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crucijada냉동창고 공사 설치공장 의 공동 감산 추세 가 호 조 를 보일 수 있 을 까?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0-26 18:00:26

꿈 을 이 루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절 제 된 영향 을 제거 해 야 한다. 이런 아름 다운 냉동물 냉동 실 이 별장 실 에 지어 져 있 을 때 서리 와 배수 되 는 집수 갱 (못) 은 얼음 과 물이 역류 하지 않도록 하 는 대책 을 취해 야 한다.

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설치 할 때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패 널 과 단열 재 의 접착 도가 짧 고 길 며 높다.

Encrucijada.와선 냉각 장치: 와선 식 냉각 기 는 현재 주로 전체 폐쇄 구 조 를 위주 로 하고 주로 에어컨 (열 펌프) 에 응용 된다.

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: 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 은 신형 인공 합성 보온 재 로 플라스틱 의 종류 에 속 하 며 밀도 가 작고 품질 이 가 벼 우 며 단열 효과 가 강하 고 저온 에 강 한 성능 이 우수 하 다.그러나 냉 축 현상 이 있어 설치 할 때 불편 하 다.

.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처럼 배 냉 을 사용 하지 않 고 환풍기 로 바람 을 보 내 냉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. 급속 냉동 창고 안의 기 체 는 정기 적 으로 순환 하여 흩 어 져 일부 지역 의 산화 탄소 농도 가 너무 높 아 산화 탄소 중독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하기 때문이다.그래서 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 비 는 공기 조절 설비 와 결합 하여 사용 해 야 하 며 냉동 설비 에 대한 선택 은 저온 냉동 창고 와 일반 냉동 창고 와 다르다.

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처럼 배 냉 을 사용 하지 않 고 환풍기 로 바람 을 보 내 냉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. 급속 냉동 창고 안의 기 체 는 정기 적 으로 순환 하여 흩 어 져 일부 지역 의 산화 탄소 농도 가 너무 높 아 산화 탄소 중독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하기 때문이다.그래서 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 비 는 공기 조절 설비 와 결합 하여 사용 해 야 하 며 냉동 설비 에 대한 선택 은 저온 냉동 창고 와 일반 냉동 창고 와 다르다.

폴리우레탄 냉장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장 판 의 내부 재료 로 사용한다.폴리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.냉동창고 의 외 부 는 SII,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강판 으로 이 루어 져 있다.이렇게 하면 냉장 을 방지 할 수 있다 는 장점 이 있다. 판 안팎 의 온도차 가 크 고 온도 가 흩 어 지기 때문에 냉장 을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장 작업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.


Encrucijada냉동창고 공사 설치공장 의 공동 감산 추세 가 호 조 를 보일 수 있 을 까?



시스템 의 냉동 용량 부족,Encrucijada채소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가격, 냉동 능력 부족: 냉 매 순환 량 부족 주요

필요 시 압축기 가 기관 으로 돌아 가 는 길에 필 터 를 설치 하여 시스템 내 오물 이 압축기 에 들 어 가 는 것 을 방지 하고 시스템 내 수분 을 제거 합 니 다.

냉동 고 는 냉동 설비 의 종류 로 냉장고 와 비교 하면 냉동 면적 이 비교적 크 지만 그들 은 똑 같은 냉동 원 리 를 가지 고 있다. 그러면 냉동 고 는 일상 적 으로 어떻게 관리 해 야 하 는 지 오늘 은 냉동고 설치 후의 일상 관리 와 관 리 를 어떻게 잘 하 는 지 소개 한다.

High value.천장 이나 벽판 에 구멍 을 뚫 어야 할 때 먼저 도면 설계 요구 에 따라 내외 방선 포 지 셔 닝 을 하고 재 검토 한 후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진 선 공, 진 액 공, 회 기공, 상수 공, 배수 공 은 개 공 기 를 사용 하여 구멍 을 낸다.구멍 을 뚫 고 구멍 을 뚫 은 후에 제때에 시공 처 리 를 하고 구멍 은 발포 재 나 밀봉 접착제 로 닫 아 공기 가 새 고 추 위 를 방지 합 니 다.입구,Encrucijada청과류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통풍구, 컨베이어 등 은 포장 장식 을 사용 하고 리벳 을 당 겨 고정 시 키 며 리벳 의 간격 은 300 mm 바깥쪽 150 mm 이다.

식품 냉동창고 든 냉동창고 든 사용 기간 동안 각종 작은 고장 이 발생 할 수 있 으 니 문제 가 생 겼 을 때 긴장 하지 말고 오늘 알려 준 지식 대로 문 제 를 발견 하거나 제거 할 수 있다.

2. 식품 냉동창고 수리. 냉동기 방 입구 바깥쪽 에서 조작 하기에 편리 한 위치 에 있 으 므 로 냉동 압축기 전원 을 자 르 는 총 스위치 를 설치 해 야 한다. 이 스위치 는 냉동 압축기 가 작 동 하 는 것 을 멈 출 수 있 고 관련 표 지 를 설치 해 야 한다.만약 기계 스크린 이 총 칸 안에 설치 된다 면, 모든 냉각 압축기 옆 에 버튼 스위치 를 증설 해 야 한다.


