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zyarzhynsk야채 과일 냉동창고 신선 도 유지요동 치 는 가격 은 오르락내리락 할 수 없다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0-27 17:59:20

냉동 고 를 설치 할 때 요구 해 야 한다. 암 모 니 아 를 냉 매 로 하 는 냉동 시스템 의 냉장 고 는 주변 에 생 치 밀도 가 비교적 작은 곳 에 육성 해 야 한다.

점점 더 많은 사람들 이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, 냄새 등 물품 을 배치 하 는 것 을 엄금한다. 매일 냉동창고 주변 환경 을 정기 적 으로 세척 하고 소독 하 며 창고 문 을 잠 가 야 한다.

냉동창고 설비 의 심장 압축기 운행 상 태 를 자주 관찰 하고 배기 온 도 는 환절기 에 운행 할 때 시스템 의 운행 상 태 를 특히 주의 하여 시스템 의 공 액량 과 응축 온 도 를 제때에 조정 해 야 한다.

큰 폭 의 지붕 판 을 설치 할 때 만약 에 창고 안에 지지 철 강 보 를 설치 했다 면 모든 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지붕 판 과 지지 철 강 보 를 리벳 으로 고정 시 켜 야 한다. 모든 지붕 판 은 두 줄 의 각 부분의 리벳 을 쳐 야 한다.만약 에 크레인 형식 을 사용한다 면 천장 에 시공 을 설치 하기 전에 크레인 구조의 설치 시공 을 실현 하고 천장 에 설치 할 때 각 크레인 을 동시에 설치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크레인 은 모든 창고 판 이 너비 방향 을 따라 적어도 두 가지 가 있다 는 것 을 보증 해 야 한다.


Dzyarzhynsk야채 과일 냉동창고 신선 도 유지요동 치 는 가격 은 오르락내리락 할 수 없다



이것 은 바로 몇 가지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재료 로 이런 재료 의 사용 은 냉동창고 의 보온 냉장 성능 을 크게 향상 시 켜 사람들 이 보관 하 는 물품 을 더욱 편리 하고 믿 을 수 있 게 만 들 었 다.재료 의 기술 이 계속 발전 함 에 따라 현재 의 각종 냉동창고 재료 가 끊임없이 등장 하고 냉동창고 도 각각 비슷 하지 않다. 모두 가 선택 하여 구 매 할 때 합 리 적 인 대 비 를 하여 자신의 사용 수요 와 경제적 조건 에 맞 는 제품 을 선택해 야 한다.

고압 계 는 액체 저장 밸브 통 에 설치 해 야 한다.

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의 용적 이 명확 한 냉장 창고 의 사 이 즈 는 장기 적 으로 농업 제품 을 저장 해 야 하 는 대량의 디자인 에 따라 야 한다.이 용적 은 저장 상품 이 냉장 창고 안에 쌓 이 는 데 없어 서 는 안 될 용적 을 근거 로 다시 행 과 행 복도, 쌓 기와 벽면, 천장 중간의 실내 공간 과 이 집 을 포장 하 는 간극 등 을 추산 한 것 이다.냉장고 용적 을 명 확 히 한 뒤 냉장고 의 길이 와 너비 비 를 명 확 히 한다.냉장 고 를 설계 할 때 도 작업 중간, 포장 빗질 실, 전용 공구 창고 와 하역 운반 대 등 필요 한 부설 공사 건축 과 설 비 를 고려 해 야 한다.

Create brilliance.냉동창고 의 종류 가 매우 많은 데 재질 에 따라 컬러 강판,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과 염화 강재 로 나 눌 수 있다.그 중에서 컬러 강판 은 비교적 강 한 녹 방지 능력 을 가지 지만 능력 이 없 으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은 비교적 강 한 능력 을 가지 고 염 화 강 재 는 외형 미관 과 녹 방지 능력 을 겸비 한다.구조 에 따라 평면 과 파도 판 으로 나 뉘 는데 전자 표면 재 료 는 성형 후 평면 이 고 후자 표면 재 료 는 성형 후 험 형 이다.표면 재료 의 두께 와 색깔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강의 두 께 는 0.5mm 0mm 이 고 색깔 요구 가 없다.염화 강판 의 두 께 는 0.5mm 이 고 색깔 요구 가 없다.PE 바니시 두께 0.5mm, 0.8mm 아이보리, 티타늄 화이트, 화이트 그레이.냉동창고 의 매우 중요 한 것 은 냉동창고 의 적용 온 도 를 보고 창고 판 의 보온 두께 에 따라 나 누 어야 한다. 150 mm 창고 판 의 하늘 바닥 두 께 는 150 mm 이 고 입 판 두 께 는 160 mm, 100 mm 이 며 - 25 ℃ ~ 45 ℃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된다.100 mm 창고 판: 하늘 바닥 의 두 께 는 100 mm 이 고 입 판 의 두 께 는 110 mm 이 며 0 ℃ ~ 25 ℃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되 며 60mm 창고 판 의 하늘 바닥 과 입 판 은 모두 두께 가 60mm 이 며 이런 창고 판 은 0 ℃ 이상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된다.사실 냉동창고 의 분류 방식 은 여러 가지 가 있 는데 현재 가공 기법 에 의 해 확정 되 었 고 창고 판 너비 의 사이즈 범위 에 따라 표준 판 과 비 표지 판 으로 나 눌 수 있다. 그 중에서 표준 판 입 판 너비 Wa = 900 mm 천장 너비 Wb = 980 mm, 입 각 판 W1 = 790 mm, W2 = 840 mm,Dzyarzhynsk과일 과 채소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, W3 = 740 mm, W4 = 880 이다.비표 준 판 은 Wa, Wb, WW W4 와 사이즈 가 다르다.

