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 모 스키냉동 냉동창고 설치처리 효율을 높이고 싶다면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3-14 21:55:33

리 모 스키식품 급속 냉동 냉장고 설치,

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발 자 수 에 대한 건의: 냉동창고 투 자 는 장기 적 이 고 수익 수익 이 있 는 투자 로 발 자 수가 높 으 면 초기 투 자 를 줄 일 수 있 지만 정 해진 한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. 장기 적 인 에너지 소모 와 초기 투 자 를 종합 적 으로 고려 해 야 한다. 우레탄 냉동창고 보온 재 의 보온 효과 와 무게 가 포물선 적 인 연관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.대량의 연구 에 따 르 면 거품 의 단위 중량 은 33 ~ 35 킬로그램 / 세제곱미터 일 때 비교적 좋 은 보온 성능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보통 항온 냉동창고 의 발 모 자 수 는 22 ~ 23 자 / 톤 이 적당 하 다 고 권장 한다.

비교적 좋 은 방화 방화 방화 성능 을 가 진 폴리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에 연소 하기 어 려 운 자체 소등 성 재료 이다. 만약 에 큰 불 에 탔 을 때 탄화 되 고 플라스틱 판 처럼 흐 르 고 연소 되 지 않 으 며 화재 의 만연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 특히 시스템 방화 처 리 를 거 친 후에 전체적인 폐쇄 로 불 연성 제품 을 형성 할 수 있다.

리 모 스키.에 어 밸브 가 새 고 고리 가 새 면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배기 온도 가 높 아 지 는 데 영향 을 줄 뿐만 아니 라 등급 간 의 압력 도 변화 시 킬 수 있 으 며 압축 비율 이 정상 치보다 높 으 면 배기 온 도 를 높 일 수 있다.

이런 조 치 는 상당히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다. 제 녕 의 한 고객 에 게 있 는 몇 개의 냉동창고 에 비해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장 고 는 다른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동창고 보다 전기 소비량 이 현저히 낮다.

.그리고 우레탄 은 고온 에서 도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는 다.

냉동 고 는 냉동 설비 의 종류 로 냉장고 와 비교 하면 냉동 면적 이 비교적 크 지만 그들 은 똑 같은 냉동 원 리 를 가지 고 있다. 그러면 냉동 고 는 일상 적 으로 어떻게 관리 해 야 하 는 지 오늘 은 냉동고 설치 후의 일상 관리 와 관 리 를 어떻게 잘 하 는 지 소개 한다.

품질 이 안정 적 이 고 사용 수명 이 길 며 종합 적 인 가격 이 높 은 하 드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정상 적 인 사용 과 수리 조건 에서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.구조의 수명 기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 하거나 전기 적 으로 부식 되 거나 곤충, 진균 또는 조류 가 자라 거나 설치 동물 등 외부 원인 으로 인해 영향 을 받 지 않 을 수 있다.


리 모 스키냉동 냉동창고 설치처리 효율을 높이고 싶다면



그 요점 을 잘 파악 하 다.지금 바로 여러분 과 냉동창고 의 생산 사용 요 구 를 분석 해 보 겠 습 니 다.냉동창고 안 이나 보온층 안에서 이슬 이 맺 히 는 것 은 모두 해롭다. 새로 지은 벽 체 를 건조 하 는 과정 에서 나 겨울 조건 에서 실내 온도 가 높 은 수증기 가 실외 로 이동 할 때 냉동창고 의 차단 을 받 아 벽 안에 이슬 이 맺 힐 수 없다.

단열 재료 의 선택 은 공기 조절 창고 의 품질 에 중요 하 다.공기 조절 창고 단열 재 의 선택 은 반드시 지역 에 따라 적당 해 야 한다. 좋 은 단열 성능 도 있어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이 고 실 용적 이 어야 한다. 단열 재 료 는 몇 가지 유형 으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고정된 모양 과 규격 의 판 으로 가공 되 고 고정된 길이,리 모 스키냉동기, 너비 와 두 께 를 가 지 며 공기 조절 창고 가 설치 하 는 수요 에 따라 해당 하 는 규격 의 판 을 선택 할 수 있다. 중 온 공기 조절 창고 처럼 10cm 두께 의 창고 판 을 선택 할 수 있다.저온 공기 조절 창고 및 동결 공기 조절 창고 처럼 12cm 또는 15cm 두께 의 판 괴 를 사용한다.다른 종 류 는 폴리우레탄 으로 거품 을 뿌 려 이미 건 설 된 벽돌 이나 콘크리트 창고 에 재 료 를 직접 뿌 릴 수 있 으 며, 폴리 벤젠 등 이 있다.폴리우레탄 은 물 을 흡수 하지 않 고 단열 성 이 비교적 좋 으 며 장기 적 으로 냉장 고 를 설치 하고 냉장 고 를 설치 하 며 냉동창고 가 건설 되 고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입 니 다. 의료 냉장 고 는 문의 하 러 오신 것 을 환영 합 니 다. 그러나 원가 비교;폴리 벤젠 지방 은 흡수 성 이 강하 고 단열 성 이 떨 어 지지 만 원가 가 비교적 낮 으 며 현대 공기 조절 창고 의 구 조 는 조립식 으로 발전 하고 있다. 방습 층 과 단열 층 을 포함 한 창고 구 조 를 만들어 현장 조립 을 하 는데 그 점 은 시공 이 편리 하고 빠 르 며 이동 이 가능 하지만 가격 을 비교 하 는 것 이다.

