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bail채소 신선 도 유지 창고유지 보수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오해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2-10 17:27:56

창고 안에 대량의 인원 이 상품 을 선택 할 수 없고 제때에 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. 창고 문 이 열 릴 때 풍 막 기 가 열 리 거나 커튼 이 잘 놓 여 있 는 지 주의해 야 한다.창 고 를 나 가 는 김 에 불 을 꺼 야 한다.

비교적 좋 은 방화 방화 방화 성능 을 가 진 폴리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에 연소 하기 어 려 운 자체 소등 성 재료 이다. 만약 에 큰 불 에 탔 을 때 탄화 되 고 플라스틱 판 처럼 흐 르 고 연소 되 지 않 으 며 화재 의 만연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 특히 시스템 방화 처 리 를 거 친 후에 전체적인 폐쇄 로 불 연성 제품 을 형성 할 수 있다.

Jbail.단점: 정밀도 요구 가 높 고 형 위 공 차 는 모두 미크론 급 에 있다.배기 밸브 가 없고 작업 상황 의 성능 이 좋 지 않다.작업 강 은 외부 냉각 을 실시 하기 쉽 지 않 고 압축 과정의 열량 이 어렵 기 때문에 단열 지수 가 작은 기체 나 내 냉각 만 압축 할 수 있다.대 배 량 터빈 냉각 기 는 실현 하기 어렵다.이 가 높 고 배 기량 이 크 며 지름 이 크 며 불 균형 회전 의 질 이 커진다.

냉동창고 의 사용 이 많아 지면 서 냉동창고 판 은 냉동창고 로 서 의 중요 한 구조 도 계속 증가 하고 있다. 냉동창고 가 다른 일반 냉동창고 와 달리 설 치 된 환경, 온도 에 모두 중요 하기 때문에 설 치 를 할 때 작은 문 제 를 소홀히 할 수 있 으 므 로 아래 에 근거 하여 알 아 보 자.

.일련 번호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보 관 된 물품 을 정리 할 때 반드시 색 표를 실행 하여 관리 하면 입고 오류 가 발생 하 는 문 제 를 피 할 수 있 고 운반 하 는 과정 에서 도 사용 설명 에 엄 격 히 따라 야 한다.

초음파 진 자 는 특허 기술 로 폴리 에 너 지 를 가지 고 있 으 며 시간 당 유효 가 습 량 이 50 - 70% 증가 하 는 급속 냉동 창고 디자인 은 몇 가지 측면 에 합 리 적 으로 나타 납 니까?

폴리우레탄 냉장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장 판 의 내부 재료 로 사용한다.폴리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.냉동창고 의 외 부 는 SII,Jbail소형 신선 도 유지 창고 설치,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강판 으로 이 루어 져 있다.이렇게 하면 냉장 을 방지 할 수 있다 는 장점 이 있다. 판 안팎 의 온도차 가 크 고 온도 가 흩 어 지기 때문에 냉장 을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장 작업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.


Jbail채소 신선 도 유지 창고유지 보수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오해



각종 자재, 예 를 들 어 자재 증명, 단계 검수 기록 등 은 공사 시공 과 동시에 진행 하고 성실 하고 신속 하 며 정확 하 며 전면적으로 생산 시공 의 전 과정 을 반영 하 며 업주 에 게 디자인 변경 과 기술 상담 등 업 무 를 적극적으로 협조 해 야 한다.

냉 풍기 와 창고 판 의 간격 은 냉 풍기 의 두께 보다 크다.

급속 냉동 창고 의 상대 습도 유지: 급속 냉동 창고 의 가 습 은 매우 관건 적 이다. 시작 하 는 원심 식 가 습 부터 고압 마이크로 안개 가 습 까지 가스 와 물 을 혼합 하여 습 기 를 가 하여 현재 의 초음파 가습기 로 발전 한다.입자 가 작고 습 하 며 얼 지 않 고 더러 워 지지 않 는 것 이 장점 이다.우리 가 생산 하 는 공기 조절 가습기 는 각종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한 디자인 으로 시장 에 있 는 다른 가습기 와 본질 적 인 차이 가 있다. 즉, 전 폐 식 순환, 즉 창고 안의 기 체 를 취하 고 가습기 를 통 해 창고 안 으로 돌아 가 외부 공기 와 격 리 된다.

Application process.소, 중,Jbail냉동창고 설치 공사 기업,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차이 가 있 는데 이것 은 냉동창고 의 용도, 저장 제품 과 크기 와 관계 가 매우 크다.쿠 화 냉각 알림: 지면 보온 은 반드시 해 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지 않 아 창고 안의 온도 가 빈번하게 변동 하여 화물 의 품질 에 영향 을 미친다.그렇다면 소, 중, 대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은 어떤 차이 가 있 을 까?따로따로 어떻게 하 는 게 좋 을까요?

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설치 할 때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패 널 과 단열 재 의 접착 도가 짧 고 길 며 높다.

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발 자 수 에 대한 건의: 냉동창고 투 자 는 장기 적 이 고 수익 수익 이 있 는 투자 로 발 자 수가 높 으 면 초기 투 자 를 줄 일 수 있 지만 정 해진 한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. 장기 적 인 에너지 소모 와 초기 투 자 를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.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효과 와 무게 가 포물선 적 인 연관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.대량의 연구 에 따 르 면 거품 의 단위 중량 은 33 ~ 35 킬로그램 / 세제곱미터 일 때 비교적 좋 은 보온 성능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보통 항온 냉동창고 의 발 모 자 수 는 22 ~ 23 자 / 톤 이 적당 하 다 고 권장 한다.


Jbail채소 신선 도 유지 창고유지 보수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오해



냉장 고 는 사용 중 에 창고 체 에 대한 충돌 과 스 크 래 치 에 주의해 야 하 며, 창고 판 의 함몰 과 녹이 슬 지 않도록 해 야 하 며, 심각 한 것 은 창고 체 의 국부 보온 성능 을 떨 어 뜨 릴 수 있다.

Quality documents.단층 냉동창고 의 단점: 크다.냉동창고 외 보호 구조 표 의 면적 이 크기 때문에 단열 재료 의 용량 이 비교적 많 고 냉 량 을 소모 하 는 식품 건조 소모 도 비교적 크다.저온 창고 에 대해 서 는 지 평 방 동 처리 공 사 량 이 많다.냉동창고 가 수위 가 높 은 곳 에 세 워 지면 처리 가 대충 되 지 않 아 지 평 동 팽창 을 일 으 키 기 쉽다.

화물 처리 구역 의 물류 냉동창고 공 사 는 화물 의 출입 이 빈번 하고 수량 이 많은 냉동창고 유형 에 속한다.따라서 창고 안의 온도 변동 이 비교적 적 게 유지 하기 위해 서 는 화물 이 창고 에 들 어 오 는 온도 와 시간 을 저장 할 필요 가 있다.KFC 냉동 소개: 화물 이 빈번 하고 물동량 이 많은 물류 냉장고, 구멍 뚫 기 구멍 뚫 기 밀봉 상태;창고 문,Jbail냉동창고 설치 업 체, 납품 구 등에 밀봉 이 엄격 하지 않 은 상황 이 있 는 지, 탈착, 누 기 등 보온, 밀봉 이 효력 을 잃 는 문 제 를 제때에 처리한다.

냉동창고 팀 의 냉각 은 즉시 냉각 과 간단 한 냉각 두 가지 가 있다.

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에 의 해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것 을 냉각제 로 하여 저압 과 기계 의 조건 에서 증발 시 키 고 저장 창고 안의 열 을 흡수 하여 냉각 강하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