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onex육 류 냉동창고 설치이번 주 가격 은 요동 치 며 하류 구 매 에 신중 하 다.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1-04 19:22:02

조합 냉장 고 는 냉각 되 지 않 거나 냉각 효과 가 떨어진다.냉동기 의 응축기 가 더러 운 지 여부.창고 안의 증발기 에 서리 가 너무 두 껍 게 쌓 였 습 니까?냉각제 가 새 는 지 여부.그리고 냉동창고 공사 직원 들 을 조합 하여 냉 매 를 보충 하고 누 출 된 곳 을 처리 해 주 십시오.조합 냉동창고 문의 밀봉 이 완전 하고 제거 되 었 습 니까?냉동창고 의 냉동기 가 작 동 하 는 지 여 부 를 조합 하 다.냉동창고 의 컴퓨터 기기 의 매개 변수 설정 이 정확 한 지, 냉동창고 문 설 치 를 재 구성 합 니 다.냉동창고 의 그릇 이 고장 나 서 교체 되 었 습 니까?창고 안에 물건 을 쌓 아 두 는 데 충분 한 간격 을 두 고 소통 시 킬 수 있 습 니까?

보온 경질 폴리우레탄 은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공 성능 이 좋다.경질 폴리우레탄 밀도 가 35 ~ 40kg / m3 일 때 열전도 계 수 는 0.018 ~ 0.024w / (m. k) 로 현재 모든 보온 재 중 열전도 계수 가 낮다.

Thonex.조립식 공기 조절 고 는 평형 창 을 설치 해 야 한다.

냉동 시스템 을 연결 하 다.전선, 동관 등 으로 냉동창고 의 냉동기,Thonex냉동창고, 전기 제어 시스템 등 부품 을 연결 하고 연결 관 로 를 긴밀 하 게 연결 하 며 해당 하 는 보온,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.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플러그 식 홈 으로 연결 하 는 방식 으로 연결 해 야 합 니 다. 이렇게 연결 할 때 가지 고 있 는 강도 가 더욱 높 기 때 문 입 니 다.

냉동창고 시험 기 과정 에서 전문 창고 판 표면 에 빛 이 고 르 게 반사 되 고 결 로 가 없 으 며 냉각 현상 이 있어 야 한다.이음매, 구멍 뚫 기 구멍 뚫 기 밀봉 상태;창고 문,Thonex어디 에 냉장 고 를 설치 하 는 것 이 쌉 니까?, 납품 구 등에 밀봉 이 엄격 하지 않 은 상황 이 있 는 지, 탈착, 누 기 등 보온, 밀봉 이 효력 을 잃 는 문 제 를 제때에 처리한다.

입체 주동 화 냉장 고 는 컴퓨터 를 선택 하여 창고 안의 하역 과 퇴적 및 창고 온도 조작,Thonex냉동창고 설 치 는 어느 집 이 좋 습 니까?, 냉각 설비 의 운행 을 완성 할 수 있다.


Thonex육 류 냉동창고 설치이번 주 가격 은 요동 치 며 하류 구 매 에 신중 하 다.



