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강판선택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간략한 설명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3-20 17:24:29

이러한 응용 에 매우 적합 하 다.의 화학 성분 은 1900 & deg 를 거 친다. /1922°F (1040 & deg; / 1080 & deg; C) 용 융 소 둔 처리 후 이상 적 인 미시적 구조 50 & alpha 를 얻 을 수 있 습 니 다. /50 γ .열처리 온도 가 2000 & deg 보다 높 으 면;F. 페라이트 성분 의 증 가 를 초래 할 수 있 습 니 다.다른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처럼 합금 은 금속 간 의 석출 의 영향 을 받 기 쉽다.금속 간 상 1300 & deg;F 와 1800 & deg;F 사이 분석, 1600 & deg;F 온도 에서 석출 속도 가 빠르다.따라서 우 리 는 시험 을 실시 하여 무 금속 간 상 을 확보 하고 시험 은 ASTM A 923 을 참고 해 야 한다.열 성형 은 가능 한 한 600 & deg 로 성형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F 온도 이하 로 진행.열 성형 처 리 를 할 때 전체 공작물 은 전체적으로 열 을 받 아야 하고 1750 & deg 에 있어 야 한다.F 부터 2250 & deg 까지;F 의 온도 범위 내 에서 진행 되 며 합금 은 이 온도 에서 매우 높다.온도 가 너무 높 으 면 합금 은 열 로 찢 어 지기 쉽다.이 온도 보다 낮 으 면 오 스 테 나이트 가 부 러 진다.1700 & deg 보다 낮 음;F 시 온도 와 변형 의 영향 으로 금속 간 의 만 남 이 빠르게 형성 된다.열 성형 이 끝 난 후 에는 즉시 1900 & deg 로 낮 춰 야 한다.F 의 온도 에서 용 융 소 둔 을 하고 담금질 을 하여 위상 균형, 인성 및 부식 방지 능력 을 복원 한다.우 리 는 응력 제 거 를 건의 하지 않 지만, 만약 이렇게 해 야 한다 면, 지하철, 고속 철도 용 차, 가정용 자동차 등 대중 교통 운송 수단 처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료 를 광범 위 하 게 사용 했다!

.합 결 강, 스프링 강, (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).

좋 은 내 국부 부식 성능 을 가지 고 합금 함량 이 상당 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마모 방지 부식 과 피로 부식 성능 은 모두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.  SPCDSPCD——프레스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내 는 것 으로 중국 08AL (1323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에 해당 한다.

  —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강 종 은 식품 산업 과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해 부식 방지 특수 구 조 를 얻 었 다.더 좋 은 항 염화 물 부식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& ldquo 도 한다.선박 용 강철 & rdquo;사용 하 다SS 는 보통 핵연료 회수 장치 에 사용 된다.1810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보통 이 응용 등급 에 부합된다.[1] 모델 321 & mdash;티타늄 원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봉 의 녹 슬 위험 을 낮 춘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은 유사 하 다.

  · 고강도 부식 방지 환경 에서 의 회전축, 압착 롤러, 잎, 임 펠 러 등.


스 테 인 리 스 강판선택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간략한 설명



둘째, 시장 에서 도 자주 출시 되 는데 품질 이 보장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을 사려 면 어떻게 선택해 야 합 니까?

용접 자료 예비 관 재 와 관 재 를 선택 할 때 환경 계 의 질 요소,스 테 인 리 스 강판 1mm 두께,스 테 인 리 스 스틸 무늬 관, 화학 성분 과 그 운용 압력 에 따라 해당 등급 의 상품 을 선택 하여 용접 선 금속 조직 과 기계 기능 을 확보 해 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압연 공정 에 따라 주로 열 간 압연, 열 과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의 차 이 는 주로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을 포함한다.

retailer.만약 에 강판 의 두께 가 부족 하면 전문 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303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.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 쉽게 구 부 러 지고 장식 판 생산 에 영향 을 줄 것 입 니 다.두께 가 너무 크 고 강판 이 너무 무 거 우 면 강판 의 원 가 를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조작 에 도 어려움 을 가 져 올 수 있다.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가공 하거나 사용 할 때 남 겨 야 할 여분 도 고려 해 야 한다.동판 의 두 께 는 절대적 으로 일치 하지 않 지만 같은 강판 의 두 께 는 가능 한 한 일치 하도록 노력 합 니 다. 보통 중간 규격 의 톱 판 은 두께 의 공차 가 0.05 o. 15 밀리미터 입 니 다.요구 가 너무 엄격 하면 연마 비용 도 높아진다.일반적으로 크 고 큰 구조 강판 으로 기계 적 손상 에 견 딜 수 있 는 성능 이 클 수록 내구성 이 길 지만 연마 에 맞 아 죽 는 가공 비용 도 비교적 높다.

