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조 구리 스 테 인 리 스 강판의 기본적인 특징은 무엇인가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2-09 20:27:55

물류 원가: 서로 다른 납품 장소 가 운송 원가 의 차 이 를 결정 한다.장거리 운송 비용 은 톤 당 500 위안 이 고 단거리 운송 비용 은 톤 당 300 위안 이다.

%). DR + 철 손 값 (50HZ 로 반복 자화 와 정 현 형 에 따라 변화 하 는 자기 감응 강도 가 5T 일 때 단위 중량 철 손 값) 의 100 배 + 두께 값 의 100 배 를 나타 낸다.예 를 들 어 DR 510 - 50 은 철 손실 치가 두께 0.5mm 인 열 간 압연 실리콘 강판 을 나타 낸다.가전제품 용 열 간 압연 규소강 박판 의 브랜드 는 JDR + 철 손 값 + 두께 값 으로 표시 하 는데, 예 를 들 어 JDR 540 - 50 이다.

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관 은 철물 제품, 가구, 기계 구조, 기계 부품, 정밀 의료 기기, 유체 수송 관, 의료 석유, 천연 가스 물, 가스, 증기 등 각종 업계 에 대량으로 사용 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국 표 두께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미국 ASTM 표준 에 따라 생산 된 스 테 인 리 스 강의 한 상표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 께 는 0.3mm - 70mm 전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국 표 두께 가 있다. 국 표 벽 두께 표 품명 규격 재질 가격 (원 톤) 등락 용접 관 6 분 5mm (& Phi; 275 mm) 3850 + 30 용접 관 1 촌 0mm (& Phi; 330 mm)

.녹 슬 지 는 않 지만 사용, 관 리 를 잘못 하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에 & ldquo 가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.부 녹 & rdquo;, “곰팡이 & rdquo;등 불량 현상.

보호 기 체 는 아르곤 가스 이 고 순 도 는 999% 이다.용접 전류 가 50 ~ 50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8 ~ 0Lmin 이 고, 전류 가 50 ~ 250 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2 ~ 5Lmin 이다.

(3) 강재 의 수출 증가 가 비교적 빠르다.국내 강재 시장의 공급 과 수요 가 균형 을 잃 은 기업 의 수출.1 - 6 월 에 중국의 누적 수출 철 재 는 3069 만 톤 으로 동기 대비 6% 증가 했다.수입 철 재 는 683 만 톤 으로 8% 하락 했 고 수입 철 강 반제품 과 철 강 주 괴 는 32 만 톤 으로 50% 증가 했다.반제품 을 굵 은 강철 로 환산 하여 누적 순수출 2506 만 톤 으로 동기 대비 13% 증 가 했 고 중국 굵 은 강철 생산량 의 4% 를 차지 했다.수출 가격 을 보면 1 ~ 6 월 수출 봉 선재 의 평균 가격 은 623 달러 톤 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% 하락 했다.판재 832 달러 톤 으로 전년 동기 대비 8% 하락 했다.


모조 구리 스 테 인 리 스 강판의 기본적인 특징은 무엇인가



자동차 자동차 업계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응용 은 발전 이 빠 른 편 이다. 최근 십 여 년 동안 대형 버스, 지하철 고속 철도 용 차, 가정용 자동차 등 대중 교통 운송 수단 처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료 를 광범 위 하 게 사용 했다!

응력 처리 하 다.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300 ~ 350 ℃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.안정 화 된 원소 인 Ti,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450 ℃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.초 저 탄소 와 Ti,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500 ~ 950 ℃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(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)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.

틈새 주위 의 원 자 는 시간 변화 에 따라 다시 배열 되 어 구멍 이 계속 모여 재 료 를 약화 시 키 고 거시적인 균열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료 가 갈 라 지게 한다.실 온 조건 에 비해 고온 은 재료 의 가속 산화,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원자의 가속 확산 을 촉진 하고 응력 작용 하에 내부 결함 과 위치 가 서로 작용 하여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저주 피로 성능 을 현저히 낮 출 수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재료 의 크리프 변형 규칙 은 크리프 곡선 으로 묘사 할 수 있 으 며, 재료 가 특정 온도,36 스 테 인 리 스 강판,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형 관, 응력 의 조직 상황 에서 그 변 형 량 과 시간 간 의 관 계 를 반영 한다.전형 적 인 크리프 곡선 은 3 단 계 를 포함한다. 크리프 단계 로 점점 느 려 지 는 크리프 속 도 를 가진다.크리프 2 단계: 안정 적 인 크리프 단계, 응 화 과정 과 회복 과정 이 균형 을 이 루 고 중요 한 단계;크리프 3 단계, 크리프 과정 이 끊 어 질 때 까지 가속 화 됩 니 다.

Convenient and efficient..선물 시장의 격동 은 더욱 직접적 이다.재고 에 이상 변화 가 있 으 면 증가 하거나 감소 하 더 라 도 백화점 참여 자 들 의 투기 유형 이 될 것 이다.

물 공업 은 물 을 저장 하고 운송 하 는 과정 에서 심각 한 오염 을 받 지 않도록 현재 일반적인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물 을 저장 합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 슬 지 않 고 고온 의 고압 에 저항 하 며 위생 성능 이 좋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점점 공업 분야 에서 사용 되 기 시 작 했 습 니 다!

열 간 압연 (열) 강관 의 지름 54 ~ 480 mm 는 모두 45 가지 이 고 벽 두께 5 ~ 45mm 는 모두 36 가지 이다. 냉 간 (압연) 강관 의 지름 6 ~ 200 mm 는 모두 65 가지 이 며 벽 두께 0.5 ~ 21mm 는 모두 39 가지 이다.


모조 구리 스 테 인 리 스 강판의 기본적인 특징은 무엇인가



  301—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.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.용접 성 이 좋다.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Convenient and efficient.용접 기공 의 출현 을 방지 하기 위해 용접 부위 에 녹이 슬 거나 기름 얼룩 이 있 으 면 반드시 깨끗이 청소 해 야 한다.

뒷면 은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피 용접 사 (자체 보호 약 코어 용접 사) + TIG 기법 으로 20 세기 90 대 에 베이스 용접 사 를 연 구 했 습 니 다. 최근 에 중국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(즉, 약 피 용접 사, 예 를 들 어 TGF30TGF308TGF30TGFTGF 347 등) 를 연구 개발 하여 개발 하 였 습 니 다.그리고 실제 시공 에 응용 하여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고 오 석화 확장 에너지 개조 프로젝트 에서 우 리 는 이 를 성공 적 으로 활용 했다.

2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.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(BQ 가 좋 지 않 음)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.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.

.파이프 에 연결 하기 전에 먼저 파이프 에 깊이 있 는 표지 선 을 만들어 서 위치 에 꽂 히 지 않 는 카드 압력 을 방지 해 야 한다.

열 간 압연 (열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54 - 480 mm 의 모델 은 모두 45 가지 이 고 벽 두 께 는 5 - 45mm 의 총 36 가지 이다.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은 6 - 200 mm 의 총 65 가지 이 며 벽 두 께 는 0.5 - 21mm 의 총 39 가지 이다.

녹 슬 지 않 는 열 판 (I 급) GB 4239 - 91 녹 슬 지 않 는 냉대 (I 급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