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kushi전문 냉동창고 설치 가격다양한 기능의 방어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2-31 10:54:43

급속 냉동 창고 의 공간 율 이 크다. 같은 크기 의 급속 냉동 창고, 합 리 적 인 디자인 방안 은 화물 을 저장 하 는 것 이 불합리 적 인 것 보다 많다.고정 사이즈 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해 어떻게 디자인 하여 그의 공간 율 을 크게 하 는 지 는 항상 우리 설계 자 들 이 고려 하 는 중요 한 문제 이다.노 항의 급속 냉동 창고 설계 방안 에서 우 리 는 합 리 적 으로 설계 하여 원래 300 상자 만 저장 할 수 있 었 던 제품 을 400 상자 로 확대 하여 공간 이 많이 증가 했다.

당신 이 건설 해 야 할 냉장 고 는 어떤 위치, 냉장 창고 의 사이즈 규격 이나 저장 하 는 양 (사이즈, 저장량 톤, 세제곱미터, 틀, 상자) 입 니까?건 설 된 냉장 고 는 어떤 제품 을 넣 습 니까?실제 저장 온도 저장 시간, 설정 온도 등 은 모두 특정한 규정 에 의 해 표 시 될 수 있다.만약 당신 의 냉장 창고 가 비교적 커진다 면, 당신 은 당신 의 출입 고 량, 입고 상품 의 온도, 스위치 문의 빈도 등 을 파악 해 야 합 니 다.이것 은 모두 알 아 낸 것 이 바로 원자 재 를 선택 한 것 이다. 예 를 들 어 냉동 압축기,Mkushi냉동창고 압축기 설치, 냉동 기계, 공업 냉 풍기 / 튜브 홈, 보온 단열 재료, 냉각기, 온도 등 냉동 설 비 를 사용한다.

Mkushi.냉동 과 냉장 저장 은 선반 과 트 레이 저장 으로 전환 하여 & amp;amp;amp;ldquo;먼저 & amp;amp;amp;rdquo;이것 은 상품 의 저장 품질 을 향상 시 키 고 손실 을 줄 이 는 데 유리 하 다.

작업 중 에는 수온 이 떨 어 지고 5 도 에 가 습 량 이 70% 줄어든다.

.두 창고 판 사이 에 먼저 망치 로 폴리우레탄 창고 판 에 나 무 를 깔 아 판 과 판 사 이 를 엄밀 하 게 접근한다.벽판 과 벽판 사 이 는 두 세트의 연결 부품 으로 쐐기 를 박 고 두 세트의 연결 부품 은 각각 벽판 과 벽판 사이 의 지상 외측 과 아래 에 고정 시 키 며, 하지 연결 부품 은 가능 한 한 아래 에 기대 어 콘크리트 를 부 어 연결 부품 을 덮 을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판 과 판 의 틈 은 연결 부품 으로 쐐기 를 박 은 후에 3mm 너비 정 도 를 유지 해 야 한다. 만약 에 핵 요구 에 부합 되 지 않 으 면 판 을 뜯 어서 판 의 가장 자 리 를 다 듬 은 다음 에 다시 장 치 를 해서 판 의 틈 이 요구 에 부합 하도록 해 야 한다.고정 연결 부품 을 고정 할 때 연결 부품 의 두 부품 을 각각 돌출 된 두 장의 라 이브 러 리 판 가장자리 에 고정 시 키 고 리벳 으로 고정 시 키 며 연결 부품 의 간격 은 두 개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팽팽 하 게 당 기 는 것 이 좋다.쐐기 철 을 조 일 때 망치 와 쐐기 철 은 수직 을 견지 하고 창고 판 에 부 딪 히 는 것 을 방지 하 며 상하 부위 의 쐐기 철 은 동시에 쐐기 철 을 조 이 고 리벳 으로 쐐기 철 을 고정 시 켜 야 한다.

고장 현상: 기계 장치 가 작 동 할 때 전류 가 크 거나 스위치 가 뛰 거나 사용자 의 공기 스위치 문제;입력 전압 이 너무 낮다.별 - 각 전환 간격 이 너무 짧 음 (10 ~ 12 초);유압 실린더 고장 (리 셋 없 음);공기 유입 밸브 고장 (오픈 도가 너무 크 거나 렉 스);연결선 이 느슨 하 다.호스트 고장;주전 기 고장;1TR 시간 계전기 고장.

