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강관 용도검사 결과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3-20 15:51:01

규격 에 따 르 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규격 은 주로 GB 14975 - 94 의 규정 에 따 르 면 그 중에서 정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두 꺼 운 벽 관 은 보통 길이 (불 정 척) 가 열 간 압연 강관 5 - 10m 이 고 열 강관 은 1m 이상 이 며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벽 두 께 는 0.5 - 0mm 이 고 길 이 는 0 - 7m 이 며 벽 두 께 는 0 mm 이상 이 며 길 이 는 5 - 8m 이다.

연결 되 어 있 는 스 테 인 리 스 강 선 이 라면 반드시 계산 을 거 쳐 받침 대 를 설치 해 야 한다.

.뒷면 은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피 용접 사 (자체 보호 약 코어 용접 사) + TIG 기법 으로 20 세기 90 대 에 베이스 용접 사 를 연 구 했 습 니 다. 최근 에 중국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(즉, 약 피 용접 사, 예 를 들 어 TGF30TGF308TGF30TGFTGF 347 등) 를 연구 개발 하여 개발 하 였 습 니 다.그리고 실제 시공 에 응용 하여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고 오 석화 확장 에너지 개조 프로젝트 에서 우 리 는 이 를 성공 적 으로 활용 했다.

카드 압력 조작 펜치 클 램프 는 반드시 파이프 부품 축선 과 수직 으로 배치 해 야 하 며, 파이프 의 돌출 고 리 를 클 램프 의 홈 에 넣 어 압력 을 가해 야 한다.안전 예방 작업 을 위해 작업 자 는 관 재 의 축선 에 만 서 있 을 수 있 고 집게 의 좌우 양쪽 에 서 있 을 수 없다.

.저온 가공 -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쉽게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.

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그 자체 의 많은 장점 때문에 현재 시장 에서 매우 환 영 받 는 재료 가 되 었 다.오늘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설치 기술 에 대해 자세히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 에 따라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304 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용접 관,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450 ℃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.초 저 탄소 와 Ti,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500 ~ 950 ℃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(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)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.

이 제품 의 공정 은 그의 한계 성능 을 결정 한다. 일반적으로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정밀도 가 낮다. 벽 두께 가 고 르 지 않 고 관 내외 표 의 빛 밝기 가 낮 으 며 정 척 원가 가 높 으 며 내외 표 에 마 점 검 은 점 을 제거 하기 어렵다. 그의 검 측 과 성형 은 반드시 오프라인 으로 처리 해 야 하기 때문에 고압, 고강도, 기계 구조 용재 에 있어 그의 우수 성 을 나 타 냈 다.

Promise and keep promise.고온 항산 화성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모두 고온 항산 화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산화 율 은 환경 과 제품 형태 등 고유 한 요소 의 영향 을 받는다.

5. 표지 번호 와 표 시 는 국제 화학 요소 기호 와 자국 의 기호 로 화학 성분 을 나타 내 고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딱딱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. 자모 로 성분 의 함량 을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중국, 러시아 는 고정 자릿수 숫자 로 철 강 시리즈 나 숫자 를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미국, 일본, 300 학과, 400 학과,304 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,200 계; 라틴 자모 와 순서 로 번 호 를 구성 하여 용도 만 표시 한다.

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두께 가 매우 얇 고 열 간 압연 의 두께 가 비교적 크다.
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용도검사 결과



파이프라인 지지대 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설치 하면 유산 소 환경 에서 200 PPM 염소 이온, 2PPM 여 염 소 를 부식 시 킬 수 있다.탄소강 류 구조 지지대 라면 파이프라인 의 절연 처 리 를 하여 전위차 의 부식 상황 을 예방 하고 외부 에 보온 면 을 감 싸 방부 처 리 를 해 야 한다.염소 이온 할로겐 등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부식 효과 가 있 는 풀 등 재 료 를 절대 사용 하지 말 아야 한 다 는 것 을 명심 해라.

install.생활 식 수 를 수송 할 때 파 이 프 는 독물 오염 구역 을 통과 해 서 는 안 되 며, MPa 는 메가바이트 가 N (뉴턴) / mm (MPa = 106 Pa, Pa: 파스 카 = N / m 와 같다.

오늘 은 작은 편 이 여러분 을 도 울 수 있 습 니 다. 고 품질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이렇게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은 소 재 를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