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 리 아어느 냉동창고 가 설치 되 어 있 습 니까?종류가 완전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2-13 17:10:58

냉동창고 건설: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?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?

천장 이나 벽판 에 구멍 을 뚫 어야 할 때 먼저 도면 설계 요구 에 따라 내외 방선 포 지 셔 닝 을 하고 재 검토 한 후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진 선 공, 진 액 공, 회 기공 상수 공, 배수 공 은 개 공 기 를 사용 하여 구멍 을 낸다.구멍 을 뚫 고 구멍 을 뚫 은 후에 제때에 시공 처 리 를 하고 구멍 은 발포 재 나 밀봉 접착제 로 닫 아 공기 가 새 고 추 위 를 방지 합 니 다.입구, 컨베이어 등 은 포장 장식 을 사용 하고 리벳 을 당 겨 고정 시 키 며 리벳 의 간격 은 300 mm 바깥쪽 150 mm 이다.

해 리 아.비 싸 고 기체 부품 의 가공 정밀도 가 비교적 높다.압축기 가 운행 할 때 소음 이 높다.스크류 압축 기 는 중, 진 액 공, 회 기공, 상수 공,해 리 아냉장 냉동품 운송,해 리 아냉동창고 에는 몇 가지 가 있 습 니까?, 배수 공 은 개 공 기 를 사용 하여 구멍 을 낸다.구멍 을 뚫 고 구멍 을 뚫 은 후에 제때에 시공 처 리 를 하고 구멍 은 발포 재 나 밀봉 접착제 로 닫 아 공기 가 새 고 추 위 를 방지 합 니 다.입구, 통풍구, 컨베이어 등 은 포장 장식 을 사용 하고 리벳 을 당 겨 고정 시 키 며 리벳 의 간격 은 300 mm 바깥쪽 150 mm 이다.

냉동 고 는 냉동 설비 의 종류 로 냉장고 와 비교 하면 냉동 면적 이 비교적 크 지만 그들 은 똑 같은 냉동 원 리 를 가지 고 있다. 그러면 냉동 고 는 일상 적 으로 어떻게 관리 해 야 하 는 지 오늘 은 냉동고 설치 후의 일상 관리 와 관 리 를 어떻게 잘 하 는 지 소개 한다.


해 리 아어느 냉동창고 가 설치 되 어 있 습 니까?종류가 완전



펌프 가 정상적으로 작 동 하 는 지, 곰팡이 스위치 가 효과 가 있 는 지.이상 이 있 으 면 냉동창고 냉동 압축기 의 점검 과 수 리 를 제때에 처리 해 야 한다.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설비 가 30 일 운행 한 후에 냉동 유 와 건조 필 터 를 교체 해 야 한다.반년 후에 상황 을 바 꾸 겠 습 니 다.구체 적 인 상황 에 근거 하여 결정 하 다.

냉장 차 계획 켄 드 냉각 은 물류 냉장 창고 프로젝트 의 건설 수 요 를 가 진 기업 에 게 최종 설치 시공 모델 을 확정 할 때 창고 의 입지 선정 과 실제 사용 수요 와 프로젝트 와 냉장 차 계획 에 대해 심도 있 게 소통 하여 물류 냉장 창고 화물 의 원활 한 유통 을 확보한다.

또 다른 이 유 는 시스템 냉 매 가 많 기 때문에 이런 상황 에 부 딪 히 면 먼저 누 출 점 을 찾 아 각 파이프, 밸브 연결 부 에 중점 을 두 고 부 위 를 찾 아 수리 한 후 충분 한 냉 매 를 채 워 야 하기 때문이다.

Quality recommendation.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, 응축기,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으로 구성 된다.증발 관 장치 의 방식 에 따라 직접 냉각 과 간접 냉각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직접 냉각 은 증발 관 을 냉장 창고 에 설치 하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지나 갈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.

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은 주로 냉장 창고 냉동 압축기 와 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이다.이런 상황 에서 중 소형 냉장 고 는 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.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의 출력 이 작 기 때문에 가격 이 상대 적 으로 수지 가 맞는다.중 소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.중대 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 기 를 사용 하 는데 사용 할 때 암모니아 냉각 기 를 사용 하 는 것 도 고려 할 수 있다. 암모니아 냉각 기 는 출력 이 크 고 기계 적 으로 사용 할 수 있 지만 냉장 고 는 설치 와 관리 가 비교적 번거롭다.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시 고온 냉장 고 는 공업 냉 풍 기 를 에어컨 증발기 로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감소 속도 가 빠 르 지만 냉 소장 품 의 수분 소 모 를 초래 하기 쉽다.중, 초 저온 냉장 고 는 이음매 없 이 만 든 휘발 관 조 를 사용 하여 주도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조절 효과 가 매우 좋 고 적당 한 냉각 을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.

