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 초원급속 냉동 창고 설계 설치미끄럼 방지 보호 층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3-15 11:34:34

냉동창고 시험 기 과정 에서 전문 창고 판 표면 에 빛 이 고 르 게 반사 되 고 결 로 가 없 으 며 냉각 현상 이 있어 야 한다.이음매, 구멍 뚫 기 구멍 뚫 기 밀봉 상태;창고 문, 납품 구 등에 밀봉 이 엄격 하지 않 은 상황 이 있 는 지, 탈착, 누 기 등 보온, 밀봉 이 효력 을 잃 는 문 제 를 제때에 처리한다.

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로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(암모니아 나 프레온) 이다.

대 초원.진공 시험: 시스템 압력 시험 에 합격 한 후에 시스템 에 대해 진공 누 출 을 할 수 있다.진공 조건 하에 서 운행 하 는 기밀 성 을 갖 추고 시스템 에 암모니아 충전 을 위 한 조건 을 마련 하 는 것 이 목적 이다.

이런 조 치 는 상당히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다. 제 녕 의 한 고객 에 게 있 는 몇 개의 냉동창고 에 비해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장 고 는 다른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동창고 보다 전기 소비량 이 현저히 낮다.

.냉동 시스템 을 연결 하 다.전선, 동관 등 으로 냉동창고 의 냉동기, 전기 제어 시스템 등 부품 을 연결 하고 연결 관 로 를 긴밀 하 게 연결 하 며 해당 하 는 보온,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폴리우레탄 폼 플라스틱: 이것 도 매우 자주 사용 하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입 니 다.그것 의 보온 효과 가 강하 고 기계 의 강도 가 강해 서 지금 은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있어 좋 은 응용 전망 을 가지 고 있다.

조합 냉동창고 문 이 엄밀 하 게 닫 히 지 않 으 니 창고 문 에 있 는 페이지 와 자물쇠 와 창고 사이 의 거 리 를 조절 하 십시오.


대 초원급속 냉동 창고 설계 설치미끄럼 방지 보호 층



벽 마루 장 치 는 모퉁이 에서 장 치 를 시작 해 야 한다.배 판 도 에 따라 수요 장치 의 코너 에 있 는 두 장의 판 을 장치 장소 로 운반 하고 판 보 높이 와 고정 버섯 머리 나일론 볼트 의 지각 철 부품 모델 에 따라 판 너비 중간 에 해당 하 는 높 은 위치 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 구멍 을 뚫 을 때 드릴 은 같은 판 면 수직 이 어야 한다. 구멍 안에 버섯 머리 나일론 볼트 를 입고 각 철 부품 을 조 이 고 수평 을 조 여 창고 판 넬 나일론 볼트 가 약간 오목 하 게 들 어가 도록 하 는 것 이 좋다.벽 을 세 울 때 는 창고 판 바닥 홈 에 거품 등 연성 자 료 를 깔 고 창고 판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 두 개의 코너 에 있 는 벽 은 판 바닥 홈 에서 중립 한 후에 방선 위치 에 따라 벽 판 의 평면 위치 와 창고 판 의 수직 도 를 조정 하고 벽 지붕 의 높이 가 정확 한 지 확인 해 야 한다.벽판 의 위치 가 정확 하고 틀림 이 없 는 후에 각 철 부품 을 판 보 에 용접 하여 내외 의 각 을 고정 시킨다.각 철 부품 을 용접 할 때 는 라 이브 러 리 판 각 철 부품 을 가 리 는 물건 으로 가 려 야 하 며, 아크 용접 시 용접 지 고온 구 이 상처 라 이브 러 리 판 과 용접 찌꺼기 가 라 이브 러 리 판 에 들 어가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진공 시험: 시스템 압력 시험 에 합격 한 후에 시스템 에 대해 진공 누 출 을 할 수 있다.진공 조건 하에 서 운행 하 는 기밀 성 을 갖 추고 시스템 에 암모니아 충전 을 위 한 조건 을 마련 하 는 것 이 목적 이다.

입고 출하 주의사항 은 의 · 냉동창고 공 사 를 이용 할 때 물품 을 입고 출하 하 는 과정 에서 반드시 속 도 를 엄 격 히 보장 해 야 하 며,대 초원냉동창고 건설 설치 가격, 의 ·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내외 라면 문 을 여 는 시간 은 반드시 25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하 며, 의 · 냉동창고 의 온도 가 도 좌 우 에 있다 면 문 을 여 는 시간 도 너무 높 아 서 는 안 되 며 분 이내 로 엄 격 히 해 야 한다.

