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가격사용과정의 구조와 문제점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3-24 10:31:55

스 테 인 리 스 강 띠 를 말 아서 공급 하 는 얇 은 강판 을 띠 강 이 라 고도 부른다.열 간 압연 냉 간 압연 으로 나 뉘 어 일반 강철 띠 와 양질 의 강철 띠 도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의 종류 가 비교적 많다!용도 가 넓다!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201, 202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326 스 테 인 리 스 강판, 3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03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16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J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09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10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등 이 있 습 니 다!두께: 0.02mm - 4m, 너비: 5mm - 1550 mm, 1050 ℃ 로 보온 하면 열 이 나 면 된다. 그리고 물 은 차 가워 진다.

응용 범 위 는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넓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단점 은 다음 과 같다. 합금 요소 의 함량 이 높 고 가격 이 상대 적 으로 높 으 며 일반 페라이트 에는 니켈 이 함유 되 어 있 지 않다.

.2: 스 테 인 리 스 강관: 이음매 없 는 관 과 이음매 있 는 관 (직선 용접 관, 장식 관, 용접 관,304 h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용접 관, 빛 나 는 관).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규격 은 200 여 가지 가 있 는데 크기 가 모두 있 고 작은 관 이 비교적 비 싸 며 특히 모세혈관 은 304 재질 로 생산 되 어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관 이 쉽게 터 질 수 있다. 또한 고객 에 게 비 규격 의 관 재 를 주문 할 수 있다. 이음매 없 는 관 은 주로 공업 에 사용 되 고 표면 은 안개 면 이다.빛 이 나 지 않 습 니 다. 틈 이 있 는 관 의 표면 은 빛 이 나 는 면 입 니 다. 관 안에 아주 가 는 용접 선 이 있 습 니 다. 용접 관 이 라 고 부 르 는데 주로 장식 재료 에 사 용 됩 니 다. 다른 공업 유체 관 은 압력 에 저항 하 는 벽 두께 결정 입 니 다. 310 과 310 S 는 내 고온 관 입 니 다. 1080 도 이하 로 정상적으로 사용 할 수 있 고 높 은 내 온 도 는 1150 도 에 달 합 니 다.

접 기 편집 본 구간 의 규소강 얇 은 띠 결정립 취향 규소강 얇 은 띠 는 전신 공업 용 냉 간 압연 실리콘 강 띠 라 고도 부 르 는데 작업 빈도 가 400 Hz 이상 의 각종 전원 변압기, 펄스 변압기, 자기 증폭기, 변환기 등 철심 을 만 드 는 결정립 취향 구조의 두께 가 0.20 mm 보다 크 지 않 은 규소강 얇 은 띠 이다.

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중 공의 긴 원형 강재 로 주로 석유 화학, 의료, 식품, 경공업, 기계 계량기 등 공업 수송관 과 기계 구조 부품 등에 사용 된다.그 밖 에 구 부 림, 비 틀림 강도 가 같 고 무게 가 가 벼 워 각종 제조 기계 부품 과 공정 구조 에 도 널리 활용 된다.


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가격사용과정의 구조와 문제점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에 유기물 (예 를 들 어 과 채, 면 탕, 가래 등) 이 붙 어 있 고 물 과 산소 가 있 는 상황 에서 유기산 을 구성 하 며 장시간 동안 유기산 이 금속 표면 에 부식 된다.

5. 운송 과정 에서 관 에 대한 유 지 를 주의 하지 않 고 관 을 정화 하고 부식 시 키 는 화학 상품 을 혼합 하거나 비 오 는 날 에 운송 하여 두 물 을 포장 막 에 침투 시 키 면 녹이 슬 수 있다.6. 가공 업 체 의 책임 가공 업 체 는 장 치 를 통 해 상품 을 만 들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나 철 을 절단 할 때 쇠 부스러기 를 강관 의 외관 에 녹이 슬 게 한다.그래서 수요 가 매우 전문 적 인 기술자 가 조사 연 구 를 심화 시 키 고 합 리 적 인 책임 분업 을 하 며 누구의 성적 을 누가 맡아 야 합 리 적 입 니까?철 강 공장 이나 공장 을 관리 하거나 공상 을 하거나 사용자 에 게 배상 책임 을 지게 해 서 는 안 됩 니 다!

