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 로 사 드냉동창고 의 설치프로젝트에서 사고를 처리하는 방법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3-09 15:34:27

우리 생활 에서 도 보온 판 을 자주 사용 할 것 이다. 냉장고 의 구 조 는 그렇다. 그러나 냉장 고 는 가정 에서 사용 하 는 것 으로 사용 환경 에 도 있다.시장 이나 선박 용 운송 에 있어 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이 처 한 환경 은 그리 낙관적 이지 않다.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장. 혜택 행사 진행 중 에 신규 고객 의 문의 에 환영 합 니 다. 냉동창고 보온 판 내외 의 환경 차이 가 매우 큽 니 다. 대량의 물품 의 보온 이 필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안의 온 도 는 기계 가 엄격 합 니 다.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은 관련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습 니 다.우 리 는 냉동창고 밖의 수증기 압력 이 창고 내 보다 높 고 보호 구조의 침 투 는 일년 내 내 외 향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을 알 아 보 았 다.폴리우레탄 중의 R11 기 체 는 공기 와 수증기 에 의 해 교체 되 어 폴리우레탄 이 습 기 를 받 게 한다.날 이 갈수 록 쌓 이 고 습기 가 점점 심해 지 며 심지어 수증기 가 응결 되 어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저항 이 낮 아진 다. 냉동창고 안의 냉 량 손실 은 폴리우레탄 의 습 기 를 피하 고 늦 추기 위해 단열 층 의 수명 을 연장 하 는데 효과 적 인 것 은 단열 층 의 열 측면 에서 밀봉 처 리 를 하 는 것 이다. 즉, 격 기 층 을 형성 하 는 것 이다.

이러한 상황 에서 냉동 시스템 은 실제 운행 에서 온도 조건 이 계속 변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관리자 의 정성 어린 조작 과 정확하게 냉동창고 냉동 설비 의 운행 을 조절 해 야 냉동 시스템 이 이상 적 인 작업 상태 에 처 하고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.

브 로 사 드.공기 냉각 식 냉장 고 는 냉장 창고 의 냉각 코일 표면 을 청결 하 게 유지 하고 주변 공기 가 유통 되 고 온도 가 낮 으 며 정기 적 으로 코일 에 쌓 인 때 를 씻 어 좋 은 열 교환의 효 과 를 확보 하 십시오.

냉장 고 는 사용 할 때 가능 한 한 지면 을 유지 해 야 한다.

.큰 폭 의 지붕 판 을 설치 할 때 만약 에 창고 안에 지지 철 강 보 를 설치 했다 면 모든 창고 판 을 설치 할 때 지붕 판 과 지지 철 강 보 를 리벳 으로 고정 시 켜 야 한다. 모든 지붕 판 은 두 줄 의 각 부분의 리벳 을 쳐 야 한다.만약 에 크레인 형식 을 사용한다 면 천장 에 시공 을 설치 하기 전에 크레인 구조의 설치 시공 을 실현 하고 천장 에 설치 할 때 각 크레인 을 동시에 설치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크레인 은 모든 창고 판 이 너비 방향 을 따라 적어도 두 가지 가 있다 는 것 을 보증 해 야 한다.

완벽 한 컴퓨터 네트워크 를 구축 하여 냉장 공급 체인 의 배 송 을 과학 화하 고 음식 안전 의 트 레이스 성 을 실현 한다.유럽 연합, 일본 에 서 는 음식 공급 체인 에서 트 레이스 를 실시 하 는 법 적 책임 이 있다.

입체 주동 화 냉장 고 는 컴퓨터 를 선택 하여 창고 안의 하역 과 퇴적 및 창고 온도 조작, 냉각 설비 의 운행 을 완성 할 수 있다.


브 로 사 드냉동창고 의 설치프로젝트에서 사고를 처리하는 방법



지붕 판 의 설 치 는 벽판 의 설치 와 교체 하여 진행 하고 벽판 은 시공 장 비 를 철수 하 는 구멍 을 남 겨 두 어야 한다.지붕 판 을 설치 할 때 벽판 과 연결 하 는 부분의 강철 가죽 은 50mm 를 끊 어 냉 교의 냉각 을 방지 해 야 한다.지붕 창고 판 은 각 조각 간 의 결합 면 에 두 개의 발포 재 를 골 고루 쳐 야 한다. 재 료 는 골 고루 연속 되 어야 한다. 강판 내외 의 연결 부분 에 리벳 을 당 겨 고정 시 키 고 리벳 의 거 리 는 300 mm 가 적당 하 다.디자인 도면 에 따라 만약 에 창고 안에 지지 보, 기둥, 지지 철 강 프레임 이 있 으 면 디자인 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선 을 놓 고 포 지 셔 닝 을 하여 정확 하고 명확 한 표 지 를 해 야 한다.용접 하거나 지지 보, 기둥, 지지 철 강 프레임 등 을 설치 하고 용접 구 는 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습기 방지, 처 리 를 한다.

신선 도 유지 고 는 사용 년 후 압축기 내부 의 냉동 유 를 교체 해 야 한다. 마모 로 인 한 기름 얼룩, 구리 부스러기, 쇠 부스러기, 불순물 등 이 신선 도 유지 시스템 에 섞 여 냉동 유 를 걸쭉 하 게 만 들 고 유동성 과 성능 이 떨 어 지 며 효 과 를 낮 춘 다. 시간 이 길 고 압축기 가 부담 도 증가 하 며 전류 가 상대 적 으로 새 기계 보다 증가 하 는 것 은 좋 지 않 은 현상 이다.

