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사용 수명을 연장하려면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.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1-04 19:29:02

예 를 들 어 현재 시장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20. 이 세 가지 재료 의 원료 차 이 는 톤 당 5000 위안 이상 에 있다.

우리 나라 철 강 수출 제품 중에서 강관 은 줄곧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금 조사의 초점 이 었 다.러시아 공 무 부 는 중국 이 러시아 와 바하 관세 동맹 에 수출 하 는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에 대해 반 덤핑 조 사 를 한다 고 공 고 했 고, 이에 앞서 브라질 대외무역 상회 도 중국 이 수출 하 는 강관 제품 에 대해 t 당 743 달러 (약 4 천 748 원) 의 반 덤핑 관 세 를 부 과 할 것 이 며 유효기간 은 5 년 이 라 고 밝 혔 다.

.스 테 인 리 스 강관 저온 가공 -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. 잔류 오 씨 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생산 하기 쉽다.

포장 자 체 는 제조 원 가 를 필요 로 하고 포장 의 원 가 는 노동력 원 가 를 필요 로 하 며 그 총 화 는 한 봉지 의 무 게 를 초과 한다.

.용접 합금 의 용접 성 이 매우 좋다.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양 이 많 으 면 좋 고 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합 니 다. 내화 - 방수 - 내 고온, 튼튼 하고 내구성 이 있 으 며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습 니 다. 합금 이 달성 하고 자 하 는 성능 은 용접 금속 과 열 변질 부분 이 아직도 기 저 금속 과 같은 부식 방지 능력, 강도 와 인성 을 유지 하 는 것 입 니 다.용접 의 난이 도 는 크 지 않 지만 용접 절 차 를 설계 하여 용접 후 양호 한 위상 균형 상 태 를 유지 하고 유해 한 금속 위상 이나 비금속 위상 의 석출 을 피해 야 한다.다음 장치 에서 용접 할 수 있 습 니 다: GTAW (TIG);GMAW (MIG); SMAW (“stick” electrode);SAW; FCW; and PAW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특징: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합금 은 L 과 317 L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합금 은 부식 방지 및 균열 부식 방면 의 성능 이 더욱 우수 하고 부식 방지 능력 이 높 으 며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열 계수 가 낮 고 열전도 성 이 높다.

직 도 는 깊이 를 허용 한다. 열 간 압연, 열 강관, 지름 이 140 mm 보다 작은 것 은 공칭 벽 두께 의 5% 보다 크 지 않 고 큰 깊이 는 0.5mm 보다 크 지 않 으 며 냉 간 (압연) 강관 은 공칭 벽 두께 의 4% 보다 크 지 않 으 며 큰 깊이 는 0.3 mm 보다 크 지 않다.

  SPHC——첫 번 째 S 는 스틸 스틸 의 줄 임 말 이 고 P 는 플레이트 의 줄 임 말 이 며 H 는 핫 히트 의 줄 임 말 이 고 C 는 상업 커 머 셜 의 줄 임 말 이 며 전체적으로 열 간 압연 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한다.


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사용 수명을 연장하려면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.



중국의 번호 규칙 은 요소 기호 용도, 중국어 병 음, 평로 강: P, 비등 강: 진정 강: 갑 류 강: T8: 특: 볼 합 결 강, 스프링 강, (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나타 낸다.

전체 강재 총량 의 8%, 116%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.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.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. 특히 석유 시추, 제련 에 있어 서 는.

사이즈 가 더 작고 품질 이 좋 은 이음매 없 는 관 을 얻 으 려 면 반드시 냉 간 압연 냉 간 추출 또는 이들 의 결합 을 사용 해 야 한다.냉 간 압연 은 보통 2 롤러 식 압연기 에서 진행 되 며, 강관 은 단면 원통 조 와 움 직 이지 않 는 원추형 꼭대기 로 구 성 된 환형 구멍 형 에서 압연 된다.콜 드 펌프 는 보통 0.5 ~ 100 T 의 싱글 체인 이나 더 블 체인 콜 드 펌프 에서 진행 된다.

Installation conditions.유체 의 압력 을 받 는 강관 에 대해 모두 유압 시험 을 실시 하여 그의 내 압 능력 과 품질 을 검사 해 야 한다. 규정된 압력 하에 서 누 출 이 발생 하지 않 거나 합격 하기 위해 일부 강관 은 표준 이나 수요 측의 요구 에 따라 권 변 시험, 확 구 시험, 압착 시험 을 해 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상대 적 으로 녹이 잘 슬 지 않 아 특정 환경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다.바닷물 이나 알칼리성 환경 에 두 면 녹이 슨 다.공기 중 에 도 서서히 부식 되 어 산화 되 지만 시간 이 비교적 길다.일반적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.그러나 부적 절 한 사용 이나 관리,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처 한 환경 이 너무 열악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녹이 슬 수 있다.우 리 는 강철 표면 에 나타 나 거나 귤 의 녹 얼룩 을 보 았 을 때, 이것 이 녹 슨 흔적 이라는 것 을 곧 확인 할 수 있 었 다.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죠?먼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구 조 를 알 아 보 자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난감 을 조합 하 는 것 과 비슷 한 원자 배열 로 구 성 된 수정 고체 이다.철 원 소 를 제외 하고 크롬, 니켈, 티타늄 등 금속 성분 도 함유 하고 있다.크롬, 니켈 원 소 는 녹 방지 기능 을 가지 고 보호 막 인 무 딘 박막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도록 한다.일반적으로 이 박막 이 손상 되 거나 파열 되 거나 불순물 의 오염 을 받 지 않 는 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.그러나 사용 이나 관 리 를 잘못 하면 이 무 딘 박막 이 녹 슨 다.

고압 수사 류 절단 (전문 수 절단: 상해 신 미)


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사용 수명을 연장하려면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.



도 킹 베이스 시 바 텀 용접 도의 뒷면 이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기 위해 뒷면 도 가스 보 호 를 실시 해 야 한다.

offer.부식 시험: 공 급 된 공업 내부 식 강관 은 모두 표준 규정 이나 쌍방 협의의 부식 에 따라 강관 의 내부 식 성능 검 사 를 하고 결정 간 부식 경향 이 있어 서 는 안 된다.

용접 할 때 미리 통 기 를 하고 정체 되 어 공 기 를 멈 추 는 공 예 를 사용 해 야 한다. 바깥쪽 접착 천 은 용접 변 에서 떼 어 내야 한다. 막 판 은 고무 와 백 철판 으로 구성 되 어 쉽게 손상 되 지 않 기 때문에 이런 용접 은 용접 선 안쪽 에 아르곤 가스 가 가득 하고 순 도 를 확보 하여 용접 선 안쪽 의 금속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확보 하고 용접 선 이 바닥 용접 의 질 을 확보 할 수 있다.

제품 제조 업 체. 장기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. 그래서 파이프 금 형 을 생산 하 는 데 사용 되 는 약간 큰 성형 관 규격 은 약 6000 - 20000 이다.

.이때 우 리 는 보통 직접적 으로 '안 돼!' 라 고 대답한다.우리 가 생산 한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틈 이 있 는 관 에 속 하 므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로 사용 할 수 없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 하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해 야 한다.

  430—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장식 용, 예 를 들 어 자동차 액세서리 에 사용 된다.양호 한 성형 성 이지 만 내 온 성과 부식 성 은 떨어진다.

500 시리즈 & mdash;내열 크롬 합금강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