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 워 키냉동 하여 신선 도 를 유지 하 다.왜 그렇게 인기가 있습니까?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1-09 17:53:53

밀 워 키식품 급속 냉동 냉장고 설치,

창고 안의 임시 조명 시설 을 설치 하고 시공 용 전기 장 비 를 설치 하 며 비 방지, 습기 방지, 충돌 방지, 묶 기 등 안전 보호 작업 을 잘 한다.

우리 생활 에서 도 보온 판 을 자주 사용 할 것 이다. 냉장고 의 구 조 는 그렇다. 그러나 냉장 고 는 가정 에서 사용 하 는 것 으로 사용 환경 에 도 있다.시장 이나 선박 용 운송 에 있어 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이 처 한 환경 은 그리 낙관적 이지 않다.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장. 혜택 행사 진행 중 에 신규 고객 의 문의 에 환영 합 니 다. 냉동창고 보온 판 내외 의 환경 차이 가 매우 큽 니 다. 대량의 물품 의 보온 이 필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안의 온 도 는 기계 가 엄격 합 니 다.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은 관련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습 니 다.우 리 는 냉동창고 밖의 수증기 압력 이 창고 내 보다 높 고 보호 구조의 침 투 는 일년 내 내 외 향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을 알 아 보 았 다.폴리우레탄 중의 R11 기 체 는 공기 와 수증기 에 의 해 교체 되 어 폴리우레탄 이 습 기 를 받 게 한다.날 이 갈수 록 쌓 이 고 습기 가 점점 심해 지 며 심지어 수증기 가 응결 되 어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저항 이 낮 아진 다. 냉동창고 안의 냉 량 손실 은 폴리우레탄 의 습 기 를 피하 고 늦 추기 위해 단열 층 의 수명 을 연장 하 는데 효과 적 인 것 은 단열 층 의 열 측면 에서 밀봉 처 리 를 하 는 것 이다. 즉, 격 기 층 을 형성 하 는 것 이다.

밀 워 키.또 하 나 는 대형 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중 지상 정비 조치 다.대형 조립식 신선 도 유지 창고 가 바닥 을 도매 하 는 것 도 사용 하 는 보온 판 이기 때문에 사용 과정 에서 바닥 에 대량의 얼음 이 존재 할 수 있 으 므 로 이런 얼음 층 을 청소 할 때 망치 나 삽 등 으로 두 드 리 지 마 세 요. 바닥 의 보온 판 을 손상 시 키 고 만 보온 판 이 손상 되면 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의 보온 성능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 기 때 문 입 니 다.

당신 이 건설 해 야 할 냉장 고 는 어떤 위치,밀 워 키냉동창고 설계 설치 업 체, 냉장 창고 의 사이즈 규격 이나 저장 하 는 양 (사이즈, 저장량 톤,밀 워 키냉동 냉동창고 설계 설치, 틀, 상자) 입 니까?건 설 된 냉장 고 는 어떤 제품 을 넣 습 니까?실제 저장 온도, 저장 시간, 당신 은 당신 의 출입 고 량, 입고 상품 의 온도, 스위치 문의 빈도 등 을 파악 해 야 합 니 다.이것 은 모두 알 아 낸 것 이 바로 원자 재 를 선택 한 것 이다. 예 를 들 어 냉동 압축기, 냉동 기계, 공업 냉 풍기 / 튜브 홈 보온 단열 재료, 냉각기, 문, 온도 등 냉동 설 비 를 사용한다.

.냉동창고 에 냉장 된 요리 원료 와 식품 은 모두 지방, 단백질, 전분 을 함유 하고 있다.이런 영양 성분 의 존 재 는 곰팡이 와 세균 을 대량으로 번식 시 켜 생장 하 게 할 것 이다.장쑤 성

전기 제어 시스템 을 설치 하 다.냉동창고 의 전기 제어 시스템 은 주로 전기 제어기, 전동 문, 창고 안의 조명 등 일부 전기 설 비 를 포함한다. 냉동창고 의 전원 요 구 는 안정 적 인 상선 이 필요 에 따라 전원 을 사용 하거나 예비 전원 을 배치 할 수 있다.회 로 는 합 리 적 으로 배출 하고 상응하는 보호 조치 가 있어 야 한다.

냉동창고 공사 에서 냉동창고 의 선정 은 앞으로 냉동창고 의 전체적인 운영 과 관계 가 있다.양질 의 냉장 고 를 선정 하 는 것 은 냉동창고 의 사용 과 유지 에 유리 하 다.이것 은 우리 에 게 냉동창고 공사 용 창고 판 을 더 알 아 보라 고 요구한다.냉동창고 공사 시공 전에 먼저 냉동창고 가 온도 에 대한 요구 와 냉동창고 가 냉동창고 에 대한 중요성 을 의식 해 야 한다.냉동창고 공 사 는 정도 등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을 선정 할 때 는 냉동창고 판 의 성능 과 재질 에 주의해 야 한다.


밀 워 키냉동 하여 신선 도 를 유지 하 다.왜 그렇게 인기가 있습니까?



냉동창고 건설 은 서로 다른 식품 가공 기술 절차 와 현지 도시 계획 을 결합 시 켰 다. 냉동창고 건설 은 냉동창고 설계 요구 와 시공 으로 식품 간 의 교차 오염 을 피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운송 시설 도 확보 했다. 시공 범위 에서 합 리 적 인 전체적인 구 조 를 하고 토 지 를 절약 하 며 원 가 를 낮 출 수 있다.