quality standard.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선택 과 포장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사용 은 반드시 시간 에 따라 적당 해 야 한다. 우수한 내화 성능 뿐만 아니 라 가격 도 높다.냉장 창고 보온 재 는 몇 가지 종류 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고정된 모양 과 규격 모델 로 가공 한 판 괴 를 생산 하고 고정 적 으로 움 직 이지 않 는 길이, 총 너비 와 두께 가 있 으 며 창고 에 설치 할 때 반드시 상대 적 인 규격 모델 의 냉장 창고 판 을 선택해 야 한다. 높 고 중 온 냉장 창고 처럼 10cm 두께 의 냉장 창고 판 을 사용 할 수 있다.초 저온 냉장 창고 및 냉동 냉장 창고 처럼 12CM 또는 15cm 두께 의 냉장 창고 판 을 사용한다.다른 냉장 고 는 폴리우레탄 으로 폴리우레탄 을 뿌 려 거품 을 일 으 켜 냉장 고 를 건설 할 벽돌 이나 혼 토 창고 에 원자 재 를 즉시 뿌 려 정형 후 방수 와 단열 보온 을 할 수 있다.보온 재 는 폴리우레탄, 폴리스티렌 지방 등 이 있다.폴리우레탄 은 습 기 를 흡수 하지 않 고 내화 성 이 좋 지만 원가 가 비교적 높다.폴리스티렌 지방 은 흡수 력 이 강하 고 내화 성 이 약 하지만 원가 가 비교적 낮다.

냉동창고

그리고 우레탄 은 고온 에서 도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는 다.


대 초원급속 냉동 창고 설계 설치미끄럼 방지 보호 층



냉동창고 의 안정성 이 강하 다.폴리우레탄 의 발포 기술 은 그것 으로 하여 금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과 캐리어 층 을 단단 하 게 결합 시 키 는 것 이 외부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.즉,대 초원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건설비,대 초원어느 냉동창고 가 설치 되 어 있 습 니까?, 현지의 비교적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사용 하면 냉동창고 의 특징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황 에서 안정 을 유지 하지 않 는 다.

Focus on Development.변형 방지 능력 이 강하 고 쉽게 갈 라 지지 않 으 며 깨끗 하고 안전 합 니 다.폴리우레탄 재 료 는 안정 적 인 공 률 구 조 를 가지 고 있 으 며 기본적으로 폐 공 구조 로 우수한 단열 성능 을 가지 고 있 을 뿐만 아니 라 내 동 융 성과 흡음 성능 도 가지 고 있다.정상 적 인 사용 과 유지 조건 하에 서 경질 폼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.구조 수명 내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, 습 또는 전기 부식 의 단 가 를 달성 할 수 있 고 곤충, 진균 또는 조류 거품 재료 의 단 가 는 다른 전통 적 인 단열 재료 보다 높 지만 가열 은 원 가 를 증가 시 키 고 냉각 원 가 는 크게 낮 아진 다.

냉장 차 계획 켄 드 냉각 은 물류 냉장 창고 프로젝트 의 건설 수 요 를 가 진 기업 에 게 최종 설치 시공 모델 을 확정 할 때 창고 의 입지 선정 과 실제 사용 수요 와 프로젝트 와 냉장 차 계획 에 대해 심도 있 게 소통 하여 물류 냉장 창고 화물 의 원활 한 유통 을 확보한다.

냉동창고 사이 의 두 개의 연결 부품 은 반드시 단단히 쐐기 를 박아 야 하고, 두 개의 연결 부품 도 각각 냉동창고 균열 의 상 외측 과 하 에 고정 시 켜 야 한다.그 중에서 아래 의 연결 부품 은 가능 한 한 아래로 내 려 가 야 한다. 그러면 나중에 콘크리트 로 연결 부품 을 덮 을 수 있다.

대 초원.냉 매 충 전량 이 부족 한 데 는 두 가지 이유 가 있다. 이때 냉 매 를 충분히 보충 하면 된다.

급속 냉동 창고 의 공간 율 이 크다. 같은 크기 의 급속 냉동 창고, 합 리 적 인 디자인 방안 은 화물 을 저장 하 는 것 이 불합리 적 인 것 보다 많다.고정 사이즈 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해 어떻게 디자인 하여 그의 공간 율 을 크게 하 는 지 는 항상 우리 설계 자 들 이 고려 하 는 중요 한 문제 이다.노 항의 급속 냉동 창고 설계 방안 에서 우 리 는 합 리 적 으로 설계 하여 원래 300 상자 만 저장 할 수 있 었 던 제품 을 400 상자 로 확대 하여 공간 이 많이 증가 했다.

응축기 에 오물 이 있 는 지, 냉각 이 잘 되 지 않 으 면 냉동기 의 응결 압력 이 너무 높 을 수 있다. 압축 기 를 보호 하기 위해 압력 기의 작용 하에 기계 가 작 동 을 멈 추고 냉각 이 잘 될 때 까지 압력 제어기 의 검은색 리 셋 버튼 을 누 르 면 기 계 는 자동 으로 운행 을 회복 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