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강 식수 관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2-27 20:56:39

압연 에 따라 열 간 압연, 열 과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나 뉜 다.

600 시리즈

.이런 것 을 사용 하려 면 수용 성 종 이 는 이중 으로 사용 해 야 하 며 반드시 잘 붙 여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수용 성 종이 가 손상 되 고 떨 어 지기 쉬 워 서 안쪽 용접 선 이 아르곤 가스 의 보 호 를 잃 고 산화 가 발생 하여 용접 구 를 잘라 다시 용접 을 해 야 한다. 용접 의 질 을 보장 할 수 없 을 뿐만 아니 라 공사 기한 에 도 심각 한 영향 을 미 치기 때문에 용접 하기 전에 엄격하게 검사 하고 수용 성 종 이 를 붙 여야 한다.

  430—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예 를 들 어 자동차 액세서리 에 사용 된다.양호 한 성형 성 이지 만 내 온 성과 부식 성 은 떨어진다.

.접 기 편집 본 구간 의 규소강 얇 은 띠 결정립 취향 규소강 얇 은 띠 는 전신 공업 용 냉 간 압연 실리콘 강 띠 라 고도 부 르 는데 작업 빈도 가 400 Hz 이상 의 각종 전원 변압기, 펄스 변압기, 자기 증폭기, 변환기 등 철심 을 만 드 는 결정립 취향 구조의 두께 가 0.20 mm 보다 크 지 않 은 규소강 얇 은 띠 이다.

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중 공의 긴 원형 강재 로 주로 석유 화학, 식품 의료, 경공업, 기계 계량기 등 공업 수송관 과 기계 구조 부품 등에 사용 된다.그 밖 에 구 부 림,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에이전트, 비 틀림 강도 가 같 고 무게 가 가 벼 워 각종 제조 기계 부품 과 공정 구조 에 도 널리 활용 된다.

내부 식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내부 식성 은 주로 그것 의 합금 성분 (크롬, 실리콘, 알루미늄, 망간, 등) 에 달 려 있다.내부 의 조직 구조 와 주요 역할 을 하 는 것 은 크롬 원소 다. 크롬 은 매우 높 은 화학 적 안정성 을 가지 고 있 으 며, 강 표면 에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금속 을 외부 와 격 리 시 켜 강판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보호 하고 강판 의 부식 방지 능력 을 증가 시 킬 수 있다. 둔화 막 후 부식 방지 성 이 떨어진다.


스 테 인 리 스 강 식수 관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국산 (수입)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: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프링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프레스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정밀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거울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

생산 방식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산 방식 에 따라 이음매 없 는 관 과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고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뽑 관 과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냉 간 뽑 기, 냉 간 압연 은 강관 의 2 차 가공 이다.용접 관 은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등 으로 나 뉜 다.

용접 성능 도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며, 일반적으로 용접 하기 전에 예열 할 필요 가 없고,스 테 인 리 스 강판 펀치 망 판,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구멍 뚫 기, 용접 후 에는 열처리 할 필요 가 없다.

Pursuit of excellence.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은 중국 에서 수출 한 여러 가지 강관 류 제품 에 대해 반 덤핑 과 반보 조 관 세 를 징수 했다. 이 는 링 용접 관, 직사각형 관, 파이프라인 용 관,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력 관, 유정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등 을 포함한다.이런 외국 의 이중 압력 은 이미 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수량 을 대폭 감소 시 켰 다.

20203030303043310 S, 331632404420 430 등 다양한 소재.

자동차 자동차 업계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응용 은 발전 이 빠 른 편 이다. 최근 십 여 년 동안 대형 버스, 지하철, 고속 철도 용 차, 가정용 자동차 등 대중 교통 운송 수단 처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료 를 광범 위 하 게 사용 했다!


스 테 인 리 스 강 식수 관질문 처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



방 풍 과 환기.바람 이 부 는 곳 은 그물 을 막 는 조 치 를 취하 고 실내 에 서 는 적절 한 환기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Fair price.  303—황,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.

장 사 를 하 는 사람 에 게 는 당연히 실행 가능 한 조건 에서 지출 이 적 을 수록 좋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같은 상품 은 우 리 는 위 에 포장 필름 봉투 가 있 는 것 을 볼 수 있다. 비록 무 겁 지 는 않 지만 한 번 에 구 매 수량 이 많 으 면 일정한 경제 지출 이 발생 할 수 있다. 그런데 왜 많은 사람들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에 이런 물건 이 있 는 것 을 좋아 하지 않 는 지,받 아들 일 수 밖 에 없 었 습 니 다.

일반적으로 6mm 이하 의 얇 은 판 의 용접 에 적합 하고 용접봉 의 성형 이 아름 답 고 용접 변 형 량 이 적은 특징 을 가지 고 있다.

.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00Cr17Ni14Mo 2 스 테 인 리 스 강관, 00Cr17Ni14Mo 2 는 0Cr17Ni12Mo 2 의 초 저탄소강 으로 00Cr17Ni14Mo 2 는 0Cr17Ni14Mo 2 보다 수정의 부식 성 이 좋다.일반적으로 화학, 화학비료, 화학 섬유 등 공업 설비, 예 를 들 어 용기, 파이프 와 구조 부품 을 제조 하 는 데 쓰 인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에 유기물 (예 를 들 어 과 채, 면 탕, 가래 등) 이 붙 어 있 고 물 과 산소 가 있 는 상황 에서 유기산 을 구성 하 며 장시간 동안 유기산 이 금속 표면 에 부식 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제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