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스틸 골 드 플레이트가격은 계속 상승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1-01 09:47:45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에 갈색 스 테 인 리 스 반점 이 생 겼 을 때 사람들 은 놀 라 움 을 느 낄 것 이다. & ldquo;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강철 에 문제 가 생 긴 것 입 니까?사실 이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이해 가 전면적 이지 못 해서 생 긴 단편 적 인 잘못된 견해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도 일정한 조건 하에 서 녹 슬 수 있다 는 것 을 알 아야 한다.

  630—자주 사용 하 는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, 제품, 수천 만 제품 은 당신 이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고 보통 17 - 17% Cr,22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4% Ni 라 고 합 니 다.

.단면 모양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횡단면 모양 에 따라 원 관 과 이 형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이 형 관 은 직사각형 관, 마름모꼴 관, 타원 관 육방 관, 팔방 관 과 각종 단면 비대 칭 관 등 이 있다.이 형 관 은 각종 구조 부품, 공구 와 기계 부품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.원 관 에 비해 이 형 관 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큰 관성 모멘트 와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비교적 큰 항 곡, 비 틀림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구조의 무 게 를 크게 줄 이 고 강 재 를 절약 할 수 있다.

의 조직 구 조 는 주로 크롬 원소 에 작용 한다.크롬 은 매우 높 은 화학 적 안정성 을 가지 고 강 표면 에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금속 을 외부 와 격 리 시 켜 강판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보호 하고 강판 의 부식 방지 능력 을 증가 시 킬 수 있다.둔화 막 후 부식 방지 성 이 떨어진다.

.저온 상태 에서 전문 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품질 보증, 회사 의 전문,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으 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.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탄소강 과 같은 저온 취약 성 이 존재 하지만 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존재 하지 않 습 니 다. 따라서 페라이트 나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저온 으로 부 드 러 워 지고 있 습 니 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SUS 410 (13Cr),s32101 스 테 인 리 스 강판, SUS 430.(18Cr) 등 은 저온 상태 에서 충격 치가 급 격 히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. 따라서 저온 상태 에서 사용 할 때 각별 한 주의 가 필요 하 다. 페라이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충격 강인성 을 개선 하 는 것 으로 고 순화 공정 을 고려 할 수 있다. C, N 등급 수준 에 힘 입 어 아 삭 한 온도 가 - 50 ℃ 에서 - 100 ℃ 범위 내 에서 개 선 될 경우 냉동 과 관련 된 공정 에 사용 할 가능성 이 있다.... 이미 SUS430LX (18Cr - Ti, Nb - LC) 와 SUS436L (18Cr - Mo - Ti, Nb - LC) 등 을 냉동 케이스 에 사용 했다.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재료 성능 이 약해 지면 날 카 로 운 균열 이 빠르게 확장 되 어 취약 성 을 일으킨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 리 즈 는 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취약 성 이 생기 지 않 는 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SUSL (18Cr - 9Ni - LC) 에 투입 된다.SUSL (18Cr - 12Ni - 2mo - LC) 등 과 함께 저온 상태 에서 도 우수한 충격 특성 을 나타 내 고 있다. 단, 페라이트 가 석출 되 거나 가공 으로 인 한 마 씨 체 의 석출 에 주의해 야 하 며,254 smo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인화 로 인 한 탄화물 이나 & sigma 같은 이상 석출 로 인 한 바삭바삭 한 경향 도 있어 야 한다.

포장 자 체 는 제조 원 가 를 필요 로 하고 포장 의 원 가 는 노동력 원 가 를 필요 로 하 며 그 총 화 는 한 봉지 의 무 게 를 초과 한다.

