 건설 등 프로젝트, 태양 광 발전 지지대, 철 강 구조 공사, 전기 제품 (3 장) 이 있다.

열의 목적 은 냉 균열 의 발생 을 방지 하기 위 한 것 이다.냉 균열 은 탄소 당량 과 직접적인 관계 가 있다.따라서 이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을 분명히 해 야 한다.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은 이렇다.Q345 의 탄소 당량 은 0.3% 미 만 이 고 용접 성 은 괜찮다 고 할 수 있 으 며 일반적으로 탄소 당량 은 0.4% 에서 냉 균열 성 으로 증가한다.

리 모 스키.방 관 제품 용도: 기계 설비, 태양 광 설비, 철 강 구조 용, 자동차 부품, 교량 말뚝, 가드레일, 선박 내부 구조 용.

사각 관 을 분해 하고 양생 이 끝 난 후의 실체 사각 관 의 품질 은 요구 와 다음 과 같은 경로 에 따라 검 측 할 수 있다. 응용 또는 확대경 으로 실체 에 틈 이 없 는 Q355B 사각 관 구조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있 는 지 관찰 할 수 있다.Q355B 방관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생 겼 을 때 일반 Q355B 방관 구조 표면의 균열 폭 은 0.20mm 이상 이 어야 한다.

정상 적 인 공정 절 차 는 원강 천공 으로 관 배 아 를 형성 한 다음 에 산세척 처 리 를 하고 바깥 표면의 검 은 가죽 을 씻 은 다음 에 연마 처 리 를 한다. 검사 에 합격 한 후에 압연기 가 압연 하거나 냉 당 냉 발 을 한다. 감 벽 에 서 는 소 둔 이 필요 하고 공 당 이 필요 하지 않 으 며 성형 한 후에 소 둔 교정, 산세척 검 측 이 입고 된다.기본적으로 공 예 는 이것 뿐 이 고 좋 은 공장 은 소 둔 행 백화 처리 로 표면 을 더욱 아름 답 게 처리 할 것 이다.사각 관 이 비교적 좁은 반제품 생산 배관 이 비교적 큰 용접 관 은 같은 너비 의 반제품 으로 배관 이 다른 용접 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그러나 같은 길이 의 직선 관 에 비해 용접 선 길 이 는 60% 증가 하고 생산 속도 가 낮다.직경 이 크 거나 두 꺼 운 사각 관 은 반제품 으로 직접 만 들 고 작은 용접 관 박 벽 용접 관 은 강철 띠 로 직접 용접 하면 된다.그리고 간단하게 광택 을 내 면 실 을 당기 면 됩 니 다.따라서 비교적 큰 용접 관 은 대부분이 직선 용접 을 사용 하고 대구 경 용접 관 은 대부분이 나선형 용접 을 사용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