농업 에 종사 하지 않다.과일 냉장 신선 도 유지 냉장고보호 가격 정책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3-13 17:34:32

완벽 한 컴퓨터 네트워크 를 구축 하여 냉장 공급 체인 의 배 송 을 과학 화하 고 음식 안전 의 트 레이스 성 을 실현 한다.유럽 연합, 미국, 일본 에 서 는 음식 공급 체인 에서 트 레이스 를 실시 하 는 법 적 책임 이 있다.

급속 냉동 창고 하역 편리 급속 냉동 창고 판 벽 은 모두 금 형 으로 생산, 제품, 수천 만 제품 은 당신 이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. 내부 요철 조 연결 을 통 해 하역 운반 이 편리 하고 설치 기한 이 짧 으 며 중 소형 냉장 고 는 2 - 5 일 이면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.라 이브 러 리 는 사용자 의 수요 에 따라 마음대로 조합 하거나 분리 하거나 확대 하거나 줄 일 수 있다.

농업 에 종사 하지 않다..전체 시스템 용접 이 끝 난 후 에는 기밀 성 실험 을 하고 고압 단 에 질소 8MP 를 충전 해 야 한다.저압 단 질소 2MP 충전.충전 기간 에 비 눗 물 로 누 출 을 검사 하고 각 용접 구 플랜지 와 밸브 를 꼼꼼 히 살 펴 보 세 요. 누추 하 게 완성 한 후에 압력 이 떨 어 지지 않 습 니 다.

두 창고 판 사이 에 먼저 망치 로 폴리우레탄 창고 판 에 나 무 를 깔 아 판 과 판 사 이 를 엄밀 하 게 접근한다.벽판 과 벽판 사 이 는 두 세트의 연결 부품 으로 쐐기 를 박 고 두 세트의 연결 부품 은 각각 벽판 과 벽판 사이 의 지상 외측 과 아래 에 고정 시 키 며, 하지 연결 부품 은 가능 한 한 아래 에 기대 어 콘크리트 를 부 어 연결 부품 을 덮 을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판 과 판 의 틈 은 연결 부품 으로 쐐기 를 박 은 후에 3mm 너비 정 도 를 유지 해 야 한다. 만약 에 핵 요구 에 부합 되 지 않 으 면 판 을 뜯 어서 판 의 가장 자 리 를 다 듬 은 다음 에 다시 장 치 를 해서 판 의 틈 이 요구 에 부합 하도록 해 야 한다.고정 연결 부품 을 고정 할 때 연결 부품 의 두 부품 을 각각 돌출 된 두 장의 라 이브 러 리 판 가장자리 에 고정 시 키 고 리벳 으로 고정 시 키 며 연결 부품 의 간격 은 두 개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팽팽 하 게 당 기 는 것 이 좋다.쐐기 철 을 조 일 때 망치 와 쐐기 철 은 수직 을 견지 하고 창고 판 에 부 딪 히 는 것 을 방지 하 며 상하 부위 의 쐐기 철 은 동시에 쐐기 철 을 조 이 고 리벳 으로 쐐기 철 을 고정 시 켜 야 한다.

.급속 냉동 창고 의 상대 습도 유지: 급속 냉동 창고 의 가 습 은 매우 관건 적 이다. 시작 하 는 원심 식 가 습 부터 고압 마이크로 안개 가 습 까지 가스 와 물 을 혼합 하여 습 기 를 가 하여 현재 의 초음파 가습기 로 발전 한다.입자 가 작고 습 하 며 얼 지 않 고 더러 워 지지 않 는 것 이 장점 이다.우리 가 생산 하 는 공기 조절 가습기 는 각종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한 디자인 으로 시장 에 있 는 다른 가습기 와 본질 적 인 차이 가 있다. 즉, 전 폐 식 순환, 0.8mm 아이보리, 티타늄 화이트 화이트 그레이.냉동창고 의 매우 중요 한 것 은 냉동창고 의 적용 온 도 를 보고 창고 판 의 보온 두께 에 따라 나 누 어야 한다. 150 mm 창고 판 의 하늘 바닥 두 께 는 150 mm 이 고 입 판 두 께 는 160 mm, 100 mm 이 며 - 25 ℃ ~ 45 ℃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된다.100 mm 창고 판: 하늘 바닥 의 두 께 는 100 mm 이 고 입 판 의 두 께 는 110 mm 이 며 0 ℃ ~ 25 ℃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되 며 60mm 창고 판 의 하늘 바닥 과 입 판 은 모두 두께 가 60mm 이 며 이런 창고 판 은 0 ℃ 이상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된다.사실 냉동창고 의 분류 방식 은 여러 가지 가 있 는데 현재 가공 기법 에 의 해 확정 되 었 고 창고 판 너비 의 사이즈 범위 에 따라 표준 판 과 비 표지 판 으로 나 눌 수 있다. 그 중에서 표준 판 입 판 너비 Wa = 900 mm, 천장 너비 Wb = 980 mm, 입 각 판 W1 = 790 mm, W2 = 840 mm, W3 = 740 mm, W4 = 880 이다.비표 준 판 은 Wa, Wb, WW W4 와 사이즈 가 다르다.