냉동 유 를 교체 하고 냉장 고 는 사용 년 후에 압축기 내부 의 냉동 유 를 교체 해 야 한다. 차 마모 로 인 한 기름 얼룩, 구리 부스러기, 쇠 부스러기, 불순물 등 이 냉동 시스템 에 섞 여 냉동 유 를 걸쭉 하 게 만 들 고 유동성 과 성능 이 떨 어 지 며 효 과 를 낮 춰 야 한다. 시간 이 길 고 압축기 가 부담 을 증가 하 며 전 류 는 상대 적 으로 새 기계 보다 증가 할 것 이다.이런 것 은 모두 좋 지 않 은 현상 이다.정기 적 으로 제때에 냉동 유 를 교체 하여 시스템 의 좋 은 성능 을 유지 하여 설비 의 장기 적 인 사용 을 한다.

작업 중 에는 수온 이 떨 어 지고 5 도 에 가 습 량 이 70% 줄어든다.

Promise and keep promise.냉동창고 설비 의 심장 압축기 운행 상 태 를 자주 관찰 하고 배기 온 도 는 환절기 에 운행 할 때 시스템 의 운행 상 태 를 특히 주의 하여 시스템 의 공 액량 과 응축 온 도 를 제때에 조정 해 야 한다.

냉장 고 는 압축기 세트 와 같이 고 급 스 러 운 품질 을 보증 하 는 세트 를 사용 하여 기계 장치 의 운행 안정성 이 강하 다. 증발기 는 수입 합자 의 냉동 공기 냉각 식 증발기 를 사용 하여 냉동창고 의 냉동 량 을 효과적으로 만족 시 키 고 냉동창고 의 냉동 효 과 를 확보 할 수 있다. 냉동창고 등 은 냉동창고 전용 LED 절전 등 을 사용 하여 저온 에 저항 하고 에너지 소모 가 적 으 며 사용 시간 이 길다 는 등 장점 을 가진다.냉동창고 의 운영 원 가 를 효과적으로 절약 할 수 있다.

입체 주동 화 냉장 고 는 컴퓨터 를 선택 하여 창고 안의 하역 과 퇴적 및 창고 온도 조작, 냉각 설비 의 운행 을 완성 할 수 있다.


밀 워 키냉동 하여 신선 도 를 유지 하 다.왜 그렇게 인기가 있습니까?



그러나 장기 적 인 연속 운행 은 설비 의 노 화 를 초래 할 수 있 기 때문에 합 리 적 인 유지 가 특히 중요 하 다.

High value.넓 은 폭, 경 량, 얇 은 벽 은 우레탄 경질 거품 이 동시에 구조 재 료 를 충당 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구 조 는 무게 가 가 볍 고 범위 가 크 며 부하 가 높다 는 장점 을 가진다.비교적 얇 은 폴리우레탄 코어 판 재 는 건축 에너지 소모 한계 에 관 한 관련 규정 을 만족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건축 할 때 비교적 얇 은 판 재 를 사용 하여 건축 공간 을 절약 할 수 있다.

열 을 잘 식 혀 야 냉각 이 된다.냉동기 주변 에 잡 동 사 니 를 쌓 아 두 지 마 세 요.신선 도 유지 창고 설비 의 전기 설 비 는 습기 가 차 는 것 을 방지 하고 누전 으로 인 한 감전 을 피해 야 한다.신선 도 유지 창고 의 문 경첩, 손잡이, 문 자 물 쇠 는 실제 상황 에 따라 정기 적 으로 기름 을 증가 해 야 한다. 신선 도 유지 창고 설비 의 전기 설비 점검 수 리 는 전기공 이나 전기 상식 을 아 는 사람 이 해 야 한다. 모든 점검 수 리 는 반드시 전원 을 차단 하여 안전 을 확보 해 야 한다.

시대 의 발전 에 따라 냉동 장 치 는 점점 흔 해 지고 생활 의 모든 면 에서 그의 사용 과 떨 어 질 수 없 으 며 가정 에서 도 간단 한 냉동 장 치 를 배치 할 것 이다.냉동창고 와 같은 냉동 장치 에 있어 보온 성 이 좋 은 재 료 를 선택 하 는 것 은 매우 중요 하 다. 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재료 선정 이 고 냉동창고 생산 과정 에서 공장 은 필요 하 다.

밀 워 키.조합 냉동창고 문 이 엄밀 하 게 닫 히 지 않 으 니 창고 문 에 있 는 페이지 와 자물쇠 와 창고 사이 의 거 리 를 조절 하 십시오.

다 층 냉동창고 의 단점: 창고 의 수직 수송량 이 많 고 화물 의 출입 과 조작 관리 가 단층 냉동창고 보다 편리 하지 않다.층 도 는 마루판 부하 능력 의 연 구 를 받 아 각 냉 간 의 용 적 률 이 비교적 낮다.다 층 냉장 고 는 지구력 이 비교적 떨 어 지 는 기초 위 에 세 워 질 때 기초 시공 이 복잡 하 다.건설비 가 비교적 크다.예비 조립 부품 을 채택 할 때 비교적 큰 시공 설 비 를 사용 해 야 하 며 시공 기간 이 비교적 길다.

창고 안의 조명등 이 밝 지 않다.스위치 가 고장 났 는 지 전구 가 파손 되 었 는 지 확인 하 세 요.전원 을 차단 하고 등갓 을 설치 할 때 는 방수 에 주의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