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선택 과 포장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사용 은 반드시 시간 에 따라 적당 해 야 한다. 우수한 내화 성능 뿐만 아니 라 가격 도 높다.냉장 창고 보온 재 는 몇 가지 종류 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고정된 모양 과 규격 모델 로 가공 한 판 괴 를 생산 하고 고정 적 으로 움 직 이지 않 는 길이 총 너비 와 두께 가 있 으 며 창고 에 설치 할 때 반드시 상대 적 인 규격 모델 의 냉장 창고 판 을 선택해 야 한다. 높 고 중 온 냉장 창고 처럼 10cm 두께 의 냉장 창고 판 을 사용 할 수 있다.초 저온 냉장 창고 및 냉동 냉장 창고 처럼 12CM 또는 15cm 두께 의 냉장 창고 판 을 사용한다.다른 냉장 고 는 폴리우레탄 으로 폴리우레탄 을 뿌 려 거품 을 일 으 켜 냉장 고 를 건설 할 벽돌 이나 혼 토 창고 에 원자 재 를 즉시 뿌 려 정형 후 방수 와 단열 보온 을 할 수 있다.보온 재 는 폴리우레탄, 폴리스티렌 지방 등 이 있다.폴리우레탄 은 습 기 를 흡수 하지 않 고 내화 성 이 좋 지만 원가 가 비교적 높다.폴리스티렌 지방 은 흡수 력 이 강하 고 내화 성 이 약 하지만 원가 가 비교적 낮다.

Price.점점 더 많은 사람들 이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 대다수 사람들 은 냉장 고 를 이용 하여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것 을 선택 했다.무슨 이유 입 니까?사람들 은 왜 냉장 고 를 선택 하여 건축 을 합 니까?냉동창고 에는 어떤 장점 이 있 습 니까?다음은 상세 한 소개.

2. 식품 냉동창고 수리. 냉동기 방 입구 바깥쪽 에서 조작 하기에 편리 한 위치 에 있 으 므 로 냉동 압축기 전원 을 자 르 는 총 스위치 를 설치 해 야 한다. 이 스위치 는 냉동 압축기 가 작 동 하 는 것 을 멈 출 수 있 고 관련 표 지 를 설치 해 야 한다.만약 기계 스크린 이 총 칸 안에 설치 된다 면, 모든 냉각 압축기 옆 에 버튼 스위치 를 증설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에 냉장 된 요리 원료 와 식품 은 모두 지방, 단백질, 전분 을 함유 하고 있다.이런 영양 성분 의 존 재 는 곰팡이 와 세균 을 대량으로 번식 시 켜 생장 하 게 할 것 이다.장쑤 성


브 로 사 드냉동창고 의 설치프로젝트에서 사고를 처리하는 방법



냉동창고 시험 기 과정 에서 전문 창고 판 표면 에 빛 이 고 르 게 반사 되 고 결 로 가 없 으 며 냉각 현상 이 있어 야 한다.이음매, 구멍 뚫 기 구멍 뚫 기 밀봉 상태;창고 문, 납품 구 등에 밀봉 이 엄격 하지 않 은 상황 이 있 는 지, 탈착, 누 기 등 보온, 밀봉 이 효력 을 잃 는 문 제 를 제때에 처리한다.

Design brand.화물 야드 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보관 하 는 물품 은 반드시 관련 규정 에 따라 엄격하게 해 야 한다. 물품 과 냉동창고 의 지면 과 벽면 은 모두 일정한 거 리 를 가 져 야 한다. 쌓 을 때 화물 과 화물 사이 에는 반드시 센티미터 의 거 리 를 유지 해 야 하 며 냉 풍기 와 도 100 센티미터 의 범 위 를 가 져 야 한다. 이 범위 내 에서 어떠한 물품 도 보관 해 서 는 안 된다.이것 도 의 냉동창고 공사 사용 과정 에서 중요 한 내용 이다.

고압 계 는 액체 저장 밸브 통 에 설치 해 야 한다.

시공 및 냉동창고 운행 의 안전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지붕 판 지지 (크레인) 간 의 경 계 는 다음 과 같은 규정 에 부합 해 야 한다. 폴리스티렌 지붕 판 (두께 100 mm) 의 매우 큰 폭 인 3m 폴리우레탄 지붕 판 (두께 100 mm) 의 경 계 는 5 미터 이다.

브 로 사 드.식품의 냉동 가공 과 저장, 인공 냉각 은 실 내 를 일정한 온 도 를 유지한다.대형 냉동창고 의 벽, 바닥 과 평평 한 지붕 은 모두 두 께 를 정 한 단열 재 를 부설 하여 외부 에서 들 어 오 는 열 을 줄인다.태양 을 흡수 하 는 복사 에 너 지 를 줄 이기 위해 냉동창고 외 벽 표면 처럼 흰색 이나 옅 은 색 으로 칠 했다.

모퉁이 에 있 는 냉장 고 를 설치 한 후 에는 모퉁이 를 따라 다음 냉장 고 를 설치 할 수 있다.장 냉동창고 와 비슷 한 설 치 를 통 해 창고 보온 판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,브 로 사 드냉장고, 냉동창고 설치,브 로 사 드냉동창고 설치 하면 돈 이 많다.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이 있 습 니 다.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 그 밀도 와 지속 적 인 균일 성 을 유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

자주 압축기 설비 의 배기 온 도 는 계절 이 바 뀌 면 온도차 가 크게 변 할 때 주의해 야 하 며, 만약 기계 이상 이 발생 하면 제때에 이상 상황 을 검사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