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 인 트 캐 서 린전문 냉동창고 설치 기구기업이 눈에 띄는 방법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2-26 09:01:21

냉동 냉장 창고 의 시작은 선반 식, 트 레이 화 로 전환 하여 상품 을 완성 하기 위해 & ldquo;먼저 & rdquo;의 준칙 을 진행 하면 상품 의 저장 품질 을 향상 시 키 고 손실 을 줄 이 는 데 유리 하 다.

환기 의학 제품 은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맡 긴 후에 도 냄새 가 날 수 있 으 며 단 이라는 냄새 가 정 해진 수량 에 저장 되면 다른 제품 에 도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.따라서 우 리 는 일상적으로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정기 적 으로 통풍 을 시 켜 야 효과 적 인 보관 시간 을 가 질 수 있다. 만약 에 의 냉동창고 공사 에서 배관 식 냉각 을 사용한다 면 사용 한 후에 서리 가 내 리 는 이미지 가 나타 날 수 있 고, 제때에 크림 을 바 르 지 않 으 면 영향 을 미 칠 수 있 으 므 로 서리 제거 에 도 신경 을 써 주시 기 바 랍 니 다.

세 인 트 캐 서 린.일반 상품 의 물류 공사 디자인 에 비해 생선 식품 유통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물류 냉장 공 사 는 더욱 엄격 한 디자인 규범 과 사용 요 구 를 따라 유통 신선 도 를 유지 하고 생선 식품의 신선 기 를 연장 해 야 한다.최근 몇 년 동안 지역 간 무역 왕래 가 빈번 해 지면 서 KFC 냉동 은 물류 냉장 공사 의 설계 와 시공 방면 에서 점점 더 많은 수 요 를 받 았 다.물류 냉장 공 사 는 디자인 에서 어떤 기본 기능 을 만족 시 켜 야 합 니까?

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중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이 소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보다 복잡 하 다. 그 창고 의 면적 이 더 큰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작업 은 더욱 복잡 해 질 것 이다.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은 먼저 통풍 관 을 깔 아 지면 이 얼 어 붙 는 것 을 방지 한 다음 에 XPS 압출 판 (압출 판 을 깔 때 엇 갈 리 게 깔 아야 한다) 을 깔 고 압출 판 의 상하 양면 에 습기 방지 층 을 깔 고 철근 콘크리트 (보통 최소 15cm 두께) 를 뿌 린 다음 에 금 강 모래 바닥 이나 에폭시 바닥 을 잘 만들어 야 한다.그 중에서 도 깔 린 XPS 압출 판 은 라 이브 러 리 온 침 에 따라 적당 한 두 께 를 선택 하여 깔 아야 한다. 예 를 들 어 저온 냉장 고 는 150 ~ 200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아야 하고 고온 냉장 고 는 100 ~ 150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면 된다.

.급속 냉동 창고 의 상대 습도 유지: 급속 냉동 창고 의 가 습 은 매우 관건 적 이다. 시작 하 는 원심 식 가 습 부터 고압 마이크로 안개 가 습 까지 가스 와 물 을 혼합 하여 습 기 를 가 하여 현재 의 초음파 가습기 로 발전 한다.입자 가 작고 습 하 며 얼 지 않 고 더러 워 지지 않 는 것 이 장점 이다.우리 가 생산 하 는 공기 조절 가습기 는 각종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한 디자인 으로 시장 에 있 는 다른 가습기 와 본질 적 인 차이 가 있다. 즉, 전 폐 식 순환, 즉 창고 안의 기 체 를 취하 고 가습기 를 통 해 창고 안 으로 돌아 가 외부 공기 와 격 리 된다.

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고 냉 매 유량 이 너무 크 거나 너무 작다. 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면 증발기 에 들 어 가 는 냉 매 유량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수 있다.스로틀 이 너무 크게 열 리 면 냉 매 의 유량 이 비교적 크 고 증발 압력 과 증발 온도 도 이에 따라 높 아 지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 도 는 느 려 질 것 이다.이 동시에 스로틀 이 작 거나 막 히 면 냉 매 유량 도 줄 어 들 고 시스템 의 냉 방 량 도 줄 어 들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도 도 느 려 질 것 이다.

폴리우레탄 보온 판 은 설치 할 때 판 면 이 매 끄 럽 고 평평 하 며 스 크 래 치 나 드 롭 현상 이 나타 나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
세 인 트 캐 서 린전문 냉동창고 설치 기구기업이 눈에 띄는 방법



냉장 창고 의 냉동 묘 사 는 환경 보호 와 에너지 절약 수 요 를 더욱 중시한다.전문 적 인 프로젝트 는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등 관련 업무 가 있 습 니 다. 이 업 무 를 원 하 는 업 체 들 은 창고 온도 조작 규모 가 넓 고 냉각 설비 의 선택, 배치 와 풍속 장 묘사 에 대해 다양한 상품 의 냉장 수 요 를 적용 하 기 를 바 랍 니 다.완벽 한 라 이브 러 리 온도 의 주동 적 인 검 측, 기록 과 주동 적 인 조작 설 비 를 갖 추고 있다.

냉동창고 의 지면 위치 에 대한 선택 과 준비 에 있어 냉동창고 의 디자인 은 필요 한 보조 공사 건축 과 설 비 를 고려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작업 중간체 포장 과 빗질 실, 전용 공구 창고, 하역 플랫폼 등 이다.

