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관 재수요와 공급의 역전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1-12 18:36:41

원자의 가속 확산 을 촉진 하고 응력 작용 하에 내부 결함 과 위치 가 서로 작용 하여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저주 피로 성능 을 현저히 낮 출 수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재료 의 크리프 변형 규칙 은 크리프 곡선 으로 묘사 할 수 있 으 며, 재료 가 특정 온도, 응 화 과정 과 회복 과정 이 균형 을 이 루 고 중요 한 단계;크리프 3 단계, 크리프 과정 이 끊 어 질 때 까지 가속 화 됩 니 다.

.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선택 하려 면 사용 조작 조건 을 고려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수공 조작 이나 자동 조작, 열 프레스 의 성능 과 유형, 재료 의 품질 에 대한 요구, 예 를 들 어 경도, 광택 등 이다.경제 채산 도 고려 해 매번 새로 연마 한 강판 은 품질의 장식 판 횟수 를 늦 출 수 있 도록 요구한다.

파이프 에 연결 하기 전에 먼저 파이프 에 깊이 있 는 표지 선 을 만들어 서 위치 에 꽂 히 지 않 는 카드 압력 을 방지 해 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냉 간 압연 벨트 & ldquo;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/ 볼 륨 & rdquo;원 료 를 위해 상온 에서 냉 간 압연기 로 압연 하여 재 료 를 만들다.일반적인 두께 & amp;lt;0.1mm~3mm>,너비 & amp;lt;100mm~2000mm>;[& ldquo; 냉 간 압연 강철 띠 / 권 재 & rdquo;] 표면 이 깨끗 하고 평평 하 며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기계 적 성능 이 좋다 는 등 장점 을 가지 고 제품 은 대부분 볼 륨 이 되 어 코팅 강판 으로 가공 할 수 있 습 니 다.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/ 롤 생산 절차: 9352 ° 산세척 & rarr;직경 9353 ° 상온 압연 & rarr;『 9354 』 공예 & rarr;『 9355 』 소 둔 & rarr;『 9356 』 평평 & rarr;『 9357 』 정절 & rarr;『 9358 』 포장 & rarr;『 9359 』 고객 의 손 에 도착 합 니 다.


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관 재수요와 공급의 역전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 공 단면 을 가지 고 주변 에 이음매 가 없 는 긴 강재 이다. 이 제품 의 벽 이 두 꺼 울 수록 경제 성과 실용성 을 가지 고 벽 이 두 꺼 울 수록 가공 원가 가 큰 폭 으로 상승 할 것 이다.

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Cr 함유량 은 일반적으로 13% ~ 30% 의 합 탄 량 이 0.25% 보다 낮다.다른 합금 원 소 를 넣 기도 한다.금상 조직 은 주로 페라이트 로 가열 및 냉각 과정 에서 & 알파 가 없다.amp;amp; gt;γ전환, 열처리 로 강화 할 수 없다.항산 화성 이 강하 다.이 동시에 그것 은 양호 한 열 가공 성과 일정한 냉 가공 성 을 가지 고 있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주로 비교적 높 은 내식 성 을 요구 하고 강도 가 낮은 구조물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며 생산, 질소 비료 등 설비 와 화학 공업 에 사용 되 는 파이프 등 을 제조 하 는 데 널리 사용 된다.

압연 에 따라 열 간 압연, 열 과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나 뉜 다.

The cheapest.어느 정도 하락 했 고 평균 하락폭 은 7% 였 다.품목 별 로 는 우리 나라 강재 생산량 에서 차지 하 는 비중 이 큰 건축 용 선재 나사못 강 가격 하락폭 이 각각 9% 와 7% 에 달 했 고, 중후 판 과 열 간 압연 권 판 가격 하락폭 은 각각 7% 와 7% 에 달 했다.

저온 가공 -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쉽게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.

6 미터 길이 의 강철 파이프 양 끝 은 기계 절단 으로 파이프 끝 이 비교적 날 카 로 워 서 직접 파이프 개스킷 을 방지 할 수 있다.먼저 관 양 끝 을 잘라 내 거나 손 연마기 로 각 봉 을 갈 아 낸 다음 에 파이프 가 눌 려 야 한다.


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관 재수요와 공급의 역전



수직 외 특성의 전원 을 사용 하고 직류 시 양극 성 (용접 사 연결 음극) 을 사용한다.

Range.파 이 프 는 반드시 관 재 를 천천히 회전 시 켜 야 하 며, 비교적 꽉 끼 는 것 은 깨끗 한 수도관 부품 과 개스킷 으로 다시 하 십시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제품 의 품질 장점 은 주로 머리 끝 부분 반제품 을 제외 한 표면 에 나타 나 는 수리 하지 않 는 확률 이 70% 이상 에 달 했 고 전체적인 외관 의 연마 수익 률 은 91.5% 에 달 했다. 이 목 표를 실현 하기 위해 반드시 쇳물 을 정제 하고 비교적 낮은 산소 와 황화 함량 을 실현 하 며 큰 가방 과 중간 가방 의 야금 을 잘 하고 정확 한 쇳물 온 도 를 실현 하 며 무 산화 주 를 실현 해 야 한다.불순물 의 함량 을 한층 더 낮추다.

특성 및 응용 347 H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녹 슬 지 않 고 열 이 강 하 며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용접 성능 과 열 이 강 한 성능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347 H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대형 보일러 과열기, 재 열기, 스팀 파이프, 석유화학 의 열 교환기 파이프 에 사 용 됩 니 다.

.  SPHDSPHD——프레스 용 열 간 압연 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낸다.

탄소 구조 납품 상태: 열처리 (소 둔, 정화 정화 후 템퍼링, 고온 템퍼링) 상태 로 납품 합 니 다.

압연 에 따라 열 간 압연, 열 과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나 뉜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