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ābna냉동창고다양한 기능의 방어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2-07 09:39:52

냉장 창고 의 열력 밸브 가 사용 하 는 덴 버스 열력 밸브 는 품질 이 보장 된다.냉장 고 는 온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고 온도 에 대한 자동 과 조절 정도 도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도 시스템 은 마이크로 컴퓨터 전자 동 을 사용 하여 전문 적 인 사람 이 조작 하지 않 아 도 원 격 조종 이 가능 하고 온도 가 정 해진 범 위 를 초과 할 때 자동 으로 경 보 를 하 며 잘 보존 하 는 데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.

다 층 냉동창고 의 점: 작 아서 용 지 를 절약 할 수 있다.창고 의 용량 이 같은 상황 에서 외부 보호 구조의 표면적 은 단층 냉동창고 보다 작다. 이렇게 하면 소 모 량 을 줄 일 수 있 고 식품의 건조 소 모 를 낮 출 수 있다. 기계 설비 비용 과 경영 관리 비용 이 상응 하 게 감소 하 는 동시에 단열 재 료 를 절약 하기 때문에 단위 면적 의 토 목 건축 가격 이 낮 고 투자 비용 이 비교적 적다.합 리 적 이 고 다 층 적 인 위 치 를 가 질 수 있다. 예 를 들 어 실 은 냉각 물 냉장 실, 층 꼭대기 층 은 제빙 실 등 을 만 들 수 있다.

Pābna.기 계 를 켜 면 먼저 압축기 의 소리 가 정상 인지, 응축기, 냉 풍기 가 정상적으로 돌아 가 는 지 를 본다.

의 냉 고 는 이미 업계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. 의 냉 고 공사 의 사용 에 대해 우 리 는 반드시 제품 의 성능 을 결합 시 켜 제품 에 필요 한 온도 와 습도 에 따라 보관 해 야 한다. 품 냉 고 밖 에 도 자동 온도 상 자 를 사용 해 야 한다. 또한 관리자 들 은 의 냉 고 공사 의 각종 작업 절차 에 대해 잘 알 아야 한다.

.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처럼 배 냉 을 사용 하지 않 고 환풍기 로 바람 을 보 내 냉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. 급속 냉동 창고 안의 기 체 는 정기 적 으로 순환 하여 흩 어 져 일부 지역 의 산화 탄소 농도 가 너무 높 아 산화 탄소 중독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하기 때문이다.그래서 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 비 는 공기 조절 설비 와 결합 하여 사용 해 야 하 며 냉동 설비 에 대한 선택 은 저온 냉동 창고 와 일반 냉동 창고 와 다르다.

냉장 고 는 사용 중 에 창고 체 에 대한 충돌 과 스 크 래 치 에 주의해 야 하 며, 창고 판 의 함몰 과 녹이 슬 지 않도록 해 야 하 며, 심각 한 것 은 창고 체 의 국부 보온 성능 을 떨 어 뜨 릴 수 있다.

냉동창고 의 종류 가 매우 많은 데 재질 에 따라 컬러 강판,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과 염화 강재 로 나 눌 수 있다.그 중에서 컬러 강판 은 비교적 강 한 녹 방지 능력 을 가지 지만 능력 이 없 으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은 비교적 강 한 능력 을 가지 고 염 화 강 재 는 외형 미관 과 녹 방지 능력 을 겸비 한다.구조 에 따라 평면 과 파도 판 으로 나 뉘 는데 전자 표면 재 료 는 성형 후 평면 이 고 후자 표면 재 료 는 성형 후 험 형 이다.표면 재료 의 두께 와 색깔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강의 두 께 는 0.5mm 0mm 이 고 색깔 요구 가 없다.염화 강판 의 두 께 는 0.5mm 이 고 색깔 요구 가 없다.PE 바니시 두께 0.5mm, 0.8mm 아이보리, 티타늄 화이트, 100 mm 이 며 - 25 ℃ ~ 45 ℃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된다.100 mm 창고 판: 하늘 바닥 의 두 께 는 100 mm 이 고 입 판 의 두 께 는 110 mm 이 며 0 ℃ ~ 25 ℃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되 며 60mm 창고 판 의 하늘 바닥 과 입 판 은 모두 두께 가 60mm 이 며 이런 창고 판 은 0 ℃ 이상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된다.사실 냉동창고 의 분류 방식 은 여러 가지 가 있 는데 현재 가공 기법 에 의 해 확정 되 었 고 창고 판 너비 의 사이즈 범위 에 따라 표준 판 과 비 표지 판 으로 나 눌 수 있다. 그 중에서 표준 판 입 판 너비 Wa = 900 mm, 천장 너비 Wb = 980 mm, 입 각 판 W1 = 790 mm, W2 = 840 mm, W3 = 740 mm, W4 = 880 이다.비표 준 판 은 Wa, Wb, WW W4 와 사이즈 가 다르다.