펌프 가 정상적으로 작 동 하 는 지 단열 재료 판 에는 폴리우레탄, 곰팡이 스위치 가 효과 가 있 는 지.이상 이 있 으 면 냉동창고 냉동 압축기 의 점검 과 수 리 를 제때에 처리 해 야 한다.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설비 가 30 일 운행 한 후에 냉동 유 와 건조 필 터 를 교체 해 야 한다.반년 후에 상황 을 바 꾸 겠 습 니 다.구체 적 인 상황 에 근거 하여 결정 하 다.

Sales Department.냉 풍기 구 배수, 휘발 식 냉각기 배수, 식품 류 나 음 료 를 저장 하 는 냉장 창고 의 도로 배 수 는 폐수 관 시스템 소프트웨어 와 즉시 연결 할 수 없 으 며 간접 적 인 배 수 를 사용 해 야 한다.이중 냉장 창고 에서 각 층 의 물 을 씻 어 내 고 배수 할 때 는 사람 을 배출 하 는 물 을 씻 어 내 는 주요 입관 앞 에 배기 밸브 설 비 를 설치 해 야 한다.

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로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(암모니아 나 프레온) 이다.

냉동창고 공사 의 전체적인 건설 성 과 는 이미 사용 에 들 어 갔 고 사용 수명 은 10 년 에 달 할 수 있다.


리 모 스키냉동 냉동창고 설치처리 효율을 높이고 싶다면



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의 용적 이 명확 한 냉장 창고 의 사 이 즈 는 장기 적 으로 농업 제품 을 저장 해 야 하 는 대량의 디자인 에 따라 야 한다.이 용적 은 저장 상품 이 냉장 창고 안에 쌓 이 는 데 없어 서 는 안 될 용적 을 근거 로 다시 행 과 행 복도, 쌓 기와 벽면, 천장 중간의 실내 공간 과 이 집 을 포장 하 는 간극 등 을 추산 한 것 이다.냉장고 용적 을 명 확 히 한 뒤 냉장고 의 길이 와 너비 비 를 명 확 히 한다.냉장 고 를 설계 할 때 도 작업 중간, 포장 빗질 실, 전용 공구 창고 와 하역 운반 대 등 필요 한 부설 공사 건축 과 설 비 를 고려 해 야 한다.

Promotion.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고 냉 매 유량 이 너무 크 거나 너무 작다. 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면 증발기 에 들 어 가 는 냉 매 유량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수 있다.스로틀 이 너무 크게 열 리 면 냉 매 의 유량 이 비교적 크 고 증발 압력 과 증발 온도 도 이에 따라 높 아 지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 도 는 느 려 질 것 이다.이 동시에 스로틀 이 작 거나 막 히 면 냉 매 유량 도 줄 어 들 고 시스템 의 냉 방 량 도 줄 어 들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도 도 느 려 질 것 이다.

신선 도 유지 고 는 냉동기 와 냉 량 을 사용 하 는 시설 이 결 합 된 장치 다.냉동 장 치 를 설계 하고 건조 하 는 것 은 식품 이나 다른 물품 을 효과적으로 냉장 하기 위해 서 이다.이번 에는 신선 도 유지 창고 에 배기 온도 가 정상 적 이지 않 은 구체 적 인 원인 을 구체 적 으로 소개 한다.

부 드 러 운 널빤지: 부 드 러 운 널 빤 지 는 원시 적 인 냉동창고 라 고 할 수 있 습 니 다. 부 드 러 운 널빤지 의 열전도율 이 비교적 낮 고 얻 는 것 도 간단 합 니 다. 가공 하 는 것 이 어렵 지 않 기 때문에 보통 냉동창고 의 보온 판 으로 사 용 됩 니 다.더 우수한 보온 성 을 추구 하고 싶다 면 매 운 것 은 아래 의 몇 가지 재 료 를 살 펴 봐 야 한다.

리 모 스키.모퉁이 에 있 는 냉장 고 를 설치 한 후 에는 모퉁이 를 따라 다음 냉장 고 를 설치 할 수 있다.장 냉동창고 와 비슷 한 설 치 를 통 해 창고 보온 판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이 있 습 니 다.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 그 밀도 와 지속 적 인 균일 성 을 유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

냉동 고 는 생산 할 때 각종 냉동창고 공사 의 수요 에 따라 고정된 길이, 너비 와 두께 의 창고 판 을 생산 한다. 이런 상황 에서 높 고 중 온 냉동창고 처럼 10cm 두께 의 창고 판 을 선택 하고 저 온 창고 와 냉동창고 의 냉동창고 공사 창고 판 은 요구 가 높 을 것 이다. 전문 냉동창고 설치,리 모 스키공장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의 품질 을 확보한다.보증 서비스. 품질 보증. 당신 의 만족 은 우리 의 추구 입 니 다!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 이 경우 12 센티미터 나 15 센티미터 두께 의 라 이브 러 리 를 사용 합 니 다.당신 은 냉동창고 공사 예산 을 정할 때 자신의 냉동창고 온도 의 구체 적 인 상황 에 따라 예약 할 수 있 습 니 다. 만약 에 예약 창고 판 이 아니라면 창고 판 의 밀도 와 강판 의 두 께 를 주의해 야 합 니 다.규정 에 따라 냉동창고 에서 발송 하 다.

펌프 가 정상적으로 작 동 하 는 지 곰팡이 스위치 가 효과 가 있 는 지.이상 이 있 으 면 냉동창고 냉동 압축기 의 점검 과 수 리 를 제때에 처리 해 야 한다.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설비 가 30 일 운행 한 후에 냉동 유 와 건조 필 터 를 교체 해 야 한다.반년 후에 상황 을 바 꾸 겠 습 니 다.구체 적 인 상황 에 근거 하여 결정 하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