펑 티 케 톤가정용 냉동창고 설치품종 차별화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3-15 11:55:34

간접 냉각 은 송풍기 가 창고 안의 공 기 를 공기 냉각 장치 로 빨 아들 이 고 공 기 는 냉각 장치 안의 증발 관 에 의 해 열 을 흡수 한 후 창고 안 으로 보 내 온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.공기 냉각 방식 의 장점 은 냉각 이 빠 르 고 창고 안의 온도 가 비교적 고 르 며 저장 과정 에서 발생 하 는 산화 탄소 등 유해 가스 를 창고 밖으로 가 져 갈 수 있다 는 것 이다.

창고 에 설치 하고 입고 내 장 비 를 제자리 에 설치 하거나 창고 내 적당 한 위치 에 배치 해 야 합 니 다.창고 의 모서리 부분 부터 벽 체 창고 판 을 설치 하고 전문 적 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의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,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, 복사 방지, 수명 이 길다. 각 부 는 0.5 채 판 각 강 으로 임시 고정 한다.모든 벽 을 설치 할 때 공, 모 조 결합 면 에 두 개의 발포 재 를 골 고루 치고 폴리스티렌 벽 을 설치 할 때 발포 재 를 넣는다.재 료 는 고 르 게 연속 해 야 한다.벽 판 을 설치 한 후에 두 개의 벽 판 내외 강판 연결 부 에 리벳 을 연결 하여 고정 시 키 고 리벳 간격 창고 안에 300 mm 가 적당 하 다.편심 갈고리 연결 형식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연결 할 때 는 설치 전에 편심 고 리 를 여러 번 풀 어 설치 할 때 믿 을 수 있 도록 잠 글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

펑 티 케 톤.입지 선정 중의 냉동창고 건설 은 저온 화물 의 유통 을 책임 지고 있다.따라서 주 소 를 선택 할 때 냉동창고 공사 장의 교통 편의 성 을 우선 고려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도로, 단백질, 냉각 설비 의 운행 을 완성 할 수 있다.

모퉁이 에 있 는 냉장 고 를 설치 한 후 에는 모퉁이 를 따라 다음 냉장 고 를 설치 할 수 있다.장 냉동창고 와 비슷 한 설 치 를 통 해 창고 보온 판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이 있 습 니 다.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 그 밀도 와 지속 적 인 균일 성 을 유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


펑 티 케 톤가정용 냉동창고 설치품종 차별화



현지의 혹독 한 기후 와 변 화 를 견 딜 수 있다.고온 이 든 추 운 기후 든 외부 보온 시스템 에 거 스 를 수 없 는 손상 이나 변형 을 일 으 키 지 않 고 외 벽 표면 온도 의 급격 한 변화 예 를 들 어 장시간 의 햇볕 을 쬐 고 갑자기 소나기 가 내리 거나 햇볕 을 쬐 고 그늘 을 가 려 냉동창고 표면 에 손상 을 주지 않 는 다.

device management.구조 냉장 창고 의 시공 구 조 는 벽돌 콘크리트 구조 일 수도 있 고 철 강 구조 일 수도 있 으 며 자신의 예산 과 실제 수요 에 따라 확정 할 수 있다.현재 대부분의 냉동창고 건설 은 단층 철 강 구 조 를 사용 하고 냉장 창고 유통 의 실제 수요 에 따라 조합 식 보온 저장 체, 하역 플랫폼, 냉동 시스템, 시스템, 파이프 시스템 등 을 배치 했다.

전선 의 선택 은 안전 계수 가 있어 야 하 며, 기계 장치 가 운행 하거나 서 리 를 녹 일 때 전선 바깥 의 온 도 는 40 도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.

또 다른 이 유 는 시스템 냉 매 가 많 기 때문에 이런 상황 에 부 딪 히 면 먼저 누 출 점 을 찾 아 각 파이프, 밸브 연결 부 에 중점 을 두 고 부 위 를 찾 아 수리 한 후 충분 한 냉 매 를 채 워 야 하기 때문이다.

펑 티 케 톤.냉장 고 는 자주 점검 과 관 리 를 해 야 냉동기 조 의 고장 률, 냉장 고 는 좋 은 냉각 효 과 를 거 둘 수 있다.

정기 적 으로 기름 을 넣 고 때 를 제거 하 며 공 기 를 넣는다. 증발기 코일 안에 0.1 mm 두께 의 유 막 이 있 을 때 설 정 된 온도 요 구 를 유지 하기 위해 증발 온 도 는 5 ℃ 내 려 가 고 전기 소비량 은 10 이상 증가한다.응축기 안의 수도관 벽 에 때 가 5mm 에 달 할 때 응결 온 도 는 원래 의 온도 보다 8 ℃ 상승 하고 전기 소비량 이 증가 하 며 냉동 시스템 에 응결 되 지 않 은 기체 가 섞 여 있 을 때 그 분 압력 치가 0.196MPa 에 달 할 때 전기 소비량 은 약 1 증가 할 것 이다.

냉동창고 증발 기 를 합 리 적 으로 조절 하고 서 리 를 제때에 제거 합 니 다. 예 를 들 어 냉동창고 의 증발 온 도 는 1 ℃ 올 라 갈 때마다 2 ~ 5 에 너 지 를 절약 할 수 있 습 니 다.따라서 제품 냉각 공정 을 만족 시 킬 수 있 는 전제 에서 공 급 량 을 조정 하고 증발 온 도 를 최대한 높 일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