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 크 빌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계구성 요소 및 주요 기술 매개변수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2-25 13:45:13

오 크 빌냉동창고 설계 설치 업 체,

각종 배선 은 반드시 가지런 해 야 한다.각 스위치 와 버튼 은 개폐 가 민감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정확 해 야 한다.접선 은 전용 접선 헤드, 상자 와 각 전기 분 로 를 사용 하려 면 전원 보호 가 있어 야 한다.

조립식 냉동창고 체 는 항상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양면 컬러 강판 을 사용 하여 우수한 단열 보온 성능 으로 유통 효 과 를 저장 하고 운행 에너지 소 모 를 줄인다.물론 더 중요 한 것 은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이다. 예 를 들 어 현재 불소 냉 매 의 냉동 시스템 은 여전히 주류 이지 만 냉 설비 유형, 출력 등 선택 에 필요 한 냉동창고 설치 에 데이터 계산 을 한 다음 에 양질 의 선택 을 한다.

오 크 빌.만약 에 상대 적 으로 유량 변화 가 크 지 않 을 때 몇 가지 조절 방식 의 소모 효과 차이 가 크 지 않다. 즉, 조절 방식 이 에너지 절약 효과 에 큰 영향 을 미 치지 않 고 심지어 에너지 절약 을 하지 않 을 뿐만 아니 라 오히려 조절 장치 의 존재 로 인해 많은 공 을 소모 하고 변속 조절 곡선 은 이상 적 인 곡선 에 가깝다.따라서 변속 조절 방식 이 우수 하 다. 특히 인 버터 모터 로 속 도 를 조절 하 는 에너지 절약 방안 을 추천 하지만 인 버터 장 치 를 증설 해 야 한다. 중 소 용량 의 인 버터 속 도 를 조절 하 는 데 적 극적인 시용 을 권장 한다. 대 용량 의 고 전압 인 버터 속 도 를 조절 하 는 장치 가 비교적 높 기 때문에 구체 적 인 상황 과 결합 하여 종합 적 으로 비교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조절 깊이 가 클 수록 에너지 절약 효과 가 현저 하 다.

냉동창고 건설 은 서로 다른 식품 가공 기술 절차 와 현지 도시 계획 을 결합 시 켰 다. 냉동창고 건설 은 냉동창고 설계 요구 와 시공 으로 식품 간 의 교차 오염 을 피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운송 시설 도 확보 했다. 시공 범위 에서 합 리 적 인 전체적인 구 조 를 하고 토 지 를 절약 하 며 원 가 를 낮 출 수 있다.

.지붕 판 의 설 치 는 벽판 의 설치 와 교체 하여 진행 하고 벽판 은 시공 장 비 를 철수 하 는 구멍 을 남 겨 두 어야 한다.지붕 판 을 설치 할 때 벽판 과 연결 하 는 부분의 강철 가죽 은 50mm 를 끊 어 냉 교의 냉각 을 방지 해 야 한다.지붕 창고 판 은 각 조각 간 의 결합 면 에 두 개의 발포 재 를 골 고루 쳐 야 한다. 재 료 는 골 고루 연속 되 어야 한다. 강판 내외 의 연결 부분 에 리벳 을 당 겨 고정 시 키 고 리벳 의 거 리 는 300 mm 가 적당 하 다.디자인 도면 에 따라 만약 에 창고 안에 지지 보, 기둥 지지 철 강 프레임 이 있 으 면 디자인 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선 을 놓 고 포 지 셔 닝 을 하여 정확 하고 명확 한 표 지 를 해 야 한다.용접 하거나 지지 보, 기둥, 지지 철 강 프레임 등 을 설치 하고 용접 구 는 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습기 방지, 처 리 를 한다.

폴리우레탄 폼 플라스틱: 이것 도 매우 자주 사용 하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입 니 다.그것 의 보온 효과 가 강하 고 기계 의 강도 가 강해 서 지금 은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있어 좋 은 응용 전망 을 가지 고 있다.

식품 냉동창고 든 냉동창고 든 사용 기간 동안 각종 작은 고장 이 발생 할 수 있 으 니 문제 가 생 겼 을 때 긴장 하지 말고 오늘 알려 준 지식 대로 문 제 를 발견 하거나 제거 할 수 있다.


