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205 스 테 인 리 스 강판운행 이 평온 하고 투입 분위기 가 비교적 강하 다.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0-29 11:49:11

생산 제 조 는 생산 에 따라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추출 관,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.

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직경 5MM 가격: 현재 시장 시세 에 따 르 면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직경 5MM 가격 은 23300 위안 톤 이다.

.즉 188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입 니 다. GB 브랜드 는 0 Cr18Ni 9, 309 & mdash 이 고 온도 에 강 합 니 다.

2: 스 테 인 리 스 강관: 이음매 없 는 관 과 이음매 있 는 관 (직선 용접 관, 장식 관, 용접 관, 용접 관, 빛 나 는 관).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규격 은 200 여 가지 가 있 는데 크기 가 모두 있 고 작은 관 이 비교적 비 싸 며 특히 모세혈관 은 304 재질 로 생산 되 어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관 이 쉽게 터 질 수 있다. 또한 고객 에 게 비 규격 의 관 재 를 주문 할 수 있다. 이음매 없 는 관 은 주로 공업 에 사용 되 고 표면 은 안개 면 이다.빛 이 나 지 않 습 니 다. 틈 이 있 는 관 의 표면 은 빛 이 나 는 면 입 니 다. 관 안에 아주 가 는 용접 선 이 있 습 니 다. 용접 관 이 라 고 부 르 는데 주로 장식 재료 에 사 용 됩 니 다. 다른 공업 유체 관 은 압력 에 저항 하 는 벽 두께 결정 입 니 다. 310 과 310 S 는 내 고온 관 입 니 다. 1080 도 이하 로 정상적으로 사용 할 수 있 고 높 은 내 온 도 는 1150 도 에 달 합 니 다.

.물 공업 은 물 을 저장 하고 운송 하 는 과정 에서 심각 한 오염 을 받 지 않도록 현재 일반적인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물 을 저장 합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 슬 지 않 고 고온 의 고압 에 저항 하 며 위생 성능 이 좋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점점 공업 분야 에서 사용 되 기 시 작 했 습 니 다!

이음매 없 는 강관 은 강관 제품 중 부가 가치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품종 에 속 하 는데 이번 관련 제품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중고 급 제품 에 속한다.불완전한 통계 에 따 르 면 2010 년 에 중국 이 유럽 연합 에 수출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약 2 만 톤 으로 그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수출 총량 의 13% 를 차지 했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에 갈색 스 테 인 리 스 반점 이 생 겼 을 때 사람들 은 놀 라 움 을 느 낄 것 이다. & ldquo;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강철 에 문제 가 생 긴 것 입 니까?사실 이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이해 가 전면적 이지 못 해서 생 긴 단편 적 인 잘못된 견해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도 일정한 조건 하에 서 녹 슬 수 있다 는 것 을 알 아야 한다.


2205 스 테 인 리 스 강판운행 이 평온 하고 투입 분위기 가 비교적 강하 다.



전기 데이터 조사 연 구 를 잘 하면 경쟁 이 치열 한 시장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심 에 깊이 들 어가 시장 전 데이터 에 대한 연 구 를 잘 하 는 것 이 필수 적 이 고 매우 관건 적 이다.소비자 의 수요 추세, 습관 등 데 이 터 를 충분히 파악 해야만 시장 점유 율 을 쟁탈 할 자신 이 있다.따라서 편집 자 는 깊이 있 는 데이터 발굴 과 전면적 인 시장 분석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제조 업 체 가 이 운동 에서 유력 하 다 고 주장 했다.

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Cr 함유량 은 일반적으로 13% ~ 30% 의 합 탄 량 이 0.25% 보다 낮다.다른 합금 원 소 를 넣 기도 한다.금상 조직 은 주로 페라이트 로 가열 및 냉각 과정 에서 & 알파 가 없다.amp;amp; gt;γ전환, 열처리 로 강화 할 수 없다.항산 화성 이 강하 다.이 동시에 그것 은 양호 한 열 가공 성과 일정한 냉 가공 성 을 가지 고 있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주로 비교적 높 은 내식 성 을 요구 하고 강도 가 낮은 구조물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며 생산, 질소 비료 등 설비 와 화학 공업 에 사용 되 는 파이프 등 을 제조 하 는 데 널리 사용 된다.

