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il냉장 고 를 설치 하 다약한 시장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2-28 14:26:39

현지의 혹독 한 기후 와 변 화 를 견 딜 수 있다.고온 이 든 추 운 기후 든 외부 보온 시스템 에 거 스 를 수 없 는 손상 이나 변형 을 일 으 키 지 않 고 외 벽 표면 온도 의 급격 한 변화, 예 를 들 어 장시간 의 햇볕 을 쬐 고 갑자기 소나기 가 내리 거나 햇볕 을 쬐 고 그늘 을 가 려 냉동창고 표면 에 손상 을 주지 않 는 다.

냉동창고

Eil.만약 긴급 한 상황 이 아니라면 주 전원 을 끊 어 기 계 를 닫 을 수 없다.만약 에 기계 장치 가 겨울 에 장기 적 으로 사용 을 멈 추 면 먼저 기 계 를 닫 은 다음 에 메 인 전원, 오 일 가열 기 를 닫 고 시스템 안의 물 을 다 넣는다.

창고 의 높이, 창고 의 가로 방향 은 냉동, 냉동 설비, 운송 과 중첩 조건 에 따라 보온 판 을 설계 하 는 선택 이 광 둥 냉동창고 에 있어 매우 중요 하 다. 현재 절대 다수의 냉동창고 가 우레탄 보온 판 을 사용 하고 있다. 그렇다면 우레탄 보온 판 은 어떤 특징 이 있 습 니까?

.급속 냉동 창고 의 상대 습도 유지: 급속 냉동 창고 의 가 습 은 매우 관건 적 이다. 시작 하 는 원심 식 가 습 부터 고압 마이크로 안개 가 습 까지 가스 와 물 을 혼합 하여 습 기 를 가 하여 현재 의 초음파 가습기 로 발전 한다.입자 가 작고 습 하 며 얼 지 않 고 더러 워 지지 않 는 것 이 장점 이다.우리 가 생산 하 는 공기 조절 가습기 는 각종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한 디자인 으로 시장 에 있 는 다른 가습기 와 본질 적 인 차이 가 있다. 즉, 전 폐 식 순환,Eil의료 냉동창고, 즉 창고 안의 기 체 를 취하 고 가습기 를 통 해 창고 안 으로 돌아 가 외부 공기 와 격 리 된다.

이러한 상황 에서 냉동 시스템 은 실제 운행 에서 온도 조건 이 계속 변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관리자 의 정성 어린 조작 과 정확하게 냉동창고 냉동 설비 의 운행 을 조절 해 야 냉동 시스템 이 이상 적 인 작업 상태 에 처 하고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.

여기에 폴리우레탄 을 중점적으로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.우레탄 은 냉동창고 공사 에서 이상 적 인 냉동창고 판 재료 로 우수한 접착 성능 으로 거품 과 금속 패 널 사이 에 단단 한 전 체 를 형성 하여 다른 접착 재 료 를 필요 로 하지 않 는 다.폴리우레탄 을 재료 로 하여 냉동창고 공사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만 들 때 라 이브 러 리 판 넬 재료 사이 에 우레탄 경질 거품 을 경화 시 키 고 가압 하여 성형 하면 여러 모양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형성 할 수 있다. 금속 판 넬 은 서로 다른 파형 을 롤러 로 눌 러 전체 강 도 를 더욱 강하 게 하고 적재 능력 이 더욱 높 기 때문이다.폴리우레탄 충전 판 은 외 벽의 견고 성과 물리 적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고 각종 냉동창고 공사 에서 사용 할 수 있 으 며 기술적 으로 가능 하고 성 가가 높다. 원보 냉각 은 폴리우레탄 이 미래 에 매우 발전 전망 이 있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라 고 생각한다.냉동창고 공사 의 단열 재 는 양호 한 보온 성능 을 가 져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으로 도 적용 되 고 친 환경 적 이 어야 한다.우리 의 냉동창고 공사 의 순 조로 운 진행 을 보장 하려 면 우 리 는 냉동창고 의 원자 재 를 알 아 봐 야 할 뿐만 아니 라 냉동창고 의 종류 도 알 아 봐 야 한다.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판 은 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. 즉,Eil전문 냉동창고 설치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채 아연 강판,Eil냉동창고 의사, 염화 강판, 압 화 알루미늄 판 과 0 mm 아연 도금 규범 지 판 이다.


Eil냉장 고 를 설치 하 다약한 시장



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설치 할 때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패 널 과 단열 재 의 접착 도가 짧 고 길 며 높다.

공기 조절 창고 문 주 에는 방 호 난간 을 설치 하고 눈 에 띄 는 표 지 를 해 야 한다.

수밀 성 이 좋 은 폴리우레탄 경 포 는 흡수 율 이 낮 고 수증기 침투성 이 좋 으 며 거품 구멍 이 상 태 를 보이 고 서로 연결 되 지 않 으 며 폐 공률 이 95% 이상 에 달 하 며 구조 가 치밀 한 미 공 거품 재료 로 공기의 표면 과 더욱 치밀 하고 물이 잘 통 하지 않 으 며 증수 재료 에 속한다.

Welcome calls .응축기 에 오물 이 있 는 지, 냉각 이 잘 되 지 않 으 면 냉동기 의 응결 압력 이 너무 높 을 수 있다. 압축 기 를 보호 하기 위해 압력 기의 작용 하에 기계 가 작 동 을 멈 추고 냉각 이 잘 될 때 까지 압력 제어기 의 검은색 리 셋 버튼 을 누 르 면 기 계 는 자동 으로 운행 을 회복 할 수 있다.

