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강관 생산새로운 마케팅 모델 시작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1-01 18:24:45

산소 와 가스 의 화염 이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절단 하지 못 하 는 것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이 쉽게 산화 되 지 않 기 때문이다.

(5) 제철소 의 이윤 수준 이 매달 떨어진다.2013 상반기 에 야금 업 계 는 이윤 739 억 위안 을 실 현 했 고 동기 대비 7% 증 가 했 으 며 그 중에서 검은색 금속 제련 과 압연 가공 업 은 이윤 454 억 위안 을 실 현 했 고 동기 대비 27% 증가 했다.1 - 5 월 에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의 이윤 상황 은 업계 전체 수준 보다 훨씬 못 하고 매달 하락 하 는 추 세 를 보 였 다. 비록 이윤 이 34% 증 가 했 지만 28 억 위안 에 불과 하고 이윤율 은 0.19% 에 불과 했다.5 월 에 86 개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은 이윤 5 억 위안 만 실현 하고 5 개 월 연속 전 월 대비 하락 했다. 그 중에서 34 개 는 적 자 를 냈 고 적자 면 은 40% 에 달 했다.

.페라이트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00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30 과 446 으로 표시 되 고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420 과 440 C 로 표시 되 며 쌍 상 (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) 이다.

mdash;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.

.일본 강재 (JIS 시리즈) 의 브랜드 중 일반 구조 강 은 주로 세 부분 으로 구성 되 어 소 재 를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S (Steel) 는 강 을 나타 내 고 F (Ferrum) 는 철 을 나타 낸다.두 번 째 부분 은 서로 다른 모양, 종류, 용 도 를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P (Plate) 는 판 을 나타 내 고 T (Tube) 는 관 을 나타 내 며 K (Kogu) 는 도 구 를 나타 낸다.세 번 째 부분 은 특징 적 인 숫자 를 나타 내 는데 보통 저 인장 강도 이다.SS 400 & mdash; —개 S 는 강 (Steel) 을 나타 내 고 두 번 째 S 는 & ldquo 를 나타 낸다.구조 & rdquo;(Structure), 400 은 하한 인장 강도 400 MPa 로 전체적으로 인장 강도 400 MPa 를 나타 내 는 일반 구조 강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산 방식 에 따라 주로 이음매 없 는 관 과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고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뽑 관 과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냉 간 뽑 기, 냉 간 압연 은 강관 의 2 차 가공 이다.용접 관 은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등 으로 나 뉜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저온 에서 저항, 선 계수, 열전도율, 질량 융해 와 자성 에 모두 큰 변화 가 발생 할 것 이다.저항,스 테 인 리 스 스틸 육각 관, 선 계 수 는 저온 일 때 작 아진 다.열전도율, 질량 열용량 이 저온 일 때 급 격 히 감소한다.양 씨 의 계수 (종 률) 는 온도 가 내 려 갈 때 동시에 커진다.오 씨 체 계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저온 (Subzro 온도) 의 Ms 점 (마 씨 체 시작 온도 또는 마 씨 체 생 성 온도) 을 갖 고 있 기 때문에 Ms 점 이하 로 유지 하면 마 씨 체 가 생 성 된다.저온 일 때 마 씨 체 의 생 성 으로 인해 오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대표 하 는 강 종 SUS (18Cr - 8Ni) 는 상온 에서 비자 성 이 고 저온 환경 에서 유자 성 으로 변 한다.
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생산새로운 마케팅 모델 시작



둘째, 시장 에서 도 자주 출시 되 는데 품질 이 보장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을 사려 면 어떻게 선택해 야 합 니까?

가용성 종이 만 사용 하거나 가용성 종이 와 패 널 을 결합 하여 통기 보 호 를 하 는 (즉, 실제 코어 용접 사 + TIG + 수용 성 종이)

납품 상태: 열처리 와 평평 한 후에 납품 해 야 합 니 다.

Free consultation.3 깊 게 당기 면 변형 이 큰 구역 표면 에 도 작은 검 은 점 과 RI 고 모방 DGING 이 나타 나 는데 이 는 BQ 속성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.

%). DR + 철 손 값 (50HZ 로 반복 자화 와 정 현 형 에 따라 변화 하 는 자기 감응 강도 가 5T 일 때 단위 중량 철 손 값) 의 100 배 + 두께 값 의 100 배 를 나타 낸다.예 를 들 어 DR 510 - 50 은 철 손실 치가 두께 0.5mm 인 열 간 압연 실리콘 강판 을 나타 낸다.가전제품 용 열 간 압연 규소강 박판 의 브랜드 는 JDR + 철 손 값 + 두께 값 으로 표시 하 는데,스 테 인 리 스 강관 316, 예 를 들 어 JDR 540 - 50 이다.

  408—내열성 이 좋 고 부식 방지 가 약 하 며 11% 의 Cr,0.2mm 스 테 인 리 스 강판 가격, 선 계수, 열전도율, 선 계 수 는 저온 일 때 작 아진 다.열전도율, 질량 열용량 이 저온 일 때 급 격 히 감소한다.양 씨 의 계수 (종 률) 는 온도 가 내 려 갈 때 동시에 커진다.오 씨 체 계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저온 (Subzro 온도) 의 Ms 점 (마 씨 체 시작 온도 또는 마 씨 체 생 성 온도) 을 갖 고 있 기 때문에 Ms 점 이하 로 유지 하면 마 씨 체 가 생 성 된다.저온 일 때 마 씨 체 의 생 성 으로 인해 오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대표 하 는 강 종 SUS (18Cr - 8Ni) 는 상온 에서 비자 성 이 고 저온 환경 에서 유자 성 으로 변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