Encrucijada냉동창고 공사 설치공장 의 공동 감산 추세 가 호 조 를 보일 수 있 을 까?



사용 자 는 평소에 냉동창고 틈새 의 밀봉 정 도 를 자주 해 야 하 며,Encrucijada대형 과일 냉동창고, 손상 이 있 는 부 위 를 발견 하면 즉시 냉동창고 에 통지 하여 유지 해 야 한다.

Quality management.폴리우레탄 시트 재 는 단열 성능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같은 단열 요구 하에 건축 보호 구조의 두 께 를 줄 여 실내 사용 면적 을 늘 릴 수 있다.

냉동 창고 의 문 경첩, 문 손잡이, 도 난 방지 자 물 쇠 는 구체 적 인 상황 에 따라 제때에 지방 을 첨가 해 야 한다.

조합 냉장 고 는 냉각 되 지 않 거나 냉각 효과 가 떨어진다.냉동기 의 응축기 가 더러 운 지 여부.창고 안의 증발기 에 서리 가 너무 두 껍 게 쌓 였 습 니까?냉각제 가 새 는 지 여부.그리고 냉동창고 공사 직원 들 을 조합 하여 냉 매 를 보충 하고 누 출 된 곳 을 처리 해 주 십시오.조합 냉동창고 문의 밀봉 이 완전 하고 제거 되 었 습 니까?냉동창고 의 냉동기 가 작 동 하 는 지 여 부 를 조합 하 다.냉동창고 의 컴퓨터 기기 의 매개 변수 설정 이 정확 한 지, 냉동창고 문 설 치 를 재 구성 합 니 다.냉동창고 의 그릇 이 고장 나 서 교체 되 었 습 니까?창고 안에 물건 을 쌓 아 두 는 데 충분 한 간격 을 두 고 소통 시 킬 수 있 습 니까?

Encrucijada.폴리우레탄 보온 재 거품 사이즈 안정성: 냉동창고 의 폴리우레탄 거품 재 료 는 심 한 온도 변화 나 장기 적 으로 낮은 온도 에 있 을 때 사이즈 변화 (예 를 들 어 수축) 가 나타 나 고 사이즈 의 변 화 는 거품 이 갈 라 지 거나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타 나 는데 이런 것들 은 반드시 냉동창고 의 정상 적 인 사용 에 영향 을 줄 것 이다.시 뮬 레이 션 의 성능 검 사 를 자주 하 는 것 을 제외 하고 양질 의 재 료 를 선택 하 는 데 더욱 중시 합 니 다. 특수 에너지 폴리 에테르 의 재배 치 사용 으로 거품 형체 그물 모양 구 조 를 크게 향상 시 켜 거품 의 저온 성능 을 크게 향상 시 켰 습 니 다.현재 스프레이 재료 가 자주 사용 하 는 4110 폴리 에테르 에는 대량의 관능 도 성분 이 함유 되 어 있어 반응 후 형 성 된 대량의 선형 구 조 는 저온 상황 에서 안정 되 기 어렵다.능 도 교련 제의 사용 도 거품 의 사이즈 안정성 을 크게 높 였 다.그 가 선택 한 폴리 에테르 는 생산 단계 에서 촉 매 를 사용 하고 반응 이 철저 하여 폴리 에테르 가 비교적 높 은 반 응 률 을 유지 하도록 한다 (즉, 검 은 재료 와 반응 할 때 비교적 완전 하 게 반응 할 수 있다).일부 업 체 들 은 거품 표 관 에 변형 현상 이 발생 하지 않도록 발포 재 에 구멍 을 뚫 을 수 있 는 성분 을 첨가 하여 거품 의 폐 공 률 을 낮 추고 사 이 즈 를 안정 시 키 는 효 과 를 거 두 었 으 나 이 는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의 보온 성능 을 희생 시 켰 다.

냉동 고 는 생산 할 때 각종 냉동창고 공사 의 수요 에 따라 고정된 길이, 너비 와 두께 의 창고 판 을 생산 한다. 이런 상황 에서 높 고 중 온 냉동창고 처럼 10cm 두께 의 창고 판 을 선택 하고 저 온 창고 와 냉동창고 의 냉동창고 공사 창고 판 은 요구 가 높 을 것 이다.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의 품질 을 확보한다.보증 서비스. 품질 보증. 당신 의 만족 은 우리 의 추구 입 니 다!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 이 경우 12 센티미터 나 15 센티미터 두께 의 라 이브 러 리 를 사용 합 니 다.당신 은 냉동창고 공사 예산 을 정할 때 자신의 냉동창고 온도 의 구체 적 인 상황 에 따라 예약 할 수 있 습 니 다. 만약 에 예약 창고 판 이 아니라면 창고 판 의 밀도 와 강판 의 두 께 를 주의해 야 합 니 다.규정 에 따라 냉동창고 에서 발송 하 다.

냉동창고 에 대해 서 는 우리 의 생산 생활 에서 매우 흔히 볼 수 있 습 니 다. 냉장 고 는 식품의 냉동 신선 도 유지 에 매우 중요 하지만 냉동창고 의 사용 에 있어 서 에너지 소모 가 매우 큽 니 다. 우 리 는 이 문 제 를 어떻게 해결 합 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