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mphaengPhet 마을소형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과잉 용량 해소 노력 증가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2-17 10:29:02

폴리우레탄 냉장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장 판 의 내부 재료 로 사용한다.폴리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.냉동창고 의 외 부 는 SII,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강판 으로 이 루어 져 있다.이렇게 하면 냉장 을 방지 할 수 있다 는 장점 이 있다. 판 안팎 의 온도차 가 크 고 온도 가 흩 어 지기 때문에 냉장 을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장 작업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.

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선택 과 포장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사용 은 반드시 시간 에 따라 적당 해 야 한다. 우수한 내화 성능 뿐만 아니 라 가격 도 높다.냉장 창고 보온 재 는 몇 가지 종류 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고정된 모양 과 규격 모델 로 가공 한 판 괴 를 생산 하고 고정 적 으로 움 직 이지 않 는 길이,KamphaengPhet 마을대형 냉동창고 설치 가격, 총 너비 와 두께 가 있 으 며 창고 에 설치 할 때 반드시 상대 적 인 규격 모델 의 냉장 창고 판 을 선택해 야 한다. 높 고 중 온 냉장 창고 처럼 10cm 두께 의 냉장 창고 판 을 사용 할 수 있다.초 저온 냉장 창고 및 냉동 냉장 창고 처럼 12CM 또는 15cm 두께 의 냉장 창고 판 을 사용한다.다른 냉장 고 는 폴리우레탄 으로 폴리우레탄 을 뿌 려 거품 을 일 으 켜 냉장 고 를 건설 할 벽돌 이나 혼 토 창고 에 원자 재 를 즉시 뿌 려 정형 후 방수 와 단열 보온 을 할 수 있다.보온 재 는 폴리우레탄, 폴리스티렌 지방 등 이 있다.폴리우레탄 은 습 기 를 흡수 하지 않 고 내화 성 이 좋 지만 원가 가 비교적 높다.폴리스티렌 지방 은 흡수 력 이 강하 고 내화 성 이 약 하지만 원가 가 비교적 낮다.

KamphaengPhet 마을.공기 냉각 식 냉장 고 는 냉장 창고 의 냉각 코일 표면 을 청결 하 게 유지 하고 주변 공기 가 유통 되 고 온도 가 낮 으 며 정기 적 으로 코일 에 쌓 인 때 를 씻 어 좋 은 열 교환의 효 과 를 확보 하 십시오.

냉동창고 증발 기 를 합 리 적 으로 조절 하고 서 리 를 제때에 제거 합 니 다. 예 를 들 어 냉동창고 의 증발 온 도 는 1 ℃ 올 라 갈 때마다 2 ~ 5 에 너 지 를 절약 할 수 있 습 니 다.따라서 제품 냉각 공정 을 만족 시 킬 수 있 는 전제 에서 공 급 량 을 조정 하고 증발 온 도 를 최대한 높 일 수 있다.

.냉동창고 안에 정 해진 저온 을 유지 하기 위해 귀주 냉동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주의해 야 한다. 냉동창고 의 바닥, 벽 과 평평 한 지붕 은 모두 정 해진 두께 의 단열 재 료 를 부설 하여 외부 에서 들 어 오 는 열량 을 줄 여야 한다.태양 을 흡수 하 는 복사 에 너 지 를 줄 이기 위해 냉동창고 외 벽 표면 처럼 흰색 이나 옅 은 색 으로 칠 했다.그래서 냉동창고 건축 은 일반 공업 과 민용 건축 과 달리 독특한 구 조 를 가진다.냉동창고 건물 은 공기의 진입 과 수증기 확산 을 방지 해 야 한다.

급속 냉동 재료 의 새로운 라 이브 러 리 는 경질 폴리우레탄 이나 폴리스티렌 거품 단열 코어 판 을 사용 하고 고압 발포 공정 으로 차 관 주 하여 성형 하면 각종 길이, 규격 을 만들어 많은 사용자 들 의 다양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.

이런 조 치 는 상당히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다. 제 녕 의 한 고객 에 게 있 는 몇 개의 냉동창고 에 비해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장 고 는 다른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동창고 보다 전기 소비량 이 현저히 낮다.


KamphaengPhet 마을소형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과잉 용량 해소 노력 증가



2 - 냉장 창고 입 판 설치: 장소 상황 에 따라 먼저 각 을 선택 하고 포 지 셔 닝 (즉,KamphaengPhet 마을냉동창고, 입 판 과 바닥 잠 금) 은 이 각 을 양쪽 으로 연장 시 키 고 입 판 과 입 판 간 의 잠 금 만 하 며 입 각 부 를 만나면 포 지 셔 닝 한다. 아름 다운 판 은 눈 에 띄 는 곳 에 놓 고 증발기 에 설치 할 때 배수관 을 미리 만 들 고 창고 외 부 는 U 형 구 부 림 과 실리콘 고 무 를 만들어 야 한다.

그래서 냉장 고 는 매년 정기 적 으로 유지 해 야 하기 때문에 안정 적 인 운행 을 보장 한다.

넓 은 폭, 경 량, 얇 은 벽 은 우레탄 경질 거품 이 동시에 구조 재 료 를 충당 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구 조 는 무게 가 가 볍 고 범위 가 크 며 부하 가 높다 는 장점 을 가진다.비교적 얇 은 폴리우레탄 코어 판 재 는 건축 에너지 소모 한계 에 관 한 관련 규정 을 만족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건축 할 때 비교적 얇 은 판 재 를 사용 하여 건축 공간 을 절약 할 수 있다.

