살 스 카 톤과일 을 저장 하 는 냉동창고얼마야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2-24 09:24:11

내외 포 각 리벳 의 간격 은 각각 300 mm, 200 mm 이다.폴리스티렌 라 이브 러 리 설치 가 실 현 된 후 벽판 이음매 에 실리콘 밀봉 접착제 밀봉, 장식 을 골 고루 했다.

냉동창고 건설: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?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?

살 스 카 톤.송신기 의 냉동창고 에서 의 사용.

냉동창고 에서 냉동창고 판 을 설치 하 는 과정 에서 그 설치 품질 은 냉동창고 의 온도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것 이다.냉동창고 에서 사용 하 는 중요 한 구조 로 서 냉동창고 판 은 설치 의 세부 사항 에 주의 하고 무시 하기 쉬 운 문 제 를 찾 아 설치 오류 가 발생 하지 않도록 냉동창고 의 사용 이나 전체 설치 과정 에 영향 을 주어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해 야 한다.

.냉동창고 에 대해 서 는 우리 의 생산 생활 에서 매우 흔히 볼 수 있 습 니 다. 냉장 고 는 식품의 냉동 신선 도 유지 에 매우 중요 하지만 냉동창고 의 사용 에 있어 서 에너지 소모 가 매우 큽 니 다. 우 리 는 이 문 제 를 어떻게 해결 합 니까?

점점 더 많은 사람들 이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, 대다수 사람들 은 냉장 고 를 이용 하여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것 을 선택 했다.무슨 이유 입 니까?사람들 은 왜 냉장 고 를 선택 하여 건축 을 합 니까?냉동창고 에는 어떤 장점 이 있 습 니까?다음은 상세 한 소개.

이런 조 치 는 상당히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다. 제 녕 의 한 고객 에 게 있 는 몇 개의 냉동창고 에 비해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장 고 는 다른 백 재 를 사용 하 는 냉동창고 보다 전기 소비량 이 현저히 낮다.


살 스 카 톤과일 을 저장 하 는 냉동창고얼마야



품질 이 안정 적 이 고 사용 수명 이 길 며 종합 적 인 가격 이 높 은 하 드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정상 적 인 사용 과 수리 조건 에서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.구조의 수명 기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 하거나 전기 적 으로 부식 되 거나 곤충, 진균 또는 조류 가 자라 거나 설치 동물 등 외부 원인 으로 인해 영향 을 받 지 않 을 수 있다.

공기 조절 창고 처럼 2000 h 이상 연속 작업 을 하려 면 중 수 를 해 야 한다.그 중에서 응축기, 증발기, 냉각 배관 은 매달 점검 수리 해 야 한다.점검 수리 내용 은 다음 과 같다. 응축기, 구멍 뚫 기 구멍 뚫 기 밀봉 상태;창고 문 냉각 배관 부분 을 세척 하고 냉각 수 배수 장 치 를 조정 하 며 소금물 배수 장 치 를 세척 하고 조정 하 며 냉각 배관 을 점검 하고 배관 의 누수 고장 을 제거 한다.

다 층 냉동창고 의 단점: 창고 의 수직 수송량 이 많 고 화물 의 출입 과 조작 관리 가 단층 냉동창고 보다 편리 하지 않다.층 도 는 마루판 부하 능력 의 연 구 를 받 아 각 냉 간 의 용 적 률 이 비교적 낮다.다 층 냉장 고 는 지구력 이 비교적 떨 어 지 는 기초 위 에 세 워 질 때 기초 시공 이 복잡 하 다.건설비 가 비교적 크다.예비 조립 부품 을 채택 할 때 비교적 큰 시공 설 비 를 사용 해 야 하 며 시공 기간 이 비교적 길다.

Product line.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설치 할 때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패 널 과 단열 재 의 접착 도가 짧 고 길 며 높다.

냉동창고 시험 기 과정 에서 전문 창고 판 표면 에 빛 이 고 르 게 반사 되 고 결 로 가 없 으 며 냉각 현상 이 있어 야 한다.이음매, 납품 구 등에 밀봉 이 엄격 하지 않 은 상황 이 있 는 지, 탈착, 누 기 등 보온 밀봉 이 효력 을 잃 는 문 제 를 제때에 처리한다.

상품 의 출입 이 빈번 하 다


살 스 카 톤과일 을 저장 하 는 냉동창고얼마야



2 - 냉장 창고 입 판 설치: 장소 상황 에 따라 먼저 각 을 선택 하고 포 지 셔 닝 (즉, 입 판 과 바닥 잠 금) 은 이 각 을 양쪽 으로 연장 시 키 고 입 판 과 입 판 간 의 잠 금 만 하 며 입 각 부 를 만나면 포 지 셔 닝 한다. 아름 다운 판 은 눈 에 띄 는 곳 에 놓 고 증발기 에 설치 할 때 배수관 을 미리 만 들 고 창고 외 부 는 U 형 구 부 림 과 실리콘 고 무 를 만들어 야 한다.

Home page recommendation.물탱크 디자인 은 기체 와 분리 되 고 이중 으로 되 어 있 으 며 내외 의 온도차 로 인해 이슬 이 맺 히 지 않 아 물방울 이 냉각 시스템 과 서로 잠 길 수 있다. 즉, 냉각 할 때 습 기 를 가 하지 않 아 환풍기 에 서리 가 심 하 다.

전열 융 상, 전열 부품 은 공기 조절 창고 에 융 상 을 한다.공기 조절 창고 관리 시스템 은 간단 하고 조작 이 편리 하 며 자동 화 를 실현 하기 쉽 지만 전기 소모 가 많다.

냉장 고 는 사용 중 에 창고 체 에 대한 충돌 과 스 크 래 치 에 주의해 야 하 며, 창고 판 의 함몰 과 녹이 슬 지 않도록 해 야 하 며, 심각 한 것 은 창고 체 의 국부 보온 성능 을 떨 어 뜨 릴 수 있다.

살 스 카 톤.냉동창고 에 설 치 된 기술 보증 조치: 생산 현장 에서 생산 할 때 ISO 9002 품질 운행 에 규정된 조작 규정 에 따라 엄격하게 생산 하고 자체 검사 와 검 사 를 실시 하 며 출하 합 격 률 을 확보 하 는 것 은 불합격 제품 은 출하 할 수 없다.

냉동창고 시험 기 과정 에서 전문 창고 판 표면 에 빛 이 고 르 게 반사 되 고 결 로 가 없 으 며 냉각 현상 이 있어 야 한다.이음매, 구멍 뚫 기 구멍 뚫 기 밀봉 상태;창고 문, 납품 구 등에 밀봉 이 엄격 하지 않 은 상황 이 있 는 지, 누 기 등 보온, 밀봉 이 효력 을 잃 는 문 제 를 제때에 처리한다.

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의 길 이 는 냉동 설비 의 좋 고 나 쁨 에 달 려 있 지만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의 일상적인 관리 와 관리 가 적절 한 지 와 도 큰 관계 가 있다. 많은 경우 에 사람들 은 뒤의 점 을 소홀히 한다. 일상생활 은 우리 가 냉동창고 에 대해 정기 적 으로 관 리 를 하고 유지 하면 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을 크게 향상 시 키 고 원 가 를 줄 일 수 있다.