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강 304 h 판올바른 방향으로 일하는 원리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2-06 09:35:16

납품 상태: 열처리 와 평평 한 후에 납품 해 야 합 니 다.

20203030303043310 S, 331632404420, 430 등 다양한 소재.

.물 과 가스 등 유체 수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그 송 수 설 비 는 현재 세계 선진 적 인 기초 적 인 정수 재료 로 부식 방지 성능 이 강하 고 주철 관, 탄소 강관, 플라스틱 관 등 과 비교 할 수 없다.

  SPCDSPCD——프레스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내 는 것 으로 중국 08AL (1323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에 해당 한다.

.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세척 라인 설치 가 완료 되면 과망간산칼륨 3% 를 사용 하여 소독 하 는 것 을 권장 하 며 표백수 와 같은 것 으로 소독 하 는 것 을 금지 하 며, 소독 이 끝 난 후 에는 반드시 맑 은 물 로 깨끗이 씻 어야 한다.만약 짧 은 시간 에 사용 에 투입 되 지 않 았 다 면 반드시 압축 공 기 를 사용 하여 관 안에 남아 있 는 물 을 불어 내 서 관 안의 무산 소 와 기타 매체 가 부식 반응 을 일 으 키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

생산 제 조 는 생산 에 따라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추출 관,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.

5CM 두께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특수 한 절단 도구 로 가공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큰 기와 의 Laser Cutting machine (사출 절단 기) 이다.


스 테 인 리 스 강 304 h 판올바른 방향으로 일하는 원리



  630—자주 사용 하 는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, 수천 만 제품 은 당신 이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고 보통 17 - 17% Cr, 4% Ni 라 고 합 니 다.

600 시리즈 & mdash;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.

사이즈 가 더 작고 품질 이 좋 은 이음매 없 는 관 을 얻 으 려 면 반드시 냉 간 압연, 강관 은 단면 원통 조 와 움 직 이지 않 는 원추형 꼭대기 로 구 성 된 환형 구멍 형 에서 압연 된다.콜 드 펌프 는 보통 0.5 ~ 100 T 의 싱글 체인 이나 더 블 체인 콜 드 펌프 에서 진행 된다.

property right.[(외경 - 벽 두께) 벽 두께] 0.02491 = kg (미터 당 무게)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백화점 의 지속 적 인 진동 을 감안 하여 심지어 & ldquo;롤러 코스 터 & rdquo;시장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시장 참여 자 들 은 현재 모두 신중하게 실시 하고 있다.빠 른 진입 과 빠 른 종료 & rdquo;전략 적 으로 전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재 고 는 줄곧 비교적 낮은 수준 에 있다.고가 의 각종 규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폐품 업 체, 공사, 기업, 전력 부서 가 회사 에 와 서 참관 하고 상담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!처음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사회 재 고 는 경제 총량 의 발전 에 따라 발전 하고 총 생산량 과 수요 의 발전 에 따라 발전 해 야 한다.그러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고 는 많이 증가 하지 않 았 고 심지어 증가 하지 않 아 사회 재고 수준 이 상대 적 으로 떨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.저 재 고 는 확실히 시장 안정 에서 작용 을 발휘 하 였 다.

권 재 의 너비 가 일정 하지 않 습 니 다. 30mm. 60mm. 45mm. 80mm. 100 mm. 200 mm 등 이 있 습 니 다.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조 를 나 눌 수 있 습 니 다.


스 테 인 리 스 강 304 h 판올바른 방향으로 일하는 원리



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은 중국 에서 수출 한 여러 가지 강관 류 제품 에 대해 반 덤핑 과 반보 조 관 세 를 징수 했다. 이 는 링 용접 관, 직사각형 관, 파이프라인 용 관,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력 관, 유정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등 을 포함한다.이런 외국 의 이중 압력 은 이미 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수량 을 대폭 감소 시 켰 다.

Service first.파이프 의 개스킷 이 완전 하고 깨끗 한 지, 배치 위치 가 정확 한 지 검사 하 다.오물 이 있 으 면 깨끗이 치 워 야 하고, 개스킷 이 파손 되면 반드시 다시 교체 해 야 한다.

용접, 고주파 예열 에 3 용접 횃불 아르곤 아크 용접, 고주파 예열 에 플라스마 와 아르곤 아크 용접.조합 용접 의 진보 적 인 용접 속도 가 매우 뚜렷 하 다.고주파 예열 의 조합 용접 강관 용접 의 질 은 관례 적 인 아르곤 아크 용접, 플라스마 용접 과 비슷 하고 용접 작업 이 복잡 하 며 전체 용접 이 자질구레 하여 자동 화 를 완성 하기 쉽다. 이런 조합 은 기 존의 고주파 용접 설비 와 연결 되 기 쉬 우 며 투자 원금 이 낮 고 효과 가 좋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표면 에 의 해 형 성 된 매우 얇 고 단단 하 며 안정 적 인 부 크롬 산화 막 (보호 막) 이다. 산소 원자 가 계속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고 녹 슬 지 않 는 능력 을 얻는다. 어떤 원인 이 있 으 면 이런 박막 은 끊임없이 공기 나 중의 산소 원 자 를 끊임없이 분리 시 켜 푸석푸석 한 산화철 을 형성 하고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띠 를 형성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20 년 된 브랜드, 얇 은 띠, 볼 륨 띠, 압연 띠 등 띠 재 를 절단 할 수 있 습 니 다 (주: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각종 두께 와 너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연 대 를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).

  303—황,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.

다시 말 하면 대체적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할 때 단 가 를 곱 하면 대략 6 미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격 을 공사 예산 에 사용 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