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16 스 테 인 리 스 스틸 체인 플레이트용도 및 기능은 무엇입니까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2-16 19:05:02

둘째, 시장 에서 도 자주 출시 되 는데 품질 이 보장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을 사려 면 어떻게 선택해 야 합 니까?

공정 성능 검사: 압착 시험, 인장 시험, 충격 시험, 확장 시험, 경도 시험, 금상 시험, 만곡 시험, 무 손실 探 伤 (와류 探 伤,스 테 인 리 스 강관 비중,스 테 인 리 스 강판 절단, X 광 探 伤 과 초음파 探 伤 포함).

.뒷면 에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코어 용접 사 + TIG 기법 을 사용 하여 중국 에서 이미 수 를 응용 해 야 한다. 현 재 는 E308T1 - E308LT1 - E309T1 - E309LT1 - 347 T1 - ET1 - 1 등 약 코어 용접 사 를 생산 하고 현장의 용접 에 응용 하여 비교적 좋 은 경제적 이익 을 얻 었 다.

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백 년 의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이 신속히 발전 되 었 다.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로 한다.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.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7.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.


316 스 테 인 리 스 스틸 체인 플레이트용도 및 기능은 무엇입니까



연마 대 연마 한 제품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경제적 인 단면 강재 로 철 강 공업 에서 중요 한 제품 으로 광범 위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활 장식 과 공업 에 사용 할 수 있 으 며 시중 에 많은 사람들 이 계단 손잡이, 창문, 난간, 가구 등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. 흔히 볼 수 있 는 것 은 201 과 두 가지 재료 가 있다.

  SPHDSPHD——프레스 용 열 간 압연 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낸다.

Welcome calls .이론 중량: Cr - Ni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(kg / m) S - 벽 두께 (mm)

일본 강재 (JIS 시리즈) 의 브랜드 중 일반 구조 강 은 주로 세 부분 으로 구성 되 어 소 재 를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S (Steel) 는 강 을 나타 내 고 F (Ferrum) 는 철 을 나타 낸다.두 번 째 부분 은 서로 다른 모양 종류, 용 도 를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P (Plate) 는 판 을 나타 내 고 T (Tube) 는 관 을 나타 내 며 K (Kogu) 는 도 구 를 나타 낸다.세 번 째 부분 은 특징 적 인 숫자 를 나타 내 는데 보통 저 인장 강도 이다.SS 400 & mdash; —개 S 는 강 (Steel) 을 나타 내 고 두 번 째 S 는 & ldquo 를 나타 낸다.구조 & rdquo;(Structure), 400 은 하한 인장 강도 400 MPa 로 전체적으로 인장 강도 400 MPa 를 나타 내 는 일반 구조 강 이다.

기계 적 성능 의 강재 나 시 료 는 늘 어 날 때 응력 이 한 계 를 초과 하면 응력 이 더 이상 증가 하지 않 더 라 도 강재 나 시 료 는 여전히 뚜렷 한 가소성 변형 이 발생 한다. 이 현상 을 굴복 이 라 고 하고 굴복 현상 이 발생 할 때의 작은 응력 치 는 굴복 점 이다.


316 스 테 인 리 스 스틸 체인 플레이트용도 및 기능은 무엇입니까



냉 간 압연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(100 배의 값 확대) + 코드 G: 일반 재 료 를 나타 내 고 P: 높 은 취향 의 재료 + 철 손 보증 치 (주파수 50HZ, 큰 자석 밀 도 를 7T 일 때의 철 손 치 를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를 나타 낸다.예 를 들 어 30G 130 은 두께 가 0.3 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3.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밴드.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도금 석판 과 열 아연 도금 판 을 제공 합 니 다. 도금 석판 은 주석 얇 은 강판 과 강철 띠 를 도금 하고 마구 철 이 라 고도 부 르 며 강판 (띠) 표면 에 주석 을 도금 하여 내식 성 이 좋 으 며 통조림 의 포장 재료 케이블 내외 보호 가죽, 전기 통 등 작은 철물 로 도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.

install.표준 규정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이미 건축 자재 가 요구 하 는 많은 이상 적 인 성능 을 갖 추고 있 기 때문에 금속 에서 유일무이한 것 이 라 고 할 수 있 지만 그 발전 은 여전히 계속 되 고 있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이 전통 적 인 응용 에서 성능 이 더욱 좋 도록 기 존의 유형 을 개선 해 왔 고 고급 건축 응용의 엄격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기 위해 새로운 스 테 인 리 스 강 을 개발 하고 있다.생산 효율 이 계속 향상 되 고 품질 이 계속 개선 되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가 들 이 선택 한 원가 효 익 을 가 진 재료 중 하나 가 되 었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성능, 외관 과 사용 특성 을 한데 모 으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여전히 세계 에서 가장 좋 은 건축 자재 중의 하나 가 될 것 이다.

SPCESPCE & mdash; & mdash; 심 충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로 중국 08AL 에 해당 함 을 나타 낸다.(52 심 충 강. 비 실효 성 을 보장 해 야 할 경우, 브랜드 말미 에 N 을 SPCEN 으로 추가 합 니 다.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변조 코드: 소 둔 상 태 는 A 이 고, 표준 조 질 은 S 이 며, 1 / 8 경 은 1 / 4 경 은 1 / 2 경 은 1 입 니 다. 표면 가공 코드: 무 광택 압연 은 D 이 고, 광택 압연 은 B 입 니 다. SPCC - SD 는 표준 조 질, 무 광택 압연 은 일반적으로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사용 합 니 다. 또한 SPCCT - SB 와 같 습 니 다.표준 품질 조정, 광택 가공 을 표시 하고 기계 성능 을 확보 하 는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요구한다.

.유압 톱 연마기

중 온 취약 성 구역 이 존재 하 므 로 유해 성 이 나타 나 고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열처리 와 용접 의 공정 제 도 를 엄 격 히 해 야 한다.

강철 띠 재질: 서로 다른 강철 띠 재 료 는 스 테 인 리 스 강의 품질 을 결정 하고 현재 스 테 인 리 스 강의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비교적 큰 요소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