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 트 라 와 크아연 도금 주문 제작 사각 관파이프라인 보호법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1-18 20:27:30

조선 업

수리, 환 던 지기, 모래 뿌리 기 는 보편적으로 사용 된다.그러나 환 을 던 지 든 모래 를 뿌리 든 압축 공 기 를 사용 하 는 형식 이다.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뉴 트 라 와 크아연 도금 파이프 생산 업 체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뉴 트 라 와 크아연 도금 스 테 인 리 스 스틸 사각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은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,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, 복사 방지, 수명 이 길다. 물론 환 을 던 지면 고속 으로 회전 하 는 임 펠 러 를 사용 하지 않 으 면 안 된다.수리, 조선 업 에 있어 서 환 (작은 철 강 환) 은 주로 방 관 예비 처리 (도장 하기 전에 녹 제거) 에 사용 된다.분사 (수리, 사각 관 의 낡은 페인트 와 녹 을 제거 하고 다시 도장 하 는 역할 을 한다.수리, 조선 업 에서 환 을 던 지고 모래 를 뿌리 는 주요 역할 은 방관 도장 페인트 의 부 착 력 을 증가 시 키 는 것 이다.

방 관 규칙 모양 등에 사용 되 며, 몇 개의 포두 가 상하 좌우 로 효율 이 높 고 오염 이 적다.

뉴 트 라 와 크.c. 전기로 강: (a) 전호로 강;(b) 전기 슬 래 그 용광로 강;(c) 유도 로 강;(d) 진공 자체 소모 로 강;(e) 전자 빔 로 강.

전 방면 의 해석 방 관 의 역학 적 성능 방 관 강 도 는 방 관 자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파괴 (적 당량 의 소성 변형 또는 절단) 되 는 기능 을 말한다.부하의 작용 형식 은 당 김, 긴축, 구불구불, 절단 등 방식 이 있 기 때문에 강도 도 당 김 강도, 압력 저항 강도, 굽 힘 저항 강도, 가위질 저항 강도 등 으로 나 뉘 기 때문이다.각종 강도 간 에는 항상 일정한 연락 이 있 고 운용 중 에는 인장 강 도 를 근본 적 인 강도 표 침 으로 하 는 경우 가 많다.

.절단: 1 빠 르 고 치아 가 없 거나 절단 선 이 평평 하고 기름 의 전분 맛 이 요리 의 질 에 영향 을 줍 니 다.먼저 감 자 를 덜 뾰족 하 게 자 르 는 것 을 선택 하 세 요. 따라서 베 고 남 은 뒷부분 은 쉽게 옆 끝 에 있 는 뿔 입 니 다.

절단 면 의 쇠 부스러기, 모 변 은 줄 이나 적당 한 도 구 를 사용 하여 완전히 제거 하여 쇠 부스러기, 모 변 이 다른 부품 을 연결 할 때 고무 o 형 개스킷 과 다른 부속품 을 긁 히 지 않도록 한다.

방 관 의 추출 공정 인 방 관 은 생산 과정 에서 많은 절 차 를 거 쳐 야 생산 과정 을 완성 할 수 있다. 그래 야 방 관 의 생산 품질 에 대해 더욱 엄격 한 보증 을 받 을 수 있다. 본 고 는 주로 방 관 의 추출 공정 에 대해 소개 하고 자 한다. 다음은 우리 가 알 아 보 자.


뉴 트 라 와 크아연 도금 주문 제작 사각 관파이프라인 보호법



사각 관 용접 이 끝 난 용접 선 은 모두 온라인 연속 초음파 자동 부상 기 를 거 쳐 나선형 용접 선의 무 손실 검 측 보급률 을 확보 합 니 다. 결함 이 있 으 면 자동 으로 경보 하고 스프레이 표 시 를 합 니 다. 생산 은 이에 따라 수시로 공정 파 라미 터 를 조정 하여 결함 을 신속하게 제거 합 니 다.

위조 방관 표면 에 흉터 가 생기 기 쉽다.원인 은 두 가지 가 있다. 위조 방관 의 재질 이 고 르 지 않 고 불순물 이 많다.위조 자재 공장 의 위생 설비 가 빈약 하고 강철 에 잘 붙 으 며 이런 불순물 은 사람 을 물 어 롤러 를 압연 한 후에 흉터 가 생기 기 쉽다.