오 크 빌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계구성 요소 및 주요 기술 매개변수



두 창고 판 사이 에 먼저 망치 로 폴리우레탄 창고 판 에 나 무 를 깔 아 판 과 판 사 이 를 엄밀 하 게 접근한다.벽판 과 벽판 사 이 는 두 세트의 연결 부품 으로 쐐기 를 박 고 두 세트의 연결 부품 은 각각 벽판 과 벽판 사이 의 지상 외측 과 아래 에 고정 시 키 며, 하지 연결 부품 은 가능 한 한 아래 에 기대 어 콘크리트 를 부 어 연결 부품 을 덮 을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판 과 판 의 틈 은 연결 부품 으로 쐐기 를 박 은 후에 3mm 너비 정 도 를 유지 해 야 한다. 만약 에 핵 요구 에 부합 되 지 않 으 면 판 을 뜯 어서 판 의 가장 자 리 를 다 듬 은 다음 에 다시 장 치 를 해서 판 의 틈 이 요구 에 부합 하도록 해 야 한다.고정 연결 부품 을 고정 할 때 연결 부품 의 두 부품 을 각각 돌출 된 두 장의 라 이브 러 리 판 가장자리 에 고정 시 키 고 리벳 으로 고정 시 키 며 연결 부품 의 간격 은 두 개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팽팽 하 게 당 기 는 것 이 좋다.쐐기 철 을 조 일 때 망치 와 쐐기 철 은 수직 을 견지 하고 창고 판 에 부 딪 히 는 것 을 방지 하 며 상하 부위 의 쐐기 철 은 동시에 쐐기 철 을 조 이 고 리벳 으로 쐐기 철 을 고정 시 켜 야 한다.

열기 융 상, 압축기 의 과 열 증기 가 응 축 될 때 방출 되 는 열량 은 증발기 표면의 이중 을 녹인다.그 특징 은 적용 성 이 강하 고 에너지 면 에서 합 리 적 이 며 암모니아 냉각 시스템 에 있어 서 서 리 를 제거 하 는 동시에 증발기 에 쌓 인 기름 을 씻 어 낼 수 있 지만 서리 가 녹 는 시간 이 비교적 길 고 창고 온도 에 일정한 영향 을 주 며 냉동 시스템 의 조절 소 가 복잡 하 다 는 것 이다.

방화, 방화, 내 고온 폴리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 연소 하기 어 려 운 자소 성 재료 로 연화 점 이 섭씨 250 도 이상 에 이 를 수 있 으 며 비교적 높 은 온도 에서 만 분해 된다.또 우레탄 은 거품 표면 에 탄 소 를 축적 하 는데 이 층 의 탄 소 는 아래 의 거품 을 격 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.화염 이 번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

Variable cost.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선택 과 포장 냉장 창고 보온 단열 재 의 사용 은 반드시 시간 에 따라 적당 해 야 한다. 우수한 내화 성능 뿐만 아니 라 가격 도 높다.냉장 창고 보온 재 는 몇 가지 종류 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고정된 모양 과 규격 모델 로 가공 한 판 괴 를 생산 하고 고정 적 으로 움 직 이지 않 는 길이,오 크 빌냉동창고 하나 설치 하 는데 얼마예요?,오 크 빌채소 냉동창고 신선 도 유지 가격, 폴리스티렌 지방 등 이 있다.폴리우레탄 은 습 기 를 흡수 하지 않 고 내화 성 이 좋 지만 원가 가 비교적 높다.폴리스티렌 지방 은 흡수 력 이 강하 고 내화 성 이 약 하지만 원가 가 비교적 낮다.

냉장 고 는 건축 할 때 수증기 의 확산 과 공기의 침 투 를 방지 해 야 한다.실외 공기 가 침입 할 때 냉동창고 의 소 모 량 을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창고 안에 수분 을 가 져 옵 니 다. 수분 응결 은 단열 구 조 를 습 기 를 일 으 켜 냉동창고 구 조 를 동결 시 키 고 손상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방습 단열 층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 냉동창고 등 각종 제품 의 종류 가 완비 되 고 국내외 에서 잘 팔 리 는 설 비 를 설치 하여 사용 수명 이 길 기 때 문 입 니 다!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, 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 냉동창고 건축 은 양호 한 밀봉 성과 습기 방지 성능 을 가지 게 합 니 다.

