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04 스 테 인 리 스 강관 밀도환경은 기업의 도움을 촉진합니다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1-19 13:57:29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직 도 허용 깊이 도 마찬가지 로 요구 된다. 열 간 압연, 열 강관, 지름 이 140 mm 이하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공칭 벽 두께 의 5% 보다 크 지 않 고 큰 깊이 는 0.5mm 보다 작 으 며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공칭 벽 두께 의 4% 보다 크 지 않 으 며 큰 깊이 는 0.3 mm 보다 작다.

열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일반적으로 자동 압연 관 기계 장치 에서 생산 된다.채 워 진 관 반제품 은 검 사 를 통 해 표면 결함 을 제거 하고 필요 한 길 이 를 자 르 며 반제품 천공 단 부 면 에 마음 을 안정 시 킨 다음 에 가열 화로 로 보 내 가열 하여 천공기 에 구멍 을 뚫 습 니 다.구멍 을 뚫 는 동시에 끊임없이 회전 하고 전진 하 며 압연 롤러 와 꼭대기 의 작용 하에 반제품 내부 에 점점 공 강 이 형성 되 어 모관 이 라 고 부른다.다시 자동 압연기 에 보 내 서 계속 압연 하 다.후 경 균 정 기 는 모두 벽 이 두 껍 고 정경 기 를 거 쳐 경 로 를 정 하여 규격 요구 에 달 했다.연속 식 압연기 조 를 이용 하여 열 간 압연 무 봉 강관 을 생산 하 는 것 은 비교적 선진 적 인 것 이다.

.아르곤 역 을 통 해 쇳물 온 도 를 미세 조정 한 후 큰 가방 회전 대 에 매 달 려 연 주 를 기다 리 고 있다.

냉 간 (압연) 이음매 없 는 강관: 원형 파이프 반제품 & rarr;가열 & rarr;천공 & rarr;선두 & rarr;소 둔 & rarr;산세척 & rarr;오 일 (구리 도금) & rarr;다 중 냉 간 추출 (냉 간 압연) & rarr;반제품 & rarr;열처리 & rarr;교정 & rarr;수압 시험 (探 伤) & rarr;태그 & rarr;입고

.  —유 니 버 설 모델;188 스 테 인 리 스 스틸.GB 브랜드 는 0Cr18Ni 9 입 니 다.

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 의 차이 점: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몰리브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종 류 를 포함한다.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중의 몰리브덴 함량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약간 높다.강 에 몰리브덴 이 들 어 있 기 때문에 이 강 종 은 전체 성능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고온 조건 에서 농도 가 15% 보다 낮 고 85% 보다 높 을 때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광범 위 한 용 도 를 가진다.그 밖 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양호 하고 염소화합물 이 침식 하 는 성능 을 가지 기 때문에 보통 해양 환경 에 사용 된다.반면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큰 탄소 함량 0.0 은 용접 후 소 둔 을 하지 못 하고 부식 방지 가 필요 한 용도 로 사용 할 수 있다.

용접 아크 길 이 는 일반 강 을 용접 할 때 2 ~ 4m 가 좋 고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용접 할 때 ~ 3mm 가 좋 으 며 너무 길 면 보호 효과 가 좋 지 않다.


304 스 테 인 리 스 강관 밀도환경은 기업의 도움을 촉진합니다



JIS 기계 구조 용 철 강 브랜드 는 S + 탄소 함유량 + 알파벳 번호 (CK) 로 탄소 함유량 은 중간 값 & times, 100 은 탄소 K: 침 탄 용 강 을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탄소 결 권 판 S20C 는 탄소 함유량 이 0.18 - 0.23% 라 고 밝 혔 다. 우리 나라 및 일본 규소강 브랜드 는 밝 혔 다.

페라이트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00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30 과 446 으로 표시 되 고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420 과 440 C 로 표시 되 며 쌍 상 (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) 이다.

  ≥520EL(%)

Quality documents.두께 0.03 에서 0MM 너비 로 강철 띠, 얇 은 띠, 볼 륨 띠, 압연 띠 등 띠 재 를 절단 할 수 있 습 니 다 (주: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각종 두께 와 너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연 대 를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).

