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3-22 09:01:44

이음매 없 는 강관 은 강관 제품 중 부가 가치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품종 에 속 하 는데 이번 관련 제품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중고 급 제품 에 속한다.불완전한 통계 에 따 르 면 2010 년 에 중국 이 유럽 연합 에 수출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약 2 만 톤 으로 그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수출 총량 의 13% 를 차지 했다.

파이프 의 개스킷 이 완전 하고 깨끗 한 지, 배치 위치 가 정확 한 지 검사 하 다.오물 이 있 으 면 깨끗이 치 워 야 하고, 개스킷 이 파손 되면 반드시 다시 교체 해 야 한다.

.60 여 년 동안 건축 가 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여 원가 효율 이 좋 은 건축물 을 지어 왔 다. 기 존의 많은 건축물 들 은 이러한 선택의 정확성 을 충분히 설명 했다. 어떤 것들 은 매우 감상 적 이다. 예 를 들 어 뉴욕 시의 Chrysler 빌딩 등 이다. 그러나 많은 다른 응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역할 은 그다지 사람들의 주목 을 끌 지 못 하지만 건축물 의 미학 과 성능 이다.한편 으로 는 중요 한 역할 을 한다.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다른 같은 두께 의 금속 재료 보다 내 마모 성과 내 압 흔적 성 을 가지 기 때문에 인구 유 동량 이 많은 곳 에서 인 도 를 건설 할 때 설계 자의 최 우선 재료 이다.

금상 학 의 측면 에서 분석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크롬 을 함유 하고 있 기 때문에 표면 에 매우 얇 은 크롬 막 을 형성 하 는데 이 막 은 강 내 에 침입 한 산소 와 부식 방지 작용 을 분리 한다.

.알다 시 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대기 산화 능력 이 강하 고 보통 녹 슬 지 않 습 니 다. & ldquo;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& rdquo;라 는 이름 도 붙 였 다.근 데 오늘 말씀 드 리 고 싶 은 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 녹 슬 어 요.많은 분 들 이 놀 라 실 거 라 고 믿 습 니 다!고객 에 게 어떻게 설명해 야 할 지 모 르 는 경우 도 많 을 거 라 고 믿 습 니 다!이제 과학 보급 을 해 드 리 겠 습 니 다!

직 도 는 깊이 를 허용 한다. 열 간 압연, 열 강관,본 계 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, 지름 이 140 mm 보다 작은 것 은 공칭 벽 두께 의 5% 보다 크 지 않 고 큰 깊이 는 0.5mm 보다 크 지 않 으 며 냉 간 (압연) 강관 은 공칭 벽 두께 의 4% 보다 크 지 않 으 며 큰 깊이 는 0.3 mm 보다 크 지 않다.

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선택 하려 면 사용 조작 조건 을 고려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수공 조작 이나 자동 조작, 예 를 들 어 경도, 광택 등 이다.경제 채산 도 고려 해 매번 새로 연마 한 강판 은 품질의 장식 판 횟수 를 늦 출 수 있 도록 요구한다.


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



우수한 내 응력 부식 파열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, 합금 함유량 이 낮은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높 은 내 응력 부식 파열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, 특히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환경 에서 도 그렇다.응력 부식 은 일반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해결 하기 어 려 운 심각 한 문제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제품 의 품질 장점 은 주로 머리 끝 부분 반제품 을 제외 한 표면 에 나타 나 는 수리 하지 않 는 확률 이 70% 이상 에 달 했 고 전체적인 외관 의 연마 수익 률 은 91.5% 에 달 했다. 이 목 표를 실현 하기 위해 반드시 쇳물 을 정제 하고 비교적 낮은 산소 와 황화 함량 을 실현 하 며 큰 가방 과 중간 가방 의 야금 을 잘 하고 정확 한 쇳물 온 도 를 실현 하 며 무 산화 주 를 실현 해 야 한다.불순물 의 함량 을 한층 더 낮추다.