조합 냉장 고 는 냉각 되 지 않 거나 냉각 효과 가 떨어진다.냉동기 의 응축기 가 더러 운 지 여부.창고 안의 증발기 에 서리 가 너무 두 껍 게 쌓 였 습 니까?냉각제 가 새 는 지 여부.그리고 냉동창고 공사 직원 들 을 조합 하여 냉 매 를 보충 하고 누 출 된 곳 을 처리 해 주 십시오.조합 냉동창고 문의 밀봉 이 완전 하고 제거 되 었 습 니까?냉동창고 의 냉동기 가 작 동 하 는 지 여 부 를 조합 하 다.냉동창고 의 컴퓨터 기기 의 매개 변수 설정 이 정확 한 지, 냉동창고 문 설 치 를 재 구성 합 니 다.냉동창고 의 그릇 이 고장 나 서 교체 되 었 습 니까?창고 안에 물건 을 쌓 아 두 는 데 충분 한 간격 을 두 고 소통 시 킬 수 있 습 니까?


Mkushi전문 냉동창고 설치 가격다양한 기능의 방어



우리 생활 에서 도 보온 판 을 자주 사용 할 것 이다. 냉장고 의 구 조 는 그렇다. 그러나 냉장 고 는 가정 에서 사용 하 는 것 으로 사용 환경 에 도 있다.시장 이나 선박 용 운송 에 있어 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이 처 한 환경 은 그리 낙관적 이지 않다.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장. 혜택 행사 진행 중 에 신규 고객 의 문의 에 환영 합 니 다. 냉동창고 보온 판 내외 의 환경 차이 가 매우 큽 니 다. 대량의 물품 의 보온 이 필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안의 온 도 는 기계 가 엄격 합 니 다.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은 관련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습 니 다.우 리 는 냉동창고 밖의 수증기 압력 이 창고 내 보다 높 고 보호 구조의 침 투 는 일년 내 내 외 향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을 알 아 보 았 다.폴리우레탄 중의 R11 기 체 는 공기 와 수증기 에 의 해 교체 되 어 폴리우레탄 이 습 기 를 받 게 한다.날 이 갈수 록 쌓 이 고 습기 가 점점 심해 지 며 심지어 수증기 가 응결 되 어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저항 이 낮 아진 다. 냉동창고 안의 냉 량 손실 은 폴리우레탄 의 습 기 를 피하 고 늦 추기 위해 단열 층 의 수명 을 연장 하 는데 효과 적 인 것 은 단열 층 의 열 측면 에서 밀봉 처 리 를 하 는 것 이다. 즉, 격 기 층 을 형성 하 는 것 이다.

고객 은 고객 이 필요 로 하 는 냉장 과 전환 조건,Mkushi냉장 창고 의 설계, 냉동 과 냉각제 의 온도, 그리고 고객 응용 현장 과 응용 설치 등급 의 규정 을 지정 한다.

유형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냉동창고 유형 은 유통 되 는 상품 유형 에 따라 구체 적 으로 결정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채소 만 유통 되 는 냉장 고 는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만 건설 하면 되 고, 유통 상품 유형 이 많 고 저장 온도 차이 가 큰 경우 에는 냉장 + 냉동 냉장 고 를 건설한다.냉동창고 의 사이즈 확정 은 유통 되 는 상품 의 종류, 수량, 빈도, 주기, 선반 더미 사용 여부 등에 따라 구체 적 으로 결정 해 야 한다.예 를 들 어 종이 상자 에 포 장 된 청과물 류 상품 은 세제곱 당 280 - 330 KG 를 저장 할 수 있 음 을 참고 하고, 저장량 율 0.5 - 0.6 정도 와 결합 해 냉동창고 건설 의 크기 등 을 추산 할 수 있다.

Product survey.각종 배선 은 반드시 가지런 해 야 한다.각 스위치 와 버튼 은 개폐 가 민감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정확 해 야 한다.접선 은 전용 접선 헤드, 상자 와 각 전기 분 로 를 사용 하려 면 전원 보호 가 있어 야 한다.

