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스틸 트 레이 구멍운영 절차 관리의 인식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1-01 09:11:59

3: 스 테 인 리 스 강 봉: 둥 근 막대, 육각 막대, 방 강, 편강, 육각강, 원강, 옹 근 막대. 육각 막대 와 방 강 (편강) 은 둥 근 막대 보다 비 싸 고 (본 육각 막대 의 규격 은 주로 수입 양질 의 재료). 빛 나 는 면 은 검 은 가죽 면 보다 비싸다. 큰 지름 의 막대 재 는 대부분이 검 은 가죽 막대 이다. 그 중 303 은 막대기 재료 에 있 는 특유 의 재질 로 이 차 (절단) 형 재료 에 속한다.주로 자체 절단 에 사용 된다. 또한 304 F. 303CU. 316 F 도 모두 절단 하기 쉬 운 재료 에 속한다.

  302—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.제품 성분 의 배합 원인 중 일 부 는 생산 원 가 를 줄 이기 위해 크롬, 니켈 등 중요 한 요소 의 비례 함량 을 줄 이 고 다른 탄소 요소 와 같은 함량 을 확대 한다. 이런 제품 모델, 제품 특징 에 따라 성분 배합 을 엄 격 히 하지 않 은 생산 현상 은 제품 의 품질 을 크게 할인 할 뿐만 아니 라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크롬 요소 의 함량 이 부족 할 때 생산 에 영향 을 줄 뿐만 아니 라제품 의 부패 방지 와 성형 성 은 화학, 설비 생산 업계 에 사용 할 때 잠재 적 인 제품 품질 안전 위험 이 존재 하 는 동시에 제품 의 외관 과 항산 화 성능 에 도 영향 을 미친다.

자동차 자동차 업계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응용 은 발전 이 빠 른 편 이다. 최근 십 여 년 동안 대형 버스, 지하철, 고속 철도 용 차, 그리고 공사 의 진도 와 관련 되 기 때문에 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것 과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는 두 가지 공정 으로 나 뉜 다.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보 호 는 또 실제 코어 용접 사 + TIG 공예 와 실제 코어 용접 사 + TIG + 수용 성 종이 공예 두 가지 로 나 뉜 다.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고 보호 하 는 것 은 약 코어 용접 사 베이스 용접 과 용접 봉 (약 피 용접 사) 베이스 TIG 용접 으로 나 뉜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에 갈색 스 테 인 리 스 반점 이 생 겼 을 때 사람들 은 놀 라 움 을 느 낄 것 이다. & ldquo;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강철 에 문제 가 생 긴 것 입 니까?사실 이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이해 가 전면적 이지 못 해서 생 긴 단편 적 인 잘못된 견해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도 일정한 조건 하에 서 녹 슬 수 있다 는 것 을 알 아야 한다.

Meticulous workmanship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저온 에서 저항, 열전도율, 질량 융해 와 자성 에 모두 큰 변화 가 발생 할 것 이다.저항, 선 계 수 는 저온 일 때 작 아진 다.열전도율, 질량 열용량 이 저온 일 때 급 격 히 감소한다.양 씨 의 계수 (종 률) 는 온도 가 내 려 갈 때 동시에 커진다.오 씨 체 계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저온 (Subzro 온도) 의 Ms 점 (마 씨 체 시작 온도 또는 마 씨 체 생 성 온도) 을 갖 고 있 기 때문에 Ms 점 이하 로 유지 하면 마 씨 체 가 생 성 된다.저온 일 때 마 씨 체 의 생 성 으로 인해 오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대표 하 는 강 종 SUS (18Cr - 8Ni) 는 상온 에서 비자 성 이 고 저온 환경 에서 유자 성 으로 변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에 산, 알칼리, 염 류 물질 (예 를 들 어 벽 을 인 테 리 어 하 는 알칼리 수, 석회수 분사) 을 접착 하여 국부 적 인 부식 을 일으킨다.

L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한 모델 이 고 현재 사용 가치 와 시장 수요 도 매우 크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 에 관심 이 많은 사람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가격 변동 이 매우 크 고 과장 정도 로 오 르 기도 하 며 바닥 으로 떨 어 지기 도 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를 알 아야 우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의 변동 을 예민 하 게 의식 하고 미리 반응 할 수 있다.그럼 L 강관 의 가격 은 얼마 입 니까?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트 레이 구멍운영 절차 관리의 인식



사용 현황: 자동차, 트랙터 등 공업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.

quality.  301—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.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.용접 성 이 좋다.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물 과 가스 등 유체 수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그 송 수 설 비 는 현재 세계 선진 적 인 기초 적 인 정수 재료 로 부식 방지 성능 이 강하 고 주철 관 탄소 강관, 플라스틱 관 등 과 비교 할 수 없다.

2: 스 테 인 리 스 강관: 이음매 없 는 관 과 이음매 있 는 관 (직선 용접 관, 장식 관, 용접 관, 용접 관, 빛 나 는 관).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규격 은 200 여 가지 가 있 는데 크기 가 모두 있 고 작은 관 이 비교적 비 싸 며 특히 모세혈관 은 304 재질 로 생산 되 어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관 이 쉽게 터 질 수 있다. 또한 고객 에 게 비 규격 의 관 재 를 주문 할 수 있다. 이음매 없 는 관 은 주로 공업 에 사용 되 고 표면 은 안개 면 이다.빛 이 나 지 않 습 니 다. 틈 이 있 는 관 의 표면 은 빛 이 나 는 면 입 니 다. 관 안에 아주 가 는 용접 선 이 있 습 니 다. 용접 관 이 라 고 부 르 는데 주로 장식 재료 에 사 용 됩 니 다. 다른 공업 유체 관 은 압력 에 저항 하 는 벽 두께 결정 입 니 다. 310 과 310 S 는 내 고온 관 입 니 다. 1080 도 이하 로 정상적으로 사용 할 수 있 고 높 은 내 온 도 는 1150 도 에 달 합 니 다.

.상무부 발표 에 따 르 면 EU 위원 회 는 중국 이 유럽 에 수출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에 43 ~ 79% 의 종 반 덤핑 관 세 를 부 과 해 가뜩 이나 내우외환 의 압력 을 받 는 강관 업 체 들 을 설상가상 으로 만 들 었 다 고 공시 했다.

◆ 스 테 인 리 스 강, 합금 공구강 (1000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), 예 를 들 어 1Cr18Ni 9 1000 분 의 1 (즉), 녹 슬 지 않 는 C & le;0.08% 예 를 들 어 0Cr18Ni 9, 초 저 탄소 C & le;0.03% 예 를 들 어 국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미국 철 강 학 회 는 세 개의 숫자 로 각종 표준 급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단조 할 수 있다 고 표시 한다.그 중에서 오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200 과 300 계열 의 숫자 로 표시 되 고 철 소체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400 계열 의 숫자 로 표시 된다.예 를 들 어 일부 일반적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1930 316 과 310 을 표기 하고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30 과 446 을 표기 하 며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420 과 440 C 를 표기 하 며 쌍 상 (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),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철 함유량 이 50% 이하 인 고 합금 은 보통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.

(6)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자 증가폭 이 현저히 떨어진다.20131 - 6 월 에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 자 는 3035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% 증가 했다. 그 중에서 검 은 금속 제련 과 압연 투 자 는 2356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% 증 가 했 고 2012 동기 대비 1% 포인트 하락 했다.검 은 금속 광산 의 채굴 투 자 는 679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8% 증 가 했 고 성장 속 도 는 15% 포인트 크게 떨 어 졌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