절단: 1 빠 르 고 치아 가 없 거나 절단 선 이 평평 하고 기름 의 전분 맛 이 요리 의 질 에 영향 을 줍 니 다.먼저 감 자 를 덜 뾰족 하 게 자 르 는 것 을 선택 하 세 요. 따라서 베 고 남 은 뒷부분 은 쉽게 옆 끝 에 있 는 뿔 입 니 다.

production costs.현재 의 Q355B 방관 은 끊임없이 발전 함 에 따라 용도 도 점점 넓 어 지고 기술 도 계속 따라 가 고 있다.그래서 앞으로 Q355B 방관 의 발전 이 기대 된다.

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소성 방관 의 역학 적 기능.

QQ355B 방관 표면 경화 처 리 는 모두 등 온 담금질 로 진행 되 는데 그것 이 바로 열처리 기술 이다.등 온 소입 을 거 친 QQ355B 방 관 은 더 좋 은 성능 을 얻 을 수 있 고 QQ355B 방 관 을 더 많은 분야 에서 응용 할 수 있 습 니 다.


뉴 트 라 와 크아연 도금 주문 제작 사각 관파이프라인 보호법



엄격하게 먹 인 Si - ca 선 량 으로 강 에 효과 가 있 음 & omega;(Ca) 는 0.002% 정도 로 불순물 을 충분히 변성 시 키 는 동시에 비교적 많은 높 은 융점 이 섞 이지 않도록 할 수 있다.

build.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표준 번 호 는 GBT 3092 - 2008 이다.대표 소재 동상.주로 물, 가스, 공기, 기름 과 난방 온수 나 증기 등 과 같은 낮은 압력 유 체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고 사각 관 의 외 모 는 열 아연 도금 또는 냉 아연 도금 기법 을 사용한다.

불 을 붙 이 는 방식 은 매우 많은 데, 예 를 들 어 전호, 전기 불꽃, 화염, 강 한 전류, 고온 로, 전자빔, 레이저, 화학 로 등 이다.

현재 의 Q355B 방관 은 끊임없이 발전 함 에 따라 용도 도 점점 넓 어 지고 기술 도 계속 따라 가 고 있다.그래서 앞으로 Q355B 방관 의 발전 이 기대 된다.

뉴 트 라 와 크.사각 관 을 뽑 는 공정: 파이프 구멍 을 뽑 는 사 이 즈 는 전방 관 을 뽑 는 외경 사이즈 보다 작 기 때문에 사각 관 의 앞부분 이 모형 구멍 을 순조롭게 통과 할 수 있 도록 소형 차 를 뽑 는 펜치 가 사각 관 의 머리 를 뽑 을 수 있 도록 하기 위해 사각 관 의 머리 를 뾰족 하 게 해 야 한다. 이 를 위해 사각 관 은 먼저 봉 식 가열 화로 에서 길 이 를 정 하 는 관 끝 을 가열 해 야 한다.일반적으로 150 ~ 200 mm 로 벽 두께 에 따라 가열 온 도 는 750 ~ 900 ℃ 사이 이다.그 다음 에 75 ~ 300 킬로그램 의 공기 망치 로 뾰족 하 게 하고 가 는 사각형 관 의 머리 를 빻 으 며 보통 지름 이 22mm 이하 인 사각형 관 은 회전 단조 망치 나 롤러 단조 기 로 뾰족 하 게 빻 을 수 있다.

재질 분류 사각 관 은 재질 에 따라 일반 탄소강 사각 관, 저 합금 사각 관 으로 나 뉜 다.

방 관 은 주로 공사 건축, 유리 막 벽, 문과 창문 장식, 철 강 구조, 가드레일, 기계, 자동차, 가전, 컨테이너, 전력, 농업 건설, 농업 하우스, 자전거 프레임,뉴 트 라 와 크12 미터 아연 도금 사각 관, 오토바이 프레임, 선반, 레저 와 관광, 철 강 가구, 각종 규격 의 석유 배관, 오 일 파이프 와 배관, 물 가스, 오수, 공기,난방 등 유체 수송, 소방 용 및 지지대 건축 업 등 분야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