냉동창고 설비 의 심장 압축기 운행 상 태 를 자주 관찰 하고 배기 온 도 는 환절기 에 운행 할 때 시스템 의 운행 상 태 를 특히 주의 하여 시스템 의 공 액량 과 응축 온 도 를 제때에 조정 해 야 한다.


해 리 아어느 냉동창고 가 설치 되 어 있 습 니까?종류가 완전



냉장 고 는 사용 할 때 가능 한 한 지면 을 유지 해 야 한다.

Welcome to inquire.식품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성능 냉동창고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요 구 는 보온 성능 이 고 보온 성능 의 좋 고 나 쁨 은 진정 으로 사용 하기 전에 관찰 할 수 없 으 며 전력 소비량 의 높 고 낮 음 차 이 를 관찰 할 때 는 이미 너무 늦 었 다.이 대량의 실험 검 사 는 재료 선택 에 있어 엄격 하여 이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. 구조 적 아민 에테르 를 사용 하여 열전도 계 수 를 낮 추고 보온 효 과 를 높 인 다.각종 원료 와 처방 에서 가능 한 한 수분 함량 을 낮 추어 물집 이 보온 성능 을 악화 시 키 지 않도록 한다.주체 재료 폴리 에테르: 엄격 한 후 처 리 를 거 친 큰 공장 의 제품 을 선택 하여 작은 공장 이 후 처 리 를 거치 지 않 은 폴리 에테르 에 비해 거품 구멍 의 균일 정도 가 높 고 거품 벽 이 비교적 얇 으 며 보온 성능 이 두 꺼 운 벽 큰 구멍 의 일반 거품 보다 현저히 우수 하 다.무미 아민 류 촉매제 의 사용 은 발포 - 겔 반응 의 균형 을 효과적으로 조정 하여 스프레이 층 간 의 표피 가 비교적 얇 고 냉동창고 보온 재 의 성능 표현 에 유리 하 다.일반 폴리에스테르 폴리 올 은 사용 하지 않 습 니 다.

  “문 에서 문 까지 & amp;amp;amp;rdquo;하역 & amp;amp;amp;ldquo;문 에서 문 까지 & amp;amp;amp;rdquo;하역 작업 은 물류 냉동창고 공사 가 화물 유통 을 실현 하 는 주요 작업 방식 이다.

창고 에 설치 하고 입고 내 장 비 를 제자리 에 설치 하거나 창고 내 적당 한 위치 에 배치 해 야 합 니 다.창고 의 모서리 부분 부터 벽 체 창고 판 을 설치 하고 전문 적 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해 리 아냉동창고 설치 계약, 의료 냉동창고 의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,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, 복사 방지 수명 이 길다. 각 부 는 0.5 채 판 각 강 으로 임시 고정 한다.모든 벽 을 설치 할 때 공, 모 조 결합 면 에 두 개의 발포 재 를 골 고루 치고 폴리스티렌 벽 을 설치 할 때 발포 재 를 넣는다.재 료 는 고 르 게 연속 해 야 한다.벽 판 을 설치 한 후에 두 개의 벽 판 내외 강판 연결 부 에 리벳 을 연결 하여 고정 시 키 고 리벳 간격 창고 안에 300 mm 가 적당 하 다.편심 갈고리 연결 형식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연결 할 때 는 설치 전에 편심 고 리 를 여러 번 풀 어 설치 할 때 믿 을 수 있 도록 잠 글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

해 리 아.냉동 고 는 냉동 설비 의 종류 로 냉장고 와 비교 하면 냉동 면적 이 비교적 크 지만 그들 은 똑 같은 냉동 원 리 를 가지 고 있다. 그러면 냉동 고 는 일상 적 으로 어떻게 관리 해 야 하 는 지 오늘 은 냉동고 설치 후의 일상 관리 와 관 리 를 어떻게 잘 하 는 지 소개 한다.

서로 다른 온도 냉 간 의 충 (융) 서리 배수관 은 사람 을 받 아 충 (융) 서리 배수관 앞 에 배기 밸브 설 비 를 설치 해 야 한다.

방 안에 짓 는 거 야.냉장 고 는 주간 에 우수한 배수관 기준 이 있어 야 하고 토양의 온도 가 낮 아야 하 며 냉장 고 는 아래 가 좋 은 층 이 있 고 자연 통풍 이 우수 하 며 건조 함 을 유지 하 는 것 이 냉장 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.그 밖 에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전에 냉동기 조 의 출력 에 따라 상대 적 으로 용적 인 상 전 기 를 구축 해 야 한다. 만약 에 냉장 고 는 물 냉 방 열 에 속 하 는 것 이 라면 수도 관 을 깔 고 유리 강 냉각 탑 을 잘 건설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