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uvistray아연 도금 강철 사각 관하락세 가 0 에 육박 하 는 것 을 유지 하 다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0-30 17:27:57

이 동시에 가열 온도 와 가열 시간 에 상대방 의 관 성능 도 큰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. 사각형 관 의 반제품 가열 은 사각형 관 의 반제품 이 충분 한 소성 을 가지 고 순조롭게 구멍 을 뚫 는 관건 적 인 공정 이다.가열 온도 가 너무 높 거나 가열 시간 이 너무 길 면 방 관 의 반제품 과 소, 탈탄 을 초래 할 수 있 고 심지어 방 관 화학 성분 의 불합격 (탄소 함량 불합격) 을 초래 하여 대량의 품질 문 제 를 초래 하고 제품 의 합 격 률 에 심각 한 영향 을 줄 수 있다.

Q355B 방관 이 늘 어 날 때 약간의 결함 이 있 기 때문에 이러한 결함 은 다음 과 같은 원인 이 될 수 있다. 흔히 볼 수 있 는 주요 원인 은 다음 과 같다. 적당 한 Q355B 방관 소 재 를 선택 하여 오 씨 체 Q355B 방관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재 료 는 1Cr18Ni9Ti 와 0Cr18Ni9Ti 이다.장농 과정 에서 1Cr18Ni9Ti 는 0Cr18Ni9Ti 보다 안정 적 이 고 균열 방지 가 좋다.따라서 가능 한 한 1Cr18Ni9Ti 소 재 를 선택해 야 한다.

Huvistray.롤러 롤러 의 원리 와 유사 하 다.롤러 는 원 을 확정 할 수 있다.높이 를 조정 하면 곡률 을 조절 할 수 있다.

강철 주괴 에 대해 고온 확산 열 처 리 를 하면 강철 주괴 의 성분 불 균형 성 을 개선 하여 사각 관 의 가로 성능 을 높 일 수 있다.

.복잡 한 단면 방관: 화형 방관, 개 구형 방관, 파문 형 방관 이 형 방관.

사각 관 은 공기 플라스마 절단 기 를 이용 하여 사각 관 을 한 뿌리 로 자른다.

직접 법 으로 농후 한 장치, 공기 분리 장치 와 정유, 화학공업 공사 중의 기름 방지 파이프 와 파 이 프 는 반드시 설계 요구 에 따라 탈지 해 야 한다.탈지 의 목적 은 수송 하거나 저 장 된 재료 가 기름 이나 유기물 에 노출 되 는 것 을 피 하 는 것 이다.수송 또는 저 장 된 재료 와 기름 또는 유기물 이 혼합 되 는 것 을 피한다.기름 함량 으로 촉매제 의 활성 을 확보한다.유지 와 유기물 의 함량 은 제품 의 순 도 를 확보한다.이미 설 치 된 사각 관 은 튜브 로 분해 하여 탈지 해 야 한다.설치 후 분해 할 수 없 는 파 이 프 는 설치 전에 탈지 해 야 한다. 뚜렷 한 기름 자국 이나 심하게 녹 슨 사각 관 이 있 으 면 먼저 증기 로 청소 하고 모래 를 뿌리 거나 다른 것 을 깨끗이 제거 한 다음 탈지 해 야 한다.


Huvistray아연 도금 강철 사각 관하락세 가 0 에 육박 하 는 것 을 유지 하 다



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충격 강인성 은 기계 부품 에 큰 속도 로 작용 하 는 하중 을 충격 하중 이 라 고 하고 금속 이 충격 하중 작용 에서 의 능력 을 충격 강인성 이 라 고 한다.

c. 특수 성능 강: (a) 녹 슬 지 않 고 내산 강;(b) 내열 강;(c) 전열 합금강;(d) 전기공 학 용 강철;(e) 망간 내 마모 강.