Pābna냉동창고다양한 기능의 방어



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방화 방화 방화 성능 을 가지 고 있다.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증가 시 킨 후에 불 이 꺼 지기 어 려 운 재료 로 큰 불 에 타면 탄화 되 고 플라스틱 판 처럼 흐 르 거나 연소 되 지 않 으 며 화재 의 만연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 특히 방화 처 리 를 거 친 후에 전체적으로 닫 혀 불 연성 제품 을 형성 할 수 있다.

기밀 성 시험: 시스템 기밀 성 시험 은 누 출 검사 과정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시운전 작업 의 뒷부분 이다. 이 작업 은 압력, 진공 과 암모니아 충전 검사 단계 로 나 눌 수 있다.

냉장 고 는 건축 할 때 수증기 의 확산 과 공기의 침 투 를 방지 해 야 한다.실외 공기 가 침입 할 때 냉동창고 의 소 모 량 을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창고 안에 수분 을 가 져 옵 니 다. 수분 응결 은 단열 구 조 를 습 기 를 일 으 켜 냉동창고 구 조 를 동결 시 키 고 손상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방습 단열 층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 냉동창고 등 각종 제품 의 종류 가 완비 되 고 국내외 에서 잘 팔 리 는 설 비 를 설치 하여 사용 수명 이 길 기 때 문 입 니 다!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, 쌓 기와 벽면, 천장 중간의 실내 공간 과 이 집 을 포장 하 는 간극 등 을 추산 한 것 이다.냉장고 용적 을 명 확 히 한 뒤 냉장고 의 길이 와 너비 비 를 명 확 히 한다.냉장 고 를 설계 할 때 도 작업 중간 포장 빗질 실, 전용 공구 창고 와 하역 운반 대 등 필요 한 부설 공사 건축 과 설 비 를 고려 해 야 한다.

창고 안의 임시 조명 시설 을 설치 하고 시공 용 전기 장 비 를 설치 하 며 비 방지, 습기 방지, 묶 기 등 안전 보호 작업 을 잘 한다.

작업 중 에는 수온 이 떨 어 지고 5 도 에 가 습 량 이 70% 줄어든다.


Pābna냉동창고다양한 기능의 방어



냉동창고 시험 기 과정 에서 전문 창고 판 표면 에 빛 이 고 르 게 반사 되 고 결 로 가 없 으 며 냉각 현상 이 있어 야 한다.이음매 구멍 뚫 기 구멍 뚫 기 밀봉 상태;창고 문, 납품 구 등에 밀봉 이 엄격 하지 않 은 상황 이 있 는 지, 탈착, 누 기 등 보온 밀봉 이 효력 을 잃 는 문 제 를 제때에 처리한다.

where.냉장 고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는 우레탄 보온 판 은 전체적으로 연속 되 어야 하 며, 중간 에 이음매 가 없 는 우레탄 보온 판 과 천반, 바닥 의 연결 부 는 모두 원 각 원호 형 으로 과도 해 야 위생 수 요 를 잘 만족 시 킬 수 있다.

단점: 정밀도 요구 가 높 고 형 위 공 차 는 모두 미크론 급 에 있다.배기 밸브 가 없고 작업 상황 의 성능 이 좋 지 않다.작업 강 은 외부 냉각 을 실시 하기 쉽 지 않 고 압축 과정의 열량 이 어렵 기 때문에 단열 지수 가 작은 기체 나 내 냉각 만 압축 할 수 있다.대 배 량 터빈 냉각 기 는 실현 하기 어렵다.이 가 높 고 배 기량 이 크 며 지름 이 크 며 불 균형 회전 의 질 이 커진다.

냉장 창고 의 응용 장면 은 매우 많 습 니 다. 장면 이 다 릅 니 다. 장기 적 으로 전국 개인 과 기업 에 각종 냉장 고 를 설치 하고 냉장 고 를 설치 합 니 다.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, 현장 결산, 성실 경영, 각지 에 사무 소 를 설치 하여 장기 적 으로 합작 할 수 있 습 니 다. 용도 기능 이 다 르 고 디자인 도 다 릅 니 다. 그러면 냉장 창고 디자인 은 어떤 수 요 를 알 아야 합 니까?

Pābna.냉동창고 의 안정성 이 강하 다.폴리우레탄 의 발포 기술 은 그것 으로 하여 금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과 캐리어 층 을 단단 하 게 결합 시 키 는 것 이 외부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.즉, 현지의 비교적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사용 하면 냉동창고 의 특징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황 에서 안정 을 유지 하지 않 는 다.

냉동 시스템: 냉동 시스템 은 냉동창고 디자인 의 핵심 부분 으로 냉동창고 의 경제 성, 친 환경 성, 성능 등 을 결정 하 는 관건 이다.

펌프 가 정상적으로 작 동 하 는 지, 곰팡이 스위치 가 효과 가 있 는 지.이상 이 있 으 면 냉동창고 냉동 압축기 의 점검 과 수 리 를 제때에 처리 해 야 한다.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설비 가 30 일 운행 한 후에 냉동 유 와 건조 필 터 를 교체 해 야 한다.반년 후에 상황 을 바 꾸 겠 습 니 다.구체 적 인 상황 에 근거 하여 결정 하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