폴리우레탄 보온 재 거품 사이즈 안정성: 냉동창고 의 폴리우레탄 거품 재 료 는 심 한 온도 변화 나 장기 적 으로 낮은 온도 에 있 을 때 사이즈 변화 (예 를 들 어 수축) 가 나타 나 고 사이즈 의 변 화 는 거품 이 갈 라 지 거나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타 나 는데 이런 것들 은 반드시 냉동창고 의 정상 적 인 사용 에 영향 을 줄 것 이다.시 뮬 레이 션 의 성능 검 사 를 자주 하 는 것 을 제외 하고 양질 의 재 료 를 선택 하 는 데 더욱 중시 합 니 다. 특수 에너지 폴리 에테르 의 재배 치 사용 으로 거품 형체 그물 모양 구 조 를 크게 향상 시 켜 거품 의 저온 성능 을 크게 향상 시 켰 습 니 다.현재 스프레이 재료 가 자주 사용 하 는 4110 폴리 에테르 에는 대량의 관능 도 성분 이 함유 되 어 있어 반응 후 형 성 된 대량의 선형 구 조 는 저온 상황 에서 안정 되 기 어렵다.능 도 교련 제의 사용 도 거품 의 사이즈 안정성 을 크게 높 였 다.그 가 선택 한 폴리 에테르 는 생산 단계 에서 촉 매 를 사용 하고 반응 이 철저 하여 폴리 에테르 가 비교적 높 은 반 응 률 을 유지 하도록 한다 (즉 검 은 재료 와 반응 할 때 비교적 완전 하 게 반응 할 수 있다).일부 업 체 들 은 거품 표 관 에 변형 현상 이 발생 하지 않도록 발포 재 에 구멍 을 뚫 을 수 있 는 성분 을 첨가 하여 거품 의 폐 공 률 을 낮 추고 사 이 즈 를 안정 시 키 는 효 과 를 거 두 었 으 나 이 는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거품 의 보온 성능 을 희생 시 켰 다.

일반적인 공기 조절 창고 의 설 치 는 모두 냉 방기 로 냉각 된다.그러면 이런 공기 조절 고 는 온도 가 너무 낮은 현상 을 보일 수 있 으 므 로 기계 장치 가 온도 설정 과정 에서 규 모 를 크게 조절 할 수 있 도록 권장 합 니 다.

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, 응축기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증발 관 이 냉장 창고 에 설치 되 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통과 할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.

Information recommendation.급속 냉동 창고 의 공간 율 이 크다. 같은 크기 의 급속 냉동 창고, 합 리 적 인 디자인 방안 은 화물 을 저장 하 는 것 이 불합리 적 인 것 보다 많다.고정 사이즈 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해 어떻게 디자인 하여 그의 공간 율 을 크게 하 는 지 는 항상 우리 설계 자 들 이 고려 하 는 중요 한 문제 이다.노 항의 급속 냉동 창고 설계 방안 에서 우 리 는 합 리 적 으로 설계 하여 원래 300 상자 만 저장 할 수 있 었 던 제품 을 400 상자 로 확대 하여 공간 이 많이 증가 했다.

라 이브 러 리 를 설치 하 다.라 이브 러 리 는 소형 라 이브 러 리 와 대형 라 이브 러 리 로 나 눌 수 있다. 소형 라 이브 러 리 는 기본적으로 라 이브 러 리 판 으로 조립 한 조합 냉동창고 이다. 대형 라 이브 러 리 는 주로 토 목 으로 냉장 고 를 짓 거나 조립 한 라 이브 러 리 와 같은 요구 가 평평 하고 긴밀 하 며 튼튼 해 야 한다. 공심 감 이 없고 하중, 냉동 방지, 습기 방지 등 이 모두 공사 요구 에 부합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의 기 초 는 낮은 영향 을 받 아 토양의 수분 이 쉽게 얼 어 붙는다.토양 이 얼 어 붙 으 면 부피 가 땅 이 파열 되 고 전체 건축 구조 가 변형 되 며 손상 이 심 하면 냉동창고 가 사용 되 지 못 할 수도 있다.이 를 위해 저온 냉동창고 지 평 은 단열 층 외 에 단열 층 아래 에서 토양 이 얼 지 않도록 반드시 처리 해 야 한다.냉동창고 의 바닥 판 은 대량의 화물 을 쌓 아야 하고 각종 하역 운송 기계 설 비 를 통행 해 야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의 구 조 는 튼튼 하고 비교적 큰 적재 능력 을 가 져 야 한다.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 조 는 쉽게 받 아들 여진 다.따라서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조 와 냉동창고 의 건축 자 재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.


Thonex육 류 냉동창고 설치이번 주 가격 은 요동 치 며 하류 구 매 에 신중 하 다.