Q355B 방 관 을 예열 하 는 것 은 상황 을 피 할 수 있 을 것 같 습 니 다. Q355B 방 관 자체 가 품질 문제 라 는 것 에 대해 더 좋 은 보증 이 있 을 것 입 니 다.

reform.용접 규범 공정 시험 과 공정 분석 을 통 해 Q345B 방관 도 킹 용접 선 은 이중 CO2 가스 보호 용접 을 사용 하 는 것 을 확정 했다.용접 재료 용 H08Mn2SiA,Huvistraydn 80 아연 도금 관, 2mm 용접 사;기 체 를 순수한 CO2 기체 로 보호 하 다.층 용접 선의 용접 전 류 는 200 ~ 250 A 이 고, 층 은 240 ~ 320 A 이다.전호 전압 은 24 ~ 26V 이다.공정 요 구 는 층 용접 선 이 반드시 용접 하여 뒷면 의 성형 이 양호 하도록 해 야 한다.용접 전류, 아크 전압, 송사 속도 와 용접 속도 등 은 설비 모델 에 따라 조절 할 수 있다.

전기 화학 광택: 거울 면 의 광택 이 길 고 공정 이 안정 적 이 며 오염 이 적 으 며 성 이 좋다.적당 한 대량 생산 은 우선 고급 생산물, 수입 생산물, 공역 생산물 이 있 고 가공 공정 이 안정 적 이 며 조작 이 간략 하 다.

산화 피 수량 을 어떻게 줄 이 느 냐 가 이음매 없 는 사각 관 가열 작업 의 첫 번 째 관건 이다.더 울 때 는 특히 주의 가 필요 하 다.공구 수명 과 관 재 의 표면 품질 에서 출발 하여 요구 가 더욱 엄격 하 다.예 를 들 어 열 용 난 로 는 그들의 작용 에 따라 가열 화로 와 재 가열 화로 두 가지 로 나 뉜 다.전 자 는 반제품 을 상온 에서 가공 온도 로 가열 하 는 데 쓰 인 다.후 자 는 가공 과정 에서 반제품 을 필요 한 가공 온도 로 다시 가열 하 는 데 쓰 인 다.


Huvistray아연 도금 강철 사각 관하락세 가 0 에 육박 하 는 것 을 유지 하 다



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가스, 공기, 기름 과 난방 온수 나 증기 등 과 같은 낮은 압력 유 체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고 사각 관 의 외 모 는 열 아연 도금 또는 냉 아연 도금 기법 을 사용한다.

Lets see.시료 길이 L & asymp;D (D 는 관 재 외경).외경 이 매우 클 때 길이 L 도 100 mm 를 초과 하지 않 고 외경 이 20mm 보다 작 을 때 L = 20mm 를 취한 다.

역공 사, 발전소, 농업 과 화학 기계, 유리 막 벽, 자동차 섀시,Huvistray고압 이음매 없 는 사각 관,Huvistray아연 도금 관 파이프 공장, 공항, 보일러 건설, 고속도로 난간, 주택 건축, 압력 용기, 석유 저장 탱크, 교량, 발전소 설비, 냉 간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Q355B 사각형 관 으로 나 뉜 다.

파이프 도장 & ldquo 를 효과적으로 처리 합 니 다.표면 방어선 & rdquo;의 표면 기술 과 조치 방관 도장 은 뒷길 & ldquo 로 한다.표면 방어선 & rdquo;의 표면 처리 기술 과 조 치 는 다른 표면 처리 기술 이나 공정 을 바탕 으로 할 수 있다.여기 서 토론 할 & ldquo;도장 전 표면 처리 & rdquo;도장 을 위해 준비 하거나 도장 과 공동 방 호 를 실시 하 는 모든 처리 조 치 를 말한다.그래서 도장 전의 표면 처리 도 도장 표면의 예 처리 라 고 한다.

Huvistray.방 관 은 실제 운용 에서 좋 은 표현 을 했다. 우 리 는 실제 에서 방 관 을 선택 할 때 그 특징 에 따라 구 매 해 야 한다. 우 리 는 서로 다른 분야 에서 서로 다른 유형의 방 관 을 선택 했다. 그러면 방 관 의 특징 과 일반 강관 은 어떤 차이 가 있 는 지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 우리 상대방 이 더욱 깊 은 인식 을 가지 도록 하 겠 습 니 다.

우리

공 구 부 림 은 외 롤러 와 반제품 외 벽의 단 방향 으로 구 부 러 진 토 크 를 형성 하여 띠 재 료 를 구 부 리 는 것 이다. 공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선 을 압축 시 키 고 압축 효 과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수직 으로 늘 리 며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이 쌓 이 고 두 꺼 워 지 는 것 이 바로 공 구 부 러 진 압축 증 후 효과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