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각 관뉴스 인용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2-24 10:02:10

관 재 를 절단 하 는 관 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전문 절단 을 사용 하고 두 바퀴 를 돌 며 다시 두 바퀴 를 돌 며 절단 할 때 까지 개인의 힘 이 한 번 에 위치 하 는 자물쇠 조각 으로 관 재 를 절단 하 는 것 을 내 버 려 두 어 서 는 안 된다. 그렇지 않 으 면 관 끝 을 자 르 거나 튜브 를 꽂 지 못 한다.DN 65 이상 의 관 재 를 절단 한 후 에는 반드시 손 연마기 로 내외 의 가 시 를 제거 하고 적당 한 외 파 구 를 열 어 개스킷 을 꽂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보호 기 체 는 아르곤 가스 이 고 순 도 는 999% 이다.용접 전류 가 50 ~ 50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8 ~ 0Lmin 이 고, 전류 가 50 ~ 250 A 일 때 아르곤 가스 유량 은 2 ~ 5Lmin 이다.

.철 강 종 류 를 정확하게 선택 하고 관리 가 적당 하 다 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식, 부식, 부식 또는 마모 가 발생 하지 않 을 것 이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용 금속 재료 중 강도 가 높 은 재료 중 하나 이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패 방지 성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구조 부품 의 공정 설계 의 완전 성 을 유지 할 수 있다. 크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기계 적 강도 와 높 은 연장 성 을 한 몸 에 모 아 쉽게 설계 할 수 있다.부품 가공

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합금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내 압 강 도 는 두 배 이 고 L 과 317 L 에 비해 설계 자 는 무 게 를 줄 일 수 있다.합금 은 & mdash 에 특히 적용 된다.50°F/+600°F 온도 범위 내 에서 엄격 한 경우 (특히 용접 구조 에 대해) 더 낮은 온도 로 도 사용 할 수 있다.C≤0.030 Mn≤00 Si≤00 p≤0.030 S≤0.020 Cr 20 ~ 20 Ni 5 ~ 5 Mo0 ~ 5 N 0.14 ~ 0.20 (오 스 테 나이트 - 페라이트 체형)

.저온 가공 -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쉽게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.

저온 바삭 화 - 저온 환경 에서 변형 에너지 가 적다.저온 환경 에서 연 장 률 과 단면 수 축 률 이 떨 어 지 는 현상 을 저온 연화 라 고 한다.주로 페라이트 계열 의 체 심방 조직 에서 발생 한다.

400 시리즈 & mdash;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각 관뉴스 인용



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선택 하려 면 사용 조작 조건 을 고려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수공 조작 이나 자동 조작, 열 프레스 의 성능 과 유형, 재료 의 품질 에 대한 요구,ba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예 를 들 어 경도, 광택 등 이다.경제 채산 도 고려 해 매번 새로 연마 한 강판 은 품질의 장식 판 횟수 를 늦 출 수 있 도록 요구한다.

60 여 년 동안 건축 가 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여 원가 효율 이 좋 은 건축물 을 지어 왔 다. 기 존의 많은 건축물 들 은 이러한 선택의 정확성 을 충분히 설명 했다. 어떤 것들 은 매우 감상 적 이다. 예 를 들 어 뉴욕 시의 Chrysler 빌딩 등 이다. 그러나 많은 다른 응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역할 은 그다지 사람들의 주목 을 끌 지 못 하지만 건축물 의 미학 과 성능 이다.한편 으로 는 중요 한 역할 을 한다.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다른 같은 두께 의 금속 재료 보다 내 마모 성과 내 압 흔적 성 을 가지 기 때문에 인구 유 동량 이 많은 곳 에서 인 도 를 건설 할 때 설계 자의 최 우선 재료 이다.

열 간 압연 (열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54 - 480 mm 의 모델 은 모두 45 가지 이 고 벽 두 께 는 5 - 45mm 의 총 36 가지 이다.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은 6 - 200 mm 의 총 65 가지 이 며 벽 두 께 는 0.5 - 21mm 의 총 39 가지 이다.

Welcome calls .3: 스 테 인 리 스 강 봉: 둥 근 막대, 육각 막대,316 방관 가격,스 테 인 리 스 강관 생산, 방 강, 편강, 육각강, 원강, 옹 근 막대. 육각 막대 와 방 강 (편강) 은 둥 근 막대 보다 비 싸 고 (본 육각 막대 의 규격 은 주로 수입 양질 의 재료). 빛 나 는 면 은 검 은 가죽 면 보다 비싸다. 큰 지름 의 막대 재 는 대부분이 검 은 가죽 막대 이다. 그 중 303 은 막대기 재료 에 있 는 특유 의 재질 로 이 차 (절단) 형 재료 에 속한다.주로 자체 절단 에 사용 된다. 또한 304 F. 303CU. 316 F 도 모두 절단 하기 쉬 운 재료 에 속한다.

다시 말 하면 대체적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할 때 단 가 를 곱 하면 대략 6 미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격 을 공사 예산 에 사용 할 수 있다.

동 부하 나 고정 부하 조건 에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더 높 은 에너지 흡수 능력 을 가지 는데 이것 은 구조 부품 이 돌발 사고, 예 를 들 어 충돌 등 에 대응 하고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장점 이 뚜렷 하 며 실제 응용 가치 가 있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단점 은 다음 과 같다. 응용의 보편성 과 다 면 성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못 하 다. 예 를 들 어 사용 온 도 는 반드시 250 도 이하 여야 한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각 관뉴스 인용



화물 은 세 군데 에 비해 실속 있 는 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을 선택한다.각 판매 관 의 가격 에 비해 신중하게 선택해 야 하 며 구입 해 서 는 안 된다. 그러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의 수송 에너지 소모 가 비교적 낮 고 수송 원 가 를 절약 하기 때문에 가격 도 그리 비 싸 지 않 을 것 이다.

Excellent service.물류 원가: 서로 다른 납품 장소 가 운송 원가 의 차 이 를 결정 한다.장거리 운송 비용 은 톤 당 500 위안 이 고 단거리 운송 비용 은 톤 당 300 위안 이다.

강 에서 오 씨 체 가 형성 하 는 원소 와 철 소체 가 형성 하 는 원소 의 비율 을 조정 하여 오 씨 체 + 철삭 체 쌍 상 조직 을 가지 게 하 는데 그 중에서 철 소 체 는 5%, 12% 를 차지한다. 이런 쌍 상 조직 은 수정 간 부식 이 발생 하기 쉽 지 않다.

제품 제조 업 체. 장기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. 그래서 파이프 금 형 을 생산 하 는 데 사용 되 는 약간 큰 성형 관 규격 은 약 6000 - 20000 이다.

.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두께 가 매우 얇 고 열 간 압연 의 두께 가 비교적 크다.

포장 자 체 는 제조 원 가 를 필요 로 하고 포장 의 원 가 는 노동력 원 가 를 필요 로 하 며 그 총 화 는 한 봉지 의 무 게 를 초과 한다.

(2)철 강 가격 이 낮 게 움 직 였 다. 20131 - 6 월 국내 철 강 시장 은 전반적 으로 부진 했다. 조 강 생산 능력 이 대폭 방출 되면 서 시장 수급 불 균형 상태 에 빠 졌 고, 철 강 가격 은 4 개 월 넘 게 하락 세 를 보 였 다. 2017 월 26 일 현재 철 강 가격 지 수 는 100.48 포인트 로 초 6 포인트 아래로 떨 어 졌 다. 철 강 공업 협회 가 중점적으로 집계 한 8 개 강재 품목 가격 은 초 반 보다 낮 아 졌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