수 동 카드 프레스 도구, 클 램프 는 상하 두 개의 고정 모듈 이 고 압력 은 출력 항 압 50mPA 로 설정 되 며 검 측 기준 은 상하 클 램프 의 틈 새 를 관찰 하 는 것 이 며 1 ~ 2 번 압력 을 가 하면 된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골 드 플레이트가격은 계속 상승



기압. 수압 시험 은 내 압 용 관 에 대해 하나씩 들 어 가 는 수압 시험 으로 규정된 압력 치 를 5 초 이상 유지 하지 않 고 노출 시 키 며 일반적인 납품 수압 압력 시험 은 45MPa 이다. 기압 압력 시험 은 P = 0.5MPAa 이다.

440 & mdash; 고강도 칼날 강 으로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58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. 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& ldquo; 면도 편 & rdquo 이다. 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다. 440404 40C 이 고 440 F (가공 하기 쉬 운 형) 도 있다.

스 테 인 리 스 강판 중국 브랜드 0Cr18Ni12Mo3Ti (종이 0Cr18Ni12Mo2ti 가 있 으 면 당연히 이 브랜드 여야 한다). 새로운 브랜드 는 06Cr17Ni12Mo2ti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고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SUS 316 강 에 Ti 를 첨가 하여 수정의 부식 방지 성능 을 개선 하 는 데 사용 된다.

Supply chain quality management.JIS 기계 구조 용 철 강 브랜드 는 S + 탄소 함유량 + 알파벳 번호 (CK) 로 탄소 함유량 은 중간 값 & times, 100 은 탄소 K: 침 탄 용 강 을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탄소 결 권 판 S20C 는 탄소 함유량 이 0.18 - 0.23% 라 고 밝 혔 다. 우리 나라 및 일본 규소강 브랜드 는 밝 혔 다.

냉 간 압연 강 대 는 열처리 (소 둔, 정화, 정화 후 템퍼링) 상태 로 물건 을 인도 할 때 평평 하 게 물건 을 인도 해 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산 방식 에 따라 주로 이음매 없 는 관 과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고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뽑 관 과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냉 간 뽑 기, 장식 용, 예 를 들 어 자동차 액세서리 에 사용 된다.양호 한 성형 성 이지 만 내 온 성과 부식 성 은 떨어진다.

details.그 밖 에 강판 의 합 리 적 인 두 께 를 선택 할 때 사용 시간, 품질, 압축 판 의 폭 규격.

로 씨 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로 씨 경도 시험 은 부 씨 경도 시험 과 마찬가지 로 모두 스 크 래 치 시험 이다. 다른 것 은 스 크 래 치 의 깊이 를 측정 하 는 것 이다. 로 씨 경도 시험 은 현재 매우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 으 며, 그 중에서 HRC 는 강관 표준 에서 부 씨 경도 HB 에 버 금 가 는 것 을 사용한다. 로 씨 경 도 는 극 연 에서 극 경 으로 측정 하 는 금속 재료 에 적용 되 며, 부 씨 법의 잘못 을 보완 한다.부 씨 법 에 비해 간편 하여 경도 기의 시계 판 에서 경도 수 치 를 직접 읽 을 수 있다. 그러나 압축 흔적 이 작 기 때문에 경도 수 치 는 부 씨 법 보다 정확 하지 않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재 고 는 시장 조건 의 중요 한 요소 일 수 있다.이것 은 현 단계 의 강재 재 고 는 이미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상가 의 형 세 를 조사 하고 판단 하 는 중요 한 지표 가 되 어 미래 시장의 추 세 를 판단 하 는 풍향계 가 되 었 기 때문이다.그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재 고 는 얼마 입 니까?그것 은 백화점 의 공기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주 고 백화점 의 참여 자 들 의 상업 행 위 를 분배 한다.

.  309—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.

5CM 두께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특수 한 절단 도구 로 가공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큰 기와 의 Laser Cutting machine (사출 절단 기) 이다.

중 온 취약 성 구역 이 존재 하 므 로 유해 성 이 나타 나 고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열처리 와 용접 의 공정 제 도 를 엄 격 히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