전체적으로 말 하면 냉동창고 의 건설 은 엄격 한 단열 성, 밀봉 성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장. 혜택 행사 진행 중 에 신규 고객 의 문의 에 환영 합 니 다. 냉동창고 보온 판 내외 의 환경 차이 가 매우 큽 니 다. 대량의 물품 의 보온 이 필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안의 온 도 는 기계 가 엄격 합 니 다.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은 관련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습 니 다.우 리 는 냉동창고 밖의 수증기 압력 이 창고 내 보다 높 고 보호 구조의 침 투 는 일년 내 내 외 향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을 알 아 보 았 다.폴리우레탄 중의 R11 기 체 는 공기 와 수증기 에 의 해 교체 되 어 폴리우레탄 이 습 기 를 받 게 한다.날 이 갈수 록 쌓 이 고 습기 가 점점 심해 지 며 심지어 수증기 가 응결 되 어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저항 이 낮 아진 다. 냉동창고 안의 냉 량 손실 은 폴리우레탄 의 습 기 를 피하 고 늦 추기 위해 단열 층 의 수명 을 연장 하 는데 효과 적 인 것 은 단열 층 의 열 측면 에서 밀봉 처 리 를 하 는 것 이다. 즉, 격 기 층 을 형성 하 는 것 이다.

창고 가 작 으 면 소형 과일 신선 도 유지 고 를 개조 하려 면 창고 내 높이 가 최소 8 미터 이상 이 어야 한다. 냉동창고 지붕 과 창고 지붕 은 최소 30 센티미터 높이 를 남 겨 야 하기 때문이다.

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방화 방화 방화 성능 을 가지 고 있다.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증가 시 킨 후에 불 이 꺼 지기 어 려 운 재료 로 큰 불 에 타면 탄화 되 고 플라스틱 판 처럼 흐 르 거나 연소 되 지 않 으 며 화재 의 만연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 특히 방화 처 리 를 거 친 후에 전체적으로 닫 혀 불 연성 제품 을 형성 할 수 있다.

Thonex.냉장 고 는 방화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등 특수 제품, 20 년 된 브랜드,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며 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의 방화 자동 소멸 재료 이다.그것 의 연화 점 은 섭씨 250 도 이상 에 이 를 수 있 고 더 높 은 온도 에서 만 분해 된다. 또한 폴리우레탄 이 표면 에 형 성 된 재 는 거품 속 에 있 는데 이 재 는 아래 의 거품 을 격 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.불길 이 번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그리고 우레탄 은 고온 에서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는 다.

급속 냉동 고 는 광범 위 한 급속 냉동 창고 의 온 도 를 적용 할 수 있 고 여러 가지 가 있 을 수 있 으 며 창고 의 다 온 또는 쌍 온 도 를 실현 하여 서로 다른 고객 의 수요 고장 현상 을 만족 시 킬 수 있다. 기계 장치 의 전류 가 크 고 전압 이 너무 낮다.연결선 이 느슨 하 다.기계 장치 의 압력 이 규정된 압력 을 초과 하 다.기름 분리 코어 막힘;기기 고장호스트 고장;주전 기 고장;고장 현상: 기계 장치 가 작 동 할 수 없고 퓨즈 가 고장 납 니 다.온도 스위치 고장;연결선 풀 기;주전 기 열 계전기 동작;냉동창고 선풍기 모터 열 계전기 동작;변압기 고장전원 입력 없 음 (유닛);고장 제거 되 지 않 음 (기계 장치);기기 고장.

디자인 방안 의 타당 성: 냉동 창고 디자인 은 당연 하 다 고 생각 할 수 없다. 많은 제약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. 실제 상황 에 따라 합 리 적 인 디자인 방안 을 제시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내 가 집에 지어 준 대형 냉동 고 는 이론 적 으로 암모니아 로 냉동 해 야 한다. 암모니아 냉각 량 이 많 기 때문에 나 는 실제 적 으로 현장 조 사 를 통 해 복사 가 저렴 하 다 는 것 을 발견 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