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04 리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성형 과정이 다릅니다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1-02 16:03:59

용접 가공 성 용접 성능 의 요 구 는 제품 에 따라 다르다.한 종류의 식 기 는 보통 용접 성능 이 필요 없고, 심지 어 는 일부 솥 업 체 도 포함한다.그러나 대부분의 제품 은 원자재 가 좋 은 용접 성능 을 가 져 야 한다. 예 를 들 어 두 가지 식기, 보온컵, 강관, 온수기, 식수 기 등 이다.

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은 중국 에서 수출 한 여러 가지 강관 류 제품 에 대해 반 덤핑 과 반보 조 관 세 를 징수 했다. 이 는 링 용접 관, 직사각형 관, 파이프라인 용 관,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압력 관, 유정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등 을 포함한다.이런 외국 의 이중 압력 은 이미 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수량 을 대폭 감소 시 켰 다.

.스 테 인 리 스 강관 저온 가공 -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. 잔류 오 씨 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생산 하기 쉽다.

(6)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자 증가폭 이 현저히 떨어진다.20131 - 6 월 에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 자 는 3035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% 증가 했다. 그 중에서 검 은 금속 제련 과 압연 투 자 는 2356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% 증 가 했 고 2012 동기 대비 1% 포인트 하락 했다.검 은 금속 광산 의 채굴 투 자 는 679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8% 증 가 했 고 성장 속 도 는 15% 포인트 크게 떨 어 졌 다.

.압연 에 따라 열 간 압연, 열 과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나 뉜 다.

권 재 의 너비 가 일정 하지 않 습 니 다. 30mm. 60mm. 45mm. 80mm. 100 mm. 200 mm 등 이 있 습 니 다.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조 를 나 눌 수 있 습 니 다.

규격 및 외관 품질 은 GB 14975 - 2002 의 규정 에 따라 강관 의 보통 길이 (불 정 척) 열 간 압연 강관 은 5 ~ 10m 이 고 열 강관 은 1m 이상 이다. 냉 간 (압연) 강관 의 벽 두께 가 0.5 ~ 0mm 인 사람 은 0 ~ 7m 이 며 벽 두께 가 0 mm 이상 인 사람 은 5 ~ 8m 이다.


304 리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성형 과정이 다릅니다



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는 성능 조직 에 대한 연구 성 과 를 무중력 곡선 과 스캐닝 렌즈 등 분석 수단 을 통 해 서로 다른 안정 제 가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기 용액 에서 산세척 과정 안정성 에 대한 효 과 를 연구 한 결과, 이 시험 조건 에서 결합 형 안정 제 HF 와 흡착 결합 형 안정 제 5 - 설 폰 기 살리실산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산화 층 을 완전히 제거 하 는 목적 을 달성 할 수 있 음 을 나타 낸다.한편, 안정 적 인 효과 와 산세척 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성능 조직 에 대한 연구 성과 의 평탄 도 에 있어 서 흡착 결합 형 안정 제 5 - 설 폰 기 살리실산 의 효 과 는 결합 형 안정 제 HF 보다 현저히 우수 하 다. 100 ℃, 변 속 률 은 0.01 ~ 5 s - 1 시의 고온 변형 행 위 를 말한다. 압축 실험 데이터 에 따라 유동 응력 곡선 을 그립 니 다. Arrhenius 관 계 를 바탕 으로 응력 변 수 를 고려 합 니 다.요소, 결합 변수 요소 의 개선 형 본 구조 방정식 구축,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는 어느 것 이 좋 습 니까?, 값 과 실험 치 의 상관 계 수 는 0.986 88 이 고 평균 상대 적 인 오 차 는 6% 에 불과 하 며 이 모델 은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열 변형 과정 에서 의 변형 저항력 을 잘 나 타 낼 수 있다.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는 고온, 저속 의 가공 조건 에서 동태 적 인 재결정 행위 가 발생 하기 쉬 우 며 동태 적 인 재결정 부피 점수 와 변형 은 S 형 변 화 를 보인다. 이 모델 이 얻 은 값 과 실험 데이터.간 의 상관 성 이 비교적 좋아 서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열 가공 과정 에서 동적 재결정 의 부피 점수 가 잘 발생 한다. 도금 법 과 이들 을 결합 하 는 방식 은 구경 이 5 & mu 이 고 m 의 다 공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본 체 에 치밀 팔라듐 막 을 제조 했다. SEEDS, XRD 등 으로 다 공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팔라듐 막 을 표징 한 결과 0.1 gL 의 PdCl 2 용액 으로 완성 전 처 리 를 한 것 으로 나 타 났 다.의 다 공 성 스 테 인 리 스 강 을 화학 도금 한 후 팔라듐 함량 이 17 gL 팔라듐 용액 을 사용 하여 전기 도금 을 하면 성분 이 깨끗 한 팔라듐 막 을 제조 할 수 있다.

안정 화 처리.일반적으로 고용 처리 은행 에서 Ti, Nb 를 함유 한 18 - 8 강 에 자주 사용 되 는데 고정 처리 한 후에 강 을 850 ~ 880 ℃ 로 가열 하여 보온 한 후에 공 냉 시 킵 니 다. 이때 Cr 의 탄화물 은 완전히 용해 되 고 탈 티타늄 의 탄화물 은 완전히 용해 되 지 않 으 며 냉각 과정 에서 충전 분석 을 통 해 탄 소 는 크롬 의 탄화물 을 다시 형성 할 수 없 게 합 니 다.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품질 을 보증 합 니 다.보증 서비스. 품질 보증. 당신 의 만족 은 우리 의 추구 입 니 다!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 그래서 수정의 부식 을 효과적으로 제거 하 였 습 니 다.

