탬 파.냉동창고 설치 하 는데 얼마예요?내수시장은 점차 포화상태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1-13 22:30:25

냉동 시스템: 냉동 시스템 은 냉동창고 디자인 의 핵심 부분 으로 냉동창고 의 경제 성, 친 환경 성, 성능 등 을 결정 하 는 관건 이다.

냉장 고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는 우레탄 보온 판 은 전체적으로 연속 되 어야 하 며, 중간 에 이음매 가 없 는 우레탄 보온 판 과 천반, 바닥 의 연결 부 는 모두 원 각 원호 형 으로 과도 해 야 위생 수 요 를 잘 만족 시 킬 수 있다.

탬 파..입지 선정 중의 냉동창고 건설 은 저온 화물 의 유통 을 책임 지고 있다.따라서 주 소 를 선택 할 때 냉동창고 공사 장의 교통 편의 성 을 우선 고려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도로, 현지의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풍력, 자중, 정상 적 인 충돌 등 각종 내외 가 결 합 된 부 하 를 사용 하고 보온층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태 에서 안정 을 유지한다.

.냉동창고 공사 에서 냉동창고 의 선정 은 앞으로 냉동창고 의 전체적인 운영 과 관계 가 있다.양질 의 냉장 고 를 선정 하 는 것 은 냉동창고 의 사용 과 유지 에 유리 하 다.이것 은 우리 에 게 냉동창고 공사 용 창고 판 을 더 알 아 보라 고 요구한다.냉동창고 공사 시공 전에 먼저 냉동창고 가 온도 에 대한 요구 와 냉동창고 가 냉동창고 에 대한 중요성 을 의식 해 야 한다.냉동창고 공 사 는 정도 등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을 선정 할 때 는 냉동창고 판 의 성능 과 재질 에 주의해 야 한다.

급속 냉동 창고 하역 편리 급속 냉동 창고 판 벽 은 모두 금 형 으로 생산, 제품, 수천 만 제품 은 당신 이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. 내부 요철 조 연결 을 통 해 하역 운반 이 편리 하고 설치 기한 이 짧 으 며 중 소형 냉장 고 는 2 - 5 일 이면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.라 이브 러 리 는 사용자 의 수요 에 따라 마음대로 조합 하거나 분리 하거나 확대 하거나 줄 일 수 있다.

천장 이나 벽판 에 구멍 을 뚫 어야 할 때 먼저 도면 설계 요구 에 따라 내외 방선 포 지 셔 닝 을 하고 재 검토 한 후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진 선 공, 진 액 공, 회 기공, 상수 공, 배수 공 은 개 공 기 를 사용 하여 구멍 을 낸다.구멍 을 뚫 고 구멍 을 뚫 은 후에 제때에 시공 처 리 를 하고 구멍 은 발포 재 나 밀봉 접착제 로 닫 아 공기 가 새 고 추 위 를 방지 합 니 다.입구, 컨베이어 등 은 포장 장식 을 사용 하고 리벳 을 당 겨 고정 시 키 며 리벳 의 간격 은 300 mm 바깥쪽 150 mm 이다.


탬 파.냉동창고 설치 하 는데 얼마예요?내수시장은 점차 포화상태



방 안에 짓 는 거 야.냉장 고 는 주간 에 우수한 배수관 기준 이 있어 야 하고 토양의 온도 가 낮 아야 하 며 냉장 고 는 아래 가 좋 은 층 이 있 고 자연 통풍 이 우수 하 며 건조 함 을 유지 하 는 것 이 냉장 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.그 밖 에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전에 냉동기 조 의 출력 에 따라 상대 적 으로 용적 인 상 전 기 를 구축 해 야 한다. 만약 에 냉장 고 는 물 냉 방 열 에 속 하 는 것 이 라면 수도 관 을 깔 고 유리 강 냉각 탑 을 잘 건설 해 야 한다.

증발기 에 서리 가 내리 면 열 저항 이 증가 하고 전열 계수 가 떨어진다.냉 풍기 의 경우 공기 유통 의 절단면 이 줄 어 들 고 유통 의 저항력 이 커지 며 공비 가 증가한다.그 러 니 제때에 서 리 를 제거 해 야 한다.공기 조절 창고 시스템 의 증발 기 는 관리 에 주의해 야 한다. 만약 증발기 에 서리 가 내리 면 공기 조절 창고 의 정상 적 인 사용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. 그러면 어떻게 제때에 서 리 를 제거 할 것 인가?

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설치 할 때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패 널 과 단열 재 의 접착 도가 짧 고 길 며 높다.

plan.대형 냉동창고 의 사용 은 자 연 스 럽 게 설치 와 재료 선택 에 있어 매우 엄격 하기 때문에 상기 상황 에 직면 하여 냉동창고 보온 판 재 료 를 엄 격 히 선별 하여 상기 문 제 를 효과적으로 완화 하거나 해결 할 수 있다.그러나 현재 냉동창고 보온 판 을 사용 하 는 분야 가 매우 많 기 때문에 시장 에 많은 이런 제품 의 제 재 는 사용 환경 상의 세부 사항 을 고려 해 야 한다.

냉장 창고 의 냉동 묘 사 는 환경 보호 와 에너지 절약 수 요 를 더욱 중시한다.전문 적 인 프로젝트 는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등 관련 업무 가 있 습 니 다. 이 업 무 를 원 하 는 업 체 들 은 창고 온도 조작 규모 가 넓 고 냉각 설비 의 선택, 배치 와 풍속 장 묘사 에 대해 다양한 상품 의 냉장 수 요 를 적용 하 기 를 바 랍 니 다.완벽 한 라 이브 러 리 온도 의 주동 적 인 검 측 기록 과 주동 적 인 조작 설 비 를 갖 추고 있다.