부식 시험: 공 급 된 공업 내부 식 강관 은 모두 표준 규정 이나 쌍방 협의의 부식 에 따라 강관 의 내부 식 성능 검 사 를 하고 결정 간 부식 경향 이 있어 서 는 안 된다.

알다 시 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대기 산화 능력 이 강하 고 보통 녹 슬 지 않 습 니 다. & ldquo;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& rdquo;라 는 이름 도 붙 였 다.근 데 오늘 말씀 드 리 고 싶 은 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 녹 슬 어 요.많은 분 들 이 놀 라 실 거 라 고 믿 습 니 다!고객 에 게 어떻게 설명해 야 할 지 모 르 는 경우 도 많 을 거 라 고 믿 습 니 다!이제 과학 보급 을 해 드 리 겠 습 니 다!


304 스 테 인 리 스 강관 밀도환경은 기업의 도움을 촉진합니다

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독이 있 는 크롬 과 니켈 은 맞지 않 습 니까?스 테 인 리 스 강 에는 크롬 과 니켈 의 함량 이 매우 많은 데, 왜 스 테 인 리 스 강 입 니까?아래 천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은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지 만 산 (식초) 을 오래 담 그 지 않 고 소금 류 의 물건 도 장시간 부식 되 어 얼룩 이 될 수 있 습 니 다.좋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모델 로 영원히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.

Interpretation and observation.금세 기 초 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발명 한 이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현대 재료 의 이미지 와 건축 응용 에서 의 탁월 한 명성 을 한데 모 아 경쟁 업 체 들 의 부 러 움 을 샀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식, 점 식,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받침대, 녹이 슬 거나 마모 되 지 않 는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용 금속 재료 중 강도 가 높 은 재료 중의 하나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좋 은 내식 성 을 가지 기 때문에 구조 부품 으로 하여 금 공사 설계 의 완전 성 을 유지 하 게 할 수 있다.크롬 을 함유 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기계 의 강도 와 높 은 연장 성 을 한데 모 아 부품 의 가공 제조 가 쉽 고 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.

비 씨 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비 씨 경도 시험 도 일종 의 스 크 래 치 시험 으로 매우 얇 은 금속 재료 와 표면 층 의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사용 할 수 있다. 이 는 부 씨,스 테 인 리 스 스틸 노즐,스 테 인 리 스 강관 박 벽, 로 씨 법의 주요 장점 을 가지 고 있 으 며, 그들의 기본 적 인 단점 을 극복 하 였 으 나, 로 씨 법 보다 간편 하지 않 고, 비 씨 법 은 강관 기준 에서 매우 적다.

표준 분류 와 등급 4 - 1 등급 분류: 국가 표준 GB 업계 표준 YB 지방 표준 기업 표준 Q / CB4 - 2 분류: 제품 표준 포장 표준 기초 표준 4 - 3 표준 수준 (3 등급 으로 나 뉜 다): Y 급: 국제 선진 수준 I 급: 국제 일반 수준 H 급: 국내 선진 수준 4 - 4 국가 표준 녹 슬 지 않 는 막대기 재료 (I 급) GB 4241 - 84 녹 슬 지 않 는 용접 판 원 (H 급)

.상무부 발표 에 따 르 면 EU 위원 회 는 중국 이 유럽 에 수출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에 43 ~ 79% 의 종 반 덤핑 관 세 를 부 과 해 가뜩 이나 내우외환 의 압력 을 받 는 강관 업 체 들 을 설상가상 으로 만 들 었 다 고 공시 했다.

6 관련 정보 스 테 인 리 스 강 수출 은 중국 수출 경제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으로 중국의 경제 성장 을 이 끌 어 가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하지만 현재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대외 무역 상황 을 보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수출 은 비교적 큰 저항 에 부 딪 혔 다.

  SPHC——첫 번 째 S 는 스틸 스틸 의 줄 임 말 이 고 P 는 플레이트 의 줄 임 말 이 며 H 는 핫 히트 의 줄 임 말 이 고 C 는 상업 커 머 셜 의 줄 임 말 이 며 전체적으로 열 간 압연 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