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mphaengPhet 마을냉 아연 도금 방관 공장시장 경쟁의 힘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2-17 10:29:02

KamphaengPhet 마을소방 아연 도금 관,

고경도 방관 은 주로 피로 하중 을 견 디 기 때문에 반드시 높 은 경 도 를 가 져 야 하기 때문에 담금질, 또는 표면 담금질 또는 화학 열처리 등 을 하고 저온 회화 처 리 를 수행 해 야 한다.

방 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소성 소성 은 금속 재료 가 부하 작용 하에 소성 변형 을 일 으 키 지 않 는 능력 을 말한다.

KamphaengPhet 마을.화학 과 전 해 를 같이 사용 하 다.

각종 처리 개황 은 다음 과 같다. 고온 산화 법 은 특정한 용 염 에서 공작물 을 침 입 하여 정 해진 공정 온 도 를 유지 하 는 것 이다.

.Q355B 방관 과 평소 우리 가 자주 사용 하 는 Q345A 의 차 이 는 불순물 S, P 가 더 적 고 저온 충격 성능 이 더 좋다 는 데 있다.용접 의 측면 에서 볼 때 모 재 의 불순물 원소 가 적 으 면 용접 열 균열 에 좋다.

물론 모 재 는 Q355B 방관 재 료 를 선택 한 이상 일반적으로 특수 한 용도 가 있 기 때문에 용접 재 료 를 마음대로 사용 하지 않 고 용접 재료 설명서 에 따라 사용 할 수 있다. 용접봉 설명서 가 모 재 에 예열 하 라 고 하면 예열 한다.공장 설명서 에 따라 용접 재 료 를 사용 하지 않 았 기 때문에 용접 의 성능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.

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으로 표준 번 호 는 GBT 12770 - 1991 이다.대표 소재 0Cr 1Cr 1 00Cr19Ni 1Cr18Ni 0Cr18Ni11Nb 등.주로 기계, 자동차, 호텔 과 호텔 장식 및 기타 기계 부품 과 구조 부품 에 사용 된다.


KamphaengPhet 마을냉 아연 도금 방관 공장시장 경쟁의 힘



사각 관 은 외부 제어 또는 내부 제어 롤러 식 으로 성형 한다.

충격 강인성 Q235B 측은 기계 부품 에 큰 속도 로 작용 하 는 하중 을 충격 하중 이 라 고 하고 금속 은 충격 하중 작용 하에 서 의 능력 을 충격 강인성 이 라 고 한다.

심지어 저항 용접 냉각 성형 사각 관 의 수준 을 초과 하면 R 각 의 크기 는 벽 두께 의 2 배 - 3 배 사이 이 고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고객 이 필요 로 하 는 크기 의 R 각 사각 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방 관 은 중 공 단면, 주변 에 이음매 가 없 는 긴 강재 입 니 다. 이음매 없 는 관 금 형의 4 면 으로 형 성 된 방 관 입 니 다. 방 관 은 중 공 단면, 전문 적 인 방 관,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방 관,KamphaengPhet 마을1 아연 도금 사각 관, 아연 도금 방 관 아연 도금 관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. 혜택 활동 을 진행 하 는 과정 에서 문의 하 십시오. 주로 수송, 유압 지지대, 기계 구조 에 사 용 됩 니 다.중 저압, 고압 보일러 튜브, 열 교환 관, 가스, 석유 등 산업. 그 는 용접 보다 더 단단 해서 금 이 가지 않 는 다.

safety requirements .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2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1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1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2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2. 방 관 은 저 합금 계열 에 속한다.이음매 없 는 강관 의 그 중 소재 입 니 다.저 합금 소재 중에서 이 소 재 는 보통 입 니 다.방 관 의 과거 명칭 은 Q345B 방 관 이 었 다.

역학 적 성능 은 방관 의 최종 사용 성능 (기계 적 성능) 을 확보 하 는 중요 한 지표 로 강철의 화학 성분 과 열처리 에 달 려 있다.강관 표준 에 서 는 사용 요구 에 따라 인장 성능 (인장 강도,KamphaengPhet 마을아연 도금 사각 관 을 대들보 로 삼다., 굴복 강도 또는 굴복 점, 신 장 률) 과 경도, 인성 지표, 그리고 사용자 가 요구 하 는 높 고 저온 성능 등 을 규정 했다.

방 관 은 광택 을 내 는 이 공정 을 거 친 후에 표면 효과 가 상당히 좋 고 광택 을 내 는 공정 의 좋 고 나 쁨 은 방 관 의 외재 적 인 이미지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주 므 로 여러분 은 반드시 상기 에 따라 적당 한 광택 을 선택 하고 방 관 의 광택 처 리 를 중시 해 야 합 니 다.


KamphaengPhet 마을냉 아연 도금 방관 공장시장 경쟁의 힘



또한 가열 할 때 매달 아 가열 하여 담금질 의 변형 을 줄 이 고 높 은 정밀도 의 트랙 에 대해 변형 을 줄 이기 위해 기체 질소 침투 나 이온 질소 침투 등 을 해 야 한다.방 관 은 각 성능 면 에서 두 드 러 진 표현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우 리 는 이 방면 의 검 측 을 통 해 방 관 을 더욱 튼튼 하고 오래 쓸 수 있 도록 합 니 다. 그러면 방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뚜렷 한 표현 을 하 는 지 다음 에 제 가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Honest management.방 관 은 생산 된 후에 모두 표면 처 리 를 해 야 한다. 즉, 상대방 관 표면의 산화 피, 녹, 오물 과 부착 물 을 깨끗이 제거 하 는 작업 이다.이와 같이 물리 처리 법 으로 처리 할 수 없 는 것 은 화학 처리 법 으로 처리 해 야 한다.

제련 분류 에 따라 용광로 종류 에 따라 a. 평로 강: (a) 산성 평로 강;(b) 알칼리성 평로 강.

Q355B 방관 보호층 두께 측정기 로 현장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보호층 의 실제 두 께 를 측정 하고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의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보호층 의 실제 두 께 는 디자인 치보다 낮 지 않도록 요구한다.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할 경우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보호층 을 파 서 실측 할 수 있다.

KamphaengPhet 마을.상 굴복 점 (& sigma; su): 시료 에 굴복 이 발생 하여 처음으로 힘 이 떨 어 지기 전의 큰 응력;하 굴복 점 (& sigma; sl): 초기 순간 효 과 를 따 지지 않 을 때 굴복 단계 의 작은 응력.

그래서 방 관 의 뽑 기 과정 은 상당히 세밀 하 다. 장기 적 으로 방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은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을 받 았 다. 또한 끊 임 없 는 발전 과정 에서 방 관 도 더욱 엄밀 한 가공 처 리 를 받 았 다.

성분 편 석이 인용 한 띠 모양 은 열처리 로 제거 하기 어렵다.보통 정 화 는 이런 편향 을 어느 정도 줄 일 수 있 고, 같은 상황 에서 정 화 는 편향 을 허용 수준 으로 바로 잡 을 수 있다.띠 모양 이 심 하면, 여러 차례 정 화 를 개선 할 수 있다.믿 을 만 한 것 은 먼저 고온 확산 소 둔 에 이 어 다시 정 화 를 하 는 것 이다. 그러면 띠 모양 을 완전히 없 애 는 효 과 를 얻 을 수 있 지만 이렇게 하면 원가 가 매우 높 아 강판 에 있어 서 표면 품질 을 받 아 실현 하기 어렵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