냉장 창고 판 설치 시 냉장 창고 설치 공사 의 한 부분, 고가 의 각종 규격 의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, 의 냉장 고 는 폐품 상, 공, 기업, 전력 부서 가 참관 하고 상담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!냉장 창고 의 체 고 판 은 바닥, 입 판, 천판, 서로 다른 방위 의 창고 판 설치 와 주의사항 은 다음 과 같다. 시공 장소 에 들 어가 시공 도 에 따라 시공 상황 을 확인 하고 설비 의 설치 위 치 를 확정 한 다음 에 다음 과 같은 규범 사항 을 참고 한다.

설치 과정 에서 판 재 는 가볍게 들 고 가볍게 놓 아야 하 며 야만 적 인 작업 을 엄금한다. 절단 구 에서 가 시 를 제거 하고 스 크 래 치 판 과 작업 자 를 방지 해 야 한다.


Mkushi전문 냉동창고 설치 가격다양한 기능의 방어



깨끗 하고 전문 적 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 습 니 다.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습 니 다. 만약 에 대량의 얼음 과 물이 있 으 면 반드시 시간 에 정리 해 야 합 니 다. 또한 청소 할 때 두 드 려 서 는 안 됩 니 다. 지면 이 손상 되 고 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에 영향 을 주지 않도록 해 야 합 니 다.

Management Department.창고 안의 임시 조명 시설 을 설치 하고 시공 용 전기 장 비 를 설치 하 며 비 방지, 습기 방지, 묶 기 등 안전 보호 작업 을 잘 한다.

공기 조절 창고 에 예비 전원 을 배치 하 는 것 은 선로 와 부하 문 제 를 제거 한 후에 외부 에서 거부 할 수 없 는 전력 노선 의 점검 과 수리 이다. 만약 에 공기 조절 창고 의 냉장 화물 이 비교적 귀중 하거나 온도 변화 에 영향 을 받 기 쉬 우 면 공기 조절 창고 에 예비 전원 을 배치 하여 단전 후 짧 은 시간 에 냉장고 냉동 설비 의 운행 을 지탱 하도록 고려 할 수 있다. 대형 공기 조절 고 는 발전 기 를 배치 하 는 것 을 고려 할 수 있다.전기 가 끊 긴 후 에는 사용 할 수 있 도록 발전기 세트 를 자동 으로 전환 하여 발전 시킨다.예 를 들 어 쌍 로 시 전 기 를 사용 할 수 있다.

다른 측면: 식품 냉동창고 의 디자인 과정 에서 냉동창고 와 현장 소방, 통풍, 수력발전 등 시스템 의 협 조 를 고려 해 야 한다. 안전, 과학, 친 환경 이 모두 요구 에 부합 되 어야 한다. 냉장 고 는 디자인 과 설 치 를 할 때 반드시 배수 문 제 를 고려 하고 설 치 를 할 때 다음 과 같은 8 가 지 를 주의해 야 한다.

Mkushi.냉동창고 에 대해 서 는 우리 의 생산 생활 에서 매우 흔히 볼 수 있 습 니 다. 냉장 고 는 식품의 냉동 신선 도 유지 에 매우 중요 하지만 냉동창고 의 사용 에 있어 서 에너지 소모 가 매우 큽 니 다. 우 리 는 이 문 제 를 어떻게 해결 합 니까?

냉동 창고 의 신선 도 를 유지 하 는 환경의 냉동 설 비 는 대부분 식 1 급 압축 냉각 시스템 을 사용 하고 프레온 을 냉 매 로 하 며 창고 안의 증발 방식 은 냉 풍기 로 서 천장 식 을 사용 할 수 있다. 만약 에 창고 간 의 수량 이 적 고 용적 이 500 세제곱미터 를 초과 하지 않 으 면 창고 안의 냉동 모델 을 고려 할 수 있다.창고 간 의 수량 이 비교적 많 으 면 다 중 헤드 병렬 모델 을 사용 하 는 것 을 고려 할 수 있다.

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처럼 배 냉 을 사용 하지 않 고 환풍기 로 바람 을 보 내 냉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. 급속 냉동 창고 안의 기 체 는 정기 적 으로 순환 하여 흩 어 져 일부 지역 의 산화 탄소 농도 가 너무 높 아 산화 탄소 중독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하기 때문이다.그래서 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 비 는 공기 조절 설비 와 결합 하여 사용 해 야 하 며 냉동 설비 에 대한 선택 은 저온 냉동 창고 와 일반 냉동 창고 와 다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