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16 스 테 인 리 스 강판 전 미기계적 사고를 줄이기 위해 근원에서 시작하도록 상기시킵니다.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2-25 18:56:13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독이 있 는 크롬 과 니켈 은 맞지 않 습 니까?스 테 인 리 스 강 에는 크롬 과 니켈 의 함량 이 매우 많은 데, 왜 스 테 인 리 스 강 입 니까?아래 천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은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지 만 산 (식초) 을 오래 담 그 지 않 고 소금 류 의 물건 도 장시간 부식 되 어 얼룩 이 될 수 있 습 니 다.좋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모델 로 영원히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께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업계 에 서 는 일반적으로 국가 표준 에 부합 되 는 강 재 를 & ldquo 라 고 부른다.국가 표준 & rdquo;국가 표준 에 부합 되 지 않 는 저질 강 재 는 & ldquo 라 고 합 니 다.낙찰 & rdquo;, “비 규격 & rdquo;실제 응용 에서 국 표 와 비 표 의 질 은 대동소이 하 다. 주로 두께 에 차이 가 있 는데 국 표 1 개의 두 께 는 실제 적 으로 1mm 의 두께 이지 표 1 개의 두 께 는 실제 적 으로 0.8mm 만 있 거나 1mm 이하 의 두 께 는 표 시 된 것 이 아니 라 대체적으로 낙찰 과 같다.표지 판 사이즈 (323 mm) 표지 판 의 집행 기준 GBT 14976 - 2012 비 표지 판 의 두 께 는 외경 강관 보다 모두 표지 판 에 따라 생산 한다.중국 표준 C 함량 과 P 함량 은 미국 표준 ASTM A312 기준 에 비해 약간 낮다. @ @재질 의 중요 한 두 가지 요 소 는 크롬 과 니켈 국 표 소 공장 재료 159 대 공장 재료 18 8 미 표 소 공장 18 8 대 공장 재료 이다.132@_@국가 표준 크롬 17 이상, 미국 표준 18 개 크롬 이상 @ @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미국 표준 으로 국 표 에는 없고 대응 하 는 국 표 에는 06Cr19Ni 10 이다.

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포장 봉 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을 보호 하 는 역할 일 뿐 이 므 로 대부분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용자 들 은 이 점 을 의심 할 필요 가 없다.

7 구별 316 L 과 304 L 현재 상용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2 종 30316 L(또는 독일 / 유럽 표준 에 대응 하 는 4308, 440,스 테 인 리 스 스틸 통풍 관, 316 L 과 304 의 화학 성분 의 주요 차이 점 은 316 L 에 Mo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 일반적으로 316 의 내부 식성 이 더 좋 고 304 보다 고온 환경 에서 부식 에 더 강하 다 는 것 을 공인 합 니 다. 따라서 고온 환경 에서 엔 지 니 어 는 일반적으로 316 L 소재 의 부품 을 사용 합 니 다. 그러나 절대적 인 것 이 아니 라 짙 은 환경 에서 아무리 높 은 온도 라 도 316 L 을 사용 하지 마 세 요!이 일 은 정말 커 졌 다. 기 계 를 배 우 는 사람들 은 모두 나 사 를 배 웠 다. 고온 에서 나사 가 물 려 죽 는 것 을 막 기 위해 발 라 야 할 검 은 고체 제 를 기억 하 자. 이유 화 몰리브덴 (MoS, 그것 으로 부터 2 가지 결론 을 얻 었 다. [1] 모 는 확실히 내 고 물질 (금 이 어떤 도가니 로 녹 는 지 알 고 있다? 몰리브덴 도가니!) 이다. [2]몰리브덴 은 고가 의 유황 이온 과 반응 하여 황화물 을 생 성하 기 쉽다. 따라서 어떤 스 테 인 리 스 강 도 부식 에 매우 강 한 것 은 없다. 결국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불순물 (그러나 이런 불순물 은 강 보다 부식 에 더 강하 다 ^ ^) 이 많은 강 으로 강 이면 다른 물질 과 반응 할 수 있다.

.  301—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.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.용접 성 이 좋다.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중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강재 로 188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도 부른다.고온 에 강하 고 가공 성능 이 우수 하 며 인성 이 좋아 자주 사용 되 는 강재 가 되 는 것 이 특징 이다.생활 속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재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등 여러 가지 건축 자재 가 있다.매우 중요 한 건축 자재 로 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공업, 건축 업, 가구 장식 업과 식품 의료 산업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생활 에 없어 서 는 안 될 재료 중 하나 입 니 다!그렇다면 우리 생활 에는 어떤 물건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소재 입 니까?한번 봅 시다!

2 물리 적 성능 화학 성분 C: 이 규정 이 있 는데 평소에 Mo2ti 또는 기계 적 성능 YS (Mpa) 라 고도 부른다.