기압. 수압 시험 은 내 압 용 관 에 대해 하나씩 들 어 가 는 수압 시험 으로 규정된 압력 치 를 5 초 이상 유지 하지 않 고 노출 시 키 며 일반적인 납품 수압 압력 시험 은 45MPa 이다. 기압 압력 시험 은 P = 0.5MPAa 이다.

Test method.저온 바삭 화 - 저온 환경 에서 변형 에너지 가 적다.저온 환경 에서 연 장 률 과 단면 수 축 률 이 떨 어 지 는 현상 을 저온 연화 라 고 한다.주로 페라이트 계열 의 체 심방 조직 에서 발생 한다.

  SPCCSPCC——보통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 하 는데 중 Q195A 브랜드 에 해당 한다.그 중 세 번 째 알파벳 C 는 콜 드 의 줄 임 말이다.인장 시험 을 보장 해 야 할 때 는 브랜드 말미 에 T 를 SPCCT 로 추가 합 니 다.

우리 나라 철 강 수출 제품 중에서 강관 은 줄곧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금 조사의 초점 이 었 다.러시아 공 무 부 는 중국 이 러시아 와 바하 관세 동맹 에 수출 하 는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에 대해 반 덤핑 조 사 를 한다 고 공 고 했 고, 이에 앞서 브라질 대외무역 상회 도 중국 이 수출 하 는 강관 제품 에 대해 t 당 743 달러 (약 4 천 748 원) 의 반 덤핑 관 세 를 부 과 할 것 이 며 유효기간 은 5 년 이 라 고 밝 혔 다.


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가격사용과정의 구조와 문제점



mdash;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.

Standard requirements.부식 시험: 공 급 된 공업 내부 식 강관 은 모두 표준 규정 이나 쌍방 협의의 부식 에 따라 강관 의 내부 식 성능 검 사 를 하고 결정 간 부식 경향 이 있어 서 는 안 된다.

뒷면 은 패 널 로 통기 보 호 를 하 는 (즉 실제 코어 용접 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로 를 미리 만 들 때 용접 구 는 보통 회전 용접 을 할 수 있 고 통기 가 매우 쉽다. 이때 패 널 로 파이프 내 용접 구 양측 을 봉쇄 하고 통 기 를 보호 하 는 것 을 베이스 용접 (표 1 참조) 을 하 는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천 으로 봉쇄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지난 세기 10 대 에 광 둥 불 산 에 나 타 났 는데 최근 몇 십 과학 기술 의 신속 한 발전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생산 은 전국 에 널리 퍼 졌 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응용 도 갈수 록 광범 위해 지고 있다.그러나 대다수 업계 인사 들 을 포함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분류 와 응용 에 대해 잘 알 지 못 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예 로 들 면.

.)

D - 외경 (mm) 은 재 처리 장치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로 서 영향 부위 의 크롬 탄소 화합물 을 극력 용접 하기 위해 탄소 함량 을 낮 추거 나 Nb 강 에 실리콘 과 인 함량 을 함유 하고 있다.이 밖 에 ULC 강 에 서 는 재 중의 내식 성 을 높이 기 위해 극력 인 함량 이 0.015% 이하 인 철 강 업 이 제조 된다.20 회 반복 적 으로 65% 비등 부식 시험 을 실시 한 결과, 고용 처리 재료 가 부식 도 0.1 mm / a 이하 이면 650 ℃ & times;2h 의 민감 화 처리 재 료 는 부식 도가 0.2mm / a 이하 이면 우수한 부식 성 을 가진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보드 는 화학, 식품, 의약, 제지, 석유,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용 수명, 원자력 등 공업 과 건축, 주방 기구, 식기, 차량, 비교적 좋 은 수정 간 부식 방지 성능 과 좋 은 가공 성능 을 가지 고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