급속 냉동 창고 판 넬 종류: 플라스틱 강판, 염화 강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엠 보 알루미늄 등.

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의 용적 이 명확 한 냉장 창고 의 사 이 즈 는 장기 적 으로 농업 제품 을 저장 해 야 하 는 대량의 디자인 에 따라 야 한다.이 용적 은 저장 상품 이 냉장 창고 안에 쌓 이 는 데 없어 서 는 안 될 용적 을 근거 로 다시 행 과 행 복도 쌓 기와 벽면, 천장 중간의 실내 공간 과 이 집 을 포장 하 는 간극 등 을 추산 한 것 이다.냉장고 용적 을 명 확 히 한 뒤 냉장고 의 길이 와 너비 비 를 명 확 히 한다.냉장 고 를 설계 할 때 도 작업 중간, 포장 빗질 실,Dzyarzhynsk과일 과 채소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전용 공구 창고 와 하역 운반 대 등 필요 한 부설 공사 건축 과 설 비 를 고려 해 야 한다.


Dzyarzhynsk야채 과일 냉동창고 신선 도 유지요동 치 는 가격 은 오르락내리락 할 수 없다



냉장 창고 설계 단계: 냉장 창고 의 선택 과 미리 준비 하 는 것 은 응용 특성 에 따라 냉장 고 는 성 냉장 창고, 소매 성 냉장 창고, 규모 성 냉장 창고 류 로 나 눌 수 있다.규모 성 냉장 고 는 물품 공급 원 이 비교적 집중 화 된 재배 지역 을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 지리 적 위치 가 좋 고 시장 과 의 연락 등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.냉장 고 는 햇빛 과 따뜻 한 바람 이 자주 불 지 않 는 그늘 진 곳 에 설치 하 는 것 이 좋 으 며, 중 소형 냉장 고 는 좋다.

Excellent service.창고 안의 조명등 이 밝 지 않다.스위치 가 고장 났 는 지, 전구 가 파손 되 었 는 지 확인 하 세 요.전원 을 차단 하고 등갓 을 설치 할 때 는 방수 에 주의해 야 한다.

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전체적인 조립 을 할 때 벽 체 와 지붕 에 틈 이 있어 야 하고 바닥 이나 바닥 촬영 은 반드시 수준 이 어야 하 며 시공 환경 은 깨끗 해 야 한다.

서리 배수관 배수구 에는 배기 밸브 나 수 봉 정 을 설정 해 야 한다.추 운 지역 의 배기 밸브 와 수 봉 정 은 방한 대책 을 채택 해 야 한다.

Dzyarzhynsk.급속 냉동 창고 의 기밀 시공: 공기 조절 신선 도 유지 고 는 전통 적 인 고온 신선 도 유지 고 를 바탕 으로 발 전 된 것 으로 신선 도 유지 창고 가 가지 고 있 는 & ldquo 도 있다.냉장 & rdquo;기능, 냉동창고 설치,Dzyarzhynsk냉동창고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합 니 다. 또한 신선 도 유지 창고 에 없 는 & ldquo 도 있 습 니 다.공기 조절 & rdquo;기능그러나 급속 냉동 고 는 일반 고온 창고 와 공기 조절 설비 의 간단 한 중첩 이 아니다.창고 안의 기체 성분 의 조절 속 도 를 빠르게 하기 위해 서 는 반드시 급속 냉동 창고 가 양호 한 기밀 성 을 가지 도록 보장 해 야 한다.이 점 은 이미 급속 냉동 창고 의 이론 연구 와 대량의 실천 경험 에 의 해 입증 되 었 다.

냉장 창고 설계 단계: 냉장 창고 의 선택 과 미리 준비 하 는 것 은 응용 특성 에 따라 냉장 고 는 성 냉장 창고, 소매 성 냉장 창고, 규모 성 냉장 창고 류 로 나 눌 수 있다.규모 성 냉장 고 는 물품 공급 원 이 비교적 집중 화 된 재배 지역 을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 지리 적 위치 가 좋 고 시장 과 의 연락 등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.냉장 고 는 햇빛 과 따뜻 한 바람 이 자주 불 지 않 는 그늘 진 곳 에 설치 하 는 것 이 좋 으 며, 중 소형 냉장 고 는 좋다.

2. 식품 냉동창고 수리. 냉동기 방 입구 바깥쪽 에서 조작 하기에 편리 한 위치 에 있 으 므 로 냉동 압축기 전원 을 자 르 는 총 스위치 를 설치 해 야 한다. 이 스위치 는 냉동 압축기 가 작 동 하 는 것 을 멈 출 수 있 고 관련 표 지 를 설치 해 야 한다.만약 기계 스크린 이 총 칸 안에 설치 된다 면, 모든 냉각 압축기 옆 에 버튼 스위치 를 증설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