.선물 시장의 격동 은 더욱 직접적 이다.재고 에 이상 변화 가 있 으 면 증가 하거나 감소 하 더 라 도 백화점 참여 자 들 의 투기 유형 이 될 것 이다.

대량 크기: 소량의 단일 제품 은 단가 에 영향 을 줄 수 있 습 니 다.


스 테 인 리 스 강판선택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간략한 설명



  SPHC——첫 번 째 S 는 스틸 스틸 의 줄 임 말 이 고 P 는 플레이트 의 줄 임 말 이 며 H 는 핫 히트 의 줄 임 말 이 고 C 는 상업 커 머 셜 의 줄 임 말 이 며 전체적으로 열 간 압연 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한다.

market.어느 정도 하락 했 고 평균 하락폭 은 7% 였 다.품목 별 로 는 우리 나라 강재 생산량 에서 차지 하 는 비중 이 큰 건축 용 선재, 중후 판 과 열 간 압연 권 판 가격 하락폭 은 각각 7% 와 7% 에 달 했다.

즉 188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입 니 다. GB 브랜드 는 0 Cr18Ni 9 나사못 강 가격 하락폭 이 각각 9% 와 7% 에 달 했 고, 309 & mdash 이 고 온도 에 강 합 니 다.

이런 강관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이음매 없 는 강관 과 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강관 (이음매 있 는 관)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 제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, 냉 간 뽑 기와 냉 간 압연 등 몇 가지 기본 유형 으로 나 눌 수 있 고 단면 모양 에 따라 원 관 과 이 형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것 은 원형 강관 이지 만 사각형, 사각형, 반원형, 육각형, 등변 삼각형 도 있다.팔각형 등 이 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강관.

.품질 이 있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먼저 그의 재질 이 좋 은 지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부패 방지 성 이 강하 고 위생 청결 도가 높 은 재질 로 외 벽 이 매우 아름 다 울 뿐만 아니 라 매우 깨끗 하 다. 절 구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의 우열 여 부 는 먼저 재질 에 있어 현저 한 차이 가 있 을 것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냉 간 압연 벨트 & ldquo;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/ 볼 륨 & rdquo;원 료 를 위해 상온 에서 냉 간 압연기 로 압연 하여 재 료 를 만들다.일반적인 두께 & amp;lt;0.1mm~3mm>,너비 & amp;lt;100mm~2000mm>;[& ldquo; 냉 간 압연 강철 띠 / 권 재 & rdquo;] 표면 이 깨끗 하고 평평 하 며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기계 적 성능 이 좋다 는 등 장점 을 가지 고 제품 은 대부분 볼 륨 이 되 어 코팅 강판 으로 가공 할 수 있 습 니 다.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/ 롤 생산 절차: 9352 ° 산세척 & rarr;직경 9353 ° 상온 압연 & rarr;『 9354 』 공예 & rarr;『 9355 』 소 둔 & rarr;『 9356 』 평평 & rarr;『 9357 』 정절 & rarr;『 9358 』 포장 & rarr;『 9359 』 고객 의 손 에 도착 합 니 다.

틈새 주위 의 원 자 는 시간 변화 에 따라 다시 배열 되 어 구멍 이 계속 모여 재 료 를 약화 시 키 고 거시적인 균열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료 가 갈 라 지게 한다.실 온 조건 에 비해 고온 은 재료 의 가속 산화, 원자의 가속 확산 을 촉진 하고 응력 작용 하에 내부 결함 과 위치 가 서로 작용 하여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저주 피로 성능 을 현저히 낮 출 수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재료 의 크리프 변형 규칙 은 크리프 곡선 으로 묘사 할 수 있 으 며, 재료 가 특정 온도, 응력 의 조직 상황 에서 그 변 형 량 과 시간 간 의 관 계 를 반영 한다.전형 적 인 크리프 곡선 은 3 단 계 를 포함한다. 크리프 단계 로 점점 느 려 지 는 크리프 속 도 를 가진다.크리프 2 단계: 안정 적 인 크리프 단계, 응 화 과정 과 회복 과정 이 균형 을 이 루 고 중요 한 단계;크리프 3 단계, 크리프 과정 이 끊 어 질 때 까지 가속 화 됩 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