냉장 고 는 건축 할 때 수증기 의 확산 과 공기의 침 투 를 방지 해 야 한다.실외 공기 가 침입 할 때 냉동창고 의 소 모 량 을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창고 안에 수분 을 가 져 옵 니 다. 수분 응결 은 단열 구 조 를 습 기 를 일 으 켜 냉동창고 구 조 를 동결 시 키 고 손상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방습 단열 층 을 설치 하고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 냉동창고 등 각종 제품 의 종류 가 완비 되 고 국내외 에서 잘 팔 리 는 설 비 를 설치 하여 사용 수명 이 길 기 때 문 입 니 다!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, 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 냉동창고 건축 은 양호 한 밀봉 성과 습기 방지 성능 을 가지 게 합 니 다.


농업 에 종사 하지 않다.과일 냉장 신선 도 유지 냉장고보호 가격 정책



여기에 폴리우레탄 을 중점적으로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.우레탄 은 냉동창고 공사 에서 이상 적 인 냉동창고 판 재료 로 우수한 접착 성능 으로 거품 과 금속 패 널 사이 에 단단 한 전 체 를 형성 하여 다른 접착 재 료 를 필요 로 하지 않 는 다.폴리우레탄 을 재료 로 하여 냉동창고 공사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만 들 때 라 이브 러 리 판 넬 재료 사이 에 우레탄 경질 거품 을 경화 시 키 고 가압 하여 성형 하면 여러 모양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형성 할 수 있다. 금속 판 넬 은 서로 다른 파형 을 롤러 로 눌 러 전체 강 도 를 더욱 강하 게 하고 적재 능력 이 더욱 높 기 때문이다.폴리우레탄 충전 판 은 외 벽의 견고 성과 물리 적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고 각종 냉동창고 공사 에서 사용 할 수 있 으 며 기술적 으로 가능 하고 성 가가 높다. 원보 냉각 은 폴리우레탄 이 미래 에 매우 발전 전망 이 있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라 고 생각한다.냉동창고 공사 의 단열 재 는 양호 한 보온 성능 을 가 져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으로 도 적용 되 고 친 환경 적 이 어야 한다.우리 의 냉동창고 공사 의 순 조로 운 진행 을 보장 하려 면 우 리 는 냉동창고 의 원자 재 를 알 아 봐 야 할 뿐만 아니 라 냉동창고 의 종류 도 알 아 봐 야 한다.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판 은 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. 즉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채 아연 강판, 염화 강판, 압 화 알루미늄 판 과 0 mm 아연 도금 규범 지 판 이다.

냉동 기계 장치 의 각 연결 관, 각종 밸브 의 연결 관 이 단단 한 지, 냉 매 누수 가 있 는 지 정기 적 으로 유지 합 니 다.누 출 측정 방식 은 해면 이나 얇 은 천 에 세제, 거품 을 묻 힌 뒤 누 출 측정 할 지역 에 골 고루 발 라 몇 분간 살 펴 보 는 것 이다.물이 새 면 기포 가 생 긴 다.물이 새 는 지역 에 표 시 를 한 후에 꽉 조 이거 나 가스 절단 으로 해결한다.

