베 키스 필드대형 냉동창고 설치운영 절차 관리의 인식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1-14 18:34:23

여기에 폴리우레탄 을 중점적으로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.우레탄 은 냉동창고 공사 에서 이상 적 인 냉동창고 판 재료 로 우수한 접착 성능 으로 거품 과 금속 패 널 사이 에 단단 한 전 체 를 형성 하여 다른 접착 재 료 를 필요 로 하지 않 는 다.폴리우레탄 을 재료 로 하여 냉동창고 공사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만 들 때 라 이브 러 리 판 넬 재료 사이 에 우레탄 경질 거품 을 경화 시 키 고 가압 하여 성형 하면 여러 모양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형성 할 수 있다. 금속 판 넬 은 서로 다른 파형 을 롤러 로 눌 러 전체 강 도 를 더욱 강하 게 하고 적재 능력 이 더욱 높 기 때문이다.폴리우레탄 충전 판 은 외 벽의 견고 성과 물리 적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고 각종 냉동창고 공사 에서 사용 할 수 있 으 며 기술적 으로 가능 하고 성 가가 높다. 원보 냉각 은 폴리우레탄 이 미래 에 매우 발전 전망 이 있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라 고 생각한다.냉동창고 공사 의 단열 재 는 양호 한 보온 성능 을 가 져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으로 도 적용 되 고 친 환경 적 이 어야 한다.우리 의 냉동창고 공사 의 순 조로 운 진행 을 보장 하려 면 우 리 는 냉동창고 의 원자 재 를 알 아 봐 야 할 뿐만 아니 라 냉동창고 의 종류 도 알 아 봐 야 한다.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판 은 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. 즉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베 키스 필드냉동창고 설계 설치 에 얼마 입 니까?, 채 아연 강판, 염화 강판, 압 화 알루미늄 판 과 0 mm 아연 도금 규범 지 판 이다.

거품 밀 도 는 입방미터 당 38 킬로그램 에서 40 킬로그램 / 입방미터 이 며 강판 의 두 께 는 0.4 밀리미터 이상 이 어야 표준 에 부합된다.현재 시장 에서 냉동창고 공사 전용 냉동창고 판 의 주요 원 료 는 폴리 벤젠, 폴리에틸렌 과 폴리 벤젠 지 를 위주 로 하고 폴리 벤젠 이 거품 을 일 으 키 는 보온 재 의 밀도 가 희박 하 며 보온 계수 가 높 지 않다.폴리에틸렌 은 정 해진 비 교 를 거 쳐 발포 밀도 가 적당 하고 보온 효과 가 좋 은 냉동창고 보온 재 이 며 하중 을 견 딜 수 있 는 능력 이 높다.폴리 벤젠 지 는 흡수 성 이 강하 지만 단열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.그 렇 기 때문에 성능 이 매우 좋 은 것 은 바로 우레탄 코어 판 으로 약간 높 지만 우레탄 판 은 보온 성 이 매우 좋 고 습 기 를 흡수 하지 않 는 다.

베 키스 필드.창고 가 작 으 면 소형 과일 신선 도 유지 고 를 개조 하려 면 창고 내 높이 가 최소 8 미터 이상 이 어야 한다. 냉동창고 지붕 과 창고 지붕 은 최소 30 센티미터 높이 를 남 겨 야 하기 때문이다.

응급 조치 인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정전 이나 단전 고장 을 만 날 수도 있다. 대부분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응급 설 비 를 갖 추고 있어 야 냉동창고 공사 가 정상 적 인 전기 공급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. 아침 온도 나 습도 가 자동 으로 제어 하 는 시스템 에 이상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다. 그러면 이때 제때에 냉동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.더 많은 냉 방 이 노출 되 지 않도록 저 장 된 제품 의 품질 에 상응하는 문제 가 발생 한다.의 · 냉동창고 공 사 는 적기에 도 자구 시스템 을 갖 추고 있어 냉동창고 의 온도 가 과도 할 때 도 시스템 냉각 시스템 을 켜 온도 가 정상 화 될 때 까지 기 다 렸 다가 자동 으로 꺼 지게 된다.

.다 층 냉동창고 의 단점: 창고 의 수직 수송량 이 많 고 화물 의 출입 과 조작 관리 가 단층 냉동창고 보다 편리 하지 않다.층 도 는 마루판 부하 능력 의 연 구 를 받 아 각 냉 간 의 용 적 률 이 비교적 낮다.다 층 냉장 고 는 지구력 이 비교적 떨 어 지 는 기초 위 에 세 워 질 때 기초 시공 이 복잡 하 다.건설비 가 비교적 크다.예비 조립 부품 을 채택 할 때 비교적 큰 시공 설 비 를 사용 해 야 하 며 시공 기간 이 비교적 길다.