열 간 압연 실리콘 강판 열 간 압연 실리콘 강판 은 DR 로 실리콘 함량 의 많 고 적 음 에 따라 저 규소강 (실리콘 함유량 & le; 8%), 고 규소강 (실리콘 함유량 & amp; lt; 8) 으로 나 뉜 다.

quality standard.중 온 취약 성 구역 이 존재 하 므 로 유해 성 이 나타 나 고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열처리 와 용접 의 공정 제 도 를 엄 격 히 해 야 한다.

화물 은 세 군데 에 비해 실속 있 는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을 선택한다.각 판매 관 의 가격 에 비해 신중하게 선택해 야 하 며 구입 해 서 는 안 된다. 그러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의 수송 에너지 소모 가 비교적 낮 고 수송 원 가 를 절약 하기 때문에 가격 도 그리 비 싸 지 않 을 것 이다.

6 관련 정보 스 테 인 리 스 강 수출 은 중국 수출 경제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으로 중국의 경제 성장 을 이 끌 어 가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하지만 현재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대외 무역 상황 을 보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수출 은 비교적 큰 저항 에 부 딪 혔 다.


304 리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성형 과정이 다릅니다



포장 자 체 는 제조 원 가 를 필요 로 하고 포장 의 원 가 는 노동력 원 가 를 필요 로 하 며 그 총 화 는 한 봉지 의 무 게 를 초과 한다.

Lets see.스 테 인 리 스 강 은 표면 에 의 해 형 성 된 매우 얇 고 단단 하 며 안정 적 인 부 크롬 산화 막 (보호 막) 이다. 산소 원자 가 계속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고 녹 슬 지 않 는 능력 을 얻는다. 어떤 원인 이 있 으 면 이런 박막 은 끊임없이 공기 나 중의 산소 원 자 를 끊임없이 분리 시 켜 푸석푸석 한 산화철 을 형성 하고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띠 를 형성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20 년 된 브랜드,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!금속 표면 도 끊임없이 녹이 슬 었 다.

응용 분야: 까다 로 운 해저 환경의 파이프 용 보일러 식 제품 설명: 초 (초) 임계 기 는 발전 설비 의 현대화 와 에너지 절약 과 배출 감소 의 기초 이다.초 (초) 임계 보일러 의 중요 한 압력 을 받 는 부품 중에서 작업 온도 가 높 고 작업 환경 이 열악한 부품 은 과열기 와 재 열기 이다.이전에 중국 국내 에서 사용 한 이런 재 료 는 모두 외국 에서 수 입 했 는데 국제 적 으로 10 개의 철 강 재료 제조 업 체 만 능력 이 유한 했다. 이런 재 료 는 부족 한 부분 이 비교적 크 고 수입 가격 이 비 싸 며 구 매 하기 어렵 고 공급 이 수 요 를 따 르 지 못 해 중국 초 임계 보일러 의 생산 과 전기 에너지 의 발전 에 심각 한 영향 을 주 었 다.중국 은 현재 발전소 보일러 용 관 에 대한 수요 가 약 3 만 톤 안팎 이 고 초 (초) 임계 발전 기술 이 계속 높 아 지면 서 수 요 량 이 점점 확대 되 고 있다.국내 몇 개의 대형 기업 들 이 대량의 인력, 재력 을 투입 하여 이런 제품 의 연구 개발, 생산 에 힘 쓰 고 상당 한 성 과 를 거 두 었 다.한편,물결 무늬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, 국가의 전력 사업 발전 에 자신의 공헌 을 했 고 기업 에 상당 한 경제적 이익 을 가 져 왔 다.

만약 에 강판 의 두께 가 부족 하면 전문 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.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 쉽게 구 부 러 지고 장식 판 생산 에 영향 을 줄 것 입 니 다.두께 가 너무 크 고 강판 이 너무 무 거 우 면 강판 의 원 가 를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조작 에 도 어려움 을 가 져 올 수 있다.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가공 하거나 사용 할 때 남 겨 야 할 여분 도 고려 해 야 한다.동판 의 두 께 는 절대적 으로 일치 하지 않 지만 같은 강판 의 두 께 는 가능 한 한 일치 하도록 노력 합 니 다. 보통 중간 규격 의 톱 판 은 두께 의 공차 가 0.05 o. 15 밀리미터 입 니 다.요구 가 너무 엄격 하면 연마 비용 도 높아진다.일반적으로 크 고 큰 구조 강판 으로 기계 적 손상 에 견 딜 수 있 는 성능 이 클 수록 내구성 이 길 지만, 연마 에 맞 아 죽 는 가공 비용 도 비교적 높다.

.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세척 라인 설치 가 완료 되면 과망간산칼륨 3% 를 사용 하여 소독 하 는 것 을 권장 하 며, 열 간 압연 공업 판 No. 1 (3 - 50mm) 중 후 판 소독 이 끝 난 후 에는 반드시 맑 은 물 로 깨끗이 씻 어야 한다.만약 짧 은 시간 에 사용 에 투입 되 지 않 았 다 면 반드시 압축 공 기 를 사용 하여 관 안에 남아 있 는 물 을 불어 내 서 관 안의 무산 소 와 기타 매체 가 부식 반응 을 일 으 키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

2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.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(BQ 가 좋 지 않 음)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.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.

& ge; 40 정도 두께: 냉 간 2B 판 (0.09 & mdash; 0mm), 화학 판, 고온 판, 너비: 5mm - 850 mm 강철 띠 1000, 1500, 1800 mm 권 판, 평판 표면: 2B 광 면, No. 1 공업 면,스 테 인 리 스 강판, BA (6k) 거울 면 8K 거울 면, 9K 거울 면, 필라멘트 면, 연마 면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