High quality and low price.다 층 냉동창고 의 점: 작 아서 용 지 를 절약 할 수 있다.창고 의 용량 이 같은 상황 에서 외부 보호 구조의 표면적 은 단층 냉동창고 보다 작다. 이렇게 하면 소 모 량 을 줄 일 수 있 고 식품의 건조 소 모 를 낮 출 수 있다. 기계 설비 비용 과 경영 관리 비용 이 상응 하 게 감소 하 는 동시에 단열 재 료 를 절약 하기 때문에 단위 면적 의 토 목 건축 가격 이 낮 고 투자 비용 이 비교적 적다.합 리 적 이 고 다 층 적 인 위 치 를 가 질 수 있다. 예 를 들 어 실 은 냉각 물 냉장 실, 층 꼭대기 층 은 제빙 실 등 을 만 들 수 있다.

조합 냉동창고 문 이 엄밀 하 게 닫 히 지 않 으 니 창고 문 에 있 는 페이지 와 자물쇠 와 창고 사이 의 거 리 를 조절 하 십시오.

벽 마루 장 치 는 모퉁이 에서 장 치 를 시작 해 야 한다.배 판 도 에 따라 수요 장치 의 코너 에 있 는 두 장의 판 을 장치 장소 로 운반 하고 판 보 높이 와 고정 버섯 머리 나일론 볼트 의 지각 철 부품 모델 에 따라 판 너비 중간 에 해당 하 는 높 은 위치 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 구멍 을 뚫 을 때 드릴 은 같은 판 면 수직 이 어야 한다. 구멍 안에 버섯 머리 나일론 볼트 를 입고 각 철 부품 을 조 이 고 수평 을 조 여 창고 판 넬 나일론 볼트 가 약간 오목 하 게 들 어가 도록 하 는 것 이 좋다.벽 을 세 울 때 는 창고 판 바닥 홈 에 거품 등 연성 자 료 를 깔 고 창고 판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 두 개의 코너 에 있 는 벽 은 판 바닥 홈 에서 중립 한 후에 방선 위치 에 따라 벽 판 의 평면 위치 와 창고 판 의 수직 도 를 조정 하고 벽 지붕 의 높이 가 정확 한 지 확인 해 야 한다.벽판 의 위치 가 정확 하고 틀림 이 없 는 후에 각 철 부품 을 판 보 에 용접 하여 내외 의 각 을 고정 시킨다.각 철 부품 을 용접 할 때 는 라 이브 러 리 판 각 철 부품 을 가 리 는 물건 으로 가 려 야 하 며, 아크 용접 시 용접 지 고온 구 이 상처 라 이브 러 리 판 과 용접 찌꺼기 가 라 이브 러 리 판 에 들 어가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
KamphaengPhet 마을소형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과잉 용량 해소 노력 증가



설치 과정 에서 판 재 는 가볍게 들 고 가볍게 놓 아야 하 며 야만 적 인 작업 을 엄금한다. 절단 구 에서 가 시 를 제거 하고 스 크 래 치 판 과 작업 자 를 방지 해 야 한다.

project.생산 현장에서 생산 할 때 PU 라 이브 러 리 의 단위 중량 은 이 프로젝트 가 요구 하 는 단위 중량 보다 낮 으 면 안 되 며 40 & plusmn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.2kg/m3.

유통 화물 의 유형 에 따라 냉동창고 유형 중 건설 할 냉동창고 유형 을 확정 해 야 한다.예 를 들 어 채소 만 순환 하 는 냉장 고 는 신선 도 유지 냉장 고 를 하나만 만 들 수 있 고, 유통 상품 의 종류 가 많 고 저장 온도 차이 가 크 면 냉장 + 냉동 냉장 고 를 만든다.냉동창고 의 크기 에 대해 서 는 근거 가 있어 야 한다.

냉장 고 는 사용 할 때 가능 한 한 지면 을 유지 해 야 한다.

KamphaengPhet 마을.스 트 레 칭 진주 암: 스 트 레 칭 진주 암 은 안에 다 공 구조 가 존재 하 는 과립 형 재료 로 그 안의 공간 은 열 을 밖으로 막 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KamphaengPhet 마을신선 도 유지 과일 냉장고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의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.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문 의 를 환영 합 니 다. 단열 보온 효과 가 좋 습 니 다.그리고 냉동창고 에 있 는 수 증 기 는 응결 되 기 쉬 우 며, 진주 암 을 스 트 레 칭 하 는 흡수 성 이 매우 강하 다. 물 을 많이 마 셨 다 면 매 운 것 의 성질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.그래서 진주 암 스 트 레 칭 을 냉동창고 로 사용 하 는 것 은 신중 해 야 한다.

시공 및 냉동창고 운행 의 안전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지붕 판 지지 (크레인) 간 의 경 계 는 다음 과 같은 규정 에 부합 해 야 한다. 폴리스티렌 지붕 판 (두께 100 mm) 의 매우 큰 폭 인 3m 폴리우레탄 지붕 판 (두께 100 mm) 의 경 계 는 5 미터 이다.

작업 을 준비 하고 냉동창고 의 공사 계획 을 준비 하 며 시공 장소 와 시공 자 재 를 준비한다.냉동창고 공사 의 각종 재 료 는 모두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맞 춤 형 으로 요구 에 부합 되 는 시공 장 소 를 정리 하고 모든 설치 재 료 를 시공 장소 로 운반 하 며 재료 의 품질 과 모델 을 확인 하고 틀림 이 없 음 을 확인 한 후에 냉장 고 를 설치 하기 시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