냉동창고 건설 은 서로 다른 식품 가공 기술 절차 와 현지 도시 계획 을 결합 시 켰 다. 냉동창고 건설 은 냉동창고 설계 요구 와 시공 으로 식품 간 의 교차 오염 을 피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운송 시설 도 확보 했다. 시공 범위 에서 합 리 적 인 전체적인 구 조 를 하고 토 지 를 절약 하 며 원 가 를 낮 출 수 있다.

한편, 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조 도 쉽게 받 을 수 있다.따라서 냉동창고 의 건축 자재 와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 조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.


베 키스 필드대형 냉동창고 설치운영 절차 관리의 인식



소형 냉장 고 는 생활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. 예 를 들 어 식품 업, 클 라 이언 트 / 기기 앱 과 PC 대형 스크린 으로 구성 된다.

8.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냉동창고 냉동 시스템 은 정기 적 으로 기름 을 넣 고 때 를 제거 하 며 공 기 를 넣 는 중요성 을 알 수 있다.

Product line.운송 과정 에서 판재 의 졸 림 과 스 크 래 치 를 방지 하 는 적절 한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조명 시스템 의 에너지 절약 에 주의해 야 한다. 냉동창고 조명 은 안전, 과학, 합 리 적 인 토대 에서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측면 에서 냉장 창고 의 면적, 예 를 들 어 장시간 의 햇볕 을 쬐 고 갑자기 소나기 가 내리 거나 햇볕 을 쬐 고 그늘 을 가 려 냉동창고 표면 에 손상 을 주지 않 는 다.


베 키스 필드대형 냉동창고 설치운영 절차 관리의 인식



냉 풍 기 는 열 암모니아 융 크림 이나 전기 융 크림 을 선택 할 때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베 키스 필드냉동창고 설치 건조 가격, 의료 냉동창고 안전,베 키스 필드냉장 채소 과일 창고, 친 환경, 경제!제품 이 국외 로 멀리 팔 려 매우 신뢰 를 받는다. 서리 와 배 수 를 제거 하면 즉시 오물 을 배출 할 수 있다.창고 위치 서리 제거 배수관 로 는 전기 난방 보온 을 선택 할 수 있다.

OK or not?.그 다음으로 압축기 의 작업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은 연속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이 아니 기 때문에 가능 한 경우 야간 에 더 많은 작업 을 할 수 있다.야간 작업 은 외부 기온 이 낮 고 냉각 수온 이 낮 아 지 며 응결 압력 과 응결 온도 가 모두 낮 아 지고 샘플링 의 냉 량 을 만 드 는 데다 가 냉동창고 판 의 똑 같은 역할 을 하여 압축기 의 전력 운행 을 감소 시 켜 에너지 절약 의 목적 을 달성 했다.

진공 시험: 시스템 압력 시험 에 합격 한 후에 시스템 에 대해 진공 누 출 을 할 수 있다.진공 조건 하에 서 운행 하 는 기밀 성 을 갖 추고 시스템 에 암모니아 충전 을 위 한 조건 을 마련 하 는 것 이 목적 이다.

다 층 냉동창고 의 단점: 창고 의 수직 수송량 이 많 고 화물 의 출입 과 조작 관리 가 단층 냉동창고 보다 편리 하지 않다.층 도 는 마루판 부하 능력 의 연 구 를 받 아 각 냉 간 의 용 적 률 이 비교적 낮다.다 층 냉장 고 는 지구력 이 비교적 떨 어 지 는 기초 위 에 세 워 질 때 기초 시공 이 복잡 하 다.건설비 가 비교적 크다.예비 조립 부품 을 채택 할 때 비교적 큰 시공 설 비 를 사용 해 야 하 며 시공 기간 이 비교적 길다.

베 키스 필드.냉동창고 의 안정성 이 강하 다.폴리우레탄 의 발포 기술 은 그것 으로 하여 금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과 캐리어 층 을 단단 하 게 결합 시 키 는 것 이 외부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.즉, 현지의 비교적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사용 하면 냉동창고 의 특징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황 에서 안정 을 유지 하지 않 는 다.

조합 냉동창고 문 이 엄밀 하 게 닫 히 지 않 으 니 창고 문 에 있 는 페이지 와 자물쇠 와 창고 사이 의 거 리 를 조절 하 십시오.

냉장 고 는 사용 중 에 창고 체 에 대한 충돌 과 스 크 래 치 에 주의해 야 하 며, 창고 판 의 함몰 과 녹이 슬 지 않도록 해 야 하 며, 심각 한 것 은 창고 체 의 국부 보온 성능 을 떨 어 뜨 릴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