냉장 창고 설계 단계: 냉장 창고 의 선택 과 미리 준비 하 는 것 은 응용 특성 에 따라 냉장 고 는 성 냉장 창고, 소매 성 냉장 창고, 규모 성 냉장 창고 류 로 나 눌 수 있다.규모 성 냉장 고 는 물품 공급 원 이 비교적 집중 화 된 재배 지역 을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 지리 적 위치 가 좋 고 시장 과 의 연락 등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.냉장 고 는 햇빛 과 따뜻 한 바람 이 자주 불 지 않 는 그늘 진 곳 에 설치 하 는 것 이 좋 으 며, 중 소형 냉장 고 는 좋다.

Inspection requirements.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중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이 소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보다 복잡 하 다. 그 창고 의 면적 이 더 큰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작업 은 더욱 복잡 해 질 것 이다.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은 먼저 통풍 관 을 깔 아 지면 이 얼 어 붙 는 것 을 방지 한 다음 에 XPS 압출 판 (압출 판 을 깔 때 엇 갈 리 게 깔 아야 한다) 을 깔 고 압출 판 의 상하 양면 에 습기 방지 층 을 깔 고 철근 콘크리트 (보통 최소 15cm 두께) 를 뿌 린 다음 에 금 강 모래 바닥 이나 에폭시 바닥 을 잘 만들어 야 한다.그 중에서 도 깔 린 XPS 압출 판 은 라 이브 러 리 온 침 에 따라 적당 한 두 께 를 선택 하여 깔 아야 한다. 예 를 들 어 저온 냉장 고 는 150 ~ 200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아야 하고 고온 냉장 고 는 100 ~ 150 mm 두께 의 XPS 압출 판 을 깔 면 된다.

냉동창고 가 처음 사용 하거나 장시간 정지 한 후에 다시 사용 할 때 창고 안에 화물 을 쌓 는 것 을 엄금한다. 반드시 창고 가 필요 한 온도 로 천천히 내 려 가 야 한다. 저온 창고 의 수 요 를 포함 하여 단계별 로 온 도 를 낮 추고 창고 안팎 의 온도차 가 갑자기 변화 하여 창고 체 를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: 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 은 신형 인공 합성 보온 재 로 플라스틱 의 종류 에 속 하 며 밀도 가 작고 품질 이 가 벼 우 며 단열 효과 가 강하 고 저온 에 강 한 성능 이 우수 하 다.그러나 냉 축 현상 이 있어 설치 할 때 불편 하 다.


세 인 트 캐 서 린전문 냉동창고 설치 기구기업이 눈에 띄는 방법



창고 의 높이, 창고 의 가로 방향 은 냉동, 냉동 설비, 운송 과 중첩 조건 에 따라 보온 판 을 설계 하 는 선택 이 광 둥 냉동창고 에 있어 매우 중요 하 다. 현재 절대 다수의 냉동창고 가 우레탄 보온 판 을 사용 하고 있다. 그렇다면 우레탄 보온 판 은 어떤 특징 이 있 습 니까?

Marketing Department.당신 이 건설 해 야 할 냉장 고 는 어떤 위치, 저장량 톤, 세제곱미터, 틀, 상자) 입 니까?건 설 된 냉장 고 는 어떤 제품 을 넣 습 니까?실제 저장 온도, 저장 시간, 설정 온도 등 은 모두 특정한 규정 에 의 해 표 시 될 수 있다.만약 당신 의 냉장 창고 가 비교적 커진다 면, 당신 은 당신 의 출입 고 량, 입고 상품 의 온도, 스위치 문의 빈도 등 을 파악 해 야 합 니 다.이것 은 모두 알 아 낸 것 이 바로 원자 재 를 선택 한 것 이다. 예 를 들 어 냉동 압축기, 냉동 기계, 공업 냉 풍기 / 튜브 홈, 보온 단열 재료, 온도 등 냉동 설 비 를 사용한다.

냉 풍기 와 창고 판 의 간격 은 냉 풍기 의 두께 보다 크다.

물탱크 디자인 은 기체 와 분리 되 고 이중 으로 되 어 있 으 며 내외 의 온도차 로 인해 이슬 이 맺 히 지 않 아 물방울 이 냉각 시스템 과 서로 잠 길 수 있다. 즉, 냉각 할 때 습 기 를 가 하지 않 아 환풍기 에 서리 가 심 하 다.

세 인 트 캐 서 린.냉동창고 가 처음 사용 하거나 장시간 정지 한 후에 다시 사용 할 때 창고 안에 화물 을 쌓 는 것 을 엄금한다. 반드시 창고 가 필요 한 온도 로 천천히 내 려 가 야 한다. 저온 창고 의 수 요 를 포함 하여 단계별 로 온 도 를 낮 추고 창고 안팎 의 온도차 가 갑자기 변화 하여 창고 체 를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음량 고 는 20 ℃ 이하 이 고 태양 이 곧 게 할 수 없 는 창고 위치 이 며 습 도 는 상대 습도 45% ~ 75% 이 며 창고 의 벽, 천연두, 통풍, 소독, 방역 등에 대해 모두 엄격 한 요 구 를 가진다.냉동 시스템 은 전자 동 마이크로컴퓨터 전기 기술 을 사용 하여 지 킬 필요 가 없고 주로 서쪽, 중 초 재, 기 구 를 보관 하 며 저장 구역 의 온도 와 습 도 를 측정 하고 기록 할 수 있다.

냉동창고 사이 의 두 개의 연결 부품 은 반드시 단단히 쐐기 를 박아 야 하고 두 개의 연결 부품 도 각각 냉동창고 균열 의 상 외측 과 하 에 고정 시 켜 야 한다.그 중에서 아래 의 연결 부품 은 가능 한 한 아래로 내 려 가 야 한다. 그러면 나중에 콘크리트 로 연결 부품 을 덮 을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