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 트 라 와 크냉동창고 전문 설치 업 체분석 프로젝트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1-17 23:27:27

냉 풍기 구 배수, 휘발 식 냉각기 배수, 식품 류 나 음 료 를 저장 하 는 냉장 창고 의 도로 배 수 는 폐수 관 시스템 소프트웨어 와 즉시 연결 할 수 없 으 며 간접 적 인 배 수 를 사용 해 야 한다.이중 냉장 창고 에서 각 층 의 물 을 씻 어 내 고 배수 할 때 는 사람 을 배출 하 는 물 을 씻 어 내 는 주요 입관 앞 에 배기 밸브 설 비 를 설치 해 야 한다.

냉장 창고 판 설치 시 냉장 창고 설치 공사 의 한 부분 고가 의 각종 규격 의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 냉장 고 는 폐품 상, 공, 기업, 전력 부서 가 참관 하고 상담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!냉장 창고 의 체 고 판 은 바닥, 천판, 서로 다른 방위 의 창고 판 설치 와 주의사항 은 다음 과 같다. 시공 장소 에 들 어가 시공 도 에 따라 시공 상황 을 확인 하고 설비 의 설치 위 치 를 확정 한 다음 에 다음 과 같은 규범 사항 을 참고 한다.

뉴 트 라 와 크.공기 조절 창고 용 운송 도 구 는 관련 표준 요구 에 부합 해 야 한다.

거품 밀 도 는 입방미터 당 38 킬로그램 에서 40 킬로그램 / 입방미터 이 며 강판 의 두 께 는 0.4 밀리미터 이상 이 어야 표준 에 부합된다.현재 시장 에서 냉동창고 공사 전용 냉동창고 판 의 주요 원 료 는 폴리 벤젠, 폴리에틸렌 과 폴리 벤젠 지 를 위주 로 하고 폴리 벤젠 이 거품 을 일 으 키 는 보온 재 의 밀도 가 희박 하 며 보온 계수 가 높 지 않다.폴리에틸렌 은 정 해진 비 교 를 거 쳐 발포 밀도 가 적당 하고 보온 효과 가 좋 은 냉동창고 보온 재 이 며 하중 을 견 딜 수 있 는 능력 이 높다.폴리 벤젠 지 는 흡수 성 이 강하 지만 단열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.그 렇 기 때문에 성능 이 매우 좋 은 것 은 바로 우레탄 코어 판 으로 약간 높 지만 우레탄 판 은 보온 성 이 매우 좋 고 습 기 를 흡수 하지 않 는 다.

.냉동 설비 의 설치.냉동창고 의 냉각 시스템 은 증발기 와 창고 밖의 기 계 를 포함한다.모든 설 비 는 시공 규범 을 설치 하고 설치 설비 에 부합 되 며 해당 하 는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수밀 성 이 좋 은 폴리우레탄 경 포 는 흡수 율 이 낮 고 수증기 침투성 이 좋 으 며 거품 구멍 이 상 태 를 보이 고 서로 연결 되 지 않 으 며 폐 공률 이 95% 이상 에 달 하 며 구조 가 치밀 한 미 공 거품 재료 로 공기의 표면 과 더욱 치밀 하고 물이 잘 통 하지 않 으 며 증수 재료 에 속한다.

냉동창고 공사 의 전체적인 건설 성 과 는 이미 사용 에 들 어 갔 고 사용 수명 은 10 년 에 달 할 수 있다.


뉴 트 라 와 크냉동창고 전문 설치 업 체분석 프로젝트



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은 주로 냉장 창고 냉동 압축기 와 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이다.이런 상황 에서 중 소형 냉장 고 는 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.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의 출력 이 작 기 때문에 가격 이 상대 적 으로 수지 가 맞는다.중 소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.중대 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 기 를 사용 하 는데 사용 할 때 암모니아 냉각 기 를 사용 하 는 것 도 고려 할 수 있다. 암모니아 냉각 기 는 출력 이 크 고 기계 적 으로 사용 할 수 있 지만 냉장 고 는 설치 와 관리 가 비교적 번거롭다.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시 고온 냉장 고 는 공업 냉 풍 기 를 에어컨 증발기 로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감소 속도 가 빠 르 지만 냉 소장 품 의 수분 소 모 를 초래 하기 쉽다.중, 냉동창고 와 관련 된 구체 적 인 설치 기법 도 다음 과 같은 글 내용 에서 상대 적 으로 상세 한 관련 소 개 를 해 드 리 겠 습 니 다. 냉동창고 설 치 를 할 때 는 먼저 코너 에서 설치 해 야 합 니 다.이후 냉동창고 의 높이 에 따라 보온 판 중간 에 구멍 을 뚫 고, 각 철 부품 이후

Customer first.핵심 알림: 냉동창고 공사 에서 충분 한 냉동창고 설치 기 교 를 갖 추어 야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더욱 에너지 절약 과 전 기 를 절약 할 수 있 고 고장 이 발생 하지 않 으 며 사용 관리 가 편리 하고 사용 수명 이 길다.