기계 장치 전기 박스 의 설치: 기계 장치 전기 박스 는 기계 장치 부근 에 설치 해 야 한다.직립 설치 예 를 들 어 기계 장치 가 창고 꼭대기 에 설치 되 어 있 을 때 상자 바닥 이 창고 꼭대기 에서 떨 어 지 는 거 리 는 반드시 & amp;amp;gt;100 밀리미터;전기 상 자 는 건축 벽면 에 고정 되 거나 앵글 프레임 에 고정 시 킬 수 있다.

consumption.2 - 냉장 창고 입 판 설치: 장소 상황 에 따라 먼저 각 을 선택 하고 포 지 셔 닝 (즉, 입 판 과 바닥 잠 금) 은 이 각 을 양쪽 으로 연장 시 키 고 입 판 과 입 판 간 의 잠 금 만 하 며 입 각 부 를 만나면 포 지 셔 닝 한다. 아름 다운 판 은 눈 에 띄 는 곳 에 놓 고 증발기 에 설치 할 때 배수관 을 미리 만 들 고 창고 외 부 는 U 형 구 부 림 과 실리콘 고 무 를 만들어 야 한다.

변형 방지 능력 이 강하 고 쉽게 갈 라 지지 않 으 며 깨끗 하고 안전 합 니 다.폴리우레탄 재 료 는 안정 적 인 공 률 구 조 를 가지 고 있 으 며 기본적으로 폐 공 구조 로 우수한 단열 성능 을 가지 고 있 을 뿐만 아니 라 내 동 융 성과 흡음 성능 도 가지 고 있다.정상 적 인 사용 과 유지 조건 하에 서 경질 폼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.구조 수명 내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, 습 또는 전기 부식 의 단 가 를 달성 할 수 있 고 곤충, 진균 또는 조류 거품 재료 의 단 가 는 다른 전통 적 인 단열 재료 보다 높 지만 가열 은 원 가 를 증가 시 키 고 냉각 원 가 는 크게 낮 아진 다.

자주 압축기 설비 의 배기 온 도 는 계절 이 바 뀌 면 온도차 가 크게 변 할 때 주의해 야 하 며, 만약 기계 이상 이 발생 하면 제때에 이상 상황 을 검사 해 야 한다.


농업 에 종사 하지 않다.과일 냉장 신선 도 유지 냉장고보호 가격 정책



이런 조 치 는 상당히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다. 제 녕 의 한 고객 에 게 있 는 몇 개의 냉동창고 에 비해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장 고 는 다른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동창고 보다 전기 소비량 이 현저히 낮다.

Safety and health.조립식 냉동창고 체 는 항상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양면 컬러 강판 을 사용 하여 우수한 단열 보온 성능 으로 유통 효 과 를 저장 하고 운행 에너지 소 모 를 줄인다.물론 더 중요 한 것 은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이다. 예 를 들 어 현재 불소 냉 매 의 냉동 시스템 은 여전히 주류 이지 만 냉 설비 유형, 출력 등 선택 에 필요 한 냉동창고 설치 에 데이터 계산 을 한 다음 에 양질 의 선택 을 한다.

신선 도 유지 창고 설비 가 도매 하 는 창고 의 온도, 온도 차이 등 주요 매개 변 수 는 모두 냉동 창고 의 구체 적 인 상황 에 따라 설정 해 야 하 며 주요 매개 변 수 를 임의로 변경 해 서 는 안 된다.각종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정규 자질, 전화 문의 환영, 합작 요청!냉동 창고 의 원래 공장 은 이미 고객 의 규정 에 따라 주문 제작 되 었 으 므 로 냉동 창고 의 성능 파 라 메 터 를 파악 한 후에 전시 판 에 각종 주요 매개 변 수 를 설정 해 야 한다.

냉장 고 는 사용 할 때 가능 한 한 지면 을 유지 해 야 한다.

농업 에 종사 하지 않다..냉동 시스템 을 연결 하 다.전선, 동관 등 으로 냉동창고 의 냉동기, 전기 제어 시스템 등 부품 을 연결 하고 연결 관 로 를 긴밀 하 게 연결 하 며 해당 하 는 보온,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소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소형 냉동창고 의 창고 구 조 는 보통 면 체 라 고 불 린 다. 즉, 벽면 과 지면 은 모두 두께 폴리우레탄 등 보온 재 에 적합 한 컬러 강판 /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사용 하 는데 이것 은 소형 냉동창고 의 하역 이 지게차 가 아 닌 인공 으로 운반 되 기 때문이다.물론 창고 높이 가 높 고 지게차 입고 하역 이 필요 하 다 면 바닥 보온 은 보온 판 을 사용 하 는 것 이 아니 라 중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처럼 바닥 을 따로 보온 해 야 한다.

8.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냉동창고 냉동 시스템 은 정기 적 으로 기름 을 넣 고 때 를 제거 하 며 공 기 를 넣 는 중요성 을 알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