316 스 테 인 리 스 강판 전 미기계적 사고를 줄이기 위해 근원에서 시작하도록 상기시킵니다.



2B 냉 간 압연 행 열처리, 산세척 또는 유사 처리 후 평평 하 게 거 쳐 적당 한 광택 도 를 얻는다.

고주파 용접 고주파 용접: 비교적 높 은 전원 출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 서로 다른 재질, 외경 벽 이 두 꺼 운 강관 에 대해 모두 비교적 높 은 용접 속도 에 도달 할 수 있다. 아르곤 아크 용접 에 비해 높 은 용접 속도 의 10 배 이상 이다. 따라서 일반 용도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소비 하 는 것 은 비교적 높 은 소비 율 을 가지 고 있다. 고주파 용접 속도 가 높 기 때문에 용접 관 안의 거스러미 제거 에 어려움 을 가 져 온다. 현재 고주파 용접 관 내 거스러미 제거 에 어려움 을 가 져 오고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용접 하 는 것 이 화학,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값 은 5T 단위 중량 철 손 값) 의 100 배 + 두께 값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.예 를 들 어 DW470 - 50 은 철 손실 치가 7w / kg 이 고 두께 가 0.5mm 인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을 나타 내 며 현 모델 은 50W 470 이 라 고 밝 혔 다.

ranking.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외부 부식 방지 코팅 은 배관 지 의 토질 상황 에 따라 아연 도금 과 에폭시 아스팔트 코팅 또는 더욱 높 은 요 구 를 가 진 코팅 을 선택해 야 한다.

물리 적 성능 금속의 총 전열 계 수 는 금속의 열전도 계수 외 에 다른 요소 에 도 달 려 있다. 대부분의 경우 막 층 의 방열 계수, 녹 피 와 금속의 표면 상황 이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표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할 수 있 기 때문에 전열 성 은 다른 열전도 계수 보다 높 은 금속 이 좋다. 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기술 표준 을 제공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내식 성, 굴곡 가공 성능 과 용접 부위 의 강인성,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과 그 제조.3mo & ge; 0 0.006 & le; C N & le; 0.030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은 850 ~ 1250 ℃ 로 가열 하여 1 ℃ / s 이상 의 냉각 속도 로 냉각 하 는 열 처 리 를 한다. 이렇게 하면 부피 점수 12% 이상 의 마 씨 체 를 함유 한 조직, 730 MPa 이상 의 고강도, 내식 성과 구 부 림 가공 성능, 용접 열 영향 구역 의 인성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이 될 수 있다.고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.

고압 수사 류 절단 (전문 수 절단: 상해 신 미)


316 스 테 인 리 스 강판 전 미기계적 사고를 줄이기 위해 근원에서 시작하도록 상기시킵니다.



1: 스 테 인 리 스 강판: 냉 간 압연 판 과 열 간 압연 판 의 구분 이 있 습 니 다. 그 표면 에는 밝 은 면, 안개 면, 아 광 면 이 있 습 니 다. 속칭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라 고 부 르 는데 2B 판, BA 판 이 있 습 니 다.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다른 빛 을 도금 할 수 있 습 니 다. 판재 의 규격 은 주로 1m * 1m 1m * 2m 22m * 44m 5m * 3m 5m * 3m 5m * 6m 입 니 다. 고객 의 수 요 량 이 많 으 면 우 리 는 고객 의 사이즈 에 따라 줄 일 수 있 습 니 다. 또한 스 케 이 트 보드, 도금 판 을 대체 할 수 있 습 니 다.

Sampling inspection.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국산 (수입)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: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프링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프레스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정밀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거울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

밑줄 표시: 강관 의 완전한 파이프 받침 구 를 만 들 기 위해 서 는 반드시 파이프 끝 에 길 이 를 표시 하고 선 을 그 어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띠 를 말 아서 공급 하 는 얇 은 강판 을 띠 강 이 라 고도 부른다.열 간 압연, 냉 간 압연 으로 나 뉘 어 일반 강철 띠 와 양질 의 강철 띠 도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의 종류 가 비교적 많다!용도 가 넓다!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201, 202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03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410 스 테 인 리 스 스틸, 316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J4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09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2507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17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10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등 이 있 습 니 다!두께: 0.02mm - 4m, 너비: 5mm - 1550 mm, 비 규격 주문 제작 가능!

.비고: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니켈 함유량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기계 적 성능 을 확보 하고 재질 증명 (보강 재), 일본 신 일 철 재질 증명 (신 일 철 재), SGS 보고서 등 을 제공 할 수 있 습 니 다.

.선물 시장의 격동 은 더욱 직접적 이다.재고 에 이상 변화 가 있 으 면 증가 하거나 감소 하 더 라 도 백화점 참여 자 들 의 투기 유형 이 될 것 이다.

20203030303043310 S, 3316324044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