서로 다른 온도 냉 간 의 충 (융) 서리 배수관 은 사람 을 받 아 충 (융) 서리 배수관 앞 에 배기 밸브 설 비 를 설치 해 야 한다.

식품의 냉동 가공 과 저장, 인공 냉각 은 실 내 를 일정한 온 도 를 유지한다.대형 냉동창고 의 벽, 바닥 과 평평 한 지붕 은 모두 두 께 를 정 한 단열 재 를 부설 하여 외부 에서 들 어 오 는 열 을 줄인다.태양 을 흡수 하 는 복사 에 너 지 를 줄 이기 위해 냉동창고 외 벽 표면 처럼 흰색 이나 옅 은 색 으로 칠 했다.


Eil냉장 고 를 설치 하 다약한 시장



병렬 압축 기 는 냉동창고 에서 응용 해 야 한다. 냉동 량 의 요구 가 비교적 크 고 평일 에 5 ~ 50 대의 20 마력 각 아래 의 냉동 긴축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.장기간 운행 하면 부하 봉 곡 의 차이 가 크 고 부서 의 부하 가 현저 하 다.냉동 · 냉장 대상 은 썩 기 쉬 운 신선 한 음식 으로 온도 와 습 도 를 파악 해 야 한 다 는 요구 가 엄격 하 다.

technological innovation.폴리우레탄 냉장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장 판 의 내부 재료 로 사용한다.폴리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.냉동창고 의 외 부 는 SII,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강판 으로 이 루어 져 있다.이렇게 하면 냉장 을 방지 할 수 있다 는 장점 이 있다. 판 안팎 의 온도차 가 크 고 온도 가 흩 어 지기 때문에 냉장 을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장 작업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.

공기 조절 창고 에 예비 전원 을 배치 하 는 것 은 선로 와 부하 문 제 를 제거 한 후에 외부 에서 거부 할 수 없 는 전력 노선 의 점검 과 수리 이다. 만약 에 공기 조절 창고 의 냉장 화물 이 비교적 귀중 하거나 온도 변화 에 영향 을 받 기 쉬 우 면 공기 조절 창고 에 예비 전원 을 배치 하여 단전 후 짧 은 시간 에 냉장고 냉동 설비 의 운행 을 지탱 하도록 고려 할 수 있다. 대형 공기 조절 고 는 발전 기 를 배치 하 는 것 을 고려 할 수 있다.전기 가 끊 긴 후 에는 사용 할 수 있 도록 발전기 세트 를 자동 으로 전환 하여 발전 시킨다.예 를 들 어 쌍 로 시 전 기 를 사용 할 수 있다.

응급 조치 인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정전 이나 단전 고장 을 만 날 수도 있다. 대부분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응급 설 비 를 갖 추고 있어 야 냉동창고 공사 가 정상 적 인 전기 공급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. 아침 온도 나 습도 가 자동 으로 제어 하 는 시스템 에 이상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다. 그러면 이때 제때에 냉동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.더 많은 냉 방 이 노출 되 지 않도록 저 장 된 제품 의 품질 에 상응하는 문제 가 발생 한다.의 · 냉동창고 공 사 는 적기에 도 자구 시스템 을 갖 추고 있어 냉동창고 의 온도 가 과도 할 때 도 시스템 냉각 시스템 을 켜 온도 가 정상 화 될 때 까지 기 다 렸 다가 자동 으로 꺼 지게 된다.

Eil.냉동창고 의 안정성 이 강하 다.폴리우레탄 의 발포 기술 은 그것 으로 하여 금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과 캐리어 층 을 단단 하 게 결합 시 키 는 것 이 외부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.즉, 현지의 비교적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사용 하면 냉동창고 의 특징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황 에서 안정 을 유지 하지 않 는 다.

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비 에 대한 요구: 냉동 창고 의 엄격 한 밀봉 성 은 일반 냉동 창고 와 뚜렷 한 곳 이 아니 기 때문에 냉동 설비 에 있어 어떻게 밀봉 하 느 냐 가 관건 이다.우선 모든 벽 을 뚫 는 관 로 는 반드시 배관 을 설치 해 야 한다. 서리 물 을 씻 고 물 을 되 돌려 주 는 관 로 는 반드시 U 형 구 부 러 진 물 로 봉 해 야 한다. 또한 창고 밖의 서리 와 물 을 씻 어 내 는 총 관 로 는 공기 구 를 보충 하여 창고 안의 기체 가 부 압 에 의 해 창고 밖으로 추출 되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또한 급속 냉동 고 는 밀봉 성 이 좋 기 때문에 창고 온도 가 설정 한 파동 범위 가 너무 크 면 안 되 고 너무 큰 정 부 압 이 창고 에 손상 을 입 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

냉장 고 는 압축기 세트 와 같이 고 급 스 러 운 품질 을 보증 하 는 세트 를 사용 하여 기계 장치 의 운행 안정성 이 강하 다. 증발기 는 수입 합자 의 냉동 공기 냉각 식 증발기 를 사용 하여 냉동창고 의 냉동 량 을 효과적으로 만족 시 키 고 냉동창고 의 냉동 효 과 를 확보 할 수 있다. 냉동창고 등 은 냉동창고 전용 LED 절전 등 을 사용 하여 저온 에 저항 하고 에너지 소모 가 적 으 며 사용 시간 이 길다 는 등 장점 을 가진다.냉동창고 의 운영 원 가 를 효과적으로 절약 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