냉동창고 의 사용 이 많아 지면 서 냉동창고 판 은 냉동창고 로 서 의 중요 한 구조 도 계속 증가 하고 있다. 냉동창고 가 다른 일반 냉동창고 와 달리 설 치 된 환경, 온도 에 모두 중요 하기 때문에 설 치 를 할 때 작은 문 제 를 소홀히 할 수 있 으 므 로 아래 에 근거 하여 알 아 보 자.

증발기 에 비교적 많은 공기 나 냉동유 가 존재 하고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. 단 증발기 전열 관 내 표면 에 비교적 많은 냉동 유 를 붙 이면 환 열 계수 가 줄어든다. 마찬가지 로 전열 관 에 비교적 많은 공기 가 존재 하면 증발기 의 환 열 면적 이 줄 어 들 고 전열 효과 도 현저히 떨 어 지 며 창고 의 온도 가 떨 어 지면 속도 가 느 려 진다.


뉴 트 라 와 크냉동창고 전문 설치 업 체분석 프로젝트



조립식 냉동창고 체 는 항상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양면 컬러 강판 을 사용 하여 우수한 단열 보온 성능 으로 유통 효 과 를 저장 하고 운행 에너지 소 모 를 줄인다.물론 더 중요 한 것 은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이다. 예 를 들 어 현재 불소 냉 매 의 냉동 시스템 은 여전히 주류 이지 만 냉 설비 유형, 출력 등 선택 에 필요 한 냉동창고 설치 에 데이터 계산 을 한 다음 에 양질 의 선택 을 한다.

Potential development.냉동창고 에 설치 할 때 사실 특유 의 설치 기술 이 있 습 니까?이러한 기법 에 따라 설 치 된 냉장 고 는 효과 든 품질 이 든 모두 짧 고 길 며 흔히 있 는 것 이 며, 냉동창고 와 관련 된 구체 적 인 설치 기법 도 다음 과 같은 글 내용 에서 상대 적 으로 상세 한 관련 소 개 를 해 드 리 겠 습 니 다. 냉동창고 설 치 를 할 때 는 먼저 코너 에서 설치 해 야 합 니 다.이후 냉동창고 의 높이 에 따라 보온 판 중간 에 구멍 을 뚫 고 각 철 부품 이후

암모니아 압축 기 를 사용 할 때 는 전용 대 를 지정 하고 배기 온 도 를 엄 격 히 해 야 하 며, 고압 을 칠 때 는 세그먼트 를 사용 하여 압력 차 를 줄 여야 한다.

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은 주로 냉장 창고 냉동 압축기 와 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이다.이런 상황 에서 중 소형 냉장 고 는 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.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의 출력 이 작 기 때문에 가격 이 상대 적 으로 수지 가 맞는다.중 소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.중대 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 기 를 사용 하 는데 사용 할 때 암모니아 냉각 기 를 사용 하 는 것 도 고려 할 수 있다. 암모니아 냉각 기 는 출력 이 크 고 기계 적 으로 사용 할 수 있 지만 냉장 고 는 설치 와 관리 가 비교적 번거롭다.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시 고온 냉장 고 는 공업 냉 풍 기 를 에어컨 증발기 로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감소 속도 가 빠 르 지만 냉 소장 품 의 수분 소 모 를 초래 하기 쉽다.중, 초 저온 냉장 고 는 이음매 없 이 만 든 휘발 관 조 를 사용 하여 주도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조절 효과 가 매우 좋 고 적당 한 냉각 을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.

뉴 트 라 와 크.그 요점 을 잘 파악 하 다.지금 바로 여러분 과 냉동창고 의 생산 사용 요 구 를 분석 해 보 겠 습 니 다.냉동창고 안 이나 보온층 안에서 이슬 이 맺 히 는 것 은 모두 해롭다. 새로 지은 벽 체 를 건조 하 는 과정 에서 나 겨울 조건 에서 실내 온도 가 높 은 수증기 가 실외 로 이동 할 때 냉동창고 의 차단 을 받 아 벽 안에 이슬 이 맺 힐 수 없다.

시공 및 냉동창고 운행 의 안전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지붕 판 지지 (크레인) 간 의 경 계 는 다음 과 같은 규정 에 부합 해 야 한다. 폴리스티렌 지붕 판 (두께 100 mm) 의 매우 큰 폭 인 3m 폴리우레탄 지붕 판 (두께 100 mm) 의 경 계 는 5 미터 이다.

이것 은 바로 몇 가지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재료 로 이런 재료 의 사용 은 냉동창고 의 보온 냉장 성능 을 크게 향상 시 켜 사람들 이 보관 하 는 물품 을 더욱 편리 하고 믿 을 수 있 게 만 들 었 다.재료 의 기술 이 계속 발전 함 에 따라 현재 의 각종 냉동창고 재료 가 끊임없이 등장 하고 냉동창고 도 각각 비슷 하지 않다. 모두 가 선택 하여 구 매 할 때 합 리 적 인 대 비 를 하여 자신의 사용 수요 와 경제적 조건 에 맞 는 제품 을 선택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