작업 을 준비 하고 냉동창고 의 공사 계획 을 준비 하 며 시공 장소 와 시공 자 재 를 준비한다.냉동창고 공사 의 각종 재 료 는 모두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맞 춤 형 으로 요구 에 부합 되 는 시공 장 소 를 정리 하고 모든 설치 재 료 를 시공 장소 로 운반 하 며 재료 의 품질 과 모델 을 확인 하고 틀림 이 없 음 을 확인 한 후에 냉장 고 를 설치 하기 시작한다.


탬 파.냉동창고 설치 하 는데 얼마예요?내수시장은 점차 포화상태



냉동창고 의 기 초 는 낮은 영향 을 받 아 토양의 수분 이 쉽게 얼 어 붙는다.토양 이 얼 어 붙 으 면 부피 가 땅 이 파열 되 고 전체 건축 구조 가 변형 되 며 손상 이 심 하면 냉동창고 가 사용 되 지 못 할 수도 있다.이 를 위해 저온 냉동창고 지 평 은 단열 층 외 에 단열 층 아래 에서 토양 이 얼 지 않도록 반드시 처리 해 야 한다.냉동창고 의 바닥 판 은 대량의 화물 을 쌓 아야 하고 각종 하역 운송 기계 설 비 를 통행 해 야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의 구 조 는 튼튼 하고 비교적 큰 적재 능력 을 가 져 야 한다.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 조 는 쉽게 받 아들 여진 다.따라서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조 와 냉동창고 의 건축 자 재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.

Good reputation.냉동창고 에서 냉동창고 판 을 설치 하 는 과정 에서 그 설치 품질 은 냉동창고 의 온도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것 이다.냉동창고 에서 사용 하 는 중요 한 구조 로 서 냉동창고 판 은 설치 의 세부 사항 에 주의 하고 무시 하기 쉬 운 문 제 를 찾 아 설치 오류 가 발생 하지 않도록 냉동창고 의 사용 이나 전체 설치 과정 에 영향 을 주어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해 야 한다.

냉동 기 계 는 운행 전 과정 에서 진동 을 방지 해 야 한다. 진동 은 기계 설비 의 마모 가 나 는 것 을 제외 하고 발전 설비 의 연결 관 이 느슨 하거나 갈 라 질 것 이다.설 비 는 운행 전 과정 에서 소음 에 이상 이 발생 하면 전원 을 끄 고 검 사 를 한 다음 에 운행 해 야 한다.냉동기 그룹의 유지 보수 작용 은 모두 이미 설정 되 었 으 니 조절 할 필요 가 없다.

가정 에 도 간단 한 냉각 장 치 를 갖 출 것 이다.냉동창고 와 같은 냉동 장치 에 있어 보온 성 이 좋 은 재 료 를 선택 하 는 것 은 매우 중요 하 다. 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재료 선택 이지 만 냉동창고 생산 과정 에서 공장 냉동창고 안에 이슬 이 맺 히 지 않 는 다.냉동창고 내부 나 보온층 내부 에 노출 되 는 것 은 모두 유해 하 다. 신축 외 보온 에 거 스 를 수 없 는 손상 이나 변형 이 발생 하고 외 벽 외 표면 온도 의 급격 한 변화, 성질 에 따라 현지 규정 과 결합 하여 식품 냉동창고 창고 의 건설 형식 은 현장 을 바탕 으로 평면 구 조 를 확정 하 는 것 이 고 단층 인지 이중 창고 인지 구 조 는 철 강 구조의 선택 이나 철근 응고 이다.냉장 고 는 냉동창고 의 용량 예 를 들 어 우레탄 보온 판 의 보온 과 방음 효과 가 비교적 좋아 많은 업계 에서 사용 할 수 있다.냉동창고 가 건축 자재 의 보온 효과 에 대해 비교적 큰 요 구 를 하 는 것 을 잘 알 고 있 습 니 다. 만약 건축 자재 의 보온 효과 가 좋 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운행 할 때 에너지 소모 가 비교적 크 고 좋 은 냉장 효 과 를 보장 할 수 없습니다.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성능 은 냉동창고 의 건설 수 요 를 만족 시 켰 기 때문에 일반 냉장 고 는 건설 할 때 대량의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사용 해 야 한다.이제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물리 적 성능 을 알 아 보 겠 습 니 다.

탬 파..설치 과정 에서 판 재 는 가볍게 들 고 가볍게 놓 아야 하 며 야만 적 인 작업 을 엄금한다. 절단 구 에서 가 시 를 제거 하고 스 크 래 치 판 과 작업 자 를 방지 해 야 한다.

간접 냉각 은 송풍기 가 창고 안의 공 기 를 공기 냉각 장치 로 빨 아들 이 고 공 기 는 냉각 장치 안의 증발 관 에 의 해 열 을 흡수 한 후 창고 안 으로 보 내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.공기 냉각 방식 의 장점 은 냉각 이 빠 르 고 창고 안의 온도 가 비교적 고 르 며 저장 과정 에서 발생 하 는 산화 탄소 등 유해 가스 를 창고 밖으로 가 져 갈 수 있다 는 것 이다.

냉동창고 면적 의 크기, 생산 공정, 냉동, 제품 의 중첩, 도 등 을 건설 하여 냉동창고 의 크기, 위 치 를 결정 하여 전체 가 될 수 있 도록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