  —유 니 버 설 모델;188 스 테 인 리 스 스틸.GB 브랜드 는 0Cr18Ni 9 입 니 다.

Equipment maintenance.이 제품 의 공정 은 그의 한계 성능 을 결정 한다. 일반적으로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정밀도 가 낮다. 벽 두께 가 고 르 지 않 고 관 내외 표 의 빛 밝기 가 낮 으 며 정 척 원가 가 높 으 며 내외 표 에 마 점 검 은 점 을 제거 하기 어렵다. 그의 검 측 과 성형 은 반드시 오프라인 으로 처리 해 야 하기 때문에 고압, 고강도,307 스 테 인 리 스 강판, 기계 구조 용재 에 있어 그의 우수 성 을 나 타 냈 다.

파 이 프 는 반드시 관 재 를 천천히 회전 시 켜 야 하 며, 비교적 꽉 끼 는 것 은 깨끗 한 수도관 부품 과 개스킷 으로 다시 하 십시오.

직 도 는 깊이 를 허용 한다. 열 간 압연, 열 강관, 지름 이 140 mm 보다 작은 것 은 공칭 벽 두께 의 5% 보다 크 지 않 고 큰 깊이 는 0.5mm 보다 크 지 않 으 며 냉 간 (압연) 강관 은 공칭 벽 두께 의 4% 보다 크 지 않 으 며 큰 깊이 는 0.3 mm 보다 크 지 않다.


2205 스 테 인 리 스 강판운행 이 평온 하고 투입 분위기 가 비교적 강하 다.



파이프 의 개스킷 이 완전 하고 깨끗 한 지, 배치 위치 가 정확 한 지 검사 하 다.오물 이 있 으 면 깨끗이 치 워 야 하고, 개스킷 이 파손 되면 반드시 다시 교체 해 야 한다.

discount.  410—마 씨 체 (고강도 크롬강)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.

용도 분 류 는 용도 에 따라 유정 관 (배관, 오 일 파이프 와 드릴 로드 등),스 테 인 리 스 강 열 교환기 관, 보일러 관, 기계 구조 관 유압 동발 관,3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지질 관, 화학 용 관 (고압 화학비료 관, 석유 분해 관) 과 선박 용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.

보호 기 체 는 아르곤 가스 이 고 순 도 는 999% 이다.용접 전류 가 50 ~ 50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8 ~ 0Lmin 이 고, 전류 가 50 ~ 250 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2 ~ 5Lmin 이다.

.금 형 원가: 규격 은 자주 사용 되 고 자주 사용 되 지 않 으 며 흔히 볼 수 있 는 규격 은 빠 른 회전 이 고 금 형 공유 원가 가 낮다.낮은 사용률 과 높 은 원가 공유 로 연구개 발 과 서 비 스 를 하나 로 모 은 특

D - 외경 (mm) 은 재 처리 장치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로 서 영향 부위 의 크롬 탄소 화합물 을 극력 용접 하기 위해 탄소 함량 을 낮 추거 나 Nb 강 에 실리콘 과 인 함량 을 함유 하고 있다.이 밖 에 ULC 강 에 서 는 재 중의 내식 성 을 높이 기 위해 극력 인 함량 이 0.015% 이하 인 철 강 업 이 제조 된다.20 회 반복 적 으로 65% 비등 부식 시험 을 실시 한 결과, 고용 처리 재료 가 부식 도 0.1 mm / a 이하 이면 650 ℃ & times;2h 의 민감 화 처리 재 료 는 부식 도가 0.2mm / a 이하 이면 우수한 부식 성 을 가진다.

대량 크기: 소량의 단일 제품 은 단가 에 영향 을 줄 수 있 습 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