이론 중량: Cr - Ni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(kg / m) S - 벽 두께 (mm)

Fair price.파이프 에 연결 하기 전에 먼저 파이프 에 깊이 있 는 표지 선 을 만들어 서 위치 에 꽂 히 지 않 는 카드 압력 을 방지 해 야 한다.

  SPHCSPHC——첫 번 째 S 는 스틸 스틸 의 줄 임 말 이 고 P 는 플레이트 의 줄 임 말 이 며 H 는 핫 히트 의 줄 임 말 이 고 C 는 상업 커 머 셜 의 줄 임 말 이 며 전체적으로 열 간 압연 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한다.

특성 및 응용 347 H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녹 슬 지 않 고 열 이 강 하 며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용접 성능 과 열 이 강 한 성능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347 H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대형 보일러 과열기, 재 열기, 스팀 파이프, 석유화학 의 열 교환기 파이프 에 사 용 됩 니 다.


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



중국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(편) 는 DW + 철 손 치 (주파수 50HZ,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수 치 는 5T 단위 중량 철 손 치) 의 100 배 + 두께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. 예 를 들 어 DW470 - 50 은 철 손 치 는 7w / kg, 두께 0.5mm 의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으로 현 모델 은 50W 470 이 라 고 밝 혔 다.

Word of mouth recommendation.1.18%) 의 부식 방지 특성 은 대부분의 환경 에서 L 과 317 L 보다 우수 하 다.

물 과 가스 등 유체 수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그 송 수 설 비 는 현재 세계 선진 적 인 기초 적 인 정수 재료 로 부식 방지 성능 이 강하 고 주철 관,스 테 인 리 스 강판 sus 431, 탄소 강관, 플라스틱 관 등 과 비교 할 수 없다.

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은 중국 에서 수출 한 여러 가지 강관 류 제품 에 대해 반 덤핑 과 반보 조 관 세 를 징수 했다. 이 는 링 용접 관,3.17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, 직사각형 관, 파이프라인 용 관,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력 관, 유정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등 을 포함한다.이런 외국 의 이중 압력 은 이미 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수량 을 대폭 감소 시 켰 다.

.열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일반적으로 자동 압연 관 기계 장치 에서 생산 된다.채 워 진 관 반제품 은 검 사 를 통 해 표면 결함 을 제거 하고 필요 한 길 이 를 자 르 며 반제품 천공 단 부 면 에 마음 을 안정 시 킨 다음 에 가열 화로 로 보 내 가열 하여 천공기 에 구멍 을 뚫 습 니 다.구멍 을 뚫 는 동시에 끊임없이 회전 하고 전진 하 며 압연 롤러 와 꼭대기 의 작용 하에 반제품 내부 에 점점 공 강 이 형성 되 어 모관 이 라 고 부른다.다시 자동 압연기 에 보 내 서 계속 압연 하 다.후 경 균 정 기 는 모두 벽 이 두 껍 고 정경 기 를 거 쳐 경 로 를 정 하여 규격 요구 에 달 했다.연속 식 압연기 조 를 이용 하여 열 간 압연 무 봉 강관 을 생산 하 는 것 은 비교적 선진 적 인 것 이다.

강판 의 기본 중량 (밀도) / kg: SPCC & mdash; —보통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 하 는데 중 Q195A 브랜드 에 해당 한다.그 중 세 번 째 알파벳 C 는 콜 드 의 줄 임 말이다.인장 시험 을 보장 해 야 할 때 는 브랜드 말미 에 T 를 SPCCT 로 추가 합 니 다.

화물 은 세 군데 에 비해 실속 있 는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을 선택한다.각 판매 관 의 가격 에 비해 신중하게 선택해 야 하 며 구입 해 서 는 안 된다. 그러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의 수송 에너지 소모 가 비교적 낮 고 수송 원 가 를 절약 하기 때문에 가격 도 그리 비 싸 지 않 을 것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