다 층 냉동창고 의 점: 작 아서 용 지 를 절약 할 수 있다.창고 의 용량 이 같은 상황 에서 외부 보호 구조의 표면적 은 단층 냉동창고 보다 작다. 이렇게 하면 소 모 량 을 줄 일 수 있 고 식품의 건조 소 모 를 낮 출 수 있다. 기계 설비 비용 과 경영 관리 비용 이 상응 하 게 감소 하 는 동시에 단열 재 료 를 절약 하기 때문에 단위 면적 의 토 목 건축 가격 이 낮 고 투자 비용 이 비교적 적다.합 리 적 이 고 다 층 적 인 위 치 를 가 질 수 있다. 예 를 들 어 실 은 냉각 물 냉장 실, 층 꼭대기 층 은 제빙 실 등 을 만 들 수 있다.


오 크 빌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계구성 요소 및 주요 기술 매개변수



조합 냉동창고 문 이 엄밀 하 게 닫 히 지 않 으 니 창고 문 에 있 는 페이지 와 자물쇠 와 창고 사이 의 거 리 를 조절 하 십시오.

Honest service.의 냉 고 는 이미 업계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. 의 냉 고 공사 의 사용 에 대해 우 리 는 반드시 제품 의 성능 을 결합 시 켜 제품 에 필요 한 온도 와 습도 에 따라 보관 해 야 한다. 품 냉 고 밖 에 도 자동 온도 상 자 를 사용 해 야 한다. 또한 관리자 들 은 의 냉 고 공사 의 각종 작업 절차 에 대해 잘 알 아야 한다.

진공 시험: 시스템 압력 시험 에 합격 한 후에 시스템 에 대해 진공 누 출 을 할 수 있다.진공 조건 하에 서 운행 하 는 기밀 성 을 갖 추고 시스템 에 암모니아 충전 을 위 한 조건 을 마련 하 는 것 이 목적 이다.

전기 제어 시스템 을 설치 하 다.냉동창고 의 전기 제어 시스템 은 주로 전기 제어기, 전동 문, 창고 안의 조명 등 일부 전기 설 비 를 포함한다. 냉동창고 의 전원 요 구 는 안정 적 인 상선 이 필요 에 따라 전원 을 사용 하거나 예비 전원 을 배치 할 수 있다.회 로 는 합 리 적 으로 배출 하고 상응하는 보호 조치 가 있어 야 한다.

오 크 빌.유형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냉동창고 유형 은 유통 되 는 상품 유형 에 따라 구체 적 으로 결정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채소 만 유통 되 는 냉장 고 는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만 건설 하면 되 고, 유통 상품 유형 이 많 고 저장 온도 차이 가 큰 경우 에는 냉장 + 냉동 냉장 고 를 건설한다.냉동창고 의 사이즈 확정 은 유통 되 는 상품 의 종류, 수량, 빈도, 선반 더미 사용 여부 등에 따라 구체 적 으로 결정 해 야 한다.예 를 들 어 종이 상자 에 포 장 된 청과물 류 상품 은 세제곱 당 280 - 330 KG 를 저장 할 수 있 음 을 참고 하고, 저장량 율 0.5 - 0.6 정도 와 결합 해 냉동창고 건설 의 크기 등 을 추산 할 수 있다.

변형 방지 능력 이 강하 고 쉽게 갈 라 지지 않 으 며 깨끗 하고 안전 합 니 다.폴리우레탄 재 료 는 안정 적 인 공 률 구 조 를 가지 고 있 으 며 기본적으로 폐 공 구조 로 우수한 단열 성능 을 가지 고 있 을 뿐만 아니 라 내 동 융 성과 흡음 성능 도 가지 고 있다.정상 적 인 사용 과 유지 조건 하에 서 경질 폼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.구조 수명 내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, 습 또는 전기 부식 의 단 가 를 달성 할 수 있 고 곤충, 진균 또는 조류 거품 재료 의 단 가 는 다른 전통 적 인 단열 재료 보다 높 지만 가열 은 원 가 를 증가 시 키 고 냉각 원 가 는 크게 낮 아진 다.

대형 냉동창고 의 사용 은 자 연 스 럽 게 설치 와 재료 선택 에 있어 매우 엄격 하기 때문에 상기 상황 에 직면 하여 냉동창고 보온 판 재 료 를 엄 격 히 선별 하여 상기 문 제 를 효과적으로 완화 하거나 해결 할 수 있다.그러나 현재 냉동창고 보온 판 을 사용 하 는 분야 가 매우 많 기 때문에 시장 에 많은 이런 제품 의 제 재 는